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바코리아


나만 추운가 ㅜ주말에 초딩이 따라서 재밌는 구경하고 왔어요!#셀카타임급하게 준비하고 나오느라앞머리 고데기도 엉망으로 하고머리 대충 질끈 묶고 출바알 :-)머리 푸르고 또 #셀카이날 바람은 많이 부는데 해가 쨍쨍해서셀카도 잘 나오고 컨디션도 좋고! 최고 ;p한강 반포지구 주차장 상황..오른쪽에 보이는 건물 세빛둥둥섬에서2016 나바코리아 WFF 대회가 열렸는데대회를 보러 오신 분들이 어마어마 하게 많은듯,주차장이 미어터지더라구요 ㅜㅜ..주차장이 꽉차서 한참 돌고 돌다가드디어 들어 갑니당! 두근두근 :)초딩이 같이 운동하는 동생분들이먼저 오셔서 미리 줄 서 계셨는데줄이 얼마나 길던지 중간에 껴서도1시간을 더 기다리다 들어갔어요 ㅜㅜNABBA KOREA 팔찌 차고 입장!@2016 나바코리아 아시아 오픈 챔피언십몸짱들이 다 모였어요, 눈비비고 보세여 ㅋㅋ들어가자마자 사람이 너무 많아서맨뒤에서 까치발들고 확대해서 찍은거에요 ㅋㅋ어마어마 하죠 ㅋㅋ 몸짱 오빠들 다 모였나봐요몸좋고 잘생기면 다 오빠 ㅋㅋㅋㅋㅋㅋ맨앞쪽 구석탱이 자리나서 냅다 앞으로 왔어요정면이 아니여서 잘 안보였지만 그래도 눈 호강 :)수영장가서 볼 10년치를 이날 다 본듯해요 ㅋㅋ요건 스포츠부문 여자선수분들!몸매 진짜 대박 탄탄하구 예쁘구 짱짱저는 마르고 탄탄한 몸매를 좋아하는데저 민트색 선수분이 딱 그런 몸매셔서모르는 분이지만 예뻐서 응원했어요 ㅋㅋ3위 하셨다는!! 예뻤어요 민트선수 :)얼마나 몸 좋은 분들이 많은지700명이 넘는 선수들이 참가했대요 대박이제는 제가 응원하러간 선수가 나와용@이준규선수나바코리아 WFF 챔피언을 가리는 프로전,1등한 선수들만 모여서 몸이 다 엄청 좋죠!요중에 있답니다 제가 응원하는 선수 :)일산 파리스짐 대표, 이준규선수정말 모든 선수분들 다 몸 너무 좋으신데요중에 복근이 제일 예쁜 선수 ㅋㅋㅋ복근 모양도 타고 나야 되는거라던데정말 타고 나셨네요 이준규 선수 >_<일산 파리스짐 대표, 이준규선수요중에 뒷태가 제일 섹시한 선수 ㅋㅋ1등들만 모여있으니까 진짜 눈돌아 간다는 ㅋㅋ1등들 사이에서도 제일 튀네요 이준규선수 :)일산 파리스짐 대표, 이준규선수네네 이분입니당 ㅋㅋㅋ초딩이가 다니는 일산 파리스짐 대표님!초딩이가 일산까지 운동다니는게 이해 안됐었는데이준규선수, 이쪽에선 되게 유명하신 분인가봐요!사회자분들도 이준규선수 기대된다고 하시고다른 선수분들도 이준규선수랑 사진찍고 가시고저도 하도 초딩이한테 이분 얘기 많이 들어서보자마자 연예인 보는 기분이였다는 ㅋㅋㅋ감격적인 순간, 초딩이 울뻔했다는..빌더 부문 1위한 선수들만 모인 프로전에서마지막 두분 남겨두고, 제가 다 떨리더라구요나바코리아 WFF 프로전 그랑프리!!이준규선수가 1등중에 1등을 했어요!!대박대박대박 진짜 멋있으셨어요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아최고였습니다 따봉bb일산 파리스짐 대표, 이준규선수 그랑프리이제 이준규선수가 아닌 이준규프로님다시봐도 너무너무 멋지십니당 :)다른 선수분들도 너무 멋지셨어요!!이날 대회가 아침 9시에 시작해서새벽 2시가 넘어서 끝난 긴 대회였는데선수분들도 대단하지만 사회자분들이랑심사위원분들이 진짜 대단하시다는..ㅋㅋ저는 오후 3시에 가서 끝날때까지 있었어용다음엔 초딩이랑 따로 가야겠다는 ㅋㅋㅋㅋㅋ너무 재밌는데 열시간 넘게 따라다니느라 넘 피곤..전 이런쪽으로 1도 몰랐는데 나바 팬 될거같아요 ㅋ이준규선수도 완전 팬 ?獰楮� 대박 머찜!!실제로 얼굴도 진짜 작으시고 잘생기시고되게 동안이신데 몸은 완전 반전!!축하드립니다 이준규프로님일산 파리스짐도 화이띵요 :DInstagram : zi.beeninaver.net/image?version=1.1¢er=126.9953682,37.5122011&level=12&w=886&h=415&baselayer=default&markers=126.9953682,37.5122011" -->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세빛섬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650상세보기지도보기여기 이곳은 2016 NABAA KOREA가개최된 대회장! 새빛섬인데요!크


이곳은 그야말로 축


제!!!날씨까지 화창하니

대회를 관람하기 위해입구에서부터 줄이...^^;;;하지만 관람을 위해 이정도 쯤이야 ㅎㅎ

을 서시오

ㅎㅎ입장료는 3만원!!안으로 들어가보니 와


사람들이 너



많습니다.

.대회 전 준비를 하는 선수들의모습들도 보이고

메이크업을 해주시는 분들도계시는 군요 ㅎㅎ나비코리아의 생생한 중계를 위해서헬스TV에서도 나오셨네요사진을 제대로 찍고 싶었는데제대로 찍지를 못해서 참..아쉬움이 남네요워낙에 사람들이 많다보니..아


아쉽습니다 ㅎㅎ하지만 여자선수부터 시작해서남자선수분들까지..와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는데요

몸부터 시작해서.. 외모들까지도!다들 잘생기고 미인이시더라구요♡♡대회장안에서는 대회 행사이외에도여러가지 행사들이 있었는데요다양한 보충제들을 시식할 수 있는부스들도 있었구요요래요래 증정품들도

나눠줬어요

닭가슴살 제품들도 요즘 워낙다양하게 나오다보니 선택하기 쉽지 않은데ㅎㅎㅎ 시식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여러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비교할 수 있는 기회는 흔하지 않으니ㅎㅎ 좋은 ^-^ 기회지말입니다.

ㅎㅎ업체들도 ㅎㅎ 관심이 많은 분들이관람을 하고 대회에 참가하신 분들도주 고객이다 보니 ㅎㅎ 이렇게 홍보하기 좋은 자리도 없겠죠?닭가슴살도 요즘은 맛도 다양하게 나와서 ㅎㅎ인터넷 주문으로 주로 구입하기에ㅎㅎ 맛을 보아야

낭패가 없죠 ㅎ배너 사진을 찍어서 SNS에 올리면나중에 몇 명을 뽑아서사은품을 준다고 하니 ㅎㅎ저도 바로 고고

!!그 밖에도 비키니 소품과 옷,악세사리 등등도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볼거리를 ^-^ 제공해주었죠

시합 장면을 보는데 선수분들의포즈가 음악과 어우러져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줬는데선수분들께서 열심히 흘린 땀과 열정, 노력이 느껴져 보는 내내온몸에 소름이 돋더라구요

아.. 사진을 정말.. ㅜㅜ아쉽습니다.

대회를 보면서 저도..대회에 나가고 싶은 욕망과 설레임이멈추질 않았습니다.

