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우 올림픽


... 왜 그러는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올림픽은 2016년 8월 5일부터 21일까지 진행을 하지만 한국시간으로는 6일부터 22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그리고 대부분의 일정이 나와서 홈페이지를 보시면 알 수 있답니다.

리우 올림픽 메달은?아주 근사하죠? 항상 올림픽 메달 디자인이 관심이 많았는데이번 디자인은 아주 심플하면서 브라질의 느낌을 잘 살린 거 같다고 해요

브라질의 느낌이 어떤 건지 모르지만 마스코트를 보면 자연과 날갯짓 그리고 흥 이런 것들이 느껴져서이런 모습이 되지 않았을까? 조심스럽게 이야기해봅니다.

^^마스코트입니다.

리우 올림픽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마스코트 전용 홈페이지가 따로 있어요ㅋㅋㅋ 이거 완전 귀여운데요

원색의 색이 리우의 자연스러움과 활기있는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는 듯해서 좋아요그냥 흥이 저절로 나네요

그런데 재미있는 건 디자인 사진과 실재 캐릭터가 조금 차이가 나네요귀여운데 어색해요^^그래도 올림픽을 한층 더 즐겁게 해주는 녀석들인데 ㅋㅋㅋㅋ 저는 이 홈페이지에서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했죠

아이폰에도 넣어두려고 해요^^리우 올림픽 일정입니다.

날짜 별로 되어 있지만 한국시간을 고려할 때 +1일이라는 점 참고하세요각각의 경기별로 일정이 표시되어 있고 메달 모양은 바로 결승전이 있는 날들입니다.

가장 궁금할 한국 선수단 일정은 아직 예선이 진행 중이기 때문에 다른 포스팅에서 해야 할 듯해요하지만 양궁이 처음부터 시작이기 때문에 한국이 기대되죠?^^종목별 최고의 선수들에 한국 선수는?리우 올림픽 일정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위와 같은 표가 나옵니다.

그런데 그 표의 경기종목을 클릭하시면 아래처럼 역대 최고 메달리스트를 보실 수 있어요

제가 모든 종목을 다 클릭해서 확인해보니 한국 선수단은 이렇게 4종목만 나옵니다.

먼저 양궁인데요

남자는 없고 여자 선수단이 등장합니다.

다 아시는 분들이죠

항상 첫 금메달을 기대하게 만들죠아래 메달리스트가 누군지 아시죠?한국 선수가 보이시죠? 바로 장미란 선수입니다.

이제 은퇴해서 볼 수는 없지만 그래도 최고의 선수 명단에 있네요^^하지만 장미란의 후배님들도 열심히 준비 중이랍니다.




이건 무슨 종목일까요?바로 대한민국의 운동 종목 태권도입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한국 선수들이 많은 게 아니라 단 한 명뿐이네요

바로 황경선 선수인데요



이번에도 금빛 사냥을 위해서 준비 중이랍니다.

리우 올림픽 일정을 보면 마지막에 태권도가 있답니다.

현제 세계 선수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었기 때문에 기대해볼까요^^마지막 한국에 포함되어 있는 종목입니다.

바로 여자 핸드볼입니다.

이미 영화로도 등장했던 바로 그 종목!!! 비인기 종목이지만 열심히 준비해서 여자 경기에서 최고의 나라를 인정받은 운동이죠역시 리우 올림픽 일정에 제일 마지막입니다.

좋은 소식 기대해볼게요또 우리가 잊지 말아야 하는 올림픽바로 패럴림픽입니다.

사람은 모두 평등합니다.


그래서 신체의 일부 또는 전부가 불편하더라도 이들 역시 동일한 사람을 누릴 권리가 있죠

2016년 9월 7일부터 18일까지 진행이 된답니다.

사실 저도 잘은 몰라요 그만큼 관심이 없었죠

하지만 이번에는 조금 열심히 보려고 해요^^모든 선수들의 노력은 헛되지 않습니다.

한국 선수단 모두 파이팅입니다.

!!!!이제 더 자세하게 리우 올림픽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게요^^ 채광부터 제작 단계까지 수은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고, 은메달과 동메달에는 약 30%씩 재활용 소재를 활용했다고 합니다.

