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이


호텔과 멀찍-이 떨어진 어느 길가에 주차를 하는 것이 훨씬 마음이 편함;;서둘러 3층으로 이동,엘레베이터 문이 열리면 바로 레스토랑이 나타난다.

우리의 룸은 '봉선화' 채광과 전망이 좋아 마음에 들었다.

'아랫것들이(!) 늦어서 죄송합니다'이날, 가장 늦은 우리 부부핑계아닌 핑계를 늘어놓으며 룸으로 들어가니이미 코스요리는 시작되고 있었..다.

그렇지; 기다릴리가 없..지.ㅋㅋㅋㅋㅋㅋ서둘러 앉아 맛보기 시작,첫번째 요리는 특색냉채해파리, 연어, 새우, 야채, 장육 등 여러 재료가 기분 좋게 입안에서 씹힌다.

  그나저나 '오늘 코스요리엔 어떤 요리들이 나오남요, 알고나 먹읍시다.

'궁금하니 뒤늦게 메뉴판을 확인했다.

점심식사지만 특별히 주방장님께 부탁하여 디너코스로 요청,디너코스는 5만원

15만원까지 5가지 종류가 있는데,우리 가족은 연화코스로 주문했다.

헌데....가장 중요한, 탕슉이 없다!! ;코스요스로 기분내면 뭐하누, 탕슉이 없는데,나보다 우리 막둥이가 더 투덜투덜,중국요리! 하면 탕수육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우린,결국 탕수육(L)을 추가 주문했다,그제서야 기분좋은 나와 막둥이ㅋㅋㅋ띠동갑이지만, 참 잘 맞는다,띠동갑이라 잘맞는건지도,ㅋㅋ그러는 중, 두번째 요리가 등장했다.

킹크랩누룽지스프바삭바삭 누룽지가 스프와 완전히 혼연일체되기 전에 다 먹어치워야함,바삭바삭함을 잃으면 그건 누룽지스프가 아님, 암암,세번째 요리자연송이 통샥스핀찜전복은 서비스로 함께,연하고 부드러우며, 쫄깃쫄깃 샥스핀은 내취향향긋한 자연송이는 부모님취향전복은 취향맞는 이 찾지 못하고,;;어릴때는 곧잘 먹던 전복이었는데,한번 비릿함을 경험하곤 즐기질 않음,드디어 가장 기다리던 탕수육이 등장했다.

 때갈부터 기대되는 탕수육,혹시나 손이 닿지 못한 이가 나타나는 불상사가 생길까,2접시로 나뉘어 담겨나옴원랜 찍먹 스타일이나,부먹을 추천하시니 따라야지요ㅋㅋ 역시나, 맛있음ㅋㅋㅋㅋ 네번째 코스요리는 바닷가재 칠리소스칠리소스 듬뿍 바닷가재뿐만 아니라 크림소스 듬뿍 바닷가재도 함께 등장함,(크림은 서비스였나;; 는 확실치 않음)이 요리는 호불호가 극명히 갈렸다.

크림이 상당히 녹진하고 진하며 극강의 단맛이 섞여 내 입맛엔 별로;(반면, 남동생은 아주 맛있다고 하여, 내 몫까지 토스)크림보단 칠리가 나았으나, 짠맛이 강한게 아쉽,앞에 딸기과 함께 버무린,이름모를 아삭한 과일?채소?가 제일 맛있더란,중식당이니까, 죽엽주도 주문해서, 한잔씩향긋한 향은 좋지만,목 넘김부터 예사롭지 않은, 도수 강한 술은 역시나 무섭다;; 다섯번째 요리는 오룡해삼다진새우로 속을 꽉 채운 해삼따악! 내 취향이로구나.배가 불러오는데도,  순식간에  흡입여섯번째 요리이자 마지막 요리는  미극장 생선찜중국식 간장소스인 미극장에 버무린 생선찜으로,통째로 찐 광어 한마리를테이블 앞에서 직접 발라 각자 그릇에 덜어준다.

살 바른 광어는 이런 처참한! 모습으로 테이블 위에 놓여짐,ㅋㅋ내몫은 요것;;;ㅋㅋㅋ부드러운 광어살을 기대하며 입안에 넣는데이게 웬걸, 퍽퍽함에 깜짝 놀랐다.

이날의 코스요리 중 이게 제일 별로라고 의견 모음,식사는 짜장/ 사천탕면/ 볶음밥 중에 선택가능하다.

난 밥이 땡겨 볶음밥으로 택!했는데,탁월한 선택이었음,ㅋㅋ 함께 나온 계란국과 맛있게 싹,과일로 마무리,분위기도 좋고, 코스요리도 나쁘지 않으나원하는 단품요리 몇가지 주문하는게 식후 만족도는 더 높을 듯ㅋ (미완성)* 가격 : 1350rp (일반판)※ 소셜 모션 4종(고양이), 귀환 모션, 패시브, 평타, Q, W, E, R 스킬 이펙트가 바뀝니다.

