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아


    뇌와 신경 및 망막조직의 중요구성성분인 DHA는체내에서 충분히 만들어지지 않기때문에외부로부터 충분한 섭취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매 끼니마다 생선, 해조류 등을 먹는게 아니기때문에DHA가 들어있는 오메가3로 대신 채워줘야하는데어른뿐 아니라 한창 자라나는 성장기의 어린이에게도꼭 필요한 영양제라고 하니 잘 챙겨 먹여야겠죠  ?     우리 현짱의 두뇌와 눈건강을 책임져줄 어린이오메가3미나미뉴트리션 모어DHA미니  평소 시력이 염려스러울 정도로휴대폰을 많이 만지는 현짱인지라어릴때부터 오메가3는 꼭 챙겨주고 있어요  ?   모어DHA미니는 남해심극 멸치,정어리로 만든높은함량의 어린이오메가3로중금속, 농약, 다이옥신 등이 검출되지않는안전한 수준으로 제조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순수한 오메가3만을 추출하기위해저온 초임계유체 추출법을 사용한다고 하니걱정 뚝! 안심하고 섭취할수 있는 유아 영양제에요     ?    60캡슐 30일 분량으로 하루 2알씩 섭취하면식약처 일일섭취권장량에 충분하다고 합니다 조금 큰 아이들은 삼킬수 있을만한 크기의 캡슐젤리처럼 말랑말랑 해요  ?    오메가3 특유의 비린향이 심한 제품은어른인 저조차도 꺼려지는데모어DHA미니 어린이오메가3는 천연 딸기향이 첨가되어뚜껑을 열자마자 딸기향이 솔솔 현짱도 딸기맛 영양제라며 좋아하는게어린 아이들도 거부감없이 먹을수 있을듯 합니다    ?    아직 약을 삼키지 못하는 현짱이기에쥬스나 요플레 등 간식에 타서 주고 있는데넙죽넙죽 잘받아 먹는거 보면 맛있나봐요 모든 영양제는 꾸준히 먹는게 중요하다고 하던데까먹지 말고 부지런히 챙겨 먹여야겠어요!   어린이오메가3는하루 2캡슐만으로성장기 어린이의 두뇌와 눈건강을 지켜주는미나미뉴트리션 모어DHA미니로 선택하세요 :)      공구가로 7만원대라 보시면 될듯합니다이리 배송이 되었답니다

드뎌 유아 킥보드 도착했습니다

두둥!!! 기다리다 드뎌 받았답니다.

월요일날 주문해서 금요일에 수령했어요21st킥보드가 통관상의 문제로 쪼매 걸려서 4일정도 소요된듯요핑크와 블랙을 신청했어요연년생 남매도 아닌 두살 터울 인데도 배려심이라곤 눈꼽만큼도 없어서는꼭 두개를 사야 한답니다.

.동생에게 양보따윈 없습니다.

..ㅎㅎㅎ구성품은 이러합니다.

뽁뽁이에 잘 감싸져 왔답니다.

사은품으로 받은 미니라이트도 보이구요구성품 보시죠

유아킥보드 21st 킥보드 분리형이구요미니라이트와 안내책자에 너트2개 들어있어요 핑크너무 이쁘지요

토토양은 여자니깡

핑크로 블링블링하게

너무 이뻐서 엄마도 타고싶어집니다

풋브레이크가 있어서 타다가 속도를 줄일때 유용할듯요손잡이에 있는것도 있지만 그럼 선들이 돌출되서 전 별루 더라구요

서로 장단점은 있기 마련이겠지만뒤에 달린게 아이들 순발력 향상에는 도움이 되겠지요

ㅎㅎㅎ이제 조립시간입니다

사실 최신상이 두개있었어요분리형과 접이식 킥보드 가격이 만원정도 차이났는데접이식으로 살껄 그랬나 싶기두 하구요상관은 없는데 널러갈때 차에 실쿠가기에

빼서 할라믄 귀찮드라구요

ㅎㅎㅎㅎ킥보드 본체에 킥보드봉을 보면 끝부분에 빨간 부분이 툭 튀어나왔어요그부분을 홈에 ��춰주면 됩니다.

