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미홍 아나운서



다수가 아닌 소수의 의견도 존중하는 것이 본 BLOG의 기본 입장입니다●대통령의 지지도가 5%라고 떠드니 저는 5% 중 한 사람인가 봅니다.

   대통령의 지지율이(솔직히 그따위 조작 가능한 여론 조사 따위는 제대로 잘 맞지도 않아서 믿지도 않지만) 1%가 된다 해도 여전히 저는 박근혜 대통령을 지지할것입니다.

 왜냐 하면 현재의 아사리같은 정치판에서 그나마 가장 애국심과 안보의식, 지유민주주의 신념이 투철하고, 청렴한  분이  박근혜 대통령이라  보기 때문입니다.

 누구나  가깝다는 이유로 측근을 과신하는 실수를 할 수 있는 겁니다.

   역대 대통령들이 예외없이 똑같은 실수로 수 차례 곤욕을 치렀던 걸 우리 모두 잘  알고 있습니다.

  개중엔 본인 자체가 부패하여 엄청난 공분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그들 모두 측근은 물론 직계 가족들까지 감옥살이  했어도 지금처럼 무지막지한 마녀사냥을 당하진 않았습니다.

 왜들 이렇게 미쳐 날뛰듯 하는 걸까? 저는 그 이유가 다름아닌 박정희의 딸 박근혜를 극도로 증오하는 집단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세종대왕을 제외하고, 이 땅의 역사에서 가장 위대한 업적을 낸 지도자 라고 할 박정희 대통령이 거의 시정잡배처럼 매도되고 있는 현실과 일맥상통합니다.

  그런데 그들은 왜 그토록 박정희를 미워하는가?  박정희대통령이야말로 한반도의 공산화 통일을 못하게 한 가장 큰 방해자라 보기 때문입니다.

[정미홍 아나운서] 대체 무엇때문에.


    박정희의 딸 박근혜는 그들의 한풀이 대상입니다.

  절대로 성공하면 안되는 정부인 겁니다.

 취임 후 4년 내내 집요하게 갖은 이유로 정권 퇴진을 획책했고, 마침내 건수를 잡은 겁니다.

  그들은 양심도, 상식도  없고, 사실 운동한다며 술이나 퍼마시고, 공산주의 서적은 많이 읽었을지 몰라도 공부를 별로 안해서 머리에 지혜도 없지만 어린 시절 심취해서 종교가 되어버린 이념의 노예가 되어있습니다.




그들이 끊임없이 조작, 왜곡, 과장하여 확산시키는 루머들은 거짓임이 밝혀져도 정정되지 않고 사실처럼 사회를 교란합니다.

이 마녀 사냥의 광풍을 가능하게 한 또 다른 이유는 선동에 잘 넘어가고, 진실을 찾는 일에는 게으른 국민들이 많기 때문이라고 봅니다.

  먹고 즐기는 것에는 많은  투자를 해도, 이 사회를 더욱 성숙시키고 선진화하는데 자신의 역할이 뭘까를 고민하지  않는 국민들이 너무 많습니다.

  공익 보다 사익이 앞서고,  진실보다 스캔달을 좋아합니다.

  그러니  쉽게 넘어갑니다.

여하튼 작금의 현실은 참으로 비통합니다,   대통령이 딱한 꼴을 당해서가 아니라 사회의 의식을 이끌어갈  언론과 학계, 정치 지도자 등 소위 지식층이 너무 부패했고, 지력이 낮아 현실을 꿰뚫어 보는 통찰력도 없고 용기도 없어서 제 역할을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념에 경도되어 눈 먼 자들도 너무 많습니다.

   솔직히 미래가 안보입니다.

 이 상황에서 감정에만 치우쳐,  근거도 없이  대통령이 물러난다면 그건 곧 대한민국 민주 헌정 질서의 붕괴입니다.

 대통령이 그래야만 할 죄를 지은 것도 아니고,  대한민국 사법 정의가 최순실 하나를 처벌 못할 만큼 무너진 것도 아닙니다.

 하야를 외치는 집단에 대단한 인물이나 특별한 대책이 있어 보이지도 않습니다.

  사실 그들의 무능과 부패는 국민들이 이미 경험하지 않았습니까?박근혜가 그냥 미운 사악한 집단의 온갖 허설에 넘어가 헌정 질서가 무너진다면 그냥 국민들만 더 고통스럽게 될 뿐입니다.

박근혜 대통령 님,  힘내시고  더 강해지십시요.퍼온글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