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결



.......... 긴머리보면은 부러워 내가좋아하는배우!강하늘씨랑도 화보를 찍었더라구여 한 여름밤의 이루어질수 없는 두 남녀의 잔혹한 랑데부를 주제로 진행했다고해여두분다 최근 주목받는 명품 배우라는 수식어가 나오고있는데♬잘어울리네용  하지만!!김소은 송재림커플너무너무기대되요ㅋㅋㅋㅋㅋㅋ보면볼수록 매력터지는 커플인것같아용   방송을 방송으로 보지못하는 ㅉ따들이 생긴다는거(적지않음)"팡아, 흥민이랑 사귀지? ��""흥민이랑 사귀자""너 마음 있는거 다 알아"등등...좋은 오빠동생사이고, 방송은 방송으로만 봐달라고 그렇게 이야기했는데도...(제 생각이 아니라 양팡이 직접 말한 이야기임) 얼마나 시달렸으면 해명방송까지 했음 심지어 눈물까지 보인 양팡;; 방송은 방송으로

재미있게 즐기시고.. 거기에서 멈춰주시면 됩니다.

요약- 돌아온 양팡&흥민 우결 - 방송은 방송으로만 보자 양팡 흥민 밍국 합방 : 양팡·밍국 노결 & 양팡·흥민 리마인드 우결양팡·흥민 우결 리턴즈 : 우결충 관뚜껑 열고 고개 내밀어 봅니다 ^^ 양팡 & 흥민이 리마인드 우결. 현...blog.naver.com ※기존 포스트가 검색결과에서 제외되는 현상이 발견되어, 삭제후 재업하였습니다.

왜 자꾸 이러는지 모르겠네요.※해당 포스트는 예약발행글입니다.

우결하게 된 계기가 먼지 혹시 아시는 분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충 알기로는 팬인 워리니의 미션에 의해 시작하게 되었다는 이게 실화? 생각지 못한 남순 셀리의 조합! 그녀는 이전에 건빵 비하 사건으로 시청자에게 무개념녀로 많은 비난을 받기도 했죠. 그래서 이 우결은 어그로적으로 최고이지 않나 싶어요. 재미난 것은 커플티까지 미리 준비했더라고요.  남순은 아직 셀리를 신뢰하지 못했습니다.

돈을 좋아하는 그녀를 한번 시험하기 시작합니다.

검은색의 007 가방을 꺼내기 시작하더니 비밀번호를 풀고 열기 시작합니다.

가방 안에는 오만원권이 가득했습니다.

금액의 총액을 말하는데 1000만원이라고 하네요.그리고 가방(돈이 적게 든) 하나를 더 꺼내 섞기 시작합니다.

그는 나인지 돈 1000만원인지 선택하라고... 가방을 선택하면 그 돈 진짜로 가지고 우결은 여기서 끝내자고 말합니다.

개인적으로 천만원이면 끌리긴 끌리네요. 선택의 순간 그녀는 남순을 선택하게 됩니다.

이때 NS! 의미심장한 말을 남깁니다.

장기적으로 보겠다는 거구나! 이때 시청자수는 삼만명이 넘어갔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아직도 그녀를 믿지 않는 NS. 진지하게 할 마음이 있는지 많은 사람들이 앞에서 증명해 달라고 합니다.

잠시 고민하던 셀리! 잠시후 NS에게 입맞춤을 합니다.

정말 당황한듯 일어서서 캠 앵글에서 나가는...그렇게 셀리 남순의 우리결혼했어요 1일은 시작되었습니다.

이둘 잘 어울리나요?ㅋㅋ 셀리가 성형은 했지만 BJ들 말로는 실물 괜찮기로 유명하더라고요. 실제로 NS이도 철구 결혼식에서 SL에게 이쁘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근데 NS이가 좋아하는 여성상의 스타일은 아닌 듯?커플티를 입고 이후 답례 뽀뽀를 해주는 NS. SL는 진짜 좋아하는 것 같은 리액션을 보여줍니다.

이후 재차 이거 우결인지 진결인지 물어 봅니다.