이렇게요

그럼 눌르면서 넣어주면"딸깍"소리가 나요그럼 맞게 된거랍니다

정품인지 딱지 보이네요

[유아]


위부분에 있는 캡같은걸로 한번더 아랫부분을 감사주면서 돌려주면 된답니다

유아킥보드 손잡이는 비닐커버가 씌워져 있는데완전 벗기기 힘들어요...깔끔지게 쏙 하기 어렵드라구요내가 못하는건가???비닐이 속까지 야무지게 되있는 관계로 핑크는 끝부분이 지저분 해짐요ㅡㅡ;;유아킥보드 답게 핸들부분이 미끄럼방지게 되게 돌기모양이라고 해야하나?그립감은 괜찮드라구요

ㅎㅎㅎ사은품으로 받은 미니 라이트랍니다^^앞부분에 고정할수 있는 클립 같은데 있어서 좋더라구요

색상 선택이 랜덤이라 아쉽지만 준게 어딘가 싶기도 하구요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불이 들어오구요한번더 누름 깜빡깜빡 한답니다

ㅎㅎㅎ 좋죠





밤에 타믄 탈만 날듯요

[유아] 최선의 선택


사실 설명서를 안읽고 바로 탔다가 낭패!!높이 조절을 하구 타야하는데 그냥 탔더니 고정이 안된관계로 킥보드봉이 자꾸 움직이드라구요

이게 뭐징했다가 시승 끝내구 재정비ㅎㅎ너트가 두개정도 들어있는데 작은 너트를 가지고 옆부분을 돌려주면 쪼여줍니다그리고는

옆부분에 고정고리로 확 잡아주면 끝!!다음편에서는 타는모습으로

왜냐면 비가와서 지하주차장에서 시승한 관계로 사진질이 저질!!!위험해서 차없는 주차공간에서 두번돌고 옴


그전에 타긴했으나 애미가 사진을 안찍었을뿐이고..승구리6살이 타기엔 딱이구요4살 토토양는 아직 잘 못탑니다두발 올리고 밀어주고 있네요...알아서 타는날이 어여오기를...사실 21st 유아킥보드 산게LED 불바퀴 때문이라는거


엄청 멋쪄요


ㅎㅎ킥보드 봉을 최대높이로 해서


ㅎㅎㅎ자긴 그게 좋데네요

풋브레이크도 잘 사용하죠



다음에는 밖에서 타보장


    뇌와 신경 및 망막조직의 중요구성성분인 DHA는체내에서 충분히 만들어지지 않기때문에외부로부터 충분한 섭취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매 끼니마다 생선, 해조류 등을 먹는게 아니기때문에DHA가 들어있는 오메가3로 대신 채워줘야하는데어른뿐 아니라 한창 자라나는 성장기의 어린이에게도꼭 필요한 영양제라고 하니 잘 챙겨 먹여야겠죠  ?     우리 현짱의 두뇌와 눈건강을 책임져줄 어린이오메가3미나미뉴트리션 모어DHA미니  평소 시력이 염려스러울 정도로휴대폰을 많이 만지는 현짱인지라어릴때부터 오메가3는 꼭 챙겨주고 있어요  ?   모어DHA미니는 남해심극 멸치,정어리로 만든높은함량의 어린이오메가3로중금속, 농약, 다이옥신 등이 검출되지않는안전한 수준으로 제조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순수한 오메가3만을 추출하기위해저온 초임계유체 추출법을 사용한다고 하니걱정 뚝! 안심하고 섭취할수 있는 유아 영양제에요     ?    60캡슐 30일 분량으로 하루 2알씩 섭취하면식약처 일일섭취권장량에 충분하다고 합니다 조금 큰 아이들은 삼킬수 있을만한 크기의 캡슐젤리처럼 말랑말랑 해요  ?    오메가3 특유의 비린향이 심한 제품은어른인 저조차도 꺼려지는데모어DHA미니 어린이오메가3는 천연 딸기향이 첨가되어뚜껑을 열자마자 딸기향이 솔솔 현짱도 딸기맛 영양제라며 좋아하는게어린 아이들도 거부감없이 먹을수 있을듯 합니다    ?    아직 약을 삼키지 못하는 현짱이기에쥬스나 요플레 등 간식에 타서 주고 있는데넙죽넙죽 잘받아 먹는거 보면 맛있나봐요 모든 영양제는 꾸준히 먹는게 중요하다고 하던데까먹지 말고 부지런히 챙겨 먹여야겠어요!   어린이오메가3는하루 2캡슐만으로성장기 어린이의 두뇌와 눈건강을 지켜주는미나미뉴트리션 모어DHA미니로 선택하세요 :)      단순히 아이들을 가르치는 직업이니 공부를 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사실 유치원의 커리큘럼은 수학이나 영어 같은 학문만큼노래, 율동, 그림 같은 정서 발달에 도움이 되는 예체능 분야도 중요하기 때문에다양한 분야에 두각을 나타내는 팔방미인형 인재가 필요합니다!유아교육분야는 영유아발달, 아동복지, 유아교육개론, 인지이론과 교육 등행동 발달에 대한 기본적인 틀을 다진 후에유아교육매체, 유아상담과 지도, 영유아프로그램, 유아관찰 및 평가, 유아교육실습 같은유치원 교사라면 꼭 알아야 할 전문 지식을 익힐 수 있도록실습 위주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답니다.