이번 대회를 보며 저는저를 돌아보는 계기가 된 것 같아아

주 알찬 하루가 된 것 같습니다.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한 아쉬움도..^-^ 싸


악 사그라지더라구요

이제 슬슬 노출의 계절이 옵니다.

모두들 즐겁게! 건강하게! 열심히!운동해서 멋진 몸매를 만드시길 바랍니다!Personal trainer Teddy                                                                                                                                                                          ^^일요일 대회를 다녀오고 바로 포스팅을 한다는 게 정신없이 바쁘다 보니 많이 늦었네요.ㅎ2014년 힐튼호텔에서 열렸던 나바 코리아 첫 대회 이후 2년이 지난 나바는 확실히 규모가 많이 커진 느낌이 들더군요. ??이번대회는 필스굿트레이닝테라피 박은미 선생님이 처음으로 대회를 출전하여 회원님들과 함께 에너지 가득 담아서 응원하러 갔답니다.

^^?2016 나바 코리아 챔피언십 WFF    장소는 한강 세빛 섬에서 진행하였는데 가는 길에 바람이 어찌나 부는지 ㅠ 한강으로 날라갈뻔 했습니다.

ㅋ 시합장 입구부터 사람들이 티켓을 받으려고 줄을 서있는 모습이 어마어마했답니다.

? 저희는 원영태(레오)선생님이 1시간 전에 미리 가서 줄을 서있어서 다행히 빠르게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  선수 대기실에 많은 선수들이 분주하게 시합을 준비하는 모습입니다.

??WFF Miss Toned Figure Pro여자 선수분들의 몸매가

 환상이었습니다.

? 저런 몸매를 만들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을까? 생각해보면 정말 대단합니다.

^^  1위는 김주미 선수입니다.

사진으로만 보다가 실제로 뵈니 더 멋지더라고요

 WFF Mr Athletic Novice Class 1조 젊은 선수부터 나이가 있으신 분들까지 너무나 멋지지 않나요?^^WFF Mr Athletic Novice Class 2조 선수들이 얼마나 많으면 2조까지 줄을 이었네요.남자 몸짱이 여기다 모여있는 듯한 느낌이

ㅋㅋ WFF Miss Bikini - S 28세 초과  남성분들이 눈을 떼지 않고 보던 경기입니다.

ㅋㅋ얼굴도 몸매도 모두 완벽한 선수분들 어찌나 멋지던지

^^엄지 척



! WFF MIss Bikini - T 28세 이하박은미 선수 입장


^^얼짱에 몸짱에 느낌 좋은 리나 샘의 첫 대회 그간 노력이 몸으로 보여주네요.제 눈에는 딱 한 명밖에 안 들어 오더라고요. ? 박은미


^^소리를 얼마나 고래고래 질렀는지.ㅋ Top 6 시상식 영상입니다.

아쉬움이 많이 남지만 첫 대회에 이만하면 너무 잘했다고 생각해요.그동안 준비하느라 너무 고생 많았고 2주 뒤에 있을 머슬마니아와 6월에 있는 나바 때는 더 좋은 성적 낼 수 있길 기대합니다.

^^??비록 Top6  였지만, 필스굿 회원님들과 선생님들께 박은미 선생님은 1등이었답니다.

?바쁜 시간 내서 함께 응원가 주신 회원님들과 선생님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선강탈이라는 말은 이럴 때 사용하는 것이겠다.

작년 후반기 나바코리아 를 직접 보러갔던 나였기 때문에이번 2016 나바코리아 대회를 직관하지 않은 것을 후회했다.

심으뜸 선수 를 못봐서 후회를 한 것은 아니고..뭐 이래저래 ㅋㅋㅋㅋㅋ후회가 되었다.

하여튼 2016 나바코리아 심으뜸 선수는2016 나바코리아 아시아 오픈 챔피언십에서미스 스포츠 모델 코리아 프로에 참가하여 당당히 우승을 차지하였다.

직접 보지못해 또 후회가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아쉬워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부럽습니다.

..가운데 떡하니 있는 게 제 친구예요 ㅎㅎ예전에 제 자이로드론 포스팅을 도와줬던 친구죠 ㅋㅋ자세 좋고 ㅋㅋㅋㅋ지난주 생일이었는데도 맛있는 거 못 먹고 다이어트와 운동을 하며 대회 준비한 친구!2016나바코리아 남자 모델 미디움 28세초과 부문에서 당당히 2등!!추카추카!절 발견하고 계속 손 흔드는 녀석!! 친구 덕에 은메달도 걸어보고 사진 한 컷!!!고등학교 때 분명 나보다 키도 작고 그랬던 친구인데...ㅠㅠ역시 운동해야 하나 봐요 ㅋㅋㅋ독사진도 한 컷! ㅋㅋ 너무 남자 사진만 있으면 남자분들이 싫어하니깐 ㅎㅎㅎㅎ 여자 모델 부분이에요 ㅎㅎㅎㅎ이날 모델부분에서는 심 으뜸 선수가 나왔더라고요!작년에 1위를 해서 일약 스타덤에 올랐었는데요! 올해도 프로 1위를 하더군요 ㅎ하루 스쿼트 천개의 힘!!2016년 나바 코리아 정말 세상엔 몸 좋은 친구들이 많다는 걸 다시 한번 깨닫게 해주며얼른 저도 운동 좀 해야겠어요 ㅎㅎㅎ잇님들도 올해 운동좀 하셔야죠?? ㅋㅋㅋㅋ 그 중에서도 꾸준한 운동량으로 만들어지는 "애플힙"은 흑인들처럼 타고나는 경우도 있지만 지독한 자기관리 없이는 만들어지기가 힘들죠. 때문에 오늘 소개할 심으뜸 선수의 힙라인은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과 찬사를 받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예쁜 몸에 대한 갈망은 여성분들이 더 심하거든요. 그런 심으뜸 선수가 지난 17일 2016 나바코리아 대회를 통해 스포츠모델 프로 부분 1위를 차지합니다.

개인적으로 심으뜸 선수의 팬으로서 포스팅을 안할 수가 없군요. 심으뜸 선수2016 나바코리아스포츠모델 프로 우승시원한 웃음이 매력적인 심으뜸 선수심으뜸 선수는 나바 코리아 뿐만 아니라 다른 협회의 피트니스 대회에서도 모습을 들어낸 바가 있습니다.

당시에는 다소 이미지에 맞지 않는 헤어스타일과 과한 화장으로 크게 주목받지는 못했죠. 하지만 작년 나바코리아 대회를 통해 더욱 탄탄해진 바디라인과 친근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변신하면서 대중들과 소통하는데 성공합니다.

무엇보다 인스트그램을 통한 적극적인 자기 PR은 "몸짱"이라는 키워드로 큰 이슈를 끌기도 했죠. 심으뜸 선수의 인스타그램이 궁금하시죠? 위의 사진을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귀여운 외모에 도발적인 라인심으뜸 선수의 전매특허라 할 수 있는 도발적인 포즈입니다.

[나바코리아] 와오.


심사위원들을 혼란에 빠뜨린다는 심으뜸의 필살 포즈라고 하죠. 무엇보다 다소 애띤 얼굴에 어울리지 않는 환상적인 힙 라인은 초인적인 하체 운동을 통해 완성된다고 합니다.

심으뜸 선수는 필라테스 강사이기도 하죠. 만화같은 몸매 체지방이 느껴지지 않는 탄탄한 복근과 탈 아시안적인 골반은 심으뜸 선수를 최고 반열에 올려놓았습니다.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그리고 운동이라는 진리를 바디라인을 통해 증명하는 선수죠. 작년에 비해 더욱 슬림해졌다는 건 고무적인 일입니다.