또, 선수 목에 걸리는 메달 리본은 재활용 플라스틱병을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메달 무게는 금?은?동메달 모두 500g인데요. 2012 런던대회의 369

397g보다 무겁지만, 2014 소치동계대회의 531g보다는 가벼워진 모습입니다.

런던대회가 역대 하계대회 사상 가장 무거운 메달이었던 만큼 이번 메달은 하계대회 중 가장 무거운 메달 기록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또한 사상 최초로 가운데 부분이 가장자리보다 더 두껍게 제작된 부분도 큰 특징입니다.

. 조직위는 대회 메달과 함께 공식 슬로건과 시상대, 시상식 자원봉사자 유니폼 등도 함께 공개했는데요. 공식 슬로건에는 ‘더 좋은 세상을 만들겠다는 열정’과, ‘새로운 세상'을 뜻하는 '뉴 월드(New World)'가 선정되었습니다.

[리우 올림픽] 해부학


... 왜 그러는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올림픽은 2016년 8월 5일부터 21일까지 진행을 하지만 한국시간으로는 6일부터 22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그리고 대부분의 일정이 나와서 홈페이지를 보시면 알 수 있답니다.

리우 올림픽 메달은?아주 근사하죠? 항상 올림픽 메달 디자인이 관심이 많았는데이번 디자인은 아주 심플하면서 브라질의 느낌을 잘 살린 거 같다고 해요

브라질의 느낌이 어떤 건지 모르지만 마스코트를 보면 자연과 날갯짓 그리고 흥 이런 것들이 느껴져서이런 모습이 되지 않았을까? 조심스럽게 이야기해봅니다.

^^마스코트입니다.

리우 올림픽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마스코트 전용 홈페이지가 따로 있어요ㅋㅋㅋ 이거 완전 귀여운데요

원색의 색이 리우의 자연스러움과 활기있는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는 듯해서 좋아요그냥 흥이 저절로 나네요

그런데 재미있는 건 디자인 사진과 실재 캐릭터가 조금 차이가 나네요귀여운데 어색해요^^그래도 올림픽을 한층 더 즐겁게 해주는 녀석들인데 ㅋㅋㅋㅋ 저는 이 홈페이지에서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했죠

아이폰에도 넣어두려고 해요^^리우 올림픽 일정입니다.

날짜 별로 되어 있지만 한국시간을 고려할 때 +1일이라는 점 참고하세요각각의 경기별로 일정이 표시되어 있고 메달 모양은 바로 결승전이 있는 날들입니다.

가장 궁금할 한국 선수단 일정은 아직 예선이 진행 중이기 때문에 다른 포스팅에서 해야 할 듯해요하지만 양궁이 처음부터 시작이기 때문에 한국이 기대되죠?^^종목별 최고의 선수들에 한국 선수는?리우 올림픽 일정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위와 같은 표가 나옵니다.

그런데 그 표의 경기종목을 클릭하시면 아래처럼 역대 최고 메달리스트를 보실 수 있어요

제가 모든 종목을 다 클릭해서 확인해보니 한국 선수단은 이렇게 4종목만 나옵니다.

먼저 양궁인데요

남자는 없고 여자 선수단이 등장합니다.

다 아시는 분들이죠

항상 첫 금메달을 기대하게 만들죠아래 메달리스트가 누군지 아시죠?한국 선수가 보이시죠? 바로 장미란 선수입니다.

이제 은퇴해서 볼 수는 없지만 그래도 최고의 선수 명단에 있네요^^하지만 장미란의 후배님들도 열심히 준비 중이랍니다.




이건 무슨 종목일까요?바로 대한민국의 운동 종목 태권도입니다.

[리우 올림픽] 는 진정 무엇인가.

그런데 아쉽게도 한국 선수들이 많은 게 아니라 단 한 명뿐이네요

바로 황경선 선수인데요



이번에도 금빛 사냥을 위해서 준비 중이랍니다.

리우 올림픽 일정을 보면 마지막에 태권도가 있답니다.

현제 세계 선수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었기 때문에 기대해볼까요^^마지막 한국에 포함되어 있는 종목입니다.

