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틴



.남자만 5명인 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시커먼 ㅋㅋㅋㅋ그런데 도착해서부터 짜증이...수완지구 국민은행 건물에 위치해있는데!주차장들어가려면

제 입장에서는 일방통행이라 한바퀴를 돌아서 갔는데!만차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동네를 몇바퀴 돌았습니다.

그래서 겨우겨우 주차를하고 건물을 들어서려고 하니..지하주차장에 주차공간들이 생김 ㅠㅠㅠㅠㅠㅠㅠㅠ20분간 주차못해서 개고생했는데 ㅠ역시 안될 놈은 안되는 구나 라고 생각함 ㅋ국민은행 건물 8층에 위치여기 지하주차장 관리사무소 번호가 있더라.아무래도 수완지구와서  관리사무소에 전화해보고 댈 자리 없으면 처음부터 가지말고 근처에 대는게 좋을수도 있을 듯.20분간 주차장을 찾게된 것도.아니 내가 차 댈려고 했는데 차가와서 잠깐 비켜줬는데다른차가 쏙 하고 들어가버렸다는 ㅠㅠㅠ그사람은 내가 주차하려고 하는거 몰랐으니 이해는 하지만성질은 나더라는 ㅋ푸틴 ( poutine ) - 녹인치즈와 소스를 끼얹어서 내놓은 감자튀김 요리를 푸틴이라고 한다.

물론 나는 푸틴이라고하면 ㅋㅋㅋㅋ푸틴대통령이 생각난다 ㅠ수완지구 뷔페 푸틴 가격 봐보세요.런치, 디너, 주말공휴일 가격이 많이 차이나니까 잘 보셔용!!다른 다녀오신분들은 ㅠㅠ 행사로 1000원으로 소고기 스테이크 드셨다던데 ㅠ우리는 그거 없었음 ㅠ그리고 영업시간 안내!!런치 오전 11 : 30

오후 3 :00쉬는시간 오후 3 : 00

오후 5 : 30디너 오후 5 : 30

저녁 9 : 306월은 전체메뉴 20% 할인 요것은 좋더만요 ㅎ2시간무료에요. 대신 도장꼭 찍고 가세요.여기 건물주 대단하다고 들었어요.사람이 가득가득 있습니다.

엄청나더라구요.그래서 불편한점도 있었죠.뭘 먹으려니까 없음 ㅠㅠ그렇다고 안채워주는 것은 아닌데요.처음에 이곳가면 제가 중점적으로 먹으려고 한것이 생고기였는데.안나오더라구요.시간대가 있다고 하는 것은 알았는데 ㅠ저는 처음갔는데 맛을 완전 못봤어요!!사람들이 우르르르

몰려다니면서  회종류 나오면 다 가져가버림 ㅠ나중에 저도 연어랑 숭어는 좀 먹었어요.다양한 스시들 고콜리티의 스시는 아니지만 먹을만 하더라구요.연어는 생연어 아닙니다.

냉동연어 인듯합니다.

여기 과일은 다양했어요.그리고 저는 패션푸르츠라는 것을 이곳에서 처음먹어봤어요.아주 새큼하던데 ㅎㅎㅎ 맛 괜찮았어요.친구들은 안먹음 ㅋㅋ바삭바삭 후라이드 치킨 맛있구요.육전 , 돈까스 등 먹을 것 이 정말 많아서뭘 먹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장점인지 단점인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제가좋아하는 고기와 새우튀김!그렇지만 먹어볼 것이 많기에 둘다 조금씩만 먹었습니다.

새우는 제가 생각한 맛이아니었구요.ㅠㅠ새우좋아하는데 ㅠ 그리고 버팔로윙 맛있더라구요.딱 제가 좋아하는 정도로 익어서 ㅎㅎㅎㅎ아 그리고 !! 리필이 잘안되는게 아니구요!!그만큼 사람이 많았다는 이야기에요.그리고 음식이 바뀌기도 합니다.

아까 먹었던 것이 계속 나오는게 아니고 다른 음식이 나오기도해요.칠리새우 인기좋아서 엄청 빨리 떨어짐 ㅎ소왕갈비찜 색감 예쁘죵 ㅎ하나씩만 먹었어요.폭립과 보쌈!폭립은 못먹어봤어요. 이것저것 먹을게 많아서 최대한 소화가 안되는 육류는 조금 멀리했답니다 ㅋㅋㅋㅋ한식 반찬들도 따로있구요.파스타도 종류가 3가지나 있어요.즉석에서 만들어 주시더라구요.냉모밀도 있어요. 그리고 바베큐 삼겹살도 있습니다.

