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호기자 고발뉴스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237CE73952089F891E그런 이야기가 있죠.대한민국 친일파와 그 후손들은떵떵거리면서 잘 살고 있는데,독립운동가와 그 후손들은매우 힘들게 살고 있다고요.http://4.bp.blogspot.com/-D73Lmc8XSnA/U0SbxJujnYI/AAAAAAAADnw/VI9jjTbdyaE/s1600/1.png거꾸로 돌아가는 세상있잖아요. 저는요...혹독했던 일제시대 독립운동가처럼현대에도 독립운동가 위치에서정의를 위해 싸우고 계시는 분이많이 계신다고 믿어요.그분들 중에이 분을 빼놓을 수 없겠죠!이상호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19230B3550F6F6D821그런데요!고발뉴스 이상호 , 최근 재정난에 중계차 팔았다지난 3일 새누리당사 앞에서 취재 중 도중 시민들의 격려에 뜨거운 눈물을 쏟는 이상호 의 고발뉴스가 최근 중계차를 팔 정도로 어려운 상황인 것으로 전해졌다.

www.insight.co.kr 이 기사를 봤습니다.

왼쪽에 울고 계신 사진은중계차 팔아서 울고 계신 게아닙니다.

오해하시면 곤란해요. ㅋㅋ;;시민들 격려와 환호에 눈물 터진 ‘고발뉴스’ 이상호 자신을 응원하는 환호를 들은 고발뉴스 이상호 가 눈물을 보였다.

www.insight.co.kr 울고 계신 이유는최근에 촛불집회에서시민들의 격려 때문이라죠.이상호 님이...중계차를 파셨다니....하... 파셔야 했다니!!!http://image.koreatimes.com/photos/LosAngeles/20130918/d09(10).jpg개인적 사정과 신념으로하던 일 내려놓고하고 싶은 일을 하며 지낸 요 몇 달!그래서 경제적으로살짝(!?) 타이트한 일상을보내고 있지만죄송합니다.

욜라 작은 금액이라서요.ㅠ이상호 님에게힘이 되고 싶었습니다.

제가 느낀 바로는본인이 가진 대부분의 것을포기하며 싸우셨죠.심지어 개인의 건강까지안 돌보셨죠...이상호 님이제작하신 <다이빙 벨> 이 영화는진짜 꼭 봐보세요...그리고 여러 매체에서이상호 님을 접해보면"와 진짜 시구나" 싶습니다.

이상호 님이제발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좋겠어요....ㅠ마지막 여담인데요.제 부끄러운 이야기를조금 쓰고 싶어서요.어렸을 때는 사고 싶은 것도하고 싶은 것도 많았는데막상 돈을 버는데 쓰고 싶은 데가없어서 친구한테 물어보기도 하고주변에 인상 깊었던 사치도한번 나를 아껴볼까?란 명목으로해보기도 하고 ㅋㅋ그러면서저는 아

그래서사람들은 저축도 하고

저도 저축은 좋아해요.즐기길 좋아하는구나 싶더라고요.제가 주로 돈 쓰는 데는 먹는 거+책값다 그런 이유는 아니겠지만왜 남자들이 나이를 먹어가며유흥에 아깝게 돈을 쓰는지알겠더라고요.들은 바 이야기+@를 종합해보면다양한 이유가 있긴 하겠지만...돈은 남아돌고 쓸 곳은 딱히 모르겠고그러면서쾌락적 이유가 커져버린?다 그런 건 아니겠지만제가 느끼기론본인에 대한 이해 부족으로단순한 쾌락적 이유가삶의 한 부분이돼버린 게 아닐까 싶어요.그런 것에만 만족감을 느끼고 살다가죽을 때쯤에휴... 내가 왜 이렇게 살았나후회할 것 같아요.저도 노는 거안 좋아하진 않지만쓸데없이 과소비적이고남는 게 없고 의미 있다고느껴지지 않으면저는 그것의 반복이너

무 불행하게 느껴져요.그런데'나 자신이 원하는 이유'로이건가 싶은 욕구를 찾았어요."훌륭한 일을 하는 분들어려운 분들을 돕고 싶다"故 남회근 선생님 책에서 읽은베푸는 아저씨 일화가 떠올랐죠.왜 그런지 이해 안 갔던 일화.역

시!저는 혼자는 배울 수 없는저는 人間 입니다.

