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키이스트



.. 우와 실제로 엄청어리네요 ;;그리고 경남 거제 출신... 신보라도 거제 출신으로 알고 있는데 대박!!사실 저도 거제가 고향이라서 무척 반갑네요 ㅎㅎㅎㅎ무튼 키이스트 관계자는 "김선아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력과 개성있는 마스크,자신만의 색을 지닌 배우 "라며 "김선아의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보았고 앞으로 배우로서의 활동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역에서 자신의 재능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키이스트에 김선아 이외에도 김수현, 박수진, 배용준 등등 다양한 연예인이 속해있던데요앞으로 연기하는 분야가 좀더 넓어질 수 있을거라 예상이 듭니다.

키이스트갔으니 활동 많이 할거 같긴한데;;개인적으로 연기연습은 꼭 하시길 바랄게요무튼 김선아 화이팅 !! ]????/?????????????  ?        ??         ??         ??        ??         ??         ??         ??        ???         ??          ??         ??        ??????? /? ??????????????????????? ...? 키이스트 공식 입장은?    독한넘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소식은 안소희 김수현 씨의 열애설입니다.

아이유 장기하, 알렉스 조현정에 이어서 가장 핫한 한류스타인 김수현씨와 한소희씨의 열애설이 퍼지고 있습니다.

   #. 최고의 한류스타 김수현김수현은 드림하이를 시작으로,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를 연속으로 히트시킨 당대 최고의 배우입니다.

드림하이와 해를 품은 달은 준수한 성적을 거두었지만 별에서 온 그대와 프로듀사는 그야말로 대박이였죠.!!저 또한 별에서 온 그대와 프로듀사를 재미있게 시청했습니다.

   ??#. 가수 및 배우인 안소희1992년 생인 가수인 안소희씨는 2007년 원더걸스를 통해 데뷔하여 NoBody, Tell Me, Like this 히트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이며, 부산행, 라스트 갓파더, 뜨거운 것이 좋아 등 다양한 영화를 통해 연기도 인정 받고 있습니다.

최근 카이스트로 소속사를 바꾸고 영화 부산행을 촬영 중에 있다고 하네요.   #. 김수현 안소희 열애설19일 한 메치를 통해 김수현씨와 안소희씨가 1년 넘게 교제를 하고 있고, 김수현씨가 스케줄이 없을 때 안소희씨 아파트로 극비리 오가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양측 소속사가 공식 입장을 밝혔는데, 키이스트의 공식 입장은 사실 무근이라고 하네요. 어디서 이런 소식이 퍼진건지 모르겠다고 하며, 알고 지내는 사이는 맞지만 열애중은 아니라고 하네요.같은 소속사의 선후배로 조금 친하게 지내다 보니 이런 열애설이 퍼지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  ?        ??         ??         ??        ??         ??         ??         ??        ???         ??          ??         ??        ??????? /? ??????????????????????? http://naver.me/FcRUg26K-생글생글 웃으며 등장하심에심장저격 카메라꺼지면 커염둥이로 돌아오는 안소히씨-분위기 대단하시구여 .-모니터 중인데 이렇게 이쁠일인지 .분위기 .안소희 눈망울 진짜 이거넵키이스트 맘=내 맘- 생글생글 .가지런한 두 손가락이 씹포 .-이 사진들 다 어디있나여 (오열)퇴근 .훈훈한 소희 사복 .  - 재미있소희 .열심히 응답중 ㅋㅋ  키이스트이미 유명하신 배우들도 계시지만 개인적으로 키이스트는 남자 신인 배우를 참 잘 발굴하는 것 같아요.배우 김수현씨만 해도 그렇고, 이현우, 박서준씨까지 모두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이고 개성있는 마스크를 가지고 있어 여심을 사로잡는 마성의 배우로 거듭나고 있네요. 오호호호호호    오늘 소개해드릴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중 가장 화려한 이력을가지고 있는 김수현씨에 관해 먼저 알아보죠.1988년 2월 16일... 올해 나이 26인 김수현... 참... 멋져요..갖고 싶다 너란 남자....드림하이에서 시골에서 상경한 촌놈(?)의 역할로 구수한 사투리를 함께 쓰지만 그 카리스마 있는 눈빛은 잊을 수가 없었죠.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속 선배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 작품이 바로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이 아니였을까요.상대 여배우가 한국의 탑스타인 한가인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해를 품은 달의 주연 남자 배우로 김수현이 발탁되었죠.사실 두 배우의 나이 차이가 조금 있었지만, 카리스마 있으면서도 순애보를 지녔던 왕의 역할에서 김수현의 연기는 손색없을 정도였습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김수현이 앓이를 할 정도로 매력있는 캐릭터 이자, 그의 연기력이 돋보인 작품이었던 것 같아요.저도 이 드라마를 보면서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중 눈에 띄는 신인으로서 그를 주목하였답니다.

