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문수


경기도지사 김문수입니다▷소방관 = 무슨 일 때문에요▶김 지사 = 119 우리 남양 소방서 맞아요?▷소방관 = 네 맞습니다.

▶김 지사 = 이름이 누구요.▷소방관 = 무슨 일 때문에 전화하신 건데요.▶김 지사 = 아, 내가 도지산데 그 이름이 누구요.▷소방관 = 여보세요▶김 지사 = 지금 전화 받는 사람 이름이 누구요.▷소방관 = .... 무슨 일 때문에 전화하셨어요.▶김 지사 = 이름이 누구냐인데 왜 말을 안 해.▷소방관 = 무슨 일 때문에 전화하셨는지 먼저 말씀을 하십시오.▶김 지사 = 아 내가 지금 도지사라는데 그게 안 들려요?▷소방관 = 무슨 일 때문에 전화하셨는데 긴급 전화로 전화하셨잖아요. 그러면 무슨 일 때문에 전화를 하셨는지 얘기를 하셔야죠.▶김 지사 = 도지사가 누구냐고 이름을 묻는데 답을 안 해?▷소방관 = 여기에다가 전화를 하시면 일반전화를 하셔야지 긴급전화로 얘기를 하면 안되죠. 여보세요.▶김 지사 = 누구냐고 이름을 말해봐 일단.▷소방관 = 뚜뚜

(소방관이 전화를 끊었다)  두번째 전화▷소방관 = 예 소방서입니다▶김 지사 = 내가 경기도지사 김문수입니니다▷소방관 = 예. 예▶김 지사 = 아까 전화 받던 사람 관등성명 좀 얘기해봐요. 지금 받는 이 사람 맞아?▷소방관 = 아닌데요, 제가 받은 게 아닌데요.▶김 지사 = 그럼 누구요.▷소방관 = 아 저요? 전 ○○○선입니다▶김 지사 = ○○○. 소방사?▷소방관 = 네 소방교입니다▶김 지사 = 방금 좀 전에 받은 사람 누구야?▷소방관 = 여보세요. 지금 119로 하셨잖아요. 무슨 일 때문에 그러신데요.▶김 지사 = 도지삽니다▷소방관 = 예. 예.▶김 지사 = 그래요, 알겠어요. 끊어요. 여기까지가 김문수 경기도지사와 소방관과의 대화입니다.

실제 대화내용은 맨 위의 동영상을 클릭하시면 되구요...    그 이후...이제부터 우리나라 네티즌들의 화려한 페러디 쇼(?)가 펼쳐집니다.

ㅋ ▲ '나는 가수다'에서 '나는 도지사다'까지... 전화하고 싶은 곳을 추천 받는답니다 ㅋㅋㅋ ▲ 역관광 당하는 건가요 ㅋ▲ 윤동주의 '서시'를 '긴급전화詩'로 ㅋ▲ 아이폰 '시리'기능... 이 기능 추가되면 대박날 듯...ㅋ ▲ 119는 김문수 지사님만 통화하는 곳인가? 긴급 전화인데...  ▲ 김문수 지사의 긴급통화 알고리즘???ㅋ▲ 밀어서 잠금해제가 아니라.. 관등성명을 대서 잠금해제 ㅋㅋ   아래는 김문수 지사의 통화 목소리를 패러디한 음성파일입니다.

지금은 구속되신 '정봉주; 전의원도 출연하시고..절묘하게 편집했네요... 단, 욕설이 있으므로 놀라시는 분 없으시길...^^;  <도지사를 위한 119 자동 응답기>  <김문수 지사 VS 정봉주 전의원> <발리에 전화하신 지사님, 특별출연:조인성> 패러디를 만드신 분들... 정말 대단하다 싶습니다.