아 그리고 ㅠ정의를 위해 열심히 고생하신이상호 님을 돕는 분이더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용. 흑흑흑ㅠ공동체에서 진짜 지켜드려야죠.저런 분은. ㅠㅠㅠ저런 분들을 못 지키면!부끄러운 역사로 남을거에요.ㅠ
감사합니다.

..기끔이럴때 많이 배운단말이지나는 부자도아니고물려받은것도 없는 처지이지만용돈좀 할애하기로 ㅎㅎ중계차도 팔아버릴만큼 재정난이 있다는 ㅠㅠ페북에돌이다니는 사진한장그진심이 통하였는지 떠오르는다크호스가되어버리신듯늦었지만 더많이관심갖고 지켜보겠습니다!!항상애쓰신다는것도 잊지않겠습니다!!더많은진실을위해 화이팅하세요!!같이눙물나는 사진한장투척 ㅠㅠ내 후원 사진도 투척ㅠㅠ고발뉴스에서 정기후원 많이 해주세요

!저 업체아닙니당 ㅎㅎ그냥 오늘도 빨리퇴근하길바라는소박한 그냥직장인입니다 ㅎㅎ.이게 진실이라는거..아직도 진실을 외면하시는 분들정말 정신이 번쩍 드셨으면 좋겠어요..대면보고가 뭐가 필요하냐고???그래서 서면보고만 하시나요?????????ㅈㅈㅈmiss 박 u노답 nodoubt 나이값조또 못하는 어버이연합아들뻘 우리들이 볼땐 꼴??처럼 보인답니다 노답아 좀 꺼줘�Y불은 안꺼져이제 좀 쉬어 집에 돌아가셔서지금 이대로 가신다면진상 아닌 고상탕탕탕 문고리 삼인방국민에겐 사과없이 박그네만챙겨 양심팔아 돈을 땡겨자기들 밥그릇만 존나챙겨얼음공주 또는수첩공주(공)공범이자(주)주범모두(너)몸통인데가지보고 나무라해우린 뿌리 줄기 가지 합쳐 나무라해!!(후렴) 역대급 삥땅, 멘붕 쎄뇨리땅하도 찔러대서 얼굴이 빵빵빽차 뽑았다 널 데리러가 빵빵다 왔어요 잘 들어가요 깜빵이 잔당 몽땅 쓸어 담아 깜빵잘가요 Miss 박 쎄뇨리땅

난 좌우상관 없지사실 난 오른손잡이하지만 니넨 날 또빨갱이라 부르겠지내가 양아치빨갱이라면당신은 거짓말쟁이순시리의 꼭두각시닭대가리한국가의 원수에서국민들의 원수우리의 소원은 통일? 틀렸어번짓수남북통일 대박?좌우통일 먼저해봐아! 혼자선 못하지!!허락받아야지전화해봐

대포폰으로confirm고집불통에 꼴통대통령단절된 소통다른이의 고통눈물 연기는 보통(흉내)아무리 물어봐도 답변이 없네쥐 나간 자리에 닭변만 있네우주의 기운에 나라가 기우네저기 자기 자식을 잃은 엄마가 우네(후렴)우리가 궁금한건 산더미 만큼많고 많고 많지만 정말 궁금한건당신의 7시간2014년 4월 16일진공상태처럼떠버린 당신의 알리바이와 상대도대체 뭘 했길래 대답을 못해국민앞에 사죄해도 모자를 판에간신배 새끼들과또 판을 짜네무덤을 파네결국 또 한배를 탔네우리배 삿대질은4공 딸의 손에위험한 물가에 월급봉투를 내놓네배후 세력에 의해 연기하는 배우그녀는 무식혜 그리고 위험헤매우한국가의 원수이제 국민들의 원수말바꾸기 선수생긴건 꼭 일수이런 세상을 바꿔생각만으론 못바꿔일단 다음 선거날에 알람을 맞춰(후렴)제가 실수..- 사퇴하세요!!!!예..저는 오늘로태통령직을 사퇴합니다.