이쪽에서는 즉석에서 조리해서 주기 때문에 좋더라구요.스테이크주문을 할 수 있어요.이것보고 갖다주고 하시더라구요.그리고 장어도 있어요.민물장어는 아니고 바다 장어인데짭조름하면서 괜찮았어요.계속 구워서 주시니까 걱정마세요. ㅎㅎ음료도 무한리필! ㅎ다양해서 좋더군요.저는 개인적으로 레몬에이드가 맛있었어요.힘들게 쟁취한 연어!사람들이 막 막 몰려들어서 겨우 먹었어요.콘프레이크 종류들 ㅎ배불러서 안먹었어요.비프로프 맛있었어요.소고기 간것들이라 꼭 떡갈비 같으면서도 !디저트들도 엄청 다양하더라구요.완전 배불러서 못먹었어요.아이들은 엄청 먹으러 돌아다니더라구요. ㅎㅎㅎ샐러드들도 엄청 다양했어요.이곳에와서 풀떼기를 먹을 이유가 없어서 전 안먹음 ㅋㅋㅋㅋㅋㅋ생각보다 안먹은 음식이 많아요.항상 뷔페는 그렇잖아요.본인이 좋아하는 몇가지만 많이 먹는 ㅋㅋㅋㅋ생과일쥬스도 있구요.우유도있구요.여기 신선하게 관리되어서 좋더라구요. 치즈케익은 먹어보고 올껄 그랬나봐요.정말 배불러서 ㅠㅠ 못먹었어요 ㅠㅠㅠㅠ치즈케익 좋아하는데 ㅠ꼭 뷔페는 이래요.배불러서 못먹고 온것들이 나중에 생각이나요 ㅋㅋㅋㅋㅋㅋㅋ정말 배불렀는데 먹은 게딱지 볶음밥왠지 맛있어 보여서요.고소한 맛이 좋았어요.장어 위주로 먹었답니다.

숭어회 나오면 숭어먹으러가고 ㅎ참치 빨간살부분들 있어서 그거 몇점먹고 ㅠ회쪽은 너무 경쟁이 치열했어요 ㅎ의외로 장어는 경쟁이 치열하지 않아서 편안하게 먹었답니다.

ㅋㅋ여기 아이스크림 맛있어요!젤라또 아이스크림이 1인당 1회 주문이 가능한데요.맛있게 먹었어요.ㅎㅎㅎ 패션푸르츠 대박많이 먹었어요.평소에 안먹어보던거라 신기함도 있었는데요.묘하게 맛이 괜찮던데요.새콤한 것이 ㅋㅋㅋ저 원래 새콤한 종류들 안좋아하는데요즘 따라 맛있더라구요. ㅎ6월에는 20% 디씨 버프가 시전되어서괜찮은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답니다.

주말,공휴일에는 가격이 상당하던데.더욱더 메뉴들이 좋은 것들이 나오는지도 궁금하더라구요.생고기를 먹지 못한것은 너무너무 아쉽습니다.

그것때문에 간거였는데 ㅠㅠㅠㅠㅠㅠ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푸틴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 348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수완지구 뷔페 푸틴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348(국민은행8층) 푸틴 전화번호:062-371-0011 이것은 히틀러와 당시의 러시아가 정반대였던 것과 같습니다.

?이것이 일루미나티와 일루미나티의 심부름꾼인 프리메이슨의 전략입니다.

 미국도 러시아도 어느 쪽도 일루미나티(시티 오브 런던 = 런던 금융가)의 지배 하에 있습니다.

NWO는 런던 금융가의 이데올로기 그 자체인 것입니다??미국은, 로스 차일드, 예수회, 프리메이슨 그리고 일루미나티인 벤자민 프랭클린이 만든 나라입니다.

 ?미국은 로스 차일드의 명령으로 만들어진 나라이며 당시 신세계라고 불렀습니다.

그리고,제퍼슨의 프리메이슨 헌법이 제정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의제인 NWO를 더욱 진행시키기 위해, 런던 금융가는 1871년에 워싱턴 DC에 로스 차일드의 기업체(정부)를 두고,신헌법을 제정했습니다.

??그 결과,미국은 로스 차일드의 지배가 된것이었습니다.

그 후,1913년에 FRB라고 불리는 쿠데타가 일어나,로스 차일드는 미국을 완전히 지배할 수있게 되었습니다.

 ?미국의 국장(?章)은 로스 차일드의 상징이며,로스 차일드 요원이었던 하임 솔로몬(그는 로스 차일드가 계획한 미국의 독립전쟁에 자금을 제공했다.

) 로스 차일드에게 선물한 것이라고 여겨집니다?.누가 미국의 독립전쟁의 배후에 있었는 지를 이로서 알 수 있습니다.