 여기에서 조금 버벅대는 NS. SL는 적극적인데 NS 일보 후퇴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배고팠는지 치킨을 시켜 셀리 동생 셀링이도 불러 함께 먹습니다.

먹으면서 SL는 이런 말을 합니다.

"나는 지혜님이 너무 부럽다.

큰 사고를 쳐도 철구님 한 마디면 시청자 민심이 회복된다.

나도 그런 남자가 필요하다.

 내가 정말 잘하고 있다가도 하나 잘못(건빵비하)하면 그걸로 이미지가 끝이 난다.

"그러고선 남순이가 그런 사람이 되어주길 바라며 그에게 눈빛을 보냅니다.

 NS : ;;;;;;;;;; 나는 아직이 많이 부족하다.

그런 사람을 원했다면 감스트와 우결하라고 합니다.

[우결] 완전 대박


ㅋㅋㅋㅋ우여곡절 끝에 포옹을 끝으로 우리결혼했어요의 1일은 이렇게 지나갔네요. 개인적으로 이 커플이 잘 되어 달달하기를 바라기보다는 만나면서 재미난 에피소드가 생길 것 같아 기대가 되는 커플이네요. 남순이가 뒷풀이 방송에서 이야기하는데 사실 셀리가 1000만원을 선택하는 것으로 대본을 짰는데 나를 선택했다는 반전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이에  팬인 쩡누나가 전화를 걸어 우결 실화야 라고 묻고 섭섭한 듯 질투아닌 질투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새 시즌 우결이 어떻게 이어갈지 한번 기대해 봅니다.

방송을 방송으로 보지못하는 ㅉ따들이 생긴다는거(적지않음)"팡아, 흥민이랑 사귀지? ��""흥민이랑 사귀자""너 마음 있는거 다 알아"등등...좋은 오빠동생사이고, 방송은 방송으로만 봐달라고 그렇게 이야기했는데도...(제 생각이 아니라 양팡이 직접 말한 이야기임) 얼마나 시달렸으면 해명방송까지 했음 심지어 눈물까지 보인 양팡;; 방송은 방송으로

재미있게 즐기시고.. 거기에서 멈춰주시면 됩니다.

요약- 돌아온 양팡&흥민 우결 - 방송은 방송으로만 보자 양팡 흥민 밍국 합방 : 양팡·밍국 노결 & 양팡·흥민 리마인드 우결양팡·흥민 우결 리턴즈 : 우결충 관뚜껑 열고 고개 내밀어 봅니다 ^^ 양팡 & 흥민이 리마인드 우결. 현...blog.naver.com ※기존 포스트가 검색결과에서 제외되는 현상이 발견되어, 삭제후 재업하였습니다.

왜 자꾸 이러는지 모르겠네요.※해당 포스트는 예약발행글입니다.

그 위엄에 맞게 화려하고 아름다운 건물이잊을 수 없는 강렬한 기억을 남겨주는 곳 입니다.

우결 두바이 스토리 2편 <관람 포인트 2>두바이의 빼놓을 수 없는 매력. 바로 사막이죠?이번 주 토요일 사막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똥이커플을 보면서 멋진 두바이 사막을 감상해보세요.드넓은 사막을 배경으로달달한 사랑고백까지.즐거움부터 감동까지 있는똥이 커플의 사막투어 너무 기대되네요.우결 두바이 스토리 2편 <관람 포인트 3>낮의 사막투어가 끝이 아니죠!낮보다 더욱 빛나는 두바이 사막의 밤!명불허전 흥부자 똥이커플답게아름다운 사막의 밤이 흥겹게 마무리!아름다운 두바이 사막의 야경과 함께서로를 위한 마음도 더욱 커지는 똥이커플낮에 즐기는 사막 사파리의 즐거움과화려하고 아름다운 사막의 밤을모두 확인할 수 있는 방송이 될 것 같아요!우결 두바이 스토리 2편 <관람 포인트 4>두바이 초호화 호텔을 배경으로 펼치는꽁냥꽁냥 똥이 커플의 이야기최고의 스케일과 완벽한 서비스를선보이기로 유명한 두바이 호텔이 소개될 예정이니두바이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은본방사수 필수입니다!아 참! 우결 두바이 스토리 2회 깜짝 이벤트도페이스북 통해 진행될 예정이니두바이 관광청 페이스북 페이지도 유심히지켜봐 주세요 :)[두바이 관광청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visitdubai.KR/]. 우와... 이뻐서