.제발......고발뉴스닷컴 후원신청 www.gobalnews.com??????www.gobalnews.com많은 분들이 조금이나마 작은 정성으로 후원 함께해요제대로된 뉴스, 진짜 진실을 알권리를 우리가 만들어야하는것이 매우 안타깝지만그래도 JTBC와 더불어 진실을 알려주시려 노력하는 곳이 있기에조금이나 보탬이 되고자 저도 후원을 했네요...정말 바꿔요 우리..우리나라..다음 선거날에...놀러 가쉬더라도..꼭 ..투표하고 놀러가셔요.......이명박때부터 제가 뽑은분들은 왜 자꾸 당선되지 않는지..이번에는 내가 뽑은 사람이 진짜 대통령이 되어서작살 내줬으면 합니다.

..우리를 지금까지 속이고 기만했던 사람들을요...정치적 성향이 강한 글 같지만..그래도... 작은 힘이 모여서 큰 힘이 될거라고 생각하고 쓴 글입니다.

[이상호기자 고발뉴스] 는 진정 무엇인가.


.....음악의 힘..대단합니다.

.수취인분명 촛불집회에서 이 노래가 울려퍼졌으면 좋겠네요.국민의 한 사람으로 내 한 표가 중요함을 다시금 깨닫는다.

.. 그리고 끝까지 지켜보는 국민 중 한 사람이 되어야지

요즘 청문회랑 뉴스만 보면 답답하고, 저게 우리나라의 민낯었구나 싶고...어둠이 끝까지 처벌 받을 때까지 관심을 놓지 말아야할거 같아요. 그게 저들이 원하는 일이니까요

오늘 인스타에서 이상호 님의 이야기를 보게 되어 부끄럽지만 뒤늦게나마 이상호 님이 재정 걱정 없이 진실을 밝힐 수 있도록 작은 독립언론이 유지될 수 있도록 후원했어요.주요 감찰 인물로 찍혀가며 국민들의 알 권리를 위해서 열심히 일하시는 이상호 님 응원합니다.

이상호 님 힘내세요!!! 님 뒤에는 국민들이 든든히 지키고 있습니다.

* '다이빙벨' 및 '김어준의 파파이스 81 세월호의 마지막퍼즐' 아직 안보신분들 유튜브에 들어가셔서 꼭 보세요. *다이빙벨 해외판(감독판) 무료 공개고발뉴스는 여러분의 소중한 정기후원에 힘입어 운영됩니다.

www.gobalnews.com 후원하기 배너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해외 동포들을 위해 페이팔 계정도 운영중입니다.

gobalpaypal@gmail.com 고발뉴스는 뉴스독립군 초심으로 정신하겠습니다.

[이상호기자 고발뉴스] 해결책이 있는지



감사합니다.

http:...www.youtube.com 고발뉴스 이상호 , 최근 재정난에 중계차 팔았다지난 3일 새누리당사 앞에서 취재 중 도중 시민들의 격려에 뜨거운 눈물을 쏟는 이상호 의 고발뉴스가 최근 중계차를 팔 정도로 어려운 상황인 것으로 전해졌다.

www.insight.co.kr 단기적으로 지원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공식계좌를 이용하시면됩니다.

공식계좌 : 국민은행 090501-04-230157, 예금주 : (주)발뉴스 (계좌는 고발뉴스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내용을 복사해왔습니다.

)정기 후원 :  아래 고발뉴스닷컴 홈페이지 링크에 접속하시면 오른쪽에 정기 후원 버튼이 있습니다.

고발뉴스닷컴www.gobalnews.com ※ 혹시나 오해하시는 분이 계실까봐서 알려드립니다.