  드라마라 끝나고 나서 영화 '도둑들'에서 김수현을 다시 한 번 만날 수 있었습니다.

해품달에서 보여준 그의 역할과 전혀 다른 캐릭터였지만, 김수현 답게 그리고 그 만의 연기를 보여준 작품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영화 '도둑들'에서는 출연 배우들의 화려한 캐스팅으로 인해 영화가 개봉되기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었는데요.선배 배우들 사이에서도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잠파노의 역할을 깨알같이 잘 표현 했던 작품이었어요.  영화 예고편에서의 김수현과 전지현의 키스씬 때문에 화제가 되었죠.저도 보면서 피눈물 흘렸다능..............아무리 상대배우가 대한민국 대표 미인 전지현일지라도......우리 수혀닝....아응...흑흐그흑흐그흐그르ㅡㅇ느ㅏㄹ  아마 최근 작품이자 주연배우로서 촬영을 마쳤던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는 김수현만의 코믹/반전 캐릭터 연기를 볼 수 있었는데요.웹툰 작품을 원작으로한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김수현은 북한군의 최고 엘리트 요원이지만 남한에서는 간첩으로 자신의 신분을 숨기기 위해 달동네 바보로 생활하게 되는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카리스마 있는 진중한 눈빛에 도톰한 입술, 매력있는 중 저음 보이스 까지, 여성들의 눈에서 하트가 뿅뿅 나오게 만드는 그였지만, 달동네 바보의 코믹한 연기 때문에 그 만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었던 영화였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 한 연예인이라 불릴 만큼 김수현의 인기는 나날이 높아져만 가는데요.연기 수상 경력과, 엄청난 TV CF 촬영과 바쁜 스케줄을 보면 그의 인기를 실감하게 됩니다.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중 출중한 외모와 연기력을 모두 지닌 배우 김수현. 사..사사 아니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뭔가 미묘하게 웃긴듯한 그의 화보를 남기며...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중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배우로 넘어가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는... 최근 연하남하면 이 분이 떠오를 정도로 누나들의 애정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현.우군 입니다.

 1993년 3월 23생으로 올해 나이 무려.....21살.... 성인임에도 불구하고 이현우씨가 아닌 이현우군이 참 잘어울리는 베이비 페이스의 소유자네요.   오늘 소개해 드릴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중에서 가장 먼저 데뷔를 한 이현우군.위의 사진은 2007년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의 아역배우로의 시절이네요.이 때가...계산을 해보면 15살로 중2때인데...레알 동안이네요. 귀요미 인정!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던 작품인 MBC 드라마 '선덕여왕'에서의 어린 유신 역할을 맡았던 이현우군입니다.