..ㅋ 만드신 분들의 수고하셨는데 출처가 없어 안타깝네요...국민을 즐겁게(?) 해 주신 도지사님... 뭐 감사하다고 말씀을 드려야 할지...ㅠㅠ 김문수 패러디,김문수 119,김문수,김문수 119 전화 논란,김문수 정봉주,경기도청,김문수 페러디,김문수 긴급전화,김문수 긴급통화,소방관 경기도지사 김문수입니다▷소방관 = 무슨 일 때문에요▶김 지사 = 119 우리 남양 소방서 맞아요?▷소방관 = 네 맞습니다.

▶김 지사 = 이름이 누구요.▷소방관 = 무슨 일 때문에 전화하신 건데요.▶김 지사 = 아, 내가 도지산데 그 이름이 누구요.▷소방관 = 여보세요▶김 지사 = 지금 전화 받는 사람 이름이 누구요.▷소방관 = .... 무슨 일 때문에 전화하셨어요.▶김 지사 = 이름이 누구냐인데 왜 말을 안 해.▷소방관 = 무슨 일 때문에 전화하셨는지 먼저 말씀을 하십시오.▶김 지사 = 아 내가 지금 도지사라는데 그게 안 들려요?▷소방관 = 무슨 일 때문에 전화하셨는데 긴급 전화로 전화하셨잖아요. 그러면 무슨 일 때문에 전화를 하셨는지 얘기를 하셔야죠.▶김 지사 = 도지사가 누구냐고 이름을 묻는데 답을 안 해?▷소방관 = 여기에다가 전화를 하시면 일반전화를 하셔야지 긴급전화로 얘기를 하면 안되죠. 여보세요.▶김 지사 = 누구냐고 이름을 말해봐 일단.▷소방관 = 뚜뚜

(소방관이 전화를 끊었다)  두번째 전화▷소방관 = 예 소방서입니다▶김 지사 = 내가 경기도지사 김문수입니니다▷소방관 = 예. 예▶김 지사 = 아까 전화 받던 사람 관등성명 좀 얘기해봐요. 지금 받는 이 사람 맞아?▷소방관 = 아닌데요, 제가 받은 게 아닌데요.▶김 지사 = 그럼 누구요.▷소방관 = 아 저요? 전 ○○○선입니다▶김 지사 = ○○○. 소방사?▷소방관 = 네 소방교입니다▶김 지사 = 방금 좀 전에 받은 사람 누구야?▷소방관 = 여보세요. 지금 119로 하셨잖아요. 무슨 일 때문에 그러신데요.▶김 지사 = 도지삽니다▷소방관 = 예. 예.▶김 지사 = 그래요, 알겠어요. 끊어요. 여기까지가 김문수 경기도지사와 소방관과의 대화입니다.

실제 대화내용은 맨 위의 동영상을 클릭하시면 되구요...    그 이후...이제부터 우리나라 네티즌들의 화려한 페러디 쇼(?)가 펼쳐집니다.

ㅋ ▲ '나는 가수다'에서 '나는 도지사다'까지... 전화하고 싶은 곳을 추천 받는답니다 ㅋㅋㅋ ▲ 역관광 당하는 건가요 ㅋ▲ 윤동주의 '서시'를 '긴급전화詩'로 ㅋ▲ 아이폰 '시리'기능... 이 기능 추가되면 대박날 듯...ㅋ ▲ 119는 김문수 지사님만 통화하는 곳인가? 긴급 전화인데...  ▲ 김문수 지사의 긴급통화 알고리즘???ㅋ▲ 밀어서 잠금해제가 아니라.. 관등성명을 대서 잠금해제 ㅋㅋ   아래는 김문수 지사의 통화 목소리를 패러디한 음성파일입니다.

[김문수] 의 매력 포인트


지금은 구속되신 '정봉주; 전의원도 출연하시고..절묘하게 편집했네요... 단, 욕설이 있으므로 놀라시는 분 없으시길...^^;  <도지사를 위한 119 자동 응답기>  <김문수 지사 VS 정봉주 전의원> <발리에 전화하신 지사님, 특별출연:조인성> 패러디를 만드신 분들... 정말 대단하다 싶습니다.

