티스토리 뷰

방교초등학교 화재



'고개를 끄덕 거리며 돌아왔습니다 ^^아..너무 살고 싶은 집이다.

...!!다음주 청약 욕구에 불을 지피 울 정도로마음을 들었다 놨다 ㅠㅠ도대체 어떻길래?화성시 방교리 3-6에 위치한 모델하우스는수원에서 30

40분 걸려 도착,음... 뭐 이미 짐작은 하고 갔지만주차장 입구 부터 심상치 않더니견본주택에 입장 하자 마자깜짝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인산인해를 이루는 방문객들로발 디딜 틈이 없었답니다.

모두들 이곳 오픈하기만 기다리신건가요?흐흐어쩜 이리도 열심히 듣고 질문하시고꼼꼼히 둘러 보고상담 받고 하시는지...(내가 살 집을 보는건데 당연한거겠지요?)소문대로 새롭게 조성되는동탄호수공원을 끼고 조성되기에조망 하나는 최고가 아닐까 싶은데요,총 483세대로 구성이 되는데고층 아파트가 아니라는 점!단지내 모든 동이 4층으로만 지어지기 때문에동화속에서나 나올 듯 한아주 예쁜 단지가 형성되지 않을까 싶은데요호수 조망 집이 인기가 많겠지만대부분의 집이 남향인데다가복층 구조도 많고구조가 꽤나 다양해서타입 선택하는 것도 쉽지 않을 듯한 예감 ^^동탄 레이크자이 더 테라스 모델하우스에는한가지 타입의 유닛만 선보였는데대략 38평 정도 되는 크기라고보면 될 것 같아요.4bay구조라서남향이니 햇빛 잘 들어오고채광이나 통풍까지 굿.무엇보다 요즘 대세알파룸이 있다는게 또 하나의 매력포인트(요건 다시 설명드릴께요)침실1 (안방)내구성이 좋은 강마루 바닥에디지털 온도조절기와 환기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서최신식이라는 생각이 들었고요,조명도 심플한 듯 포인트가 있어보이네요.테라스와는 별도로 안방에 베란다가 있는데출입이 가능한 창문 구조라서세탁물 관리하는데 수월할 것 같아요.(안방 베란다 문을 열고 나가면 테라스)안방에 부부 욕실과드레스룸이런곳이 정말 드레스룸이구나..!싶더라구요 ^^많은 모델하우스를 다녀 봤지만평수 대비 이렇게 크게 잘 빠진드레스룸은보기 드믈었던 것 같아요.따로 장농이나 시스템장 구입하지 않아도될 정도로 많은 의상을수납할 수 있을 것 같네요.주부들에겐 로망의 공간 주방ㄷ 자로 동선이 여유있게 빠졌고요수납공간도 많이 있어서이것저것 다 넣어두면요즘 대세 미니멀리즘이 가능할 것 같아요 ㅎㅎ전시 된 식탁은 4인용이지만6인용식탁도 가능한 공간으로 보였어요.길게 빠진 주방 싱크대, 주방 옆 다용도 실 (세탁공간)조리하는 싱크대 부분이 상당히 길죠?요기서 살림하면 주부고수가 될 것 같은 ㅎㅎ가족들과 함께 가장 많이 머무르는 공간거실뭔가 있어 보이는 월패드^^최첨단스럽게 홈네트워크가 가능하게온도조절은 물론스마트폰으로 난방, 가스밸브, 조명 등설정할 수 있어서 놀라웠네요.거실 폭은 4.5m로 많이 넓어 보였는데오늘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테라스로 나가기 위해 거실 창문을 통합니다.