전문대학교 유아교육분야를 졸업하면 국공립?사립 유치원과 어린이집,육아종합지원센터 보육전문요원 등 아이들을 위한 기관에서 일할 수 있어요^^유아교육분야의 구체적이고 전문적인 정보는 전문대학교 포털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래의 유치원 선생님이라면 전문대학포털의 꿀정보를 놓치지 마세요!전문대학포털 바로가기 Click!▼    뇌와 신경 및 망막조직의 중요구성성분인 DHA는체내에서 충분히 만들어지지 않기때문에외부로부터 충분한 섭취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매 끼니마다 생선, 해조류 등을 먹는게 아니기때문에DHA가 들어있는 오메가3로 대신 채워줘야하는데어른뿐 아니라 한창 자라나는 성장기의 어린이에게도꼭 필요한 영양제라고 하니 잘 챙겨 먹여야겠죠  ?     우리 현짱의 두뇌와 눈건강을 책임져줄 어린이오메가3미나미뉴트리션 모어DHA미니  평소 시력이 염려스러울 정도로휴대폰을 많이 만지는 현짱인지라어릴때부터 오메가3는 꼭 챙겨주고 있어요  ?   모어DHA미니는 남해심극 멸치,정어리로 만든높은함량의 어린이오메가3로중금속, 농약, 다이옥신 등이 검출되지않는안전한 수준으로 제조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순수한 오메가3만을 추출하기위해저온 초임계유체 추출법을 사용한다고 하니걱정 뚝! 안심하고 섭취할수 있는 유아 영양제에요     ?    60캡슐 30일 분량으로 하루 2알씩 섭취하면식약처 일일섭취권장량에 충분하다고 합니다 조금 큰 아이들은 삼킬수 있을만한 크기의 캡슐젤리처럼 말랑말랑 해요  ?    오메가3 특유의 비린향이 심한 제품은어른인 저조차도 꺼려지는데모어DHA미니 어린이오메가3는 천연 딸기향이 첨가되어뚜껑을 열자마자 딸기향이 솔솔 현짱도 딸기맛 영양제라며 좋아하는게어린 아이들도 거부감없이 먹을수 있을듯 합니다    ?    아직 약을 삼키지 못하는 현짱이기에쥬스나 요플레 등 간식에 타서 주고 있는데넙죽넙죽 잘받아 먹는거 보면 맛있나봐요 모든 영양제는 꾸준히 먹는게 중요하다고 하던데까먹지 말고 부지런히 챙겨 먹여야겠어요!   어린이오메가3는하루 2캡슐만으로성장기 어린이의 두뇌와 눈건강을 지켜주는미나미뉴트리션 모어DHA미니로 선택하세요 :)      그럼 사진으로 쭉 구경해볼까요?Kiri 과자 포장박스를 보니, 귀여운 소 그림과 스틱과자 그림이 있네요 ㅎㅎ요엘이는 요거 그림들 보자마자 "음메-" 소리내며 소 흉내를 내는데 어찌나 귀엽던지요 ㅎㅎ?과자 박스 밑을 보니,어떤 재료로 만들어졌는지 불어로 적혀있구요.과자 박스 옆 부분을 보니, 귀여운 키리 로고 글자와 영양성분표가 표시되어 있어요.Kiri 한 박스당 크림치즈와 스틱과자가 세트로 총 5개 들어있어요.키리 글자 로고와 스틱과자,그리고 소 그림까지 ㅎㅎ정말 귀엽게 잘 디자인 된것 같아요.아이들이 맛있게 간식 먹으며, 귀여운 그림까지 볼 수 있는 재미를 느끼게 해주네요  ?두그두그두그!드디어 Kiri 과자 그리고 크림치즈 통을 열어 보았어요.스틱과자는 총 8개가 들어있고, 크림치즈는 꽤 많은 양이 들어있어 깜짝 놀랬어요 ㅎㅎ크림치즈에 찍어 스틱 과자를 먹어보니 담백하면서 고소한 맛 까지, 그리고 입안 가득 사르르 녹는 크림치즈의 맛 또한 느낄 수 있어 유아간식으로도 좋고 어른간식으로도 좋을 듯 싶어요 ㅎㅎ크림치즈는 Schmelzkaese 맛과 비슷한데, 키리 크림치즈가 훨씬 더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것 같아요.키리 과자를 보자마자, "까까-" 라며 좋아하는 요엘왕자에요 ㅎㅎ맛을 음미하는 모습이에요 ㅎㅎ스틱과자를 크림치즈에 듬뿍 찍어,다시 맛을 보는 요엘왕자!!오홍