특유의 선한 눈매와 다부진 인상으로 눈에 띄었던 아역이었어요.  아역으로 데뷔도 오래전에 했던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중 한 명이지만,사실 그의 인기를 실감하게 된 작품은 바로 김수현과 박기웅씨와 함께 출연하였던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였죠.영화의 원작인 웹툰을 저는 예




전에 보았는데요. 영화를 보면서 '은밀하게 위대하게' 웹툰의 캐릭터 중에서 가장 싱크로율 높은 배우가 바로 이현우군이라고 생각했어요.  날 그렇게 안아줘!!!!!!!!!!!!!!!!!!!!!!영화에서도 동성애까지는 아니지만, 리해진(이현우)이 자신이 어릴적 부터 동경해왔던 원류환(김수현)에 대한 미묘한 감정을 보여줬죠.그래서 영화를 보는 내내 이현우군의 뭔가 야릇한 눈빛 때문에 발을 동동 구르면서 봤죠ㅎㅎㅎㅎ   화보를 찍어도 멋있다! 세련되다! 이런 느낌보다도 귀여운 느낌이 너무 강한 이현우 군!!실제 지하철도 자주 타고 다녀 사람들이 찍은 몰카가 인터넷 상에서 돌고 있기도 하던데..어릴 적 부터 연기 생활을 해왔음에도 불구하고 연예인 병에 걸리지 않고! 참.. 소박하면서도 인간미가 느껴지는 배우네요.  하... 이렇게 웃으니 우리 언니이 엄마 미소를 보이며  이뻐하는거겠죠?미소가 상큼한 귀염둥이 이현우군! 앞으로 더욱 멋진 연기를 기대해보죠

    차기작이 기대되는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중 마지막 배우는 바로...... 두둥요즘 MBC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서 말썽꾸러기이지만 마음이 여리고 상처가 많은 현태 역으로 인기몰이 중인 배우 박서준씨입니다.

1988년 12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26살으로 김수현씨와 동갑인 소속사 식구네요.  저는 "금나와라 뚝딱!'에서 처음 본 배우였는데요.뭐랄까.. 처음 봤을 땐 잘생긴 외모도 아니고, 드라마 상에서 역할이 세상물정 모르는  말썽꾸러기 도련님 느낌이라서 눈에 띄지 않았어요.  그런데 드라마 회가 거듭할 수록 서서히 그의 연기에 집중을 하게 되었죠.겉보기에는 부모님이 주시는 돈으로 별 생각 없이 인생을 살아가는 캐릭터 같으나, '첩의 아들'이라는 꼬리표가 영원히 그를 따라다녀 남모를 상처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였죠.이런 캐릭터의 아픔, 상처를 섬세하게 잘 표현해준 배우 박서준. 그가 어떤 작품들을 찍어왔는지 살펴볼까요?   드림하이2에서 그룹 이든의 보컬인 '시우' 역할을 맡으면서 첫 브라운관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전 드라마를 보지 못해서 잘은 모르겠으나, 타고난 카사노바이며 동시에 자유로운 영혼의 캐릭터로 나왔다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드디어 그의 연기가 빛을 바라게 되는 작품을 만나게 되죠.최근에도 방송되고 있는 MBC 드라 "금나와라 뚝딱!" 입니다.

[키이스트] 누구나 한번쯤 이런 생각을.


박서준은 신인배우임에도 불구하고 한지혜, 연정훈, 이태성, 이수경, 백진희 등 주연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촬영을 하였는데요.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은 중산층의 허세와 실상을 풍자적으로 그려내면서 결혼과 가족의 의미를 갖으려는 가족드라마인데요.박서준씨는 극 중 '박현태'라는 매력적인 역을 맡으며 싱크로율 100% 돋는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속에서 결혼을 한 사이인 몽현(백진희)과 현태(박서준). 시청자들이 직접  태몽커플(현태,몽현)이라는 별명을 지어 줄 정도로 흥미진지한 관계로 발전해나가는 둘!실제 두 사람이 나이차이가 2살 밖에 나지 않다보니 다정하게 잘 지내는 것 같아요. 이렇게 재미난 셀카도 찍고 ㅎㅎㅎㅎ  왠지 모르게 둘이 닮은 것 같기도 하고 .................이렇게 실제 둘이 사겨버렸음 좋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85cm의 장신에 유니크한 페이스를 가진 박서준.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중에서 가장 발전가능성이 높아 보이는 배우가 아닐까 싶네요.마지막으로 박서준씨의 다소 코믹한 화보를 남기며 전 이만 총총총......   > 웃음이 메마르신 분들은 보시오!! └ 접기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안녕하세요