?- 정식 이름 : 냐옹카이? - 2014.06.18 골키퍼 마오카이 스킨 이후 약 1년 9개월 만에 신스킨.  마오카이 신스킨 - 냐옹카이 [모바일] https://www.youtube.com/watch?v=CRc2jvl0ceI?? ?기본 공격 및 적중 이펙트 패시브 : 마법 흡수 충전  Q 비전 강타 스킬 W 뒤틀린 전진 스킬 E 묘목 던지기 스킬 R 복수의 소용돌이 스킬▼ 피해 흡수 중 피해 저장 완료터뜨림새로운 귀환 모션- 나머지 스킨은 내일 리뷰합니다.

[카이] 세상에. 왜..


▲ 박스 아트. 이미 각종 기사에서 많이 봤지만... 여하튼 멋지다.

^^▲ 박스 높이가 생각보다 높다.

두꺼운 MG급 박스 사이즈.▲ 박스가 두꺼운만큼 부품도 생각보다 많다.

이러면 귀찮아지는데...;;;부품들을 보면...▲ 런너A : 요즘 추세대로 A런너는 다색사출 방식.▲ 런너 B1,B2 : 프레임과 손. 사출색은 그레이. ▲ 런너C : 몸통쪽 프레임인듯. ▲ 런너 D1.D2 : 외장이다.

밝은 녹색.▲ 런너 E1 : 도끼부품 두개만 따로 나와있다.

▲ 런너 F : 다색사출 런너가 하나 더 있었다.

A는 그레이즈 공용, F는 그레이즈 카이 전용인듯.▲ 런너 G1,G2 : 이쪽은 추가로 들어있다는 그레이즈 지상전사양용 부품인듯.▲ 런너 H1 x 2장 : 이거도 역시 지상전사양 부품으로 보인다.

▲ 스티커. 눈 부분은 안팎 모두 스티커 처리인가보다.

[카이] 해결책이 있는지

쳇;;; ▲ 폴리캡은 PC-212.  그럼1/100 바르바토스와 같은건가? 했는데... 위쪽에 A,B로 표기된 6번 부품이 도합 4개 추가되어 있다.

▲ 설명서. B5판형, 표지포함 16페이지.  ▲ 설명서는 최근에 많이 보이는, 중앙에 어떤 부분을 조립하는지 표시해 주는 그 방식이다.

부품이 생각보다 많아서 조금 실망(?) 했었는데.. 런너 3장은 불용부품이다.

^^" 자연의 순리를 거스르는 자에게는 재앙이 찾아올 것이다.

"- 뒤틀린 나무 정령, 마오카이 칼바람 마오카이 등급 : A마오카이는 많은 CC기를 보유한 AP기반의 탱커 챔피언 입니다.

궁극기를 이용해 자신과 아군의 피해를 20%감소 시키며이때 받은 피해를 저장해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패시브의 괴랄한 체력 회복으로 엄청난 탱키함을 보여줍니다.

간혹 극딜 트리를 타기도 하지만 유통기한이 명확하기 때문에탱커 트리로 가는게 훨씬 효율적이며 무섭습니다.

스킬 마스터순서는 REQW를 추천합니다.

칼바람 마오카이 템트리영겁 - 헤르메스 - 얼심 - 정령 - 란두인 - 가갑1. 시작 아이템첫템으로 선영겁을 위한 하위템카탈리스크와 물약을 사서 출발합니다.

2. 영겁의 지팡이영겁을 올리면 탱트리를 타도 초반 E스킬의 딜이 꽤 나오기 때문에 포킹이 가능합니다.

라인 유지력도 좋으며 탱키함과 딜링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템입니다.

3. 헤르메스의 발걸음적 CC기를 모두 맞으면 적진 깊숙히 진입해야 하므로헤르메스가 가장 좋습니다.

4. 얼어붙은 심장얼심은 마오카이에게 매우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죠.높은 방어력과 쿨감20%에주변 적의 공속을 15%를 감소시키는 오오라를 발생 시킵니다.

5. 정령의 형상부족한 마저와 체력을 보충해주고누적 쿨감이 30%가 됩니다.

마오카이의 패시브와 체력회복 시너지가 좋습니다.

6. 란두인의 예언대원딜 시대에 당당히 맞서는 탱템입니다.

적이 마오카이를 공격하면 얼심과 시너지로 공속30%가 저하 됩니다.

높은 체력과 방어력이 붙어있고치명타피해 10%감소 효과가 있어 적 원딜이 많을 수록 더욱 빛을 보는 아이템입니다.

7. 가시갑옷칼바람 마오카이 템트리 마지막템은 가시갑옷 입니다.

얼심, 란두인과 함께 가갑까지 나오게 되면적 원딜은 지옥을 보게 되지요.적 원딜이 1명 이하거나 AP딜러가 강력할 경우밴시의장막으로 교체 구입해주세요.칼바람 나락에서 아이템은 항상상대 조합이나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올려주세요.리그오브레전드칼바람 마오카이 템트리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