 일반인들에겐 민망한 포즈지만 피트니스 대회의 핵심 포즈 워낙 뛰어난 기량의 선수들이 대거 출전하는 나바 코리아 대회에서도 심으뜸 선수의 바디라인은 희소성이 강합니다.

근육의 발달 뿐만 아니라 허리에서 힙으로 떨어지는 라인이 특별하거든요. 하체가 발달한 흑인육상 선수를 연상케 하지만 보다 라인이 매끄럽습니다.

 경기장을 넓게 사용하는 심으뜸 선수심으뜸 선수는 욕심이 많은 선수이기도 합니다.

특히 자유포즈에서는 무대 위를 종횡무진 하며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어내죠. 특유의 자신감으로 대회장의 분위기를 자신의 패이스로 끌고 나오는 능력이 탁월하다고 생각합니다.

심사위원들도 관중석의 반응을 무시할 수 없거든요.심사위원들과의 기싸움 피겨스케이팅에서 심사위원과 선수들의 기싸움은 밀당과 같다고 하죠. 결국 사람이 심사를 하기 때문에 심사위원의 마음을 흔들 수 있는 강력한 카리스마가 필요합니다.

피트니스 대회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워낙 뛰어난 기량의 선수들이다 보니 심사위원들과의 눈빛교환이 경기에 미치는 영향이 상당히 크다는 걸 느꼈습니다.

 울지마 언니 ㅠㅠㅠ수차례의 비교평가를 반복한 후에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2016 나바코리아 스포츠 모델 프로부분 1위 심으뜸 !!! 그동안 피트니스 선수로서 미완의 대기라는 평을 받기도 했지만 혹독한 자기관리 끝에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심으뜸 선수의 팬으로서 진심 축하해 드리고 싶군요. 심으뜸 만만세 심으뜸 선수는 각종 매체를 통해 피트니스 뿐만 아니라 나바코리아를 대중들에게 알린 선수이기도 하죠. 하지만 바쁜 촬영 스케쥴과 개인 사업으로 인해 전문적인 피트니스 선수로서 물음표를 던지시던 분들이 있었는데요, 이번 기회에 확실히 존재감을 과시했습니다.

전성기는 지금부터 뚜렷한 목적과 자존감을 바탕으로 자신의 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심으뜸 선수를 응원합니다.

그녀의 전성기는 지금부터라고 생각하는 건 저뿐만이 아닐 것 같군요. 다음 대회를 기대해 보며 심으뜸 선수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심으뜸 만만세 !!!본 포스팅은 나바코리아의 협찬으로 직접 촬영한 결과물임을 밝힙니다.

모든 사진의 저작권은 나바코리아에 귀속되며 불펌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음을 밝합니다.

.. 부럽습니다.

..가운데 떡하니 있는 게 제 친구예요 ㅎㅎ예전에 제 자이로드론 포스팅을 도와줬던 친구죠 ㅋㅋ자세 좋고 ㅋㅋㅋㅋ지난주 생일이었는데도 맛있는 거 못 먹고 다이어트와 운동을 하며 대회 준비한 친구!2016나바코리아 남자 모델 미디움 28세초과 부문에서 당당히 2등!!추카추카!절 발견하고 계속 손 흔드는 녀석!! 친구 덕에 은메달도 걸어보고 사진 한 컷!!!고등학교 때 분명 나보다 키도 작고 그랬던 친구인데...ㅠㅠ역시 운동해야 하나 봐요 ㅋㅋㅋ독사진도 한 컷! ㅋㅋ 너무 남자 사진만 있으면 남자분들이 싫어하니깐 ㅎㅎㅎㅎ 여자 모델 부분이에요 ㅎㅎㅎㅎ이날 모델부분에서는 심 으뜸 선수가 나왔더라고요!작년에 1위를 해서 일약 스타덤에 올랐었는데요! 올해도 프로 1위를 하더군요 ㅎ하루 스쿼트 천개의 힘!!2016년 나바 코리아 정말 세상엔 몸 좋은 친구들이 많다는 걸 다시 한번 깨닫게 해주며얼른 저도 운동 좀 해야겠어요 ㅎㅎㅎ잇님들도 올해 운동좀 하셔야죠?? ㅋㅋㅋㅋ 나만 추운가 ㅜ주말에 초딩이 따라서 재밌는 구경하고 왔어요!#셀카타임급하게 준비하고 나오느라앞머리 고데기도 엉망으로 하고머리 대충 질끈 묶고 출바알 :-)머리 푸르고 또 #셀카이날 바람은 많이 부는데 해가 쨍쨍해서셀카도 잘 나오고 컨디션도 좋고! 최고 ;p한강 반포지구 주차장 상황..오른쪽에 보이는 건물 세빛둥둥섬에서2016 나바코리아 WFF 대회가 열렸는데대회를 보러 오신 분들이 어마어마 하게 많은듯,주차장이 미어터지더라구요 ㅜㅜ..주차장이 꽉차서 한참 돌고 돌다가드디어 들어 갑니당! 두근두근 :)초딩이 같이 운동하는 동생분들이먼저 오셔서 미리 줄 서 계셨는데줄이 얼마나 길던지 중간에 껴서도1시간을 더 기다리다 들어갔어요 ㅜㅜNABBA KOREA 팔찌 차고 입장!@2016 나바코리아 아시아 오픈 챔피언십몸짱들이 다 모였어요, 눈비비고 보세여 ㅋㅋ들어가자마자 사람이 너무 많아서맨뒤에서 까치발들고 확대해서 찍은거에요 ㅋㅋ어마어마 하죠 ㅋㅋ 몸짱 오빠들 다 모였나봐요몸좋고 잘생기면 다 오빠 ㅋㅋㅋㅋㅋㅋ맨앞쪽 구석탱이 자리나서 냅다 앞으로 왔어요정면이 아니여서 잘 안보였지만 그래도 눈 호강 :)수영장가서 볼 10년치를 이날 다 본듯해요 ㅋㅋ요건 스포츠부문 여자선수분들!몸매 진짜 대박 탄탄하구 예쁘구 짱짱저는 마르고 탄탄한 몸매를 좋아하는데저 민트색 선수분이 딱 그런 몸매셔서모르는 분이지만 예뻐서 응원했어요 ㅋㅋ3위 하셨다는!! 예뻤어요 민트선수 :)얼마나 몸 좋은 분들이 많은지700명이 넘는 선수들이 참가했대요 대박이제는 제가 응원하러간 선수가 나와용@이준규선수나바코리아 WFF 챔피언을 가리는 프로전,1등한 선수들만 모여서 몸이 다 엄청 좋죠!요중에 있답니다 제가 응원하는 선수 :)일산 파리스짐 대표, 이준규선수정말 모든 선수분들 다 몸 너무 좋으신데요중에 복근이 제일 예쁜 선수 ㅋㅋㅋ복근 모양도 타고 나야 되는거라던데정말 타고 나셨네요 이준규 선수 >_<일산 파리스짐 대표, 이준규선수요중에 뒷태가 제일 섹시한 선수 ㅋㅋ1등들만 모여있으니까 진짜 눈돌아 간다는 ㅋㅋ1등들 사이에서도 제일 튀네요 이준규선수 :)일산 파리스짐 대표, 이준규선수네네 이분입니당 ㅋㅋㅋ초딩이가 다니는 일산 파리스짐 대표님!초딩이가 일산까지 운동다니는게 이해 안됐었는데이준규선수, 이쪽에선 되게 유명하신 분인가봐요!사회자분들도 이준규선수 기대된다고 하시고다른 선수분들도 이준규선수랑 사진찍고 가시고저도 하도 초딩이한테 이분 얘기 많이 들어서보자마자 연예인 보는 기분이였다는 ㅋㅋㅋ감격적인 순간, 초딩이 울뻔했다는..빌더 부문 1위한 선수들만 모인 프로전에서마지막 두분 남겨두고, 제가 다 떨리더라구요나바코리아 WFF 프로전 그랑프리!!이준규선수가 1등중에 1등을 했어요!!대박대박대박 진짜 멋있으셨어요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아최고였습니다 따봉bb일산 파리스짐 대표, 이준규선수 그랑프리이제 이준규선수가 아닌 이준규프로님다시봐도 너무너무 멋지십니당 :)다른 선수분들도 너무 멋지셨어요!!이날 대회가 아침 9시에 시작해서새벽 2시가 넘어서 끝난 긴 대회였는데선수분들도 대단하지만 사회자분들이랑심사위원분들이 진짜 대단하시다는..ㅋㅋ저는 오후 3시에 가서 끝날때까지 있었어용다음엔 초딩이랑 따로 가야겠다는 ㅋㅋㅋㅋㅋ너무 재밌는데 열시간 넘게 따라다니느라 넘 피곤..전 이런쪽으로 1도 몰랐는데 나바 팬 될거같아요 ㅋ이준규선수도 완전 팬 ?獰楮� 대박 머찜!!실제로 얼굴도 진짜 작으시고 잘생기시고되게 동안이신데 몸은 완전 반전!!축하드립니다 이준규프로님일산 파리스짐도 화이띵요 :DInstagram : zi.beeni주진아.김사라가 나란이 영광을 차지했다.