바로 여자 핸드볼입니다.

이미 영화로도 등장했던 바로 그 종목!!! 비인기 종목이지만 열심히 준비해서 여자 경기에서 최고의 나라를 인정받은 운동이죠역시 리우 올림픽 일정에 제일 마지막입니다.

좋은 소식 기대해볼게요또 우리가 잊지 말아야 하는 올림픽바로 패럴림픽입니다.

사람은 모두 평등합니다.


그래서 신체의 일부 또는 전부가 불편하더라도 이들 역시 동일한 사람을 누릴 권리가 있죠

2016년 9월 7일부터 18일까지 진행이 된답니다.

사실 저도 잘은 몰라요 그만큼 관심이 없었죠

하지만 이번에는 조금 열심히 보려고 해요^^모든 선수들의 노력은 헛되지 않습니다.

한국 선수단 모두 파이팅입니다.

!!!!이제 더 자세하게 리우 올림픽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게요^^안녕하세요 손버튼입니다!즐거운 주말이 이어지고있네요비가와도 전혀 굴하지않고야구를 즐기러 떠나는 저!스포츠선수에 부쩍 관심이ㅋㅋ이제 곧있으면2016 리우올림픽이 진행됩니다우리나라를 위해해외에서 뛰고있는 많은 선수들이있는데전부 대단한 사람들이죵ㅋㅋ특히 우리나라에는스포츠스타가 엄청많아요!이번 리우올림픽에서도많은 스타가 탄생할겁니다!이쯤에서 궁금한점이 하나 생깁니다!이 많고 많은 우리나라 선수들중에세계랭킹 1위를 했던 선수 아시나요?뭐 개인별 종목에서 1위를 한 선수들이 많죠피겨 김연아나 골프 박인비선수레슬링 유도 태권도등근데 말이죠! 대박인 사건이 하나있습니다!동양인의 신체 한계를 극복하고개인종목이 아닌 단체종목에서심지어 공을 다루는 구기종목에서전세계인이 모두 인정하는세계 최고의 선수가 우리나라에 한명있습니다바로 역대급 배구선수 김연경 선수입니다!사진출처는 네이버입니당백년에 한번 나올까말까한 선수세계최고의 공격수남녀배구선수 통틀어 최고연봉자유럽 배구연맹 MVP2012런던올림픽 배구 대회MVP배구선수 탑랭킹 1위배구여제 김연경!출처 오센이런 역대급선수가 우리나라에 있다는매우자랑스러운 사실ㅋㅋ출처 오센이렇게 모든걸 다갖고현존하는 전세계 배구선수중넘버원이라불리는데이런 김연경선수가 하나 못가진게있다네요?뭘까요?네네 바로 올림픽메달입니다배구 챔스리그 우승에mvp까지 수상한우리 김연경선수!지난 런던올림픽때파죽지세로 4강까지갔으나아쉽게도 4강에서 석패하고이어지는 동메달결정전에서우리의 영원한 숙적일본에게3대0으로패하고말았죠ㅜㅜ일본한테는 가위바위보도 이겨야하지만아쉽게도ㅜㅜ그래서 이번대회에선 이를악물고 있답니다과연 이번 리우올림픽본인의 마지막 올림픽이 될것같은데세계 배구인의 이목은바로 김연경이 소속된한국대표팀에 집중되고있습니다백년에 한번 나올까말까한 선수라는칭호를 받고있는 김연경선수!부디 이번 대회에서 대관식을 치뤄주길!세계최고의 넘버원 선수김연경!여러분 김연경을 아시나요?관심없다구요?세계에서도 넘버원으로 인정하는데관심좀 가져주셔야죠?이번 2016리우올림픽여자배구대표팀의 선전을 기대합니다!김연경선수의 대관식을 바라는손버튼이었습니다 이번 리우 올림픽은 28개의 종목이 있는데요 모든 종목이 남자, 여자 부분으로 해서 2개씩의 금메달이 걸려 있는것은 아닙니다 그 아래 많은 세부 종목들이 있는데요 육상 종목의 경우 47개의 금메달이 걸려 있는 만큼 많은 그 아래 많은 세부 종목들이 있으며 수영이나 사이클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나라가 강세인 종목에도  많은 세부종목들이 생겨서 많은 메달을 땄으면 좋겠는데요  사격 같은 경우에는 15개의 메달이 걸려 있어서 우리나라에게도 많은 기회가 있을거 같은데 다른 종목은 딱히 보이지가 않네요  우선 태권도가 세부 체급별로 많이 늘어났으면 좋겠네요 레슬링이나 유도는 세부 체급이 많은데 태권도는 상대적으로 세부 체급이 적은거 같아요   그럼 세부종목들에 대해서 나열해 볼까 하네요 '2016 리우올림픽 종목 및 세부종목'안녕하세요 손버튼입니다!즐거운 주말이 이어지고있네요비가와도 전혀 굴하지않고야구를 즐기러 떠나는 저!스포츠선수에 부쩍 관심이ㅋㅋ이제 곧있으면2016 리우올림픽이 진행됩니다우리나라를 위해해외에서 뛰고있는 많은 선수들이있는데전부 대단한 사람들이죵ㅋㅋ특히 우리나라에는스포츠스타가 엄청많아요!