?                     현재,미국의 외교정책은,로스 차일드의 에이전트인 예수회의 에드워드 만델 하우스와 로스 차일드의 에이전트 JP 모건이 창설한 예수회의 유대인 조직인 CFR이 관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의 법률은 70년 전부터 국제자문위원회의 나다니엘 로스 차일드인 브루킹스 연구소가 작성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AIPAC와 ADL 등과 같은 많은 유대인 조직이 미국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푸틴의 실상.  ?나는 여러 번 푸틴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그리고,푸틴이 유대인이며,1993년에 일루미나티에게 적그리스도로 임명된 것이 밝혀졌습니다.

?푸틴은 유대인의 왕으로 임명된 것입니다.

?푸틴은 매우 위험한 유대교 종파인 Chabad Lubavitch (Berel Lazar 유대교 초정통 하시도파의 랍비=지도자)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푸틴의 조언자는 파시즘 사상을 가진 유라시아 인,' 썬더 두긴'.?이 인물은  리스본에서 블라디보스토크까지를 유라시아로서 지배하고자 합니다.

 또한,?푸틴은 미국의 오일 머니에 전쟁을 걸었습니다.

?푸틴은 제 3차 세계대전을 발발시켜야 하는 커다란 압력이 있습니다.

??작년 3월에 일시적으로 푸틴이 사라졌던 것도 이런 이유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크렘린에서 권력투쟁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재,정통파 유대인인 푸틴은, 로스 차일드의 앞잡이인 Khodorkovsky을 투옥하고,러시아 석유회사(Yukos)의 국영화 등.시온이 지배하는 런던 금융가에서 러시아를 개방하려고 하고 있습니다만,이것은 매우 위험한 상황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푸틴은 구약성서의 에스겔 서에 나오는 Gogmagog의 예언을 반드시 실현하려고 하는 Chabad Lubavitch에 강한 영향을 받고있다.

 프리메이슨의 조지아 가이드 스톤에 새겨진 대로, 그것이 실현되었을 때, 다윗의 자손(Rebbe Menachem Schneerson = 러시아 태생의 유태계 미국인 정통 유대교 랍비)는 유대인의 가축(고임 : 유대인이 아닌 일반 사람들)대부분을 살해하고 생존시킨 5억 명의 고임을 이스라엘이 노예로 지배하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푸틴은 러시아 중앙은행과 경제에서 로스 차일드의 영향력을 잃어왔으나 그는 지금도 로스 차일드 괴뢰(미국 정반대의 역할을 하는 인형)입니다.

[푸틴] 전략은 무엇이었길레


                  푸틴은 그를 포위하고 있는 유대인 올리가키의 괴뢰이며,로스 차일드의 자금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즉,모든 것이 헤겔의 줄거리대로 연출되었다는 것입니다.

미국도 러시아도 모두 런던 금융가(로스 차일드 제국)에 의해 지배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미국도 러시아도 싫어합니다.

  미국의 실상.미국의 상식을 벗어난 테러에 대한 전쟁은,러시아에 대한 전쟁이며,9.11테러 등 가짜 테러공격을 실행하고있습니다.

미국은 브레진스키의 그랜드 체스보드 전략을 러시아에 대해 호전적으로 실행하고 있습니다.

?그 후, 브레진스키는 미국의 전략을 변경해,러시아를 시리아 전쟁으로 초대해 혼돈의 궁지로 몰아,러시아의 반체제 인사에게 궐기시키려고 하고있습니다.

 ?유럽??에 대량의 이슬람 이민자를 유입시키고 있는 이유는, 유럽과 미국을 혼란 상태로 만들고 싶기때문입니다.

미국은 이스라엘,터키,사우디와 함께 시리아에서 가짜 전쟁을 발발시키기 위해 ISIS를 결성시켜,자금을 제공하고, 훈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ISIS는 존재하지 않으며,미국과 NATO 야말로 ISIS라고 베테랑 투데이는 보도 이것은 히틀러와 당시의 러시아가 정반대였던 것과 같습니다.

?이것이 일루미나티와 일루미나티의 심부름꾼인 프리메이슨의 전략입니다.

 미국도 러시아도 어느 쪽도 일루미나티(시티 오브 런던 = 런던 금융가)의 지배 하에 있습니다.

NWO는 런던 금융가의 이데올로기 그 자체인 것입니다??미국은, 로스 차일드, 예수회, 프리메이슨 그리고 일루미나티인 벤자민 프랭클린이 만든 나라입니다.

 ?미국은 로스 차일드의 명령으로 만들어진 나라이며 당시 신세계라고 불렀습니다.