"나바코리아"의 꽃인 미스 비킨 톨부문.28세 이하 1위를 차지한 황아영 선수의 아름다운 자태를 올려본다.

?? 너무 과해서도 안되는 근육! 하지만 근육을 살려주면서여성미를 잃으면 안됩니다.

한마디로 표현하자면바로 아름다운 근육이라는 말이 어울리겠네요

우락부락은 아니고 아름답고 선이 부드러운 그런 근육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사진은 피지크 부문의 나바코리아 선수들 모습입니다!상체만 보는 이 부문은 요즘 각광 받고 있는 부문이기도 하며남성분들이 굉장히 많이 참가하여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 종목이기도 하지요.실제로 멋진 바디들을 보면 정말 같은 남자라도 눈 돌아 갑니다!? 대회장은 전체적으로 관중들을 위하여 그리고 선수들을 위하여대형 스크린과 넓은 무대를 준비하였구요

조명도 사방에서 비추어 왠만하면 그림자로 인하여불이익을 보지 않게 신경을 많이 쓴 모습이 보입니다!? 톤피규어 나바코리아 여성분들의 백 포징!!등근육과 허리라인이 얼마나 매끄럽게 잘 떨어지느냐가포인트가 되겠죠

다이어트가 잘 안되면 지방에 근육이 묻혀버리니최대한 스킨을 얇게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피지크 부문의 나바코리아 선수들의 멋진 프론트 포징!선수분들의 멋지고 화려한 웨이크 바지를 보니수상스키가 타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드네요

저런 멋진 상체를 가지고 말입니다!^ ^? 많은 남성분들이 열광하는 비키니 부문입니다!아름다운 여성의 라인을 살리는 것이 아주 중요한 포인트!힙은 절대 죽으면 안되죠

복근도 너무 과하면 안됩니다

딱 내천자만 있으면 정말 아름다운 복근!? 선수들의 포징도 다양하게 본인의 몸에 걸맞은 포징들을 찾아 단점을 장점으로 승화시킨답니다!포즈가 고정화 되어 있지 않고 각자 방향에 맞게자세를 취하니 지루하지 않고 다양하게 관람 할 수 있답니다!? 스포츠 모델 부문의 나바코리아 선수들포즈 다운!! 포즈 다운이란 심사가 거의 마무리 될 무렵해당 부문의 전체 선수들이 나와 자신의 멋진포즈를 관람객분들께 어필하는 시간이랍니다!? 이 부문은 다시 톤피규어 부문이네요

측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선수들의 표정이 굉장이 비장하고 떨려보입니다!준비를 해온 시간은 길지만무대위에서 보여 줄 수 있는 시간은 짧기에 그 시간에굉장한 집중을 하고 있답니다!? WFF 부문 후면 라인업 중인 나바코리아 선수들!!근질과 적당한 사이즈를 중점적으로 보는 WFF 부문입니다.

가운데 선수분 다리와 등이 정말 멋지네요

근질이 하나하나 다 살아있습니다!? 와우

윤종묵 심사위원의 시상 후 깜짝 포징!!제가 제일 좋아하는 모스트 머스큘러 포즈네요

[나바코리아] 분석을 해보면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은 정말 남자다운 냄새가 물씬 풍기는 포즈입니다!? 스포츠 부문 여성 나바코리아 선수들의 멋진 백 포징

스포티한 라인을 갖는 것이 중요하며거기에 여성미도 포함이 되면 안성맞춤이지요!!역시나 힙도 살아있어야 한답니다!여자는 힙!! 남자는 힘!!? 이렇게 많은 시간 준비하여 고생 시간들을보상 받는 것은 바로 나바코리아 대회 출전에 대한 결과일텐데요

많은 분들이 출전하지만 각 부문별 스포트 라이트를 받을 수 있는 선수는단 세명! 그로 인하여 앞으로의 계획을 다 잡고 정진할 수 있는 계기로삼는 선수분들은 다음 대회 때 만나면 정말 몰라볼 정도의 컨디션으로멋진 결과를 내곤 하지요

여러분도 지금 인생 추억이 될 나바코리아 대회에 참여하시는 것은어떠십니까? 세상 살면서 단 한번이라도 내가 가질 수 있는 멋진 몸매를 갖는 다는 것.이제 여러분의 선택에 달렸습니다!시작하십시오. 그리고 나바코리아와 함께하십시오! 2016년의 시작을 후끈하게 달군 나바코리아의 멋진 선수들의 모습을 간결한 주석과 함께 사진으로 공유해 보겠습니다.

[모든 사진은 지난 2월 27일 코엑스 3층 전시장에서 진행된 1차 대회의 결과물입니다]2016 나바코리아 상반기 대회  http://www.nabba-korea.com/nabbawffkoreaNABBA/WFF KOREAwww.nabba-korea.com ▲이번 27일 1차 대회는 미스터 스포츠 모델 , 미스 스포츠 모델 , 미스 비키니 종목으로 총 3시간에 걸쳐 진행 되었습니다.

오늘 28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미스터 피지크와 Athletic 통합 클래스와 코리아 프로가 진행되고 있죠. 혹시 코엑스에 계시는 분들이라면 시간을 서두르시는 게 좋겠군요.  ▲나바코리아 대회의 특징은 각 종목별로 체급을 나눠 진행을 하고 , 체급별 우승자를 선발한 뒤 통합 우승자를 가려내는 방식입니다.

대회의 룰은 무척이나 단순하고 빠른 편입니다.

국내 바디빌딩 대회 중에서 전국체전을 제외하고 가장 신뢰도가 높다는 평을 받고 있죠. ▲small , medium , tall 체급으로 세분화된 대회를 마치고 통합 우승자를 가릴 경우 , 아무래도 보여줄 수 있는 근육이 더 많은 tall 체급 선수들이 유리해 보입니다.

하지만 체급별로 표현할 수 있는 근육의 아름다움이 다르기 때문에 심사위원들의 고민은 커져만 가죠. ▲결국 미스터 스포츠 모델 통합 우승자는 49번 선수가 차지했습니다.

경기 내내 밝은 미소와 탁월한 근육량으로 큰 체급의 선수를 이겨낼 수 있었죠. 나바코리아 대회는 선수들의 근육량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경기 운영 능력 또한 높게 평가합니다.

  ▲나바코리아의 여성 선수들이 등장하자 관중석은 더욱 뜨겁게 달아올랐습니다.

