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현


"하누비노"는 정자동이 본점(?)이었고 2호점(?)으로 서현점이 오픈한 것 같습니다.

'한우'와 '와인'을 함께 할 수 있어서 '하누비노'라는 이름인 것 같다는 것이 저의 추측입니다.

(여쭤보진 않았어요.)예전 커핀그루나루가 있던 자리. 서현 토끼정 맞은편입니다.

외관은 예쁜데 쓰레기봉투 자리가 좀 애매하네요;;; 굳이 저기에?하누비노 서현점하누비노 메뉴판하누비노 실내깔끔한 실내입니다.

전체적으로 검은색, 와인색, 나무색 정도라 느낌이 좋아요- 하누비노 정자점과 비슷한 느낌! 그리고 조명도 예쁩니다.

저희는 일찍 가서 제일 구석 창가자리에 착석. 왠지 테라스에 앉은 느낌이네요

 맞은편에 토끼정이 보입니다.

직원분이 물묻은 손으로 메뉴판을 가져다주셔서 메뉴판에 물방울이; 런치메뉴고기 메뉴후식맥주소주 및 음료와인, 샴페인 점심에 왔으니 런치 중에서 차돌볶음과 된장찌개 (\12000)와 한우불고기(\15000)를 주문해봅니다.

그리고는 매장 구경 잠깐


매장 안 쪽에도 창가자리가 있지만, 여기는 문을 열어서 개방되지는 않네요 - 무튼 안쪽에도 자리가 꽤 많습니다.

콜키지가 무료에요. ( 런치에는 해당이 되지 않습니다.

)저쪽 벽면에 써 있는 영어.... 어디서 가져온 글일까요?!!! 직업병(?)으로 늘 읽어보게 되고 뭔가 좀 어색하거나 타이포라도 있으면 신경쓰여요.물병이 신기하더라구요- 뚜껑을 조절하지 않아도 그냥 기울이면 물이 나와요-그러는 사이, 밑반찬이 먼저 나오고, 곧 식사가 전부 나왔습니다.

한우불고기 - \15000 딱 밥이랑 불고기가 같이 나오는 심플한 밥상입니다.

차돌볶음과 된장찌개 \12000 차돌볶음과 파절이, 그리고 매콤한 된장찌개가 같이 나와요.점심세트 둘 다 가격이 아주 비싼 건 아니지만, 아주 착한 가격은 아니라서 직장인들이 점심에 자주 오긴 애매한 가격인 듯 해요. 완성 샷 기본적인 플레이팅은 정자점에서 보았던 것과 다름이 없이 그대로네요. 식사 끝 한우불고기는 맛있었어요. 약간 달착지근해서 좀 더 심심한 맛이었음 좋았겠지만, 밥이랑 같이 먹기 괜찮았구요. 그런데 차돌볶음은 고기가 너무 적고 야채가 가득. 기름진 것도 예전 정자점에서와 같았구요. 사진에 보시면 고기만 먹었는데 양이 넘 적더라구요. 남자분들은 이걸로 1인분이 될까? 싶었어요; 제가 나름 양이 많은 편이 아닌데도(?) 배부른 느낌이 없었거든요....된장찌개는 저한테는 좀 짜고 매콤해서, 다른 국물이 없냐고 여쭤보았어요. 예전 정자점에선 비빔밥에 무국 같은 국물이 나왔었거든요. 그런 국물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 여쭤보니 지금은 그 메뉴자체가 없는 것 같았고, 된장찌개를 다시 좀 묽게 해 주신다고 가져가셨다가 다시 내 주셨는데 비슷했어요. 제 입맛엔 좀 더 심심하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입맛) 그렇지만 아마 일반적으로 다들 맛있게 드실듯 해요. ㅎㅎㅎㅎ 앉아있다보니 진짜 직장인들이 많이 점심 드시러 나오시더라구요- 맞은편 토끼정은 언제나처럼 웨이팅하는 사람들로 바글바글. 무튼 테라스 느낌 나고 날씨 좋은 날이어서 좋았네요-  창가 자리가 비어있다면 앉기 좋은 것 같습니다.