저는 고발뉴스나 님과 전혀 상관없는 사람이구요

개인적으로 독립언론을 돕고 싶어서 올린 내용입니다.

..기끔이럴때 많이 배운단말이지나는 부자도아니고물려받은것도 없는 처지이지만용돈좀 할애하기로 ㅎㅎ중계차도 팔아버릴만큼 재정난이 있다는 ㅠㅠ페북에돌이다니는 사진한장그진심이 통하였는지 떠오르는다크호스가되어버리신듯늦었지만 더많이관심갖고 지켜보겠습니다!!항상애쓰신다는것도 잊지않겠습니다!!더많은진실을위해 화이팅하세요!!같이눙물나는 사진한장투척 ㅠㅠ내 후원 사진도 투척ㅠㅠ고발뉴스에서 정기후원 많이 해주세요

!저 업체아닙니당 ㅎㅎ그냥 오늘도 빨리퇴근하길바라는소박한 그냥직장인입니다 ㅎㅎ.국민의 한 사람으로 내 한 표가 중요함을 다시금 깨닫는다.

.. 그리고 끝까지 지켜보는 국민 중 한 사람이 되어야지

요즘 청문회랑 뉴스만 보면 답답하고, 저게 우리나라의 민낯었구나 싶고...어둠이 끝까지 처벌 받을 때까지 관심을 놓지 말아야할거 같아요. 그게 저들이 원하는 일이니까요

오늘 인스타에서 이상호 님의 이야기를 보게 되어 부끄럽지만 뒤늦게나마 이상호 님이 재정 걱정 없이 진실을 밝힐 수 있도록 작은 독립언론이 유지될 수 있도록 후원했어요.주요 감찰 인물로 찍혀가며 국민들의 알 권리를 위해서 열심히 일하시는 이상호 님 응원합니다.

이상호 님 힘내세요!!! 님 뒤에는 국민들이 든든히 지키고 있습니다.

* '다이빙벨' 및 '김어준의 파파이스 81 세월호의 마지막퍼즐' 아직 안보신분들 유튜브에 들어가셔서 꼭 보세요. *다이빙벨 해외판(감독판) 무료 공개고발뉴스는 여러분의 소중한 정기후원에 힘입어 운영됩니다.

www.gobalnews.com 후원하기 배너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해외 동포들을 위해 페이팔 계정도 운영중입니다.

gobalpaypal@gmail.com 고발뉴스는 뉴스독립군 초심으로 정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youtube.com 고발뉴스 이상호 , 최근 재정난에 중계차 팔았다지난 3일 새누리당사 앞에서 취재 중 도중 시민들의 격려에 뜨거운 눈물을 쏟는 이상호 의 고발뉴스가 최근 중계차를 팔 정도로 어려운 상황인 것으로 전해졌다.

www.insight.co.kr 단기적으로 지원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공식계좌를 이용하시면됩니다.

공식계좌 : 국민은행 090501-04-230157, 예금주 : (주)발뉴스 (계좌는 고발뉴스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내용을 복사해왔습니다.

)정기 후원 :  아래 고발뉴스닷컴 홈페이지 링크에 접속하시면 오른쪽에 정기 후원 버튼이 있습니다.

고발뉴스닷컴www.gobalnews.com ※ 혹시나 오해하시는 분이 계실까봐서 알려드립니다.

저는 고발뉴스나 님과 전혀 상관없는 사람이구요

개인적으로 독립언론을 돕고 싶어서 올린 내용입니다.

co.kr/newsRead.php?ArtNo=85639???? ??? ??, ?? ???? ??? ????? 3? ????? ??? ?? ? ?? ???? ??? ??? ??? ?? ??? ??? ????? ?? ???? ? ??? ??? ???...www.insight.co.kr 고발뉴스 후원 좀 같이 해요지금 고발뉴스 사이트 안들어가져서 후원계좌만 남깁니다 공식계좌 : 국민은행 090501-04-230157, 예금주 : (주)발뉴스       후원릴레이 이어가봐요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