벌써 칠월의 셋째주가 시작되네요


오늘 포스팅할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은 정말 흥미롭군요 ㅎㅎㅎㅎㅎㅎ제가 좋아하는 배우인 김수현씨를 비롯하여 최근 모든 누나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현우군과 금나와라 뚝딱에서 현태역할로 주목받고 있는 신인배우인 박서준씨까지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만져 가는데요. 지금부터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의 매력에 대해 파헤쳐 보도록 합시다!!   현재 키이스트 소속 배우들인데요.이미 유명하신 배우들도 계시지만 개인적으로 키이스트는 남자 신인 배우를 참 잘 발굴하는 것 같아요.배우 김수현씨만 해도 그렇고, 이현우, 박서준씨까지 모두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이고 개성있는 마스크를 가지고 있어 여심을 사로잡는 마성의 배우로 거듭나고 있네요. 오호호호호호    오늘 소개해드릴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중 가장 화려한 이력을가지고 있는 김수현씨에 관해 먼저 알아보죠.1988년 2월 16일... 올해 나이 26인 김수현... 참... 멋져요..갖고 싶다 너란 남자....드림하이에서 시골에서 상경한 촌놈(?)의 역할로 구수한 사투리를 함께 쓰지만 그 카리스마 있는 눈빛은 잊을 수가 없었죠.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속 선배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 작품이 바로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이 아니였을까요.상대 여배우가 한국의 탑스타인 한가인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해를 품은 달의 주연 남자 배우로 김수현이 발탁되었죠.사실 두 배우의 나이 차이가 조금 있었지만, 카리스마 있으면서도 순애보를 지녔던 왕의 역할에서 김수현의 연기는 손색없을 정도였습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김수현이 앓이를 할 정도로 매력있는 캐릭터 이자, 그의 연기력이 돋보인 작품이었던 것 같아요.저도 이 드라마를 보면서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중 눈에 띄는 신인으로서 그를 주목하였답니다.

  드라마라 끝나고 나서 영화 '도둑들'에서 김수현을 다시 한 번 만날 수 있었습니다.

해품달에서 보여준 그의 역할과 전혀 다른 캐릭터였지만, 김수현 답게 그리고 그 만의 연기를 보여준 작품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영화 '도둑들'에서는 출연 배우들의 화려한 캐스팅으로 인해 영화가 개봉되기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었는데요.선배 배우들 사이에서도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잠파노의 역할을 깨알같이 잘 표현 했던 작품이었어요.  영화 예고편에서의 김수현과 전지현의 키스씬 때문에 화제가 되었죠.저도 보면서 피눈물 흘렸다능..............아무리 상대배우가 대한민국 대표 미인 전지현일지라도......우리 수혀닝....아응...흑흐그흑흐그흐그르ㅡㅇ느ㅏㄹ  아마 최근 작품이자 주연배우로서 촬영을 마쳤던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는 김수현만의 코믹/반전 캐릭터 연기를 볼 수 있었는데요.웹툰 작품을 원작으로한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김수현은 북한군의 최고 엘리트 요원이지만 남한에서는 간첩으로 자신의 신분을 숨기기 위해 달동네 바보로 생활하게 되는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카리스마 있는 진중한 눈빛에 도톰한 입술, 매력있는 중 저음 보이스 까지, 여성들의 눈에서 하트가 뿅뿅 나오게 만드는 그였지만, 달동네 바보의 코믹한 연기 때문에 그 만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었던 영화였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 한 연예인이라 불릴 만큼 김수현의 인기는 나날이 높아져만 가는데요.연기 수상 경력과, 엄청난 TV CF 촬영과 바쁜 스케줄을 보면 그의 인기를 실감하게 됩니다.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중 출중한 외모와 연기력을 모두 지닌 배우 김수현. 사..사사 아니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뭔가 미묘하게 웃긴듯한 그의 화보를 남기며...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중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배우로 넘어가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는... 최근 연하남하면 이 분이 떠오를 정도로 누나들의 애정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현.우군 입니다.