바로 이맛이야 라는 표정이네요 ㅎㅎ ? 달콤달달한 간식보다는 칼슘 가득, 건강, 영양 가득한 크림치즈 그리고 스틱과자 ㅎㅎ앞으로 자주 구입해서 요엘이 간식으로 줄것 같아요. 그럼 사진으로 쭉 구경해볼까요?Kiri 과자 포장박스를 보니, 귀여운 소 그림과 스틱과자 그림이 있네요 ㅎㅎ요엘이는 요거 그림들 보자마자 "음메-" 소리내며 소 흉내를 내는데 어찌나 귀엽던지요 ㅎㅎ?과자 박스 밑을 보니,어떤 재료로 만들어졌는지 불어로 적혀있구요.과자 박스 옆 부분을 보니, 귀여운 키리 로고 글자와 영양성분표가 표시되어 있어요.Kiri 한 박스당 크림치즈와 스틱과자가 세트로 총 5개 들어있어요.키리 글자 로고와 스틱과자,그리고 소 그림까지 ㅎㅎ정말 귀엽게 잘 디자인 된것 같아요.아이들이 맛있게 간식 먹으며, 귀여운 그림까지 볼 수 있는 재미를 느끼게 해주네요  ?두그두그두그!드디어 Kiri 과자 그리고 크림치즈 통을 열어 보았어요.스틱과자는 총 8개가 들어있고, 크림치즈는 꽤 많은 양이 들어있어 깜짝 놀랬어요 ㅎㅎ크림치즈에 찍어 스틱 과자를 먹어보니 담백하면서 고소한 맛 까지, 그리고 입안 가득 사르르 녹는 크림치즈의 맛 또한 느낄 수 있어 유아간식으로도 좋고 어른간식으로도 좋을 듯 싶어요 ㅎㅎ크림치즈는 Schmelzkaese 맛과 비슷한데, 키리 크림치즈가 훨씬 더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것 같아요.키리 과자를 보자마자, "까까-" 라며 좋아하는 요엘왕자에요 ㅎㅎ맛을 음미하는 모습이에요 ㅎㅎ스틱과자를 크림치즈에 듬뿍 찍어,다시 맛을 보는 요엘왕자!!오홍

바로 이맛이야 라는 표정이네요 ㅎㅎ ? 달콤달달한 간식보다는 칼슘 가득, 건강, 영양 가득한 크림치즈 그리고 스틱과자 ㅎㅎ앞으로 자주 구입해서 요엘이 간식으로 줄것 같아요. 단순히 아이들을 가르치는 직업이니 공부를 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사실 유치원의 커리큘럼은 수학이나 영어 같은 학문만큼노래, 율동, 그림 같은 정서 발달에 도움이 되는 예체능 분야도 중요하기 때문에다양한 분야에 두각을 나타내는 팔방미인형 인재가 필요합니다!유아교육분야는 영유아발달, 아동복지, 유아교육개론, 인지이론과 교육 등행동 발달에 대한 기본적인 틀을 다진 후에유아교육매체, 유아상담과 지도, 영유아프로그램, 유아관찰 및 평가, 유아교육실습 같은유치원 교사라면 꼭 알아야 할 전문 지식을 익힐 수 있도록실습 위주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답니다.