수많은 포토그래퍼들의 플래쉬 세례를 받으며 완벽한 몸매에 대한 자신감을 들어냈죠. 여성 바디빌더들의 인기는 나바코리아 출신의 심으뜸 , 홍주연 선수를 통해 대중화 되었고, 적극적인 방송출연과 모델 촬영을 통해 자신들만의 영역을 확장시켜 나아가고 있습니다.

 ▲사진 속에 뭔가 특별한 장면이 보이지 않나요? 나바코리아의 2016 시즌은 하이힐을 신는 선수보다 운동화나 맨발로 경기에 나서는 여성 선수들에게 가산점을 부여 한다고 합니다.

즉 SHOW적인 면을 최대한 배제하고 스포츠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의지가 엿보이는 부분이기도 하죠. 즉 동점자가 나타났을 때 운동화를 신은 선수에게 가산점이 부여되는 방식이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빠를 것 같습니다.

 ▲실제로 이번 경기에는 운동화를 유일하게 착용한 25번 선수가 체급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선수들의 기량이 워낙 뛰어나고 동점자가 다수 발생하는 대회의 특성상 운동화 착용은 여성 선수들의 대세로 자리잡을 것 같군요. 다만 체급이 작은 선수들에겐 마이너스가 될 지 플러스가 될지는 지켜 볼 일입니다.

체급이 크다고 해서 신체 비율이 좋다는 보장이 없거든요. ▲근육량 뿐만 아니라 여성미를 강조한 미스 비키니 대회는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분들의 지대한 관심을 모았습니다.

아름다운 몸매에 대한 열망은 여성분들의 공통된 관심사이기도 하죠. 관중석은 뜨겁게 달아올랐고 선수들의 완벽한 몸매가 공개되었습니다.

 ▲심사가 진행되는 동안 선수들의 기싸움은 자유포즈를 통해 뜨겁게 달아오릅니다.

보편적으로 대회 당일까지 수분 보충을 제대로 하지 못하기 때문에 신경이 날카로울 수 밖에 없죠. 오히려 남자 선수들 보다 여자 선수들의 신경전이 인상적입니다.

  ▲일반인들 입장에선 다소 민망해 보일 수 있는 공식 포즈지만 선수들의 운동량을 가장 적날하게 표현할 수 있는 자세이기도 합니다.

수년전 바디빌딩 대회에서의 당혹스러움을 잊을 수가 없군요. 선수복이 유난히 작은 이유는 근육량을 더 많이 보여주기 위한 방법일 뿐입니다.

 ▲미스 비키니 tall 부분의 우승은 17번 선수가 차지했습니다.

시종일관 당당한 미소와 우월한 신체조건으로 압도적인 비쥬얼을 선보였죠. 스타성을 겸비한 외모답게 앞으로의 활약상을 기대해 봅니다.

지금부터 27일의 경기 장면을 순서 없이 사진으로 공개해 봅니다.

많은 시간동안 대회를 위해 노력해 주신 선수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에필로그 나바코리아의 규모를 생각했을 때 너무 작은 무대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관중들이 편하게 응원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부족했고, 무대역시 협소했습니다.

더군다나 포토라인이 준비되지 않아 press들이 중앙 자리를 잡기 힘들었고, 관객들의 무질서도 안타까운 부분으로 남았습니다.

하지만 바디빌더들의 비시즌 기간이었다는 점과, 4월 세빛섬 대규모 대회를 예고하는 2016년의 첫 경기였다는 점에서 굳이 큰 규모의 대회장을 선택하지 않은 건 나바코리아의 합리적인 선택이었다고 생각됩니다.

무엇보다 짧은 시간동안 최선을 다해 경기를 준비해준 선수들이 대회를 빛나게 했으며, 그 기량도 나날이 발전하고 있었습니다.

모든 선수들에게 경의를 표하며 2016 나바코리아 상반기 대회의 후기를 마칩니다.

2016. 2월 27일2016 나바코리아 상반기 대회 중Canon1DX + EF70-200mmF2.8L- 모든 사진의 저작권은 나바코리아에 귀속됩니다.

허가 없이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0분만 보고 후딱 다른? 스케쥴이 있어서 못봤는데,   트레이너 선생님들 대회나가는거 보고정말 와 대단하더라고요....... 진짜 저도 많이 성장하고 왔습니다.

사람이 될게요.내일부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지금 2016 나바코리아 대구 대회현장을 보고 계십니다.

일명 대구 나바 경기를 보러 다녀왔죠 ㅎ 뭔가 느낌 있어 보이는 사진 : )여기가 바로 엑스코 아닙니까,올해 처음으로 대구에 왔네요. 좀 더 여유가 있다면 대구 관광도 할텐데,오늘도 약속 있고 뭐 하고 막이래서 경기만 보고 서울로 되돌아왔습니다.

집에오니 월요일 오후5시네요물론 형네집가서 자고 왔지만 크큭 ^^다시 일상으로  되돌아와야지요. # 여자부 .나바코리아, 보디빌더 대회이기 때문에?조금 유형이 다른가요? 아름다운 몸을 뽐내기 위해, 얼마나 노력했을까요?저희 선생님들은 11시부터 시작이라, 10시50분쯤 도착했더니, 여성부 경기가 진행되더라고요.정말 대단합니다.

# 정말 멋있습니다.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모습, 전 언제쯤 해볼까요 하하............... 광무룩. 정말 노력 많이 하셨겠죠 ^^ # 정말 대단하죠.먹을거 못먹으면서 운동하고, 버텨내고, 그 아름다운 결과를 여러분은 보고 계십니다.

진짜 대단하시더라고요 ^^ 남자 노비스 부분 "헬알못 이기 때문에,  사실 잘 몰라요.구경 간 1인이라, 다들 근육 하나씩은 준비해주셨더라고요.사진은 아무래도 데이빗샘 위주로 찍었어요 :: )# 무대앞.무대앞쪽이 심사위원석이라, 사진이 다소 고르지 못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단하긴할죠. 규정표즈가 있는데, 전부 근육 모양이나 위치는 다 다르니까요.우리의 몸은 참 신비롭습니다.

그나저나 저는 대체 왜 여길 왜 갔을까요 광무룩 ㅠ# 다들 화나셨더라고요.아주 근육들이 장난 아닙니다.

정말 힘들었겠죠? 정말........ 대단한 사람들이네요.정말 대단해요.그리고 방금 블로그 검색하다가, 여기 나오는 사람들중에 한분과 관련된? 분을 찾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세상 참 좁긴 좁네요. 사진 편집해야하는데 귀찮음.# 다들 대단하더라고요.진짜 다들 한 몸매 하시던데, 대체 이런분들은 어딜가야 볼 수 있는 겁니까?정말 대단하죠. 난 일반 사람인데 이 사람들은.... 아 진짜 하루만 근육 가져보고 싶다.

.......... 에잇.# 피지크 .다들 근육 하나씩은 장착 하고 나오셨더라고요.대단합니다 대단해, 진짜 포징 연습부터 동작 하나하나 정말, 고생 많이 하셨어요.전체적으로 몸이 너무 좋으신분들이 많아서, 부럽긴 부럽더라고요.남자 피지크 부분 .사실, 뭐 무조건 근육이 나온다고 해서 1등 되는건 아니랍니다.

근육의 비율부터 시작해서 포즈라던지, 이런걸 하는데, 그래서 가끔은 저 사람은 1등 같은데 왜 아니지 라고 하는 경우도종종 있구요. 물론 비전문가인 제가 보이게 말입니다?# 대단한 분들.되게 어려보이는데? 나오신분들도 있더라고요.이랬는데 알고보니 나랑 동갑이고 막 이런거 아니야, 진짜 동안이신분들이 몇분 있긴함.진짜 다들 복근 하나씩 장착 하셨던데, 내 복근은 어디로 갔니? 복근아

들리니 보이니? 자고 있니?이제 나와도 되는데? 좋은말로 할때 나오지? #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2016 나바코리아 대구 끝!물론 대회는 8시까지 이어졌지만 7시인가요?시간 관계상 끝 거의 대부분 선수들만 보고 퇴장하시더라고요 경기 끝나면 바로 앞자리에 앉을 수 있어요.이날 현장에서 페헬모에서 보던 분들도 몇분 보이더라고요.제 이웃이신? F 보고있습니까 ㅋㅋㅋㅋ?그 마스터분도 계시던데요 ㅋㅋ?아쉽게도 끝까지는 못보고 ?먼저 서울로 올라왔네요. 진짜, 덕분에 즐겁고 재밌게 좋은 구경하다가 왔습니다.