[키이스트] 해부학



 1993년 3월 23생으로 올해 나이 무려.....21살.... 성인임에도 불구하고 이현우씨가 아닌 이현우군이 참 잘어울리는 베이비 페이스의 소유자네요.   오늘 소개해 드릴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중에서 가장 먼저 데뷔를 한 이현우군.위의 사진은 2007년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의 아역배우로의 시절이네요.이 때가...계산을 해보면 15살로 중2때인데...레알 동안이네요. 귀요미 인정!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던 작품인 MBC 드라마 '선덕여왕'에서의 어린 유신 역할을 맡았던 이현우군입니다.

특유의 선한 눈매와 다부진 인상으로 눈에 띄었던 아역이었어요.  아역으로 데뷔도 오래전에 했던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중 한 명이지만,사실 그의 인기를 실감하게 된 작품은 바로 김수현과 박기웅씨와 함께 출연하였던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였죠.영화의 원작인 웹툰을 저는 예




전에 보았는데요. 영화를 보면서 '은밀하게 위대하게' 웹툰의 캐릭터 중에서 가장 싱크로율 높은 배우가 바로 이현우군이라고 생각했어요.  날 그렇게 안아줘!!!!!!!!!!!!!!!!!!!!!!영화에서도 동성애까지는 아니지만, 리해진(이현우)이 자신이 어릴적 부터 동경해왔던 원류환(김수현)에 대한 미묘한 감정을 보여줬죠.그래서 영화를 보는 내내 이현우군의 뭔가 야릇한 눈빛 때문에 발을 동동 구르면서 봤죠ㅎㅎㅎㅎ   화보를 찍어도 멋있다! 세련되다! 이런 느낌보다도 귀여운 느낌이 너무 강한 이현우 군!!실제 지하철도 자주 타고 다녀 사람들이 찍은 몰카가 인터넷 상에서 돌고 있기도 하던데..어릴 적 부터 연기 생활을 해왔음에도 불구하고 연예인 병에 걸리지 않고! 참.. 소박하면서도 인간미가 느껴지는 배우네요.  하... 이렇게 웃으니 우리 언니이 엄마 미소를 보이며  이뻐하는거겠죠?미소가 상큼한 귀염둥이 이현우군! 앞으로 더욱 멋진 연기를 기대해보죠

    차기작이 기대되는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중 마지막 배우는 바로...... 두둥요즘 MBC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서 말썽꾸러기이지만 마음이 여리고 상처가 많은 현태 역으로 인기몰이 중인 배우 박서준씨입니다.

1988년 12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26살으로 김수현씨와 동갑인 소속사 식구네요.  저는 "금나와라 뚝딱!'에서 처음 본 배우였는데요.뭐랄까.. 처음 봤을 땐 잘생긴 외모도 아니고, 드라마 상에서 역할이 세상물정 모르는  말썽꾸러기 도련님 느낌이라서 눈에 띄지 않았어요.  그런데 드라마 회가 거듭할 수록 서서히 그의 연기에 집중을 하게 되었죠.겉보기에는 부모님이 주시는 돈으로 별 생각 없이 인생을 살아가는 캐릭터 같으나, '첩의 아들'이라는 꼬리표가 영원히 그를 따라다녀 남모를 상처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였죠.이런 캐릭터의 아픔, 상처를 섬세하게 잘 표현해준 배우 박서준. 그가 어떤 작품들을 찍어왔는지 살펴볼까요?   드림하이2에서 그룹 이든의 보컬인 '시우' 역할을 맡으면서 첫 브라운관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전 드라마를 보지 못해서 잘은 모르겠으나, 타고난 카사노바이며 동시에 자유로운 영혼의 캐릭터로 나왔다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드디어 그의 연기가 빛을 바라게 되는 작품을 만나게 되죠.최근에도 방송되고 있는 MBC 드라 "금나와라 뚝딱!" 입니다.