전문대학교 유아교육분야를 졸업하면 국공립?사립 유치원과 어린이집,육아종합지원센터 보육전문요원 등 아이들을 위한 기관에서 일할 수 있어요^^유아교육분야의 구체적이고 전문적인 정보는 전문대학교 포털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래의 유치원 선생님이라면 전문대학포털의 꿀정보를 놓치지 마세요!전문대학포털 바로가기 Click!▼    뇌와 신경 및 망막조직의 중요구성성분인 DHA는체내에서 충분히 만들어지지 않기때문에외부로부터 충분한 섭취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매 끼니마다 생선, 해조류 등을 먹는게 아니기때문에DHA가 들어있는 오메가3로 대신 채워줘야하는데어른뿐 아니라 한창 자라나는 성장기의 어린이에게도꼭 필요한 영양제라고 하니 잘 챙겨 먹여야겠죠  ?     우리 현짱의 두뇌와 눈건강을 책임져줄 어린이오메가3미나미뉴트리션 모어DHA미니  평소 시력이 염려스러울 정도로휴대폰을 많이 만지는 현짱인지라어릴때부터 오메가3는 꼭 챙겨주고 있어요  ?   모어DHA미니는 남해심극 멸치,정어리로 만든높은함량의 어린이오메가3로중금속, 농약, 다이옥신 등이 검출되지않는안전한 수준으로 제조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순수한 오메가3만을 추출하기위해저온 초임계유체 추출법을 사용한다고 하니걱정 뚝! 안심하고 섭취할수 있는 유아 영양제에요     ?    60캡슐 30일 분량으로 하루 2알씩 섭취하면식약처 일일섭취권장량에 충분하다고 합니다 조금 큰 아이들은 삼킬수 있을만한 크기의 캡슐젤리처럼 말랑말랑 해요  ?    오메가3 특유의 비린향이 심한 제품은어른인 저조차도 꺼려지는데모어DHA미니 어린이오메가3는 천연 딸기향이 첨가되어뚜껑을 열자마자 딸기향이 솔솔 현짱도 딸기맛 영양제라며 좋아하는게어린 아이들도 거부감없이 먹을수 있을듯 합니다    ?    아직 약을 삼키지 못하는 현짱이기에쥬스나 요플레 등 간식에 타서 주고 있는데넙죽넙죽 잘받아 먹는거 보면 맛있나봐요 모든 영양제는 꾸준히 먹는게 중요하다고 하던데까먹지 말고 부지런히 챙겨 먹여야겠어요!   어린이오메가3는하루 2캡슐만으로성장기 어린이의 두뇌와 눈건강을 지켜주는미나미뉴트리션 모어DHA미니로 선택하세요 :)      :)기본 원피스는 물론 데일리룩 코디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과 컬러덕분에 굳이 코디에 제약을 받지않으니 두돌쯔음 되어 '자신만의 스타일이 생긴 아이'에게 무난하게 신기기 너무 좋아요.무슨이야기냐...하면-요즘 두돌이 되어버린 꽃단지는 다른아이처럼 땡깡이 늘었어요.물론, 동생이 생겨서 뭔가 식스센스로 알아버린다는 이야기도 있지만-동생이 생긴 촉 이외에도 두돌쯔음되어 다른아이로 바뀐다는 이야기도 있어요.잠시 스쳐가는 질풍노도의 시기랄까..잠시..이길 바랄 뿐입니다 ㅜㅠ핑크컬러는 기본이에요.그리고 요즘 꽂힌 원피스.치마를 입고 샤랄라하게 돌아다니고 앉을때, 치마의 풀석임이 좋은가봐요.잘때도 치마, 그거입고 얼집에도 간다고 울고불고.매일아침이 전쟁이네요.거기에 신발 신을때에도 10분이상 걸려요.본인이 골라서, 본인이 신어야 하거든요..아오..그럴때, 정말 난해한 패션에도 무난한듯 세련되게 어울려줄 수 있는 여아샌.들.이기때문에추천을 마구마구 날리고 싶다는 제 심정이에요.ㅎㅎ우선 앞코가 엑스자로 크로스되면서, 발목을 스트랩샌들처럼 T 모양으로 잡아주기때문에,신겼을때 매력이 어마무시해요.날이 조금 선선하다 싶을때에는 흰양말과 코디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고요.어쩌면, 고급스러운 자리에서 조금은 난해해 보일수도 있는 샌들 코디를,레이스삭스와 함께 코디하니 전혀 어색하지않고 잘 어울리는 매력을 갖고있어요.그리고, 데일리 룩 슈즈로도 너무 좋은게-편안하게 신어줄 때에도 어떤 코디든 무난하게 소화해 낸다는거죠.뭐, 화이트 유아여름샌들은 거의 보증수표 아닌가요?!어디에든 잘 어울리는 :)이것저것 걸쳐입고 나가도, 깔끔하게 보이기도 하고.자세한 디테일과 설명을 조금 드리자면-앞코의 엑스자 모양과 T스트랩이 너무 잘 어울린다는게 첫 이미지의 느낌이였어요.마치 어른이 신는 신발처럼 모양이 예쁘지만- 아동스러움 또한 느껴지는게-뒷꿈치는 안정감있게 잡아주고, 앞코의 엑스크로스 모양도 도톰하게 감싸주기때문에-아이 발이 앞으로 튀어나온다거나- 열심히 신다가 발이 빠지고 아플 일이 없다는거죠.결론은 아이의 발에 맞게 안정감있게 발을 감싸주기때문에, 세련된 디자인과 동시에 편안함까지 가져갈수있는유아여름샌달 입니다.