내일부터 또 운동 시작해야지요. 우리쌤들이 자랑스러워요 ^^ 제가 아직 사람이 덜되어서요 ㅋㅋㅋ대구 나바코리아 2016 : * 혹시 본인 사진이 나왔다 하시는분은 조용히 쪽지나 댓글 주시면 사진 내리도록하겠습니다 : )우선, 출전하신 모든 선수분들께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라는 말 전해드리고 싶네요.탑10 수상하신 데이빗쌤도 축하드리고 , 나바코리아 서울에서도 진행이 되지만, 서울에서 원정 오신분들도 많더라고요.그 짧은 순간에, 많게는 40명까지 올라가니, 정말 피터지는 전쟁이라는걸 배웠습니다.

저도 한층 더 성숙한 사람이되어야지요.더 열심히 배우고, 저도 그 왕관을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대구 나바코리아 2016 후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그럼 여러분 안녕 :: ) 그나저나 주말 사이에 엄청 먹었다고 몸무게도 엄청 프리해졌는데 아..@ 청담동 바디스쿨 선생님들과 함께 고생 많으셨습니다 :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엑스코대구광역시 북구 유통단지로 90 대구전시컨벤션센터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글 사진 니집 이광수by 니집군 2016년의 시작을 후끈하게 달군 나바코리아의 멋진 선수들의 모습을 간결한 주석과 함께 사진으로 공유해 보겠습니다.

[모든 사진은 지난 2월 27일 코엑스 3층 전시장에서 진행된 1차 대회의 결과물입니다]2016 나바코리아 상반기 대회  http://www.nabba-korea.com/nabbawffkoreaNABBA/WFF KOREAwww.nabba-korea.com ▲이번 27일 1차 대회는 미스터 스포츠 모델 , 미스 스포츠 모델 , 미스 비키니 종목으로 총 3시간에 걸쳐 진행 되었습니다.

오늘 28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미스터 피지크와 Athletic 통합 클래스와 코리아 프로가 진행되고 있죠. 혹시 코엑스에 계시는 분들이라면 시간을 서두르시는 게 좋겠군요.  ▲나바코리아 대회의 특징은 각 종목별로 체급을 나눠 진행을 하고 , 체급별 우승자를 선발한 뒤 통합 우승자를 가려내는 방식입니다.

대회의 룰은 무척이나 단순하고 빠른 편입니다.

국내 바디빌딩 대회 중에서 전국체전을 제외하고 가장 신뢰도가 높다는 평을 받고 있죠. ▲small , medium , tall 체급으로 세분화된 대회를 마치고 통합 우승자를 가릴 경우 , 아무래도 보여줄 수 있는 근육이 더 많은 tall 체급 선수들이 유리해 보입니다.

하지만 체급별로 표현할 수 있는 근육의 아름다움이 다르기 때문에 심사위원들의 고민은 커져만 가죠. ▲결국 미스터 스포츠 모델 통합 우승자는 49번 선수가 차지했습니다.

경기 내내 밝은 미소와 탁월한 근육량으로 큰 체급의 선수를 이겨낼 수 있었죠. 나바코리아 대회는 선수들의 근육량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경기 운영 능력 또한 높게 평가합니다.

  ▲나바코리아의 여성 선수들이 등장하자 관중석은 더욱 뜨겁게 달아올랐습니다.

수많은 포토그래퍼들의 플래쉬 세례를 받으며 완벽한 몸매에 대한 자신감을 들어냈죠. 여성 바디빌더들의 인기는 나바코리아 출신의 심으뜸 , 홍주연 선수를 통해 대중화 되었고, 적극적인 방송출연과 모델 촬영을 통해 자신들만의 영역을 확장시켜 나아가고 있습니다.

 ▲사진 속에 뭔가 특별한 장면이 보이지 않나요? 나바코리아의 2016 시즌은 하이힐을 신는 선수보다 운동화나 맨발로 경기에 나서는 여성 선수들에게 가산점을 부여 한다고 합니다.

즉 SHOW적인 면을 최대한 배제하고 스포츠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의지가 엿보이는 부분이기도 하죠. 즉 동점자가 나타났을 때 운동화를 신은 선수에게 가산점이 부여되는 방식이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빠를 것 같습니다.

 ▲실제로 이번 경기에는 운동화를 유일하게 착용한 25번 선수가 체급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선수들의 기량이 워낙 뛰어나고 동점자가 다수 발생하는 대회의 특성상 운동화 착용은 여성 선수들의 대세로 자리잡을 것 같군요. 다만 체급이 작은 선수들에겐 마이너스가 될 지 플러스가 될지는 지켜 볼 일입니다.

체급이 크다고 해서 신체 비율이 좋다는 보장이 없거든요. ▲근육량 뿐만 아니라 여성미를 강조한 미스 비키니 대회는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분들의 지대한 관심을 모았습니다.

아름다운 몸매에 대한 열망은 여성분들의 공통된 관심사이기도 하죠. 관중석은 뜨겁게 달아올랐고 선수들의 완벽한 몸매가 공개되었습니다.

 ▲심사가 진행되는 동안 선수들의 기싸움은 자유포즈를 통해 뜨겁게 달아오릅니다.

보편적으로 대회 당일까지 수분 보충을 제대로 하지 못하기 때문에 신경이 날카로울 수 밖에 없죠. 오히려 남자 선수들 보다 여자 선수들의 신경전이 인상적입니다.

  ▲일반인들 입장에선 다소 민망해 보일 수 있는 공식 포즈지만 선수들의 운동량을 가장 적날하게 표현할 수 있는 자세이기도 합니다.

수년전 바디빌딩 대회에서의 당혹스러움을 잊을 수가 없군요. 선수복이 유난히 작은 이유는 근육량을 더 많이 보여주기 위한 방법일 뿐입니다.

 ▲미스 비키니 tall 부분의 우승은 17번 선수가 차지했습니다.

시종일관 당당한 미소와 우월한 신체조건으로 압도적인 비쥬얼을 선보였죠. 스타성을 겸비한 외모답게 앞으로의 활약상을 기대해 봅니다.

지금부터 27일의 경기 장면을 순서 없이 사진으로 공개해 봅니다.

많은 시간동안 대회를 위해 노력해 주신 선수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에필로그 나바코리아의 규모를 생각했을 때 너무 작은 무대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관중들이 편하게 응원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부족했고, 무대역시 협소했습니다.

더군다나 포토라인이 준비되지 않아 press들이 중앙 자리를 잡기 힘들었고, 관객들의 무질서도 안타까운 부분으로 남았습니다.

하지만 바디빌더들의 비시즌 기간이었다는 점과, 4월 세빛섬 대규모 대회를 예고하는 2016년의 첫 경기였다는 점에서 굳이 큰 규모의 대회장을 선택하지 않은 건 나바코리아의 합리적인 선택이었다고 생각됩니다.

무엇보다 짧은 시간동안 최선을 다해 경기를 준비해준 선수들이 대회를 빛나게 했으며, 그 기량도 나날이 발전하고 있었습니다.

모든 선수들에게 경의를 표하며 2016 나바코리아 상반기 대회의 후기를 마칩니다.