이번 리우올림픽에서도많은 스타가 탄생할겁니다!이쯤에서 궁금한점이 하나 생깁니다!이 많고 많은 우리나라 선수들중에세계랭킹 1위를 했던 선수 아시나요?뭐 개인별 종목에서 1위를 한 선수들이 많죠피겨 김연아나 골프 박인비선수레슬링 유도 태권도등근데 말이죠! 대박인 사건이 하나있습니다!동양인의 신체 한계를 극복하고개인종목이 아닌 단체종목에서심지어 공을 다루는 구기종목에서전세계인이 모두 인정하는세계 최고의 선수가 우리나라에 한명있습니다바로 역대급 배구선수 김연경 선수입니다!사진출처는 네이버입니당백년에 한번 나올까말까한 선수세계최고의 공격수남녀배구선수 통틀어 최고연봉자유럽 배구연맹 MVP2012런던올림픽 배구 대회MVP배구선수 탑랭킹 1위배구여제 김연경!출처 오센이런 역대급선수가 우리나라에 있다는매우자랑스러운 사실ㅋㅋ출처 오센이렇게 모든걸 다갖고현존하는 전세계 배구선수중넘버원이라불리는데이런 김연경선수가 하나 못가진게있다네요?뭘까요?네네 바로 올림픽메달입니다배구 챔스리그 우승에mvp까지 수상한우리 김연경선수!지난 런던올림픽때파죽지세로 4강까지갔으나아쉽게도 4강에서 석패하고이어지는 동메달결정전에서우리의 영원한 숙적일본에게3대0으로패하고말았죠ㅜㅜ일본한테는 가위바위보도 이겨야하지만아쉽게도ㅜㅜ그래서 이번대회에선 이를악물고 있답니다과연 이번 리우올림픽본인의 마지막 올림픽이 될것같은데세계 배구인의 이목은바로 김연경이 소속된한국대표팀에 집중되고있습니다백년에 한번 나올까말까한 선수라는칭호를 받고있는 김연경선수!부디 이번 대회에서 대관식을 치뤄주길!세계최고의 넘버원 선수김연경!여러분 김연경을 아시나요?관심없다구요?세계에서도 넘버원으로 인정하는데관심좀 가져주셔야죠?이번 2016리우올림픽여자배구대표팀의 선전을 기대합니다!김연경선수의 대관식을 바라는손버튼이었습니다안녕하세요 손버튼입니다!즐거운 주말이 이어지고있네요비가와도 전혀 굴하지않고야구를 즐기러 떠나는 저!스포츠선수에 부쩍 관심이ㅋㅋ이제 곧있으면2016 리우올림픽이 진행됩니다우리나라를 위해해외에서 뛰고있는 많은 선수들이있는데전부 대단한 사람들이죵ㅋㅋ특히 우리나라에는스포츠스타가 엄청많아요!이번 리우올림픽에서도많은 스타가 탄생할겁니다!이쯤에서 궁금한점이 하나 생깁니다!이 많고 많은 우리나라 선수들중에세계랭킹 1위를 했던 선수 아시나요?뭐 개인별 종목에서 1위를 한 선수들이 많죠피겨 김연아나 골프 박인비선수레슬링 유도 태권도등근데 말이죠! 대박인 사건이 하나있습니다!동양인의 신체 한계를 극복하고개인종목이 아닌 단체종목에서심지어 공을 다루는 구기종목에서전세계인이 모두 인정하는세계 최고의 선수가 우리나라에 한명있습니다바로 역대급 배구선수 김연경 선수입니다!사진출처는 네이버입니당백년에 한번 나올까말까한 선수세계최고의 공격수남녀배구선수 통틀어 최고연봉자유럽 배구연맹 MVP2012런던올림픽 배구 대회MVP배구선수 탑랭킹 1위배구여제 김연경!출처 오센이런 역대급선수가 우리나라에 있다는매우자랑스러운 사실ㅋㅋ출처 오센이렇게 모든걸 다갖고현존하는 전세계 배구선수중넘버원이라불리는데이런 김연경선수가 하나 못가진게있다네요?뭘까요?네네 바로 올림픽메달입니다배구 챔스리그 우승에mvp까지 수상한우리 김연경선수!지난 런던올림픽때파죽지세로 4강까지갔으나아쉽게도 4강에서 석패하고이어지는 동메달결정전에서우리의 영원한 숙적일본에게3대0으로패하고말았죠ㅜㅜ일본한테는 가위바위보도 이겨야하지만아쉽게도ㅜㅜ그래서 이번대회에선 이를악물고 있답니다과연 이번 리우올림픽본인의 마지막 올림픽이 될것같은데세계 배구인의 이목은바로 김연경이 소속된한국대표팀에 집중되고있습니다백년에 한번 나올까말까한 선수라는칭호를 받고있는 김연경선수!부디 이번 대회에서 대관식을 치뤄주길!세계최고의 넘버원 선수김연경!여러분 김연경을 아시나요?관심없다구요?세계에서도 넘버원으로 인정하는데관심좀 가져주셔야죠?이번 2016리우올림픽여자배구대표팀의 선전을 기대합니다!김연경선수의 대관식을 바라는손버튼이었습니다 채광부터 제작 단계까지 수은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고, 은메달과 동메달에는 약 30%씩 재활용 소재를 활용했다고 합니다.