그리고,제퍼슨의 프리메이슨 헌법이 제정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의제인 NWO를 더욱 진행시키기 위해, 런던 금융가는 1871년에 워싱턴 DC에 로스 차일드의 기업체(정부)를 두고,신헌법을 제정했습니다.

??그 결과,미국은 로스 차일드의 지배가 된것이었습니다.

그 후,1913년에 FRB라고 불리는 쿠데타가 일어나,로스 차일드는 미국을 완전히 지배할 수있게 되었습니다.

 ?미국의 국장(?章)은 로스 차일드의 상징이며,로스 차일드 요원이었던 하임 솔로몬(그는 로스 차일드가 계획한 미국의 독립전쟁에 자금을 제공했다.

) 로스 차일드에게 선물한 것이라고 여겨집니다?.누가 미국의 독립전쟁의 배후에 있었는 지를 이로서 알 수 있습니다.

?                     현재,미국의 외교정책은,로스 차일드의 에이전트인 예수회의 에드워드 만델 하우스와 로스 차일드의 에이전트 JP 모건이 창설한 예수회의 유대인 조직인 CFR이 관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의 법률은 70년 전부터 국제자문위원회의 나다니엘 로스 차일드인 브루킹스 연구소가 작성하고 있습니다.

[푸틴] 알고싶다.



나아가, AIPAC와 ADL 등과 같은 많은 유대인 조직이 미국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푸틴의 실상.  ?나는 여러 번 푸틴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그리고,푸틴이 유대인이며,1993년에 일루미나티에게 적그리스도로 임명된 것이 밝혀졌습니다.

?푸틴은 유대인의 왕으로 임명된 것입니다.

?푸틴은 매우 위험한 유대교 종파인 Chabad Lubavitch (Berel Lazar 유대교 초정통 하시도파의 랍비=지도자)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푸틴의 조언자는 파시즘 사상을 가진 유라시아 인,' 썬더 두긴'.?이 인물은  리스본에서 블라디보스토크까지를 유라시아로서 지배하고자 합니다.

 또한,?푸틴은 미국의 오일 머니에 전쟁을 걸었습니다.

?푸틴은 제 3차 세계대전을 발발시켜야 하는 커다란 압력이 있습니다.

??작년 3월에 일시적으로 푸틴이 사라졌던 것도 이런 이유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크렘린에서 권력투쟁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재,정통파 유대인인 푸틴은, 로스 차일드의 앞잡이인 Khodorkovsky을 투옥하고,러시아 석유회사(Yukos)의 국영화 등.시온이 지배하는 런던 금융가에서 러시아를 개방하려고 하고 있습니다만,이것은 매우 위험한 상황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푸틴은 구약성서의 에스겔 서에 나오는 Gogmagog의 예언을 반드시 실현하려고 하는 Chabad Lubavitch에 강한 영향을 받고있다.

 프리메이슨의 조지아 가이드 스톤에 새겨진 대로, 그것이 실현되었을 때, 다윗의 자손(Rebbe Menachem Schneerson = 러시아 태생의 유태계 미국인 정통 유대교 랍비)는 유대인의 가축(고임 : 유대인이 아닌 일반 사람들)대부분을 살해하고 생존시킨 5억 명의 고임을 이스라엘이 노예로 지배하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푸틴은 러시아 중앙은행과 경제에서 로스 차일드의 영향력을 잃어왔으나 그는 지금도 로스 차일드 괴뢰(미국 정반대의 역할을 하는 인형)입니다.

                  푸틴은 그를 포위하고 있는 유대인 올리가키의 괴뢰이며,로스 차일드의 자금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즉,모든 것이 헤겔의 줄거리대로 연출되었다는 것입니다.

미국도 러시아도 모두 런던 금융가(로스 차일드 제국)에 의해 지배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미국도 러시아도 싫어합니다.

  미국의 실상.미국의 상식을 벗어난 테러에 대한 전쟁은,러시아에 대한 전쟁이며,9.11테러 등 가짜 테러공격을 실행하고있습니다.

미국은 브레진스키의 그랜드 체스보드 전략을 러시아에 대해 호전적으로 실행하고 있습니다.

?그 후, 브레진스키는 미국의 전략을 변경해,러시아를 시리아 전쟁으로 초대해 혼돈의 궁지로 몰아,러시아의 반체제 인사에게 궐기시키려고 하고있습니다.

 ?유럽??에 대량의 이슬람 이민자를 유입시키고 있는 이유는, 유럽과 미국을 혼란 상태로 만들고 싶기때문입니다.