2016. 2월 27일2016 나바코리아 상반기 대회 중Canon1DX + EF70-200mmF2.8L- 모든 사진의 저작권은 나바코리아에 귀속됩니다.

허가 없이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김주미선수가 미스 톤 피규어 부문에서1위를 수상하였답니다.

  ?  학창시절 같이 운동하던선배님인데  이제는 선배님이란 호칭보다는선수님이라는 호칭이 맞을 것 같네요. ^^ ?  정말 멋지고 존경스럽습니다.

그 당시엔 누가 알았을까요?? 이런 길을 걸어가실 줄이야...ㅋ대단하십니다!! ? 무엇보다등이 정말 이뿌지 않나요? 아닌가.. 이뿌다기 보단무서운 화난 등인가... ㅋㅋ    기사 및 영상 한번 보고가세용

   http://tvcast.naver.com/v/835964[SSTV??] ??????? ??? ??(?????), ??? ???+??? ?? ...????TV | 17? ?? ?? ?? ????? ?2016 ????? ??? ?? ?????(NABBA WFF KOREA ASIA OPEN C...tvcast.naver.com 이날 많은 선후배님들이참가한것 같던데 모두같이 각자의 분야에서정상급에서 만나기를기대해 봅니다 ^^ 저는 제 나름대로피트니스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습니다.

 남들이 전혀 걸어가지 않은길...맞는길인지 틀린길인지도 모를 길..그 어두운 길을ㅋㅋ  언젠가결과로 보여주는 날이 오�瑁�

오늘도 모두 화이팅!!  ?? 너무 과해서도 안되는 근육! 하지만 근육을 살려주면서여성미를 잃으면 안됩니다.

한마디로 표현하자면바로 아름다운 근육이라는 말이 어울리겠네요

우락부락은 아니고 아름답고 선이 부드러운 그런 근육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사진은 피지크 부문의 나바코리아 선수들 모습입니다!상체만 보는 이 부문은 요즘 각광 받고 있는 부문이기도 하며남성분들이 굉장히 많이 참가하여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 종목이기도 하지요.실제로 멋진 바디들을 보면 정말 같은 남자라도 눈 돌아 갑니다!? 대회장은 전체적으로 관중들을 위하여 그리고 선수들을 위하여대형 스크린과 넓은 무대를 준비하였구요

조명도 사방에서 비추어 왠만하면 그림자로 인하여불이익을 보지 않게 신경을 많이 쓴 모습이 보입니다!? 톤피규어 나바코리아 여성분들의 백 포징!!등근육과 허리라인이 얼마나 매끄럽게 잘 떨어지느냐가포인트가 되겠죠

다이어트가 잘 안되면 지방에 근육이 묻혀버리니최대한 스킨을 얇게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피지크 부문의 나바코리아 선수들의 멋진 프론트 포징!선수분들의 멋지고 화려한 웨이크 바지를 보니수상스키가 타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드네요

저런 멋진 상체를 가지고 말입니다!^ ^? 많은 남성분들이 열광하는 비키니 부문입니다!아름다운 여성의 라인을 살리는 것이 아주 중요한 포인트!힙은 절대 죽으면 안되죠

복근도 너무 과하면 안됩니다

딱 내천자만 있으면 정말 아름다운 복근!? 선수들의 포징도 다양하게 본인의 몸에 걸맞은 포징들을 찾아 단점을 장점으로 승화시킨답니다!포즈가 고정화 되어 있지 않고 각자 방향에 맞게자세를 취하니 지루하지 않고 다양하게 관람 할 수 있답니다!? 스포츠 모델 부문의 나바코리아 선수들포즈 다운!! 포즈 다운이란 심사가 거의 마무리 될 무렵해당 부문의 전체 선수들이 나와 자신의 멋진포즈를 관람객분들께 어필하는 시간이랍니다!? 이 부문은 다시 톤피규어 부문이네요

측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선수들의 표정이 굉장이 비장하고 떨려보입니다!준비를 해온 시간은 길지만무대위에서 보여 줄 수 있는 시간은 짧기에 그 시간에굉장한 집중을 하고 있답니다!? WFF 부문 후면 라인업 중인 나바코리아 선수들!!근질과 적당한 사이즈를 중점적으로 보는 WFF 부문입니다.

가운데 선수분 다리와 등이 정말 멋지네요

근질이 하나하나 다 살아있습니다!? 와우

윤종묵 심사위원의 시상 후 깜짝 포징!!제가 제일 좋아하는 모스트 머스큘러 포즈네요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은 정말 남자다운 냄새가 물씬 풍기는 포즈입니다!? 스포츠 부문 여성 나바코리아 선수들의 멋진 백 포징

스포티한 라인을 갖는 것이 중요하며거기에 여성미도 포함이 되면 안성맞춤이지요!!역시나 힙도 살아있어야 한답니다!여자는 힙!! 남자는 힘!!? 이렇게 많은 시간 준비하여 고생 시간들을보상 받는 것은 바로 나바코리아 대회 출전에 대한 결과일텐데요

많은 분들이 출전하지만 각 부문별 스포트 라이트를 받을 수 있는 선수는단 세명! 그로 인하여 앞으로의 계획을 다 잡고 정진할 수 있는 계기로삼는 선수분들은 다음 대회 때 만나면 정말 몰라볼 정도의 컨디션으로멋진 결과를 내곤 하지요