- 좀 더 더워지면 아마 바깥 문을 닫아야 하겠지만요..발렛파킹 되나봐요. 계산하는데 이쑤시개 꽂이가 예뻐서 한 컷 ㅋ 명함은 이 때까지는 나와있지 않다고 하셨어요. 하누비노 서현점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14, 1층031-709-2192 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하누비노 서현점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14 유니퀘스트사옥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네이버 지도에는 아직 나오지 않아서 영수증에 있는 주소로; "하누비노"는 정자동이 본점(?)이었고 2호점(?)으로 서현점이 오픈한 것 같습니다.

'한우'와 '와인'을 함께 할 수 있어서 '하누비노'라는 이름인 것 같다는 것이 저의 추측입니다.

(여쭤보진 않았어요.)예전 커핀그루나루가 있던 자리. 서현 토끼정 맞은편입니다.

외관은 예쁜데 쓰레기봉투 자리가 좀 애매하네요;;; 굳이 저기에?하누비노 서현점하누비노 메뉴판하누비노 실내깔끔한 실내입니다.

전체적으로 검은색, 와인색, 나무색 정도라 느낌이 좋아요- 하누비노 정자점과 비슷한 느낌! 그리고 조명도 예쁩니다.

저희는 일찍 가서 제일 구석 창가자리에 착석. 왠지 테라스에 앉은 느낌이네요

 맞은편에 토끼정이 보입니다.

직원분이 물묻은 손으로 메뉴판을 가져다주셔서 메뉴판에 물방울이; 런치메뉴고기 메뉴후식맥주소주 및 음료와인, 샴페인 점심에 왔으니 런치 중에서 차돌볶음과 된장찌개 (\12000)와 한우불고기(\15000)를 주문해봅니다.

그리고는 매장 구경 잠깐


매장 안 쪽에도 창가자리가 있지만, 여기는 문을 열어서 개방되지는 않네요 - 무튼 안쪽에도 자리가 꽤 많습니다.

콜키지가 무료에요. ( 런치에는 해당이 되지 않습니다.

)저쪽 벽면에 써 있는 영어.... 어디서 가져온 글일까요?!!! 직업병(?)으로 늘 읽어보게 되고 뭔가 좀 어색하거나 타이포라도 있으면 신경쓰여요.물병이 신기하더라구요- 뚜껑을 조절하지 않아도 그냥 기울이면 물이 나와요-그러는 사이, 밑반찬이 먼저 나오고, 곧 식사가 전부 나왔습니다.

한우불고기 - \15000 딱 밥이랑 불고기가 같이 나오는 심플한 밥상입니다.

차돌볶음과 된장찌개 \12000 차돌볶음과 파절이, 그리고 매콤한 된장찌개가 같이 나와요.점심세트 둘 다 가격이 아주 비싼 건 아니지만, 아주 착한 가격은 아니라서 직장인들이 점심에 자주 오긴 애매한 가격인 듯 해요. 완성 샷 기본적인 플레이팅은 정자점에서 보았던 것과 다름이 없이 그대로네요. 식사 끝 한우불고기는 맛있었어요. 약간 달착지근해서 좀 더 심심한 맛이었음 좋았겠지만, 밥이랑 같이 먹기 괜찮았구요. 그런데 차돌볶음은 고기가 너무 적고 야채가 가득. 기름진 것도 예전 정자점에서와 같았구요. 사진에 보시면 고기만 먹었는데 양이 넘 적더라구요. 남자분들은 이걸로 1인분이 될까? 싶었어요; 제가 나름 양이 많은 편이 아닌데도(?) 배부른 느낌이 없었거든요....된장찌개는 저한테는 좀 짜고 매콤해서, 다른 국물이 없냐고 여쭤보았어요. 예전 정자점에선 비빔밥에 무국 같은 국물이 나왔었거든요. 그런 국물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 여쭤보니 지금은 그 메뉴자체가 없는 것 같았고, 된장찌개를 다시 좀 묽게 해 주신다고 가져가셨다가 다시 내 주셨는데 비슷했어요. 제 입맛엔 좀 더 심심하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입맛) 그렇지만 아마 일반적으로 다들 맛있게 드실듯 해요. ㅎㅎㅎㅎ 앉아있다보니 진짜 직장인들이 많이 점심 드시러 나오시더라구요- 맞은편 토끼정은 언제나처럼 웨이팅하는 사람들로 바글바글. 무튼 테라스 느낌 나고 날씨 좋은 날이어서 좋았네요-  창가 자리가 비어있다면 앉기 좋은 것 같습니다.

