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순실 재판



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1&aid=0008900596&isYeonhapFlash=Y&rc=N'국정농단' 주범 최순실 첫 재판…"공소사실 전부 인정 못 한다"수감번호 '628번' 최순실 법정 출석…"대통령과 공모한 사실 없어"안종범측 "대통령 얘기 전경련에 전달했을 뿐"정호성측 "혐의 대체로 인정…자백 취지 조사받아"(서울=연합뉴스) 송진원 황재하 = '비선실세' 최순실(60)씨가 19일 열린 첫 재판에서 검찰의 공소 …news.naver.com 공소사실을 일부는 인정하나 대부분 부인한다는 취지를 답변하였다고 함.https://www.youtube.com/watch?v=h7v_Erh6eCI동영상[YTN LIVE] 24시간 뉴스 전문채널 YTN[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YTN 유튜브 공식 채널. 지금 바로 구독하세요. → 구독하기 : http://goo.gl/Ytb5SZ ■ YTN 기사제보 안내 ■ - 홈페이지: http://goo.gl/gEvsAL - 모바일: YTN ...www.youtube.com '최순실 재판 생중계' 관심…법정 촬영은 가능하지만 재판 과정은 생중계 '불가'최순실 씨의 첫 재판에 법정 내 촬영이 허가되면서 ‘최순실 재판 생중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9일 최순실 씨는 오후 2시 10분 서울중앙지법 417호 대법정...news.mtn.co.kr 최순실 재판이 오늘 오후 2시 10분에 열린다고 하는바 생중계를 공유합니다.

단 재판과정은 생중계 안된다는 군요.http://news.mtn.co.kr/newscenter/news_viewer.mtn?gidx=2016121913462925838중앙지법 대법정 417호는 전두환 노태후가 출두하였던곳이라는 군요.wertyangㄷㄷ 직장생활에서 상사에게 욕먹고 드럽고 치사하지만 버텨야 하는 그런 스토리 인데... 이런 내용들이 하루동안 온라인에 떠돌면서 검찰에서는 다시 일상적인 내용이라고 이야기 하며 최순실을 공무상 비밀누설 혐의를 입증하는 정도 라고 이야기 한다 그러면서 네티즌 들과 야당에서는 그럼 그 내용을 공개하라 하고 검찰에 반박을 하는 상황이라고 한다 그런데 여기서 조금더 생각을해봐야 하는 부분이갑자기 왜 검찰이 말을 바꿔 일상적인 대화내용이라고 말을 바꾸는 것일까 라고 보면 지금 이렇게 온라인에 떠도는 내용들이 계속해서 퍼져나가면 그 내용들이 또다시 청와대에서 핑계를 만들 빌미를 주는 것일수도 있어서 이지 않을까라고 생각을 한다 지금 통화내용을 극비로 취급하고 있다고 내용들이 많이 나오는데 그도 역시 이런 이유에서 이지 않을까 싶다.

. 그렇게 보면 우리들은 분명 그 내용은 궁금하지만 우리들의 궁극적인 박통을 탄핵하고 다시 나라가 안정이 되는것 이기에 그렇게 되기 위해서는 우리들이 조금 궁금하지만 참아야 하지 않을까 싶다 이 녹음파일 내용은 다음달 최순실 재판에서 공개될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  최순실은국민참여재판은 원치 않는 것으로 밝혔습니다.

원래는 포승줄에 묶이고 수갑을 찬 상태로나와야 하는데재판하는 과정에서는 풀어두 손을 자유롭게 했네요원래는 안나와도 되는 공판준비에 나온 것도최순실의 변호인이 성실히 참여하는 모습을보여야 될 것 같다고 설득했답니다.

또, 검찰의 주장을 듣고 재판 전략을 세우는생각일 수도 있구요.재판은배석판사 재판장 배석판사재판장을 가운데 두고 두명의 배석판사와 함께 진행합니다.

방청권 추첨을 했는데 2.6 : 1 이었다고 하네요비선실세 최순실의 끝이 어딜지 궁금해집니다.

동영상최순실 재판 장면 죄수복 입은 생중계 녹화전체 재판 과정은 촬영이 안되고 앞부분만 가능 대통령 박근혜 게이트 탄핵 하야 국정농단 수의www.youtube.com 정말 지독하고 지긋지긋한 뉴스들이죠.  도무지 끝을 알 수 없는 인간들입니다.

최순실은 오늘 재판을 앞두고 모든 책임은 박근혜 대통령에게 있다 라는 논리로 재판을 할 계획이라는 소식도 들립니다.

[최순실 재판] 해부학


아직도 자신들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남의 탓이라고 떠넘기기 하는 모습에 정말 분노가 타오릅니다.

도대체 최순실 박근혜 이 두사람은 뭘까요. 별다른 말이 떠오르지도 않을 정도입니다.

너무도 많은 논란과 뉴스들이 쏟아지면서 최순실이 잡혀가던날 벗겨진 신말이야기도, 죽을죄를 지었다고 이야기한 장면도 모두 너무 오래전의 이야기처럼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 최순실 재판과 관련된 뉴스를 보고 더 분노할 일만 남은 것은 아닐까요?채널A의 뉴스를 소개합니다.

[최순실 재판] 해결책이 있는지



혈압 주의입니다.

최순실 “국정농단은 대통령 책임” 국정농단의 장본인 최순실 씨 첫 재판이 내일 열립니다.

최 씨 측은 "국정농단의 책임은 모두 대통령에게 있다"는 논리로 맞설 태세인데요.박 대통령에게 의견을 전달한 것을 죄가 될 수 없고, 박 대통령이 어떻게 그 의견을 국정에 반영했느냐를 따져야 한다는 논리입니다.

이어서 배준우 의 단독 보도입니다.

[리포트]죽을 죄를 지었다며 국민 앞에 머리를 숙였던 최순실 씨.[최순실 (지난 10월31일)]"죄송합니다.

죽을 죄를 지었습니다.

"대기업에서 미르와 K스포츠 재단 출연금 774억 원을 강제 모금하고 롯데그룹에 70억 원 추가 출연을 강요하는가 하면, 조카 장시호 씨의 이권사업에 개입한 혐의 등을 받고 있습니다.

-내일 첫 재판을 앞두고 이같은 혐의에 대해 법원에 의견서를 제출한 최순실 씨. "내부 고발자 입장에서 공소장이 작성됐고 혼자서 국정을 농단한 것처럼 매도됐다"며 혐의 대부분을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순실 씨는 재판에서도 비슷한 논리로 대응할 방침입니다.

최 씨 측은 "대통령 옆에 있다보니 이익을 본 부분도 있다"며 일부 혐의는 인정하면서도[최순실 (지난 10월 31일)]"(국민이 보고 있는데 한 말씀만 하시죠.)잘못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에게 정치적 의사표시를 했을 뿐 국정농단은 자신의 조언을 반영한 대통령의 잘못이고, 대통령의 책임"이라며 박 대통령에게 책임을 돌리겠다는 것.최 씨는 또 "내가 국정을 운영했다면 대통령에게 투표한 1천 만 유권자를 우롱하는 꼴"이라고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공황장애를 이유로 국회 청문회에 불출석했던 최순실 씨.내일 오후 열리는 첫 재판에 참석할지 여부는 아직 결정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최순실 “국정농단은 대통령 책임”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449&aid=0000118743[??A??]??? ?????? ??? ???????? ??? ??? ? ? ??? ?? ????.? ? ?? "????? ??? ?? ????? ??"? ??? ?? ?????.? ??...news.naver.com?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