이래 '더 테라스' 라는 이름이 붙여진거였어요!폭이 상당히 넓은 테라스에길이는 말도 못할 정도로 길어서집 외에 별도의 보너스 공간이 주어진 느낌이랄까요.우리가 흔히 접하는 베란다와는정말 차원이 다른 느낌.날 좋은 날에 테라스에 나와서미니 텃밭을 만들어우리집이 주말 농장이 될 수 있고벤치에 앉아 책도 읽고손님 초대해서 바비큐도 먹고호수공원을 바라 보며 와인도 마시고여름엔 아이들의 미니풀장도 개장하고..^^어떻게 꾸미고 관리하느냐에 따라서활용도가 무궁무진 할 것 같아요.밖으로 나와서 끝에서 반대편 끝이 보이도록동탄레이크자이 테라스를 찍어 보았는데어느정도인지 대충 감이 오실까요?4bay 타입의 구조에안방부터 거실, 침실 두곳까지쭈욱

[방교초등학교 화재] 완전 대박


연결 되어있는데음... 보는 순간 입 벌어짐 주의요..ㅎㅎ현관에서 보이는 방침실2, 침실3그리고 공용 화장실방은 사이즈가 큰 편은 아니지만아이들 혼자 사용하기에는크게 불편함이 없을 정도로침대와 책상이 충분히 들어가고요,특히나 침실3의 경우는 붙박이장이측면 부분까지 서랍장이 있는걸 보니짜임새 있게 수납성이 높아 보였어요.요게 바로 알파룸!침실이 3개인 줄 알았는데요즘 대세라는 알파룸까지있다 보니 결국 침실이 총 4개까지 가능한 구조가 되더라고요.침실3에 붙박이장을 넣을 경우크게 알파룸을 만들 수 있는 것과 (선택1)붙박이장을 안 하고알파룸을 좀 작게 만드는 대신그 공간에 팬트리를 만들어수납공간을 확보할 수 있게끔선택이 가능하니 (선택2)행복한 고민에 빠져들게 될 듯하네요^^동탄신도시 레이크자이 더 테라스에마련되어 있는 유닛을 둘러보고청약에 관해 함께 간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갈증이 났는데시원한 아이스커피를 나눠 주셔서맛있게 마셨답니다.

청약이 시작되는 22일 부터는팥빙수까지 제공해 주신다니이거 먹으러 또 출동하고 싶네요 ㅎㅎ그 외 전문 사진작가님이 찍어 주시는가족사진 촬영 이벤트와추첨 이벤트 등이 곳곳에 있어서가족 단위로 둘러보러 오기에도꽤 괜찮은 곳일 것 같아요.청약할 경우 선착순으로스위스밀리터리 바덴 텀블러까지사은품이 제공된다니 매력적이네요^^게다가 운이 좋으면경품 이벤트까지..올해 행운을 여기에 몽땅 쏟아 부어볼까요?뉴스테이라는 새로운 거주개념을 도입해서8년간 안정적으로 살 수 있는게매력적인 임대 방식인 것 같아요.무엇보다 매매할 경우 발생하는취등록세 등 각종 세제부담에서벗어날 수 있다는것 또한상당히 매력적인 방식이네요.분양 받을 경우엄청난 분양가가 예상되는거대한 호수 끼고 있는 테라스 있는 집!이런 집에서살아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건가요^^* 평수에 따라 다르고얼마의 보증금을 전환하느냐에 따라 다르지만러프하게 보자면1억

3억대 보증금에월 임대료는 30만원




80만원 수준이네요이렇게 적고 보니 너무 포괄적이군요 ;;좀 더 디테일하게


3가지 유형 중에 표준형의 경우를 보면 2억 중반

3억 중반 보증금임대료 40만원 전후반 정도 예상하시면 될 듯 합니다.

(정보는 모델하우스 방문하면 나눠주시는 안내물 참조했어요)이런 곳이야 말로도심속 전원주택, 친환경 주거단지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방교초등학교, 방교중학교 개교도 예정되어 있어아이 키우는 부모로서 따져보는 입지 조건을대부분 만족하는 것 같네요. 수서-동탄-평택을 연결하는 SRT 동탄역이 개통예정에경부고속과 더불어 용-서 고속도로를 통해 강남으로 접근성이 뛰어나니다양한 호재들이 눈에 보이는 것 같아요.호수공원을 바라 보는 그림 같은 집꼭 한번 살아 보고 싶어지는 동탄신도시 레이크자이 더 테라스 가서구경 잘 하고 왔습니다.

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동탄호수공원(2017년6월예정)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송리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