- 좀 더 더워지면 아마 바깥 문을 닫아야 하겠지만요..발렛파킹 되나봐요. 계산하는데 이쑤시개 꽂이가 예뻐서 한 컷 ㅋ 명함은 이 때까지는 나와있지 않다고 하셨어요. 하누비노 서현점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14, 1층031-709-2192 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하누비노 서현점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14 유니퀘스트사옥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네이버 지도에는 아직 나오지 않아서 영수증에 있는 주소로; 쥬시인가요 쥬씨인가요?! 쥬씨 메뉴, 가격 여긴 뭔데 사람이 이렇게 많아?쥬씨에 사람이 많은 이유는 가격때문인가요?  저는 이제까지 쥬씨에서 음료를 마셔본 적이 없어서...  무튼.. 무슨 일이 난 건가 하고 다시 쳐다볼 정도로 사람이 많아요. 그제서야 메뉴랑 가격을 확인해보니.. 쥬씨 가격 원래 이런건가요? 생과일쥬스가 1500원, 그리고 1L는 28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엄청난 가격이네요; 궁금해서 담에 한 번 마셔봐야겠습니다; 쥬씨 서현점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60번길 12지도보기그 옆 김스토리는 이 날 영업을 안 하고 있었는데 그렇다면 그 앞에 사람들도 쥬씨 손님들..?! 무튼.. 정말 엄청난 인기네요. 빽다방쥬씨 옆엔 아직 저는 아직 한 번도 마셔보지 않은 빽다방이 있구요, 헬렌 HELEN그 옆엔 처음보는, 헬렌(HELEN)이라는 아이스크림집이 있었는데 궁금... 오리지널이 1800원이던데 담에 먹어봐야겠어요. 꽤 저렴한 가격이네요; 보통 상하목장 우유 아이스크림 류 들은 3500원쯤 하죠; 궁금하니 먹어보고 비교해봐야겠습니다.

 마노핀의 1500원 하는 우유 아이스크림은 꽤 맛있게 먹었었던 기억이 나네요. 저 위 스낵&디저트 펍이라는 달달싸롱(?)(Daldal Ssalong)은 스낵과 디저트를 파는데 펍이라는 건가요?! 궁금.. Fun & Flames도 여전히 궁금해 하고 있는 중입니다;; 언제 가보지;; AK플라자 분당점AK플라자는 요즘, 프랑스 분위기 가득! 에펠탑도 있어요 :) 포숑 FAUCHON포숑(FAUCHON)이 팝업스토어로 들어와 있길래, 에끌레어를 5개나 사 왔네요;;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쁜데, 무튼 하나씩 먹고 있습니다.

그 옆엔 라뒤레도 팝업으로 들어와있어요;; 정말 지갑을 열게 하는 아이들..;; 각종 와인도 행사중.. 몇 병 쟁여둬야 하나요... 하누비노 서현점 그리고 하누비노 서현점이 이제 문 열었어요. 여기 다녀왔으니 조만간 포스팅할텐데, 최소 다음주는 되어야 할 듯 하네요.. 아 참.. 서현 토끼정도 또 다녀왔습니다.

여기도 곧 포스팅을.. 그나저나 카메라가 드디어 고장의 조짐을 보이고 있어요 ㅠㅠㅠ 메뉴 버튼이 안 먹고 초점을 못 맞추고 .. 전반적으로 조작이 잘 안 돼요.. ;; 서비스센터 다녀와야 할듯 합니다.

ㅠ소니 분당 서비스센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3-9 백궁프라자 3빌딩 303호운영시간 : 평 일 : 09:00

18: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031-716-9955 "하누비노"는 정자동이 본점(?)이었고 2호점(?)으로 서현점이 오픈한 것 같습니다.