..ㅋ 만드신 분들의 수고하셨는데 출처가 없어 안타깝네요...국민을 즐겁게(?) 해 주신 도지사님... 뭐 감사하다고 말씀을 드려야 할지...ㅠㅠ 김문수 패러디,김문수 119,김문수,김문수 119 전화 논란,김문수 정봉주,경기도청,김문수 페러디,김문수 긴급전화,김문수 긴급통화,소방관? 제 고향 대구의 이런 소식을 접하게 될 줄이야ㅎㅎ 제가 노인이 될때까지 이런 뉴스를 볼일은 없으리라 생각 했는데 역시 노력은 언젠가 빛을 보게 되네요.?징징대는 김문수와 본진에서 털리게 생긴 새누리당 뉴스 입니다.

  명색히 경기도지사도 몇번씩이나 하고 자기당에 대선후보라는 사람이 홈그라운드 그것도 최고 심장(?)인 대구에서 선거에 질까봐 새누리당 내에서 후보교체론이 나오고 있네요. 참 부끄럽습니다.

?그렇다고 마땅한 후보나 있음 모르겠지만 그 나물에 그 밥인데 누구를 내보낸다는 말인가요. 도찐개찐 거기서 거기인데 바꿔본들 대안이 있을런지. 뭔가 새로운 정책을 내걸거나 국민에게 감동을 줄 생각은 안하고 오로지 지지율 하나만 보고 선거공학적으로 이길 생각만 하고 거물들 안전지역에 꼽아대니 당연히 지지율이 낮을 수밖에요.  그래도 김부겸은 이미 2012년과 2014년에 민주통합당과 새정치민주연합 깃발을 들고 수성구갑과 대구광역시에 나와서 40%가 넘는 지지율을 얻은 바 있습니다.

정말 불리한 지역에서 정말 험지에서 개인기 하나로 얻어낸 값진 지지율입니다.

[김문수] 대박이네요.

그 결과 대구의 민심도 움직이고 지역민들도 김부겸의 진정성에 믿고 투표를 하고 있습니다.

대구도 달라지고 있습니다.

?지난번에는 전라도에서 이정현을 뽑아 줬으니 이번에는 경상도에서 그것도 대구에서 김부겸이 한번 시킵시다.

대구말로 부겸이 한번 시킵시다

  대구도 언제까지 종북타령, 빨갱이 타령만 해서 되겠습니까.??내리 수십년동안 새누리만 찍어준 결과 대구지역은 낙후하고 경제는 변변한 회사나 공단도 없는 식물경제가 되었습니다.

독점은 부패하게 되어 있습니다.

 경쟁하고 그 결과에 따라 유권자들이 선택해야 발전할수 있습니다.

 속된말로 똥개가 나와도 새누리당 뱃지 달고 나오면 당선이 된다고 하는데 어느 누가 지역구를 챙기며 열심히 일하겠습니까.? 이제는 과감히 바꿔야 합니다.

?수십년간 이어져온 잘못된 지역구도를 깨뜨려야 합니다.

아무나 지지기반인?지역에 나와 무조건 당선이 되는 게 아니라 인물과 정책을 중심으로 당당히?평가받고 경상도에서도 더민주당이 당선되고 전라도에서도 새누리가 당선이 되며?대구에서도 실력으로 경쟁하고 광주에서도 정책으로 승부해야 합니다.

그래야?정치가 발전하고 정치가 발전하는 만큼 나라도 경제도 국가도 발전 합니다.

? 내 고향 대구, 먼 옛날에는 야도 였던 대구를 믿습니다.

김부겸 김문수?여러분들의 소중한 리플과 스티커가 큰 힘이 됩니다.

?좋은 분들의 친구신청도 환영 합니다.

친! 구! 신! 청!    ?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