또, 선수 목에 걸리는 메달 리본은 재활용 플라스틱병을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메달 무게는 금?은?동메달 모두 500g인데요. 2012 런던대회의 369

397g보다 무겁지만, 2014 소치동계대회의 531g보다는 가벼워진 모습입니다.

런던대회가 역대 하계대회 사상 가장 무거운 메달이었던 만큼 이번 메달은 하계대회 중 가장 무거운 메달 기록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또한 사상 최초로 가운데 부분이 가장자리보다 더 두껍게 제작된 부분도 큰 특징입니다.

. 조직위는 대회 메달과 함께 공식 슬로건과 시상대, 시상식 자원봉사자 유니폼 등도 함께 공개했는데요. 공식 슬로건에는 ‘더 좋은 세상을 만들겠다는 열정’과, ‘새로운 세상'을 뜻하는 '뉴 월드(New World)'가 선정되었습니다.

... 왜 그러는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올림픽은 2016년 8월 5일부터 21일까지 진행을 하지만 한국시간으로는 6일부터 22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그리고 대부분의 일정이 나와서 홈페이지를 보시면 알 수 있답니다.

리우 올림픽 메달은?아주 근사하죠? 항상 올림픽 메달 디자인이 관심이 많았는데이번 디자인은 아주 심플하면서 브라질의 느낌을 잘 살린 거 같다고 해요

브라질의 느낌이 어떤 건지 모르지만 마스코트를 보면 자연과 날갯짓 그리고 흥 이런 것들이 느껴져서이런 모습이 되지 않았을까? 조심스럽게 이야기해봅니다.

^^마스코트입니다.