'한우'와 '와인'을 함께 할 수 있어서 '하누비노'라는 이름인 것 같다는 것이 저의 추측입니다.

(여쭤보진 않았어요.)예전 커핀그루나루가 있던 자리. 서현 토끼정 맞은편입니다.

외관은 예쁜데 쓰레기봉투 자리가 좀 애매하네요;;; 굳이 저기에?하누비노 서현점하누비노 메뉴판하누비노 실내깔끔한 실내입니다.

전체적으로 검은색, 와인색, 나무색 정도라 느낌이 좋아요- 하누비노 정자점과 비슷한 느낌! 그리고 조명도 예쁩니다.

저희는 일찍 가서 제일 구석 창가자리에 착석. 왠지 테라스에 앉은 느낌이네요

 맞은편에 토끼정이 보입니다.

직원분이 물묻은 손으로 메뉴판을 가져다주셔서 메뉴판에 물방울이; 런치메뉴고기 메뉴후식맥주소주 및 음료와인, 샴페인 점심에 왔으니 런치 중에서 차돌볶음과 된장찌개 (\12000)와 한우불고기(\15000)를 주문해봅니다.

그리고는 매장 구경 잠깐


매장 안 쪽에도 창가자리가 있지만, 여기는 문을 열어서 개방되지는 않네요 - 무튼 안쪽에도 자리가 꽤 많습니다.

콜키지가 무료에요. ( 런치에는 해당이 되지 않습니다.

)저쪽 벽면에 써 있는 영어.... 어디서 가져온 글일까요?!!! 직업병(?)으로 늘 읽어보게 되고 뭔가 좀 어색하거나 타이포라도 있으면 신경쓰여요.물병이 신기하더라구요- 뚜껑을 조절하지 않아도 그냥 기울이면 물이 나와요-그러는 사이, 밑반찬이 먼저 나오고, 곧 식사가 전부 나왔습니다.

한우불고기 - \15000 딱 밥이랑 불고기가 같이 나오는 심플한 밥상입니다.

차돌볶음과 된장찌개 \12000 차돌볶음과 파절이, 그리고 매콤한 된장찌개가 같이 나와요.점심세트 둘 다 가격이 아주 비싼 건 아니지만, 아주 착한 가격은 아니라서 직장인들이 점심에 자주 오긴 애매한 가격인 듯 해요. 완성 샷 기본적인 플레이팅은 정자점에서 보았던 것과 다름이 없이 그대로네요. 식사 끝 한우불고기는 맛있었어요. 약간 달착지근해서 좀 더 심심한 맛이었음 좋았겠지만, 밥이랑 같이 먹기 괜찮았구요. 그런데 차돌볶음은 고기가 너무 적고 야채가 가득. 기름진 것도 예전 정자점에서와 같았구요. 사진에 보시면 고기만 먹었는데 양이 넘 적더라구요. 남자분들은 이걸로 1인분이 될까? 싶었어요; 제가 나름 양이 많은 편이 아닌데도(?) 배부른 느낌이 없었거든요....된장찌개는 저한테는 좀 짜고 매콤해서, 다른 국물이 없냐고 여쭤보았어요. 예전 정자점에선 비빔밥에 무국 같은 국물이 나왔었거든요. 그런 국물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 여쭤보니 지금은 그 메뉴자체가 없는 것 같았고, 된장찌개를 다시 좀 묽게 해 주신다고 가져가셨다가 다시 내 주셨는데 비슷했어요. 제 입맛엔 좀 더 심심하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입맛) 그렇지만 아마 일반적으로 다들 맛있게 드실듯 해요. ㅎㅎㅎㅎ 앉아있다보니 진짜 직장인들이 많이 점심 드시러 나오시더라구요- 맞은편 토끼정은 언제나처럼 웨이팅하는 사람들로 바글바글. 무튼 테라스 느낌 나고 날씨 좋은 날이어서 좋았네요-  창가 자리가 비어있다면 앉기 좋은 것 같습니다.