움짤

화!!???최태준씨와 첫만남에서 지창욱씨라고 부른게 미안해서미안한 표정을 짓는... 표정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미는 웃는게 컴플렉스인가?? 웃는거 이쁜데,,,웃을 때 못생겼다고 스스로 말하고 다니네 ㅠㅠㅠㅠㅠㅠ?이전에 에이핑크 쇼타임에 출연한 은지 동생 민기도 보미의 매력이 웃는거라고 했는데,,,!!! 봄아 진짜아

웃는거 보면 기분좋아져서 좋아 ㅠㅠㅠㅠ 가식적인 웃음보다 뭔가 더 마음에 와닿거든??눈빛이 뭔가..여성여성해서..움짤화!! 나... 저런 표정 진짜... 처음봄.....봄아 올해 다양한 모습보여준다 너




[우결] 할말이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니형님한테서 중고 냉장고를 득!!이참에 도니삼촌한테도 했으면 좋았는데,

까비까비


보미 인맥 늘어나서 행복하다 ㅠㅠㅠㅠ예전에 주아돌할 때 인맥없다고 ㅠㅠㅠ 슬퍼했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정말 이제 인맥이

단단하게 느는구나



나중에 김명민씨도 친해지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인적 바람)오늘은 이만 포스팅 끝!!ㅎㅎㅎㅎ아!! 그날 우결에서 볼 수 있었던 보미의 모습을 정리하는 것으로 마무리

1. 보미는 복스럽게 잘먹고, 쩝쩝소리를 간혹(?) 낸다

(개인적으로 쩝쩝소리 좋아함 크크)2. 보미는 깔끔한 집보다 아기하게 집을 꾸미기를 좋아한다.

3. 보미는 웃는 모습을 부끄러워한다.

(이쁜데,,,ㅠㅠㅠ)4. 부대찌개 잘 끌이는 남자가 이상형이다.

(이상형 많이 알지만

오늘 언급은 이것만). 우와... 이뻐서

움짤

화!!???최태준씨와 첫만남에서 지창욱씨라고 부른게 미안해서미안한 표정을 짓는... 표정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미는 웃는게 컴플렉스인가?? 웃는거 이쁜데,,,웃을 때 못생겼다고 스스로 말하고 다니네 ㅠㅠㅠㅠㅠㅠ?이전에 에이핑크 쇼타임에 출연한 은지 동생 민기도 보미의 매력이 웃는거라고 했는데,,,!!! 봄아 진짜아

웃는거 보면 기분좋아져서 좋아 ㅠㅠㅠㅠ 가식적인 웃음보다 뭔가 더 마음에 와닿거든??눈빛이 뭔가..여성여성해서..움짤화!! 나... 저런 표정 진짜... 처음봄.....봄아 올해 다양한 모습보여준다 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니형님한테서 중고 냉장고를 득!!이참에 도니삼촌한테도 했으면 좋았는데,

까비까비


보미 인맥 늘어나서 행복하다 ㅠㅠㅠㅠ예전에 주아돌할 때 인맥없다고 ㅠㅠㅠ 슬퍼했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정말 이제 인맥이

단단하게 느는구나



나중에 김명민씨도 친해지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인적 바람)오늘은 이만 포스팅 끝!!ㅎㅎㅎㅎ아!! 그날 우결에서 볼 수 있었던 보미의 모습을 정리하는 것으로 마무리

1. 보미는 복스럽게 잘먹고, 쩝쩝소리를 간혹(?) 낸다

(개인적으로 쩝쩝소리 좋아함 크크)2. 보미는 깔끔한 집보다 아기하게 집을 꾸미기를 좋아한다.

3. 보미는 웃는 모습을 부끄러워한다.

(이쁜데,,,ㅠㅠㅠ)4. 부대찌개 잘 끌이는 남자가 이상형이다.

(이상형 많이 알지만

오늘 언급은 이것만)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