미국은 이스라엘,터키,사우디와 함께 시리아에서 가짜 전쟁을 발발시키기 위해 ISIS를 결성시켜,자금을 제공하고, 훈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ISIS는 존재하지 않으며,미국과 NATO 야말로 ISIS라고 베테랑 투데이는 보도.blog.naver.com .남자만 5명인 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시커먼 ㅋㅋㅋㅋ그런데 도착해서부터 짜증이...수완지구 국민은행 건물에 위치해있는데!주차장들어가려면

제 입장에서는 일방통행이라 한바퀴를 돌아서 갔는데!만차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동네를 몇바퀴 돌았습니다.

그래서 겨우겨우 주차를하고 건물을 들어서려고 하니..지하주차장에 주차공간들이 생김 ㅠㅠㅠㅠㅠㅠㅠㅠ20분간 주차못해서 개고생했는데 ㅠ역시 안될 놈은 안되는 구나 라고 생각함 ㅋ국민은행 건물 8층에 위치여기 지하주차장 관리사무소 번호가 있더라.아무래도 수완지구와서  관리사무소에 전화해보고 댈 자리 없으면 처음부터 가지말고 근처에 대는게 좋을수도 있을 듯.20분간 주차장을 찾게된 것도.아니 내가 차 댈려고 했는데 차가와서 잠깐 비켜줬는데다른차가 쏙 하고 들어가버렸다는 ㅠㅠㅠ그사람은 내가 주차하려고 하는거 몰랐으니 이해는 하지만성질은 나더라는 ㅋ푸틴 ( poutine ) - 녹인치즈와 소스를 끼얹어서 내놓은 감자튀김 요리를 푸틴이라고 한다.

물론 나는 푸틴이라고하면 ㅋㅋㅋㅋ푸틴대통령이 생각난다 ㅠ수완지구 뷔페 푸틴 가격 봐보세요.런치, 디너, 주말공휴일 가격이 많이 차이나니까 잘 보셔용!!다른 다녀오신분들은 ㅠㅠ 행사로 1000원으로 소고기 스테이크 드셨다던데 ㅠ우리는 그거 없었음 ㅠ그리고 영업시간 안내!!런치 오전 11 : 30

오후 3 :00쉬는시간 오후 3 : 00

오후 5 : 30디너 오후 5 : 30

저녁 9 : 306월은 전체메뉴 20% 할인 요것은 좋더만요 ㅎ2시간무료에요. 대신 도장꼭 찍고 가세요.여기 건물주 대단하다고 들었어요.사람이 가득가득 있습니다.

엄청나더라구요.그래서 불편한점도 있었죠.뭘 먹으려니까 없음 ㅠㅠ그렇다고 안채워주는 것은 아닌데요.처음에 이곳가면 제가 중점적으로 먹으려고 한것이 생고기였는데.안나오더라구요.시간대가 있다고 하는 것은 알았는데 ㅠ저는 처음갔는데 맛을 완전 못봤어요!!사람들이 우르르르

몰려다니면서  회종류 나오면 다 가져가버림 ㅠ나중에 저도 연어랑 숭어는 좀 먹었어요.다양한 스시들 고콜리티의 스시는 아니지만 먹을만 하더라구요.연어는 생연어 아닙니다.

냉동연어 인듯합니다.

여기 과일은 다양했어요.그리고 저는 패션푸르츠라는 것을 이곳에서 처음먹어봤어요.아주 새큼하던데 ㅎㅎㅎ 맛 괜찮았어요.친구들은 안먹음 ㅋㅋ바삭바삭 후라이드 치킨 맛있구요.육전 , 돈까스 등 먹을 것 이 정말 많아서뭘 먹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장점인지 단점인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제가좋아하는 고기와 새우튀김!그렇지만 먹어볼 것이 많기에 둘다 조금씩만 먹었습니다.

새우는 제가 생각한 맛이아니었구요.ㅠㅠ새우좋아하는데 ㅠ 그리고 버팔로윙 맛있더라구요.딱 제가 좋아하는 정도로 익어서 ㅎㅎㅎㅎ아 그리고 !! 리필이 잘안되는게 아니구요!!그만큼 사람이 많았다는 이야기에요.그리고 음식이 바뀌기도 합니다.

아까 먹었던 것이 계속 나오는게 아니고 다른 음식이 나오기도해요.칠리새우 인기좋아서 엄청 빨리 떨어짐 ㅎ소왕갈비찜 색감 예쁘죵 ㅎ하나씩만 먹었어요.폭립과 보쌈!폭립은 못먹어봤어요. 이것저것 먹을게 많아서 최대한 소화가 안되는 육류는 조금 멀리했답니다 ㅋㅋㅋㅋ한식 반찬들도 따로있구요.파스타도 종류가 3가지나 있어요.즉석에서 만들어 주시더라구요.냉모밀도 있어요. 그리고 바베큐 삼겹살도 있습니다.