- 좀 더 더워지면 아마 바깥 문을 닫아야 하겠지만요..발렛파킹 되나봐요. 계산하는데 이쑤시개 꽂이가 예뻐서 한 컷 ㅋ 명함은 이 때까지는 나와있지 않다고 하셨어요. 하누비노 서현점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14, 1층031-709-2192 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하누비노 서현점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14 유니퀘스트사옥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네이버 지도에는 아직 나오지 않아서 영수증에 있는 주소로; /OpenStreetMap대게세상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204 엘지에클라트2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서현 속초대게세상위치/전화번호경기도 분당구 서현로 204엘지에클라트2차 2층 207호031-706-9879 "하누비노"는 정자동이 본점(?)이었고 2호점(?)으로 서현점이 오픈한 것 같습니다.

'한우'와 '와인'을 함께 할 수 있어서 '하누비노'라는 이름인 것 같다는 것이 저의 추측입니다.

(여쭤보진 않았어요.)예전 커핀그루나루가 있던 자리. 서현 토끼정 맞은편입니다.

외관은 예쁜데 쓰레기봉투 자리가 좀 애매하네요;;; 굳이 저기에?하누비노 서현점하누비노 메뉴판하누비노 실내깔끔한 실내입니다.

전체적으로 검은색, 와인색, 나무색 정도라 느낌이 좋아요- 하누비노 정자점과 비슷한 느낌! 그리고 조명도 예쁩니다.

저희는 일찍 가서 제일 구석 창가자리에 착석. 왠지 테라스에 앉은 느낌이네요

 맞은편에 토끼정이 보입니다.

직원분이 물묻은 손으로 메뉴판을 가져다주셔서 메뉴판에 물방울이; 런치메뉴고기 메뉴후식맥주소주 및 음료와인, 샴페인 점심에 왔으니 런치 중에서 차돌볶음과 된장찌개 (\12000)와 한우불고기(\15000)를 주문해봅니다.

그리고는 매장 구경 잠깐


매장 안 쪽에도 창가자리가 있지만, 여기는 문을 열어서 개방되지는 않네요 - 무튼 안쪽에도 자리가 꽤 많습니다.

콜키지가 무료에요. ( 런치에는 해당이 되지 않습니다.

)저쪽 벽면에 써 있는 영어.... 어디서 가져온 글일까요?!!! 직업병(?)으로 늘 읽어보게 되고 뭔가 좀 어색하거나 타이포라도 있으면 신경쓰여요.물병이 신기하더라구요- 뚜껑을 조절하지 않아도 그냥 기울이면 물이 나와요-그러는 사이, 밑반찬이 먼저 나오고, 곧 식사가 전부 나왔습니다.

한우불고기 - \15000 딱 밥이랑 불고기가 같이 나오는 심플한 밥상입니다.

차돌볶음과 된장찌개 \12000 차돌볶음과 파절이, 그리고 매콤한 된장찌개가 같이 나와요.점심세트 둘 다 가격이 아주 비싼 건 아니지만, 아주 착한 가격은 아니라서 직장인들이 점심에 자주 오긴 애매한 가격인 듯 해요. 완성 샷 기본적인 플레이팅은 정자점에서 보았던 것과 다름이 없이 그대로네요. 식사 끝 한우불고기는 맛있었어요. 약간 달착지근해서 좀 더 심심한 맛이었음 좋았겠지만, 밥이랑 같이 먹기 괜찮았구요. 그런데 차돌볶음은 고기가 너무 적고 야채가 가득. 기름진 것도 예전 정자점에서와 같았구요. 사진에 보시면 고기만 먹었는데 양이 넘 적더라구요. 남자분들은 이걸로 1인분이 될까? 싶었어요; 제가 나름 양이 많은 편이 아닌데도(?) 배부른 느낌이 없었거든요....된장찌개는 저한테는 좀 짜고 매콤해서, 다른 국물이 없냐고 여쭤보았어요. 예전 정자점에선 비빔밥에 무국 같은 국물이 나왔었거든요. 그런 국물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 여쭤보니 지금은 그 메뉴자체가 없는 것 같았고, 된장찌개를 다시 좀 묽게 해 주신다고 가져가셨다가 다시 내 주셨는데 비슷했어요. 제 입맛엔 좀 더 심심하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입맛) 그렇지만 아마 일반적으로 다들 맛있게 드실듯 해요. ㅎㅎㅎㅎ 앉아있다보니 진짜 직장인들이 많이 점심 드시러 나오시더라구요- 맞은편 토끼정은 언제나처럼 웨이팅하는 사람들로 바글바글. 무튼 테라스 느낌 나고 날씨 좋은 날이어서 좋았네요-  창가 자리가 비어있다면 앉기 좋은 것 같습니다.