여러분도 지금 인생 추억이 될 나바코리아 대회에 참여하시는 것은어떠십니까? 세상 살면서 단 한번이라도 내가 가질 수 있는 멋진 몸매를 갖는 다는 것.이제 여러분의 선택에 달렸습니다!시작하십시오. 그리고 나바코리아와 함께하십시오!                                                                                                                                                                           나만 추운가 ㅜ주말에 초딩이 따라서 재밌는 구경하고 왔어요!#셀카타임급하게 준비하고 나오느라앞머리 고데기도 엉망으로 하고머리 대충 질끈 묶고 출바알 :-)머리 푸르고 또 #셀카이날 바람은 많이 부는데 해가 쨍쨍해서셀카도 잘 나오고 컨디션도 좋고! 최고 ;p한강 반포지구 주차장 상황..오른쪽에 보이는 건물 세빛둥둥섬에서2016 나바코리아 WFF 대회가 열렸는데대회를 보러 오신 분들이 어마어마 하게 많은듯,주차장이 미어터지더라구요 ㅜㅜ..주차장이 꽉차서 한참 돌고 돌다가드디어 들어 갑니당! 두근두근 :)초딩이 같이 운동하는 동생분들이먼저 오셔서 미리 줄 서 계셨는데줄이 얼마나 길던지 중간에 껴서도1시간을 더 기다리다 들어갔어요 ㅜㅜNABBA KOREA 팔찌 차고 입장!@2016 나바코리아 아시아 오픈 챔피언십몸짱들이 다 모였어요, 눈비비고 보세여 ㅋㅋ들어가자마자 사람이 너무 많아서맨뒤에서 까치발들고 확대해서 찍은거에요 ㅋㅋ어마어마 하죠 ㅋㅋ 몸짱 오빠들 다 모였나봐요몸좋고 잘생기면 다 오빠 ㅋㅋㅋㅋㅋㅋ맨앞쪽 구석탱이 자리나서 냅다 앞으로 왔어요정면이 아니여서 잘 안보였지만 그래도 눈 호강 :)수영장가서 볼 10년치를 이날 다 본듯해요 ㅋㅋ요건 스포츠부문 여자선수분들!몸매 진짜 대박 탄탄하구 예쁘구 짱짱저는 마르고 탄탄한 몸매를 좋아하는데저 민트색 선수분이 딱 그런 몸매셔서모르는 분이지만 예뻐서 응원했어요 ㅋㅋ3위 하셨다는!! 예뻤어요 민트선수 :)얼마나 몸 좋은 분들이 많은지700명이 넘는 선수들이 참가했대요 대박이제는 제가 응원하러간 선수가 나와용@이준규선수나바코리아 WFF 챔피언을 가리는 프로전,1등한 선수들만 모여서 몸이 다 엄청 좋죠!요중에 있답니다 제가 응원하는 선수 :)일산 파리스짐 대표, 이준규선수정말 모든 선수분들 다 몸 너무 좋으신데요중에 복근이 제일 예쁜 선수 ㅋㅋㅋ복근 모양도 타고 나야 되는거라던데정말 타고 나셨네요 이준규 선수 >_<일산 파리스짐 대표, 이준규선수요중에 뒷태가 제일 섹시한 선수 ㅋㅋ1등들만 모여있으니까 진짜 눈돌아 간다는 ㅋㅋ1등들 사이에서도 제일 튀네요 이준규선수 :)일산 파리스짐 대표, 이준규선수네네 이분입니당 ㅋㅋㅋ초딩이가 다니는 일산 파리스짐 대표님!초딩이가 일산까지 운동다니는게 이해 안됐었는데이준규선수, 이쪽에선 되게 유명하신 분인가봐요!사회자분들도 이준규선수 기대된다고 하시고다른 선수분들도 이준규선수랑 사진찍고 가시고저도 하도 초딩이한테 이분 얘기 많이 들어서보자마자 연예인 보는 기분이였다는 ㅋㅋㅋ감격적인 순간, 초딩이 울뻔했다는..빌더 부문 1위한 선수들만 모인 프로전에서마지막 두분 남겨두고, 제가 다 떨리더라구요나바코리아 WFF 프로전 그랑프리!!이준규선수가 1등중에 1등을 했어요!!대박대박대박 진짜 멋있으셨어요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아최고였습니다 따봉bb일산 파리스짐 대표, 이준규선수 그랑프리이제 이준규선수가 아닌 이준규프로님다시봐도 너무너무 멋지십니당 :)다른 선수분들도 너무 멋지셨어요!!이날 대회가 아침 9시에 시작해서새벽 2시가 넘어서 끝난 긴 대회였는데선수분들도 대단하지만 사회자분들이랑심사위원분들이 진짜 대단하시다는..ㅋㅋ저는 오후 3시에 가서 끝날때까지 있었어용다음엔 초딩이랑 따로 가야겠다는 ㅋㅋㅋㅋㅋ너무 재밌는데 열시간 넘게 따라다니느라 넘 피곤..전 이런쪽으로 1도 몰랐는데 나바 팬 될거같아요 ㅋ이준규선수도 완전 팬 ?獰楮� 대박 머찜!!실제로 얼굴도 진짜 작으시고 잘생기시고되게 동안이신데 몸은 완전 반전!!축하드립니다 이준규프로님일산 파리스짐도 화이띵요 :DInstagram : zi.beeni 나만 추운가 ㅜ주말에 초딩이 따라서 재밌는 구경하고 왔어요!#셀카타임급하게 준비하고 나오느라앞머리 고데기도 엉망으로 하고머리 대충 질끈 묶고 출바알 :-)머리 푸르고 또 #셀카이날 바람은 많이 부는데 해가 쨍쨍해서셀카도 잘 나오고 컨디션도 좋고! 최고 ;p한강 반포지구 주차장 상황..오른쪽에 보이는 건물 세빛둥둥섬에서2016 나바코리아 WFF 대회가 열렸는데대회를 보러 오신 분들이 어마어마 하게 많은듯,주차장이 미어터지더라구요 ㅜㅜ..주차장이 꽉차서 한참 돌고 돌다가드디어 들어 갑니당! 두근두근 :)초딩이 같이 운동하는 동생분들이먼저 오셔서 미리 줄 서 계셨는데줄이 얼마나 길던지 중간에 껴서도1시간을 더 기다리다 들어갔어요 ㅜㅜNABBA KOREA 팔찌 차고 입장!@2016 나바코리아 아시아 오픈 챔피언십몸짱들이 다 모였어요, 눈비비고 보세여 ㅋㅋ들어가자마자 사람이 너무 많아서맨뒤에서 까치발들고 확대해서 찍은거에요 ㅋㅋ어마어마 하죠 ㅋㅋ 몸짱 오빠들 다 모였나봐요몸좋고 잘생기면 다 오빠 ㅋㅋㅋㅋㅋㅋ맨앞쪽 구석탱이 자리나서 냅다 앞으로 왔어요정면이 아니여서 잘 안보였지만 그래도 눈 호강 :)수영장가서 볼 10년치를 이날 다 본듯해요 ㅋㅋ요건 스포츠부문 여자선수분들!몸매 진짜 대박 탄탄하구 예쁘구 짱짱저는 마르고 탄탄한 몸매를 좋아하는데저 민트색 선수분이 딱 그런 몸매셔서모르는 분이지만 예뻐서 응원했어요 ㅋㅋ3위 하셨다는!! 예뻤어요 민트선수 :)얼마나 몸 좋은 분들이 많은지700명이 넘는 선수들이 참가했대요 대박이제는 제가 응원하러간 선수가 나와용@이준규선수나바코리아 WFF 챔피언을 가리는 프로전,1등한 선수들만 모여서 몸이 다 엄청 좋죠!요중에 있답니다 제가 응원하는 선수 :)일산 파리스짐 대표, 이준규선수정말 모든 선수분들 다 몸 너무 좋으신데요중에 복근이 제일 예쁜 선수 ㅋㅋㅋ복근 모양도 타고 나야 되는거라던데정말 타고 나셨네요 이준규 선수 >_<일산 파리스짐 대표, 이준규선수요중에 뒷태가 제일 섹시한 선수 ㅋㅋ1등들만 모여있으니까 진짜 눈돌아 간다는 ㅋㅋ1등들 사이에서도 제일 튀네요 이준규선수 :)일산 파리스짐 대표, 이준규선수네네 이분입니당 ㅋㅋㅋ초딩이가 다니는 일산 파리스짐 대표님!초딩이가 일산까지 운동다니는게 이해 안됐었는데이준규선수, 이쪽에선 되게 유명하신 분인가봐요!사회자분들도 이준규선수 기대된다고 하시고다른 선수분들도 이준규선수랑 사진찍고 가시고저도 하도 초딩이한테 이분 얘기 많이 들어서보자마자 연예인 보는 기분이였다는 ㅋㅋㅋ감격적인 순간, 초딩이 울뻔했다는..빌더 부문 1위한 선수들만 모인 프로전에서마지막 두분 남겨두고, 제가 다 떨리더라구요나바코리아 WFF 프로전 그랑프리!!이준규선수가 1등중에 1등을 했어요!!대박대박대박 진짜 멋있으셨어요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아최고였습니다 따봉bb일산 파리스짐 대표, 이준규선수 그랑프리이제 이준규선수가 아닌 이준규프로님다시봐도 너무너무 멋지십니당 :)다른 선수분들도 너무 멋지셨어요!!이날 대회가 아침 9시에 시작해서새벽 2시가 넘어서 끝난 긴 대회였는데선수분들도 대단하지만 사회자분들이랑심사위원분들이 진짜 대단하시다는..ㅋㅋ저는 오후 3시에 가서 끝날때까지 있었어용다음엔 초딩이랑 따로 가야겠다는 ㅋㅋㅋㅋㅋ너무 재밌는데 열시간 넘게 따라다니느라 넘 피곤..전 이런쪽으로 1도 몰랐는데 나바 팬 될거같아요 ㅋ이준규선수도 완전 팬 ?獰楮� 대박 머찜!!실제로 얼굴도 진짜 작으시고 잘생기시고되게 동안이신데 몸은 완전 반전!!축하드립니다 이준규프로님일산 파리스짐도 화이띵요 :DInstagram : zi.beeni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