이쪽에서는 즉석에서 조리해서 주기 때문에 좋더라구요.스테이크주문을 할 수 있어요.이것보고 갖다주고 하시더라구요.그리고 장어도 있어요.민물장어는 아니고 바다 장어인데짭조름하면서 괜찮았어요.계속 구워서 주시니까 걱정마세요. ㅎㅎ음료도 무한리필! ㅎ다양해서 좋더군요.저는 개인적으로 레몬에이드가 맛있었어요.힘들게 쟁취한 연어!사람들이 막 막 몰려들어서 겨우 먹었어요.콘프레이크 종류들 ㅎ배불러서 안먹었어요.비프로프 맛있었어요.소고기 간것들이라 꼭 떡갈비 같으면서도 !디저트들도 엄청 다양하더라구요.완전 배불러서 못먹었어요.아이들은 엄청 먹으러 돌아다니더라구요. ㅎㅎㅎ샐러드들도 엄청 다양했어요.이곳에와서 풀떼기를 먹을 이유가 없어서 전 안먹음 ㅋㅋㅋㅋㅋㅋ생각보다 안먹은 음식이 많아요.항상 뷔페는 그렇잖아요.본인이 좋아하는 몇가지만 많이 먹는 ㅋㅋㅋㅋ생과일쥬스도 있구요.우유도있구요.여기 신선하게 관리되어서 좋더라구요. 치즈케익은 먹어보고 올껄 그랬나봐요.정말 배불러서 ㅠㅠ 못먹었어요 ㅠㅠㅠㅠ치즈케익 좋아하는데 ㅠ꼭 뷔페는 이래요.배불러서 못먹고 온것들이 나중에 생각이나요 ㅋㅋㅋㅋㅋㅋㅋ정말 배불렀는데 먹은 게딱지 볶음밥왠지 맛있어 보여서요.고소한 맛이 좋았어요.장어 위주로 먹었답니다.

숭어회 나오면 숭어먹으러가고 ㅎ참치 빨간살부분들 있어서 그거 몇점먹고 ㅠ회쪽은 너무 경쟁이 치열했어요 ㅎ의외로 장어는 경쟁이 치열하지 않아서 편안하게 먹었답니다.

ㅋㅋ여기 아이스크림 맛있어요!젤라또 아이스크림이 1인당 1회 주문이 가능한데요.맛있게 먹었어요.ㅎㅎㅎ 패션푸르츠 대박많이 먹었어요.평소에 안먹어보던거라 신기함도 있었는데요.묘하게 맛이 괜찮던데요.새콤한 것이 ㅋㅋㅋ저 원래 새콤한 종류들 안좋아하는데요즘 따라 맛있더라구요. ㅎ6월에는 20% 디씨 버프가 시전되어서괜찮은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답니다.

주말,공휴일에는 가격이 상당하던데.더욱더 메뉴들이 좋은 것들이 나오는지도 궁금하더라구요.생고기를 먹지 못한것은 너무너무 아쉽습니다.

그것때문에 간거였는데 ㅠㅠㅠㅠㅠㅠ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푸틴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 348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수완지구 뷔페 푸틴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348(국민은행8층) 푸틴 전화번호:062-371-0011.blog.naver.com .남자만 5명인 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시커먼 ㅋㅋㅋㅋ그런데 도착해서부터 짜증이...수완지구 국민은행 건물에 위치해있는데!주차장들어가려면

제 입장에서는 일방통행이라 한바퀴를 돌아서 갔는데!만차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동네를 몇바퀴 돌았습니다.

그래서 겨우겨우 주차를하고 건물을 들어서려고 하니..지하주차장에 주차공간들이 생김 ㅠㅠㅠㅠㅠㅠㅠㅠ20분간 주차못해서 개고생했는데 ㅠ역시 안될 놈은 안되는 구나 라고 생각함 ㅋ국민은행 건물 8층에 위치여기 지하주차장 관리사무소 번호가 있더라.아무래도 수완지구와서  관리사무소에 전화해보고 댈 자리 없으면 처음부터 가지말고 근처에 대는게 좋을수도 있을 듯.20분간 주차장을 찾게된 것도.아니 내가 차 댈려고 했는데 차가와서 잠깐 비켜줬는데다른차가 쏙 하고 들어가버렸다는 ㅠㅠㅠ그사람은 내가 주차하려고 하는거 몰랐으니 이해는 하지만성질은 나더라는 ㅋ푸틴 ( poutine ) - 녹인치즈와 소스를 끼얹어서 내놓은 감자튀김 요리를 푸틴이라고 한다.