박서준은 신인배우임에도 불구하고 한지혜, 연정훈, 이태성, 이수경, 백진희 등 주연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촬영을 하였는데요.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은 중산층의 허세와 실상을 풍자적으로 그려내면서 결혼과 가족의 의미를 갖으려는 가족드라마인데요.박서준씨는 극 중 '박현태'라는 매력적인 역을 맡으며 싱크로율 100% 돋는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속에서 결혼을 한 사이인 몽현(백진희)과 현태(박서준). 시청자들이 직접  태몽커플(현태,몽현)이라는 별명을 지어 줄 정도로 흥미진지한 관계로 발전해나가는 둘!실제 두 사람이 나이차이가 2살 밖에 나지 않다보니 다정하게 잘 지내는 것 같아요. 이렇게 재미난 셀카도 찍고 ㅎㅎㅎㅎ  왠지 모르게 둘이 닮은 것 같기도 하고 .................이렇게 실제 둘이 사겨버렸음 좋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85cm의 장신에 유니크한 페이스를 가진 박서준.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중에서 가장 발전가능성이 높아 보이는 배우가 아닐까 싶네요.마지막으로 박서준씨의 다소 코믹한 화보를 남기며 전 이만 총총총......   > 웃음이 메마르신 분들은 보시오!! └ 접기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안녕하세요

벌써 칠월의 셋째주가 시작되네요


오늘 포스팅할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은 정말 흥미롭군요 ㅎㅎㅎㅎㅎㅎ제가 좋아하는 배우인 김수현씨를 비롯하여 최근 모든 누나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현우군과 금나와라 뚝딱에서 현태역할로 주목받고 있는 신인배우인 박서준씨까지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만져 가는데요. 지금부터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의 매력에 대해 파헤쳐 보도록 합시다!!   현재 키이스트 소속 배우들인데요.이미 유명하신 배우들도 계시지만 개인적으로 키이스트는 남자 신인 배우를 참 잘 발굴하는 것 같아요.배우 김수현씨만 해도 그렇고, 이현우, 박서준씨까지 모두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이고 개성있는 마스크를 가지고 있어 여심을 사로잡는 마성의 배우로 거듭나고 있네요. 오호호호호호    오늘 소개해드릴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중 가장 화려한 이력을가지고 있는 김수현씨에 관해 먼저 알아보죠.1988년 2월 16일... 올해 나이 26인 김수현... 참... 멋져요..갖고 싶다 너란 남자....드림하이에서 시골에서 상경한 촌놈(?)의 역할로 구수한 사투리를 함께 쓰지만 그 카리스마 있는 눈빛은 잊을 수가 없었죠.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속 선배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 작품이 바로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이 아니였을까요.상대 여배우가 한국의 탑스타인 한가인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해를 품은 달의 주연 남자 배우로 김수현이 발탁되었죠.사실 두 배우의 나이 차이가 조금 있었지만, 카리스마 있으면서도 순애보를 지녔던 왕의 역할에서 김수현의 연기는 손색없을 정도였습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김수현이 앓이를 할 정도로 매력있는 캐릭터 이자, 그의 연기력이 돋보인 작품이었던 것 같아요.저도 이 드라마를 보면서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중 눈에 띄는 신인으로서 그를 주목하였답니다.

  드라마라 끝나고 나서 영화 '도둑들'에서 김수현을 다시 한 번 만날 수 있었습니다.