아리아샌들 MQ3-31903 화이트남아든, 여아든 사랑스럽게 신을 수 있도록 화이트 / 핑크 컬러를 만나볼 수 있겠습니다.

소재에서 느껴지는 광택처럼 반짝이는 애나멜 소재에요.해서, 흰색컬러임에도 불구하고 전혀(혹은 거의) 때가 타지않아요.특히나 이맘때쯤 아이들 계단 올라가고 돌아다니고 신발 험하게 신잖아요.외출 다녀온 뒤, 물티슈로 한번 슥- 닦아주면 바로 깨끗해지는 마법까지 선보이니-유아여름샌들로는 정말 잘 고른것 같아요.성인슈즈같은 고급스러움과 멋진 디자인을 뽐낸다고 말씀드렸잖아요.그 작은 디테일을 느낄 수 있는게 바로 저 버클.없었으면 심심할뻔했을 버클의 존재감이 대단해요.심지어 어른처럼 옆으로 거는 스트랩인줄알고, 불편해서 어떻게 신지?! 했다며..ㅎㅎ하지만- 벨크로타입이라 편하게 찍찍- 붙이고 떼주면 되는 시스템.이번에는 점프수트와 함께 코디하고 서울대공원에 다녀왔어요.맨발로 신긴 유아여름샌들 이기에, 불편했다면 징징댔을텐데아프고 불편한 곳 없이 정말 잘 신고 다녀왔네요.특히나 발에 까지거나 빨개진곳 없나 잘 살펴보았는데 전혀 없더라고요.:)발목이 보이는 짧은옷과 입으면 그 진가는 더욱 발휘됩니다.

그냥 무난하고 깔끔한 슈즈가 아닌, 신발의 존재감을 뽐낸다고 해야하나?!아무리 생각해도 아동여름샌들 정말 잘 골랐어요 :)진심 이번여름에는 요거 하나로 날꺼에요-유아여름샌들이라고해도, 안전하게 막힐곳은 다 막혔어요.뒤꿈치, 발가락 부분은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는게 보이실꺼에요.이렇게-발끝까지안으로 지붕처럼 안전하게 보호하는 스타일이라서 통풍은 잘되서 발은 시원하지만- 아직은 걷거나 뛰는게 서툰 아이들에게 안정감있게 잡아주고외부환경으로부터 위험하지않게 보호해주는 일석이조 아이템 맞네요.뒤꿈치 디테일.발을 감싸주듯 잘 맞는 사이즈인데, 발바닥을 보면 굉장히 창이 넓어요.이것역시 불안정하게 발이 튀어나오지 않도록 살짝 넓고 안정되게 만들어진 디자인이라-우리아이 첫 여름샌들로도 안성맞춤이었답니다.

발바닥 창도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너무 플렉서블한 고무같지도 않은-적당히 유연한 창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너무 고무같이 말랑거리면 척추에도 안좋고 너무 딱딱하면 충격이 고스란히 뇌에 전달 된다고해요)요즘같은 시즌에 결혼식이나 돌잔치, 각종행사 등에도 고급스러운 원피스와의 코디는 물론이고오래 걷고 놀아야 하는 나들이에도 빠지지않는 만능샌.들.이니 저처럼 프리미에쥬르 유아여름샌들 하나로 여름 나는것도너무 좋은 방법이라는거 알려드려요 :)힘들지도 않은지, 그녀는 당당하게 걸어갑니다.

엄빠는 지쳤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자인,코디,편안함 세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은 진정한 유아여름샌들 프리미에쥬르첫 여름신발로도, 활동성이 많아지는 우리 아이를 위해서도, 센스있는 선물로도만점주고 싶을만큼 마음에 들었어요.(이건 정말 진심이에요- ♥)진심 점프수트와 샌.들.은 올여름 꼭 장만하시라며-저는 이만-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