물론 나는 푸틴이라고하면 ㅋㅋㅋㅋ푸틴대통령이 생각난다 ㅠ수완지구 뷔페 푸틴 가격 봐보세요.런치, 디너, 주말공휴일 가격이 많이 차이나니까 잘 보셔용!!다른 다녀오신분들은 ㅠㅠ 행사로 1000원으로 소고기 스테이크 드셨다던데 ㅠ우리는 그거 없었음 ㅠ그리고 영업시간 안내!!런치 오전 11 : 30

오후 3 :00쉬는시간 오후 3 : 00

오후 5 : 30디너 오후 5 : 30

저녁 9 : 306월은 전체메뉴 20% 할인 요것은 좋더만요 ㅎ2시간무료에요. 대신 도장꼭 찍고 가세요.여기 건물주 대단하다고 들었어요.사람이 가득가득 있습니다.

엄청나더라구요.그래서 불편한점도 있었죠.뭘 먹으려니까 없음 ㅠㅠ그렇다고 안채워주는 것은 아닌데요.처음에 이곳가면 제가 중점적으로 먹으려고 한것이 생고기였는데.안나오더라구요.시간대가 있다고 하는 것은 알았는데 ㅠ저는 처음갔는데 맛을 완전 못봤어요!!사람들이 우르르르

몰려다니면서  회종류 나오면 다 가져가버림 ㅠ나중에 저도 연어랑 숭어는 좀 먹었어요.다양한 스시들 고콜리티의 스시는 아니지만 먹을만 하더라구요.연어는 생연어 아닙니다.

냉동연어 인듯합니다.

여기 과일은 다양했어요.그리고 저는 패션푸르츠라는 것을 이곳에서 처음먹어봤어요.아주 새큼하던데 ㅎㅎㅎ 맛 괜찮았어요.친구들은 안먹음 ㅋㅋ바삭바삭 후라이드 치킨 맛있구요.육전 , 돈까스 등 먹을 것 이 정말 많아서뭘 먹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장점인지 단점인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제가좋아하는 고기와 새우튀김!그렇지만 먹어볼 것이 많기에 둘다 조금씩만 먹었습니다.

새우는 제가 생각한 맛이아니었구요.ㅠㅠ새우좋아하는데 ㅠ 그리고 버팔로윙 맛있더라구요.딱 제가 좋아하는 정도로 익어서 ㅎㅎㅎㅎ아 그리고 !! 리필이 잘안되는게 아니구요!!그만큼 사람이 많았다는 이야기에요.그리고 음식이 바뀌기도 합니다.

아까 먹었던 것이 계속 나오는게 아니고 다른 음식이 나오기도해요.칠리새우 인기좋아서 엄청 빨리 떨어짐 ㅎ소왕갈비찜 색감 예쁘죵 ㅎ하나씩만 먹었어요.폭립과 보쌈!폭립은 못먹어봤어요. 이것저것 먹을게 많아서 최대한 소화가 안되는 육류는 조금 멀리했답니다 ㅋㅋㅋㅋ한식 반찬들도 따로있구요.파스타도 종류가 3가지나 있어요.즉석에서 만들어 주시더라구요.냉모밀도 있어요. 그리고 바베큐 삼겹살도 있습니다.

이쪽에서는 즉석에서 조리해서 주기 때문에 좋더라구요.스테이크주문을 할 수 있어요.이것보고 갖다주고 하시더라구요.그리고 장어도 있어요.민물장어는 아니고 바다 장어인데짭조름하면서 괜찮았어요.계속 구워서 주시니까 걱정마세요. ㅎㅎ음료도 무한리필! ㅎ다양해서 좋더군요.저는 개인적으로 레몬에이드가 맛있었어요.힘들게 쟁취한 연어!사람들이 막 막 몰려들어서 겨우 먹었어요.콘프레이크 종류들 ㅎ배불러서 안먹었어요.비프로프 맛있었어요.소고기 간것들이라 꼭 떡갈비 같으면서도 !디저트들도 엄청 다양하더라구요.완전 배불러서 못먹었어요.아이들은 엄청 먹으러 돌아다니더라구요. ㅎㅎㅎ샐러드들도 엄청 다양했어요.이곳에와서 풀떼기를 먹을 이유가 없어서 전 안먹음 ㅋㅋㅋㅋㅋㅋ생각보다 안먹은 음식이 많아요.항상 뷔페는 그렇잖아요.본인이 좋아하는 몇가지만 많이 먹는 ㅋㅋㅋㅋ생과일쥬스도 있구요.우유도있구요.여기 신선하게 관리되어서 좋더라구요. 치즈케익은 먹어보고 올껄 그랬나봐요.정말 배불러서 ㅠㅠ 못먹었어요 ㅠㅠㅠㅠ치즈케익 좋아하는데 ㅠ꼭 뷔페는 이래요.배불러서 못먹고 온것들이 나중에 생각이나요 ㅋㅋㅋㅋㅋㅋㅋ정말 배불렀는데 먹은 게딱지 볶음밥왠지 맛있어 보여서요.고소한 맛이 좋았어요.장어 위주로 먹었답니다.