해품달에서 보여준 그의 역할과 전혀 다른 캐릭터였지만, 김수현 답게 그리고 그 만의 연기를 보여준 작품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영화 '도둑들'에서는 출연 배우들의 화려한 캐스팅으로 인해 영화가 개봉되기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었는데요.선배 배우들 사이에서도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잠파노의 역할을 깨알같이 잘 표현 했던 작품이었어요.  영화 예고편에서의 김수현과 전지현의 키스씬 때문에 화제가 되었죠.저도 보면서 피눈물 흘렸다능..............아무리 상대배우가 대한민국 대표 미인 전지현일지라도......우리 수혀닝....아응...흑흐그흑흐그흐그르ㅡㅇ느ㅏㄹ  아마 최근 작품이자 주연배우로서 촬영을 마쳤던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는 김수현만의 코믹/반전 캐릭터 연기를 볼 수 있었는데요.웹툰 작품을 원작으로한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김수현은 북한군의 최고 엘리트 요원이지만 남한에서는 간첩으로 자신의 신분을 숨기기 위해 달동네 바보로 생활하게 되는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카리스마 있는 진중한 눈빛에 도톰한 입술, 매력있는 중 저음 보이스 까지, 여성들의 눈에서 하트가 뿅뿅 나오게 만드는 그였지만, 달동네 바보의 코믹한 연기 때문에 그 만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었던 영화였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 한 연예인이라 불릴 만큼 김수현의 인기는 나날이 높아져만 가는데요.연기 수상 경력과, 엄청난 TV CF 촬영과 바쁜 스케줄을 보면 그의 인기를 실감하게 됩니다.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중 출중한 외모와 연기력을 모두 지닌 배우 김수현. 사..사사 아니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뭔가 미묘하게 웃긴듯한 그의 화보를 남기며...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중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배우로 넘어가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는... 최근 연하남하면 이 분이 떠오를 정도로 누나들의 애정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현.우군 입니다.

 1993년 3월 23생으로 올해 나이 무려.....21살.... 성인임에도 불구하고 이현우씨가 아닌 이현우군이 참 잘어울리는 베이비 페이스의 소유자네요.   오늘 소개해 드릴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중에서 가장 먼저 데뷔를 한 이현우군.위의 사진은 2007년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의 아역배우로의 시절이네요.이 때가...계산을 해보면 15살로 중2때인데...레알 동안이네요. 귀요미 인정!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던 작품인 MBC 드라마 '선덕여왕'에서의 어린 유신 역할을 맡았던 이현우군입니다.

특유의 선한 눈매와 다부진 인상으로 눈에 띄었던 아역이었어요.  아역으로 데뷔도 오래전에 했던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중 한 명이지만,사실 그의 인기를 실감하게 된 작품은 바로 김수현과 박기웅씨와 함께 출연하였던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였죠.영화의 원작인 웹툰을 저는 예




전에 보았는데요. 영화를 보면서 '은밀하게 위대하게' 웹툰의 캐릭터 중에서 가장 싱크로율 높은 배우가 바로 이현우군이라고 생각했어요.  날 그렇게 안아줘!!!!!!!!!!!!!!!!!!!!!!영화에서도 동성애까지는 아니지만, 리해진(이현우)이 자신이 어릴적 부터 동경해왔던 원류환(김수현)에 대한 미묘한 감정을 보여줬죠.그래서 영화를 보는 내내 이현우군의 뭔가 야릇한 눈빛 때문에 발을 동동 구르면서 봤죠ㅎㅎㅎㅎ   화보를 찍어도 멋있다! 세련되다! 이런 느낌보다도 귀여운 느낌이 너무 강한 이현우 군!!실제 지하철도 자주 타고 다녀 사람들이 찍은 몰카가 인터넷 상에서 돌고 있기도 하던데..어릴 적 부터 연기 생활을 해왔음에도 불구하고 연예인 병에 걸리지 않고! 참.. 소박하면서도 인간미가 느껴지는 배우네요.  하... 이렇게 웃으니 우리 언니이 엄마 미소를 보이며  이뻐하는거겠죠?미소가 상큼한 귀염둥이 이현우군! 앞으로 더욱 멋진 연기를 기대해보죠

    차기작이 기대되는 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중 마지막 배우는 바로...... 두둥요즘 MBC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서 말썽꾸러기이지만 마음이 여리고 상처가 많은 현태 역으로 인기몰이 중인 배우 박서준씨입니다.