리우 올림픽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마스코트 전용 홈페이지가 따로 있어요ㅋㅋㅋ 이거 완전 귀여운데요

원색의 색이 리우의 자연스러움과 활기있는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는 듯해서 좋아요그냥 흥이 저절로 나네요

그런데 재미있는 건 디자인 사진과 실재 캐릭터가 조금 차이가 나네요귀여운데 어색해요^^그래도 올림픽을 한층 더 즐겁게 해주는 녀석들인데 ㅋㅋㅋㅋ 저는 이 홈페이지에서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했죠

아이폰에도 넣어두려고 해요^^리우 올림픽 일정입니다.

날짜 별로 되어 있지만 한국시간을 고려할 때 +1일이라는 점 참고하세요각각의 경기별로 일정이 표시되어 있고 메달 모양은 바로 결승전이 있는 날들입니다.

가장 궁금할 한국 선수단 일정은 아직 예선이 진행 중이기 때문에 다른 포스팅에서 해야 할 듯해요하지만 양궁이 처음부터 시작이기 때문에 한국이 기대되죠?^^종목별 최고의 선수들에 한국 선수는?리우 올림픽 일정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위와 같은 표가 나옵니다.

그런데 그 표의 경기종목을 클릭하시면 아래처럼 역대 최고 메달리스트를 보실 수 있어요

제가 모든 종목을 다 클릭해서 확인해보니 한국 선수단은 이렇게 4종목만 나옵니다.

먼저 양궁인데요

남자는 없고 여자 선수단이 등장합니다.

다 아시는 분들이죠

항상 첫 금메달을 기대하게 만들죠아래 메달리스트가 누군지 아시죠?한국 선수가 보이시죠? 바로 장미란 선수입니다.

이제 은퇴해서 볼 수는 없지만 그래도 최고의 선수 명단에 있네요^^하지만 장미란의 후배님들도 열심히 준비 중이랍니다.




이건 무슨 종목일까요?바로 대한민국의 운동 종목 태권도입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한국 선수들이 많은 게 아니라 단 한 명뿐이네요

바로 황경선 선수인데요



이번에도 금빛 사냥을 위해서 준비 중이랍니다.

리우 올림픽 일정을 보면 마지막에 태권도가 있답니다.

현제 세계 선수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었기 때문에 기대해볼까요^^마지막 한국에 포함되어 있는 종목입니다.

바로 여자 핸드볼입니다.

이미 영화로도 등장했던 바로 그 종목!!! 비인기 종목이지만 열심히 준비해서 여자 경기에서 최고의 나라를 인정받은 운동이죠역시 리우 올림픽 일정에 제일 마지막입니다.

좋은 소식 기대해볼게요또 우리가 잊지 말아야 하는 올림픽바로 패럴림픽입니다.

사람은 모두 평등합니다.


그래서 신체의 일부 또는 전부가 불편하더라도 이들 역시 동일한 사람을 누릴 권리가 있죠

2016년 9월 7일부터 18일까지 진행이 된답니다.

사실 저도 잘은 몰라요 그만큼 관심이 없었죠

하지만 이번에는 조금 열심히 보려고 해요^^모든 선수들의 노력은 헛되지 않습니다.

한국 선수단 모두 파이팅입니다.

!!!!이제 더 자세하게 리우 올림픽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게요^^ 우리도 미리 확인해 응원한다면 좋겠죠? 2016년 리우올림픽 주요 일정과 패럴림픽까지, 컵툰으로 만나보세요!▶ 대한체육회 2016 리우올림픽 특설 페이지 바로 가기 우리도 미리 확인해 응원한다면 좋겠죠? 2016년 리우올림픽 주요 일정과 패럴림픽까지, 컵툰으로 만나보세요!▶ 대한체육회 2016 리우올림픽 특설 페이지 바로 가기 2016년 리우 올림픽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개최지는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기간은 8월 5일 (금)

21일 (일)총 올림픽 종목은 28개입니다.

올해 8월은 즐거운 여름이 되겠네요  미리미리 어떤 종목들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올림픽 시리즈] 아이들과 올림픽같이 보기          http://blog.naver.com/neli486/220619217410[1#??? ???]???? ??? ???? intro2016?!! ??? ?? ?? ??? ??????

2016?? ?? ??? ????? ?? ??... ???? ...blog.naver.com 04 위클리공감출처: 정책브리핑<www.korea.kr>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