숭어회 나오면 숭어먹으러가고 ㅎ참치 빨간살부분들 있어서 그거 몇점먹고 ㅠ회쪽은 너무 경쟁이 치열했어요 ㅎ의외로 장어는 경쟁이 치열하지 않아서 편안하게 먹었답니다.

ㅋㅋ여기 아이스크림 맛있어요!젤라또 아이스크림이 1인당 1회 주문이 가능한데요.맛있게 먹었어요.ㅎㅎㅎ 패션푸르츠 대박많이 먹었어요.평소에 안먹어보던거라 신기함도 있었는데요.묘하게 맛이 괜찮던데요.새콤한 것이 ㅋㅋㅋ저 원래 새콤한 종류들 안좋아하는데요즘 따라 맛있더라구요. ㅎ6월에는 20% 디씨 버프가 시전되어서괜찮은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답니다.

주말,공휴일에는 가격이 상당하던데.더욱더 메뉴들이 좋은 것들이 나오는지도 궁금하더라구요.생고기를 먹지 못한것은 너무너무 아쉽습니다.

그것때문에 간거였는데 ㅠㅠㅠㅠㅠㅠ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푸틴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 348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수완지구 뷔페 푸틴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348(국민은행8층) 푸틴 전화번호:062-371-0011 “어떻게 여러분은 세계가 돌이킬 수 없는 방향으로 끌려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거죠?”한글 자막이 보이지 않으시면 비디오 아래의 설정 버튼에서 자막(CC)과 한국어(Korean)를 선택해 주세요.원비디오 출처 (Original Video Source): https://youtu.be/09GBjzxYymQ동영상Putin warns of nuclear warAt a discussion with representatives of various media outlets, Putin urges journalists to report genuinely on the impending nuclear war...www.youtube.com크림반도에 관해 답변하는 푸틴다들 스테이크 먹는데 우린 안먹었드아! 육회부터 각종 스프랑 이것저것 떠먹을게 너무 많더라구요.육전! 우와 육전이 있어요.치킨이도 있고 이것저것 요리가 많았던거같아요.제가 좋아하는 새우도 있구콘치즈도 있고 이것저것 많더라구요.피자류도 있고 ! 손님이 많다보니까 끊임없이 나오네요! 제가 좋아하는 새우튀김 넘나 좋다! 보쌈도 있구요! 명이나물도 있고

좋더라구요! 엄청 가짓수가 많더라구요!골라먹는 재미! 파스타류도 있고 즉석 요리해주는곳도 있어요! 구워준답니다! 초밥뷔페라고 할정도로정말 초밥종류가 많더라구요.어마무시합니다.

직접 만들어주십니다.

디저트류도 엄청 나다는거이거 말고도 미니케이크도 있어요.뭘 먹을까 고민고민해서 떠온 것들이쥬!지인이 떠온 것! 이것저것 많이 푸짐하게! 저는 한번에 다 떠오는 스타일이라

이거 먹었더니 사실상 배가 부르더라구요.바로 커피랑 디저트류 뜨러 갑니다! 아이스크림 젤라또로 다가 ! 요래요래 떠달라하면 먹을수 있구요! 커피도 이렇게! 직원이 직접 만들어주세요.주문하시면 되요

바리스타 꼴에 자격증 하나 땄다고기계에 관심 가지는 1인아래에서 왼쪽부분꺼 괜찮아보이는데안쓰시더라구요... 막상 쓰시는건 학원에서 써봤던 머신이랑 비슷한거네용! 쿄쿄! 내가 직접 만들어먹어보고싶었다는건 안비밀.......... 호호. 케이크도 옆에 따로 있었어요.이거 진짜 마음에 드네요.치즈케이크가 있었다면 더 좋았겠지만용! 커피 얌냠.마끼야또 시럽이 너무 들어가서 달달! 녹차라떼 굿

케?� 두조각!아이스크림 진짜너무 맛나던 것! 주차 2시간 무료라고 하네요! 모..몰랐어.... 요 힝! 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푸틴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 348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 348국민은행 건물 8층062-371-0011-양동킴-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