1988년 12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26살으로 김수현씨와 동갑인 소속사 식구네요.  저는 "금나와라 뚝딱!'에서 처음 본 배우였는데요.뭐랄까.. 처음 봤을 땐 잘생긴 외모도 아니고, 드라마 상에서 역할이 세상물정 모르는  말썽꾸러기 도련님 느낌이라서 눈에 띄지 않았어요.  그런데 드라마 회가 거듭할 수록 서서히 그의 연기에 집중을 하게 되었죠.겉보기에는 부모님이 주시는 돈으로 별 생각 없이 인생을 살아가는 캐릭터 같으나, '첩의 아들'이라는 꼬리표가 영원히 그를 따라다녀 남모를 상처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였죠.이런 캐릭터의 아픔, 상처를 섬세하게 잘 표현해준 배우 박서준. 그가 어떤 작품들을 찍어왔는지 살펴볼까요?   드림하이2에서 그룹 이든의 보컬인 '시우' 역할을 맡으면서 첫 브라운관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전 드라마를 보지 못해서 잘은 모르겠으나, 타고난 카사노바이며 동시에 자유로운 영혼의 캐릭터로 나왔다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드디어 그의 연기가 빛을 바라게 되는 작품을 만나게 되죠.최근에도 방송되고 있는 MBC 드라 "금나와라 뚝딱!" 입니다.

박서준은 신인배우임에도 불구하고 한지혜, 연정훈, 이태성, 이수경, 백진희 등 주연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촬영을 하였는데요.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은 중산층의 허세와 실상을 풍자적으로 그려내면서 결혼과 가족의 의미를 갖으려는 가족드라마인데요.박서준씨는 극 중 '박현태'라는 매력적인 역을 맡으며 싱크로율 100% 돋는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속에서 결혼을 한 사이인 몽현(백진희)과 현태(박서준). 시청자들이 직접  태몽커플(현태,몽현)이라는 별명을 지어 줄 정도로 흥미진지한 관계로 발전해나가는 둘!실제 두 사람이 나이차이가 2살 밖에 나지 않다보니 다정하게 잘 지내는 것 같아요. 이렇게 재미난 셀카도 찍고 ㅎㅎㅎㅎ  왠지 모르게 둘이 닮은 것 같기도 하고 .................이렇게 실제 둘이 사겨버렸음 좋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85cm의 장신에 유니크한 페이스를 가진 박서준.키이스트 소속 남자배우들 중에서 가장 발전가능성이 높아 보이는 배우가 아닐까 싶네요.마지막으로 박서준씨의 다소 코믹한 화보를 남기며 전 이만 총총총......   > 웃음이 메마르신 분들은 보시오!! └ 접기           2013년 금 나와라 뚝딱 에서 본격적인 얼굴을 알린 박서준은 이후 악의 연대기 , 뷰티인사이드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 를 선보였으며

공중파 , 케이블 드라마 등에서도 주연연로발돋음하였습니다.

100% 사전제작으로 9월에 모든 촬영을 마친 박서준 , 박형서 , 고아라 주연 " 화랑 " 은 KBS 를 통해서 12월에 전파를탈예정인데요

위 포스터에서 보여주듯이 싱그럽고청량한 느낌을 가득 담고있는 포스터는입체적인 캐릭터의 특장 과 매력까지 잘담아내고 있네요

  드라마 사상 최초로 신라시대의화랑을 다룬 작품으로 1500년 전신라의 수도 서라벌에서 사내 화랑들의뜨거운 열정과 사랑 , 눈부신 성장을그리는 청춘 사극 입니다.

박보검 , 김유정 주연의 " 구르미 그린 달빛 "으로 재미를 톡톡히 본 KBS에서 다시한번 청춘 사극으로 찾아올계획 인데요

박서준 의 멋진 연기를 기대보는  " 화랑 " 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