[서현] 대체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


- 좀 더 더워지면 아마 바깥 문을 닫아야 하겠지만요..발렛파킹 되나봐요. 계산하는데 이쑤시개 꽂이가 예뻐서 한 컷 ㅋ 명함은 이 때까지는 나와있지 않다고 하셨어요. 하누비노 서현점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14, 1층031-709-2192 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하누비노 서현점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14 유니퀘스트사옥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네이버 지도에는 아직 나오지 않아서 영수증에 있는 주소로; ???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AA BBQ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42번길 19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서현역 고기집 AA BBQ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49-4번지 유성그린빌딩3층TEL. 031-707-7892저는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요


식당도 뭔가 깔끔하게 변해있었습니다.

▲ 서현역 고기집 AA BBQ 메뉴판 가격표통삼겹이 무한리필인데 1인당 가격이 11,000원!!!! 저렴한 것 같아요! 저는 서현 와서 무한 삼겹살 먹으러 가면 항상 친구들이랑 15,000원짜리 갔었는데 거기보다 더 좋은 것 같아요.!! 보시면 새싹 비빔밥 볶음밥 오마이 떡볶이가 있는데 재료가 따로 모여있더라고요!이런 식으로 재료가 모여있습니다.

채소와 버섯 양파 여러 가지 쌈장들

그리고 밥이 공짜라는 점


!!! 전 고기 먹을 땐 무조건 밥을 먹어줘야 해서 ㅋㅋㅋ 이점이 좋았습니다!! 乃乃삼겹 원산지는 독일산!! 그리고 AA BBQ에선 방문 후 글을 올리면 추첨하면 2인 무료식사 혜택을..ㅎㄷㄷ 괜찮네요!! 여러분들도 도전해보세요!사이다 2,000원! 1.5 리터 짜리를 얼음을 넣어서 줍니다.

넘넘 시원하고 좋았어요!기본으로 나오는 반찬 (추가는 셀프바에서


)고기는 이렇게 나오더라고요! 뭔가 깔끔하면서 불판이 제가 자주 가던 곳과 달라서 신기했습니다!고기는 직접 잘라줘야 해요


!! 전체적으론 이런 느낌



정말 올만에 먹는 삼겹살이라


구우면서 너무너무 행복했습니다!!그냥 찍먹해서 먹어도 맛있고 쌈 싸먹어도 맛있구




소시지도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볶음밥을 해 먹기 위해서 셀프바에서 재료를 가지고 왔습니다.

여기는 자신이 직접 해야 해요


조금 남은 고기와 소시지를 이렇게 잘라주고

볶아봤습니다.

쓱싹 쓱싹

마물은 계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사진 찍으면서 만든 건데 완전 완전 맛있더라구요


!! ㅋㅋㅋㅋㅋ 성공ㅋㅋ그나저나. 요거 불판 닦는 거 힘들 것 같기도 함..여기 정말 괜찮더라구요! 서현역 고기집 AA BBQ 완전 추천드립니다! 서현 회식장소로도 딱 乃화장실은 그냥 건물 화장실이에요



[서현] 얼마나 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서현 토끼정서현 토끼정 외관.원래 식사하고 나오면서 제대로 외관 사진을 찍으려고 생각했는데 나오는 입구가 워낙 웨이팅하는 분들로 복잡하고 또 비까지 오는 바람에 정신없이 나와서는 멀찍이서만 담아보았네요. 외관은 지난번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서현 토끼정 실내.테이블 간격을 널찍하게 해 두어서 좋아요. 식사하기엔 좋지만, 아마 이런 구조라서 웨이팅이 더 많아질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 그치만 또 테이블을 많이 놓는다고 해도, 주방에서 감당할 수 있는 한계 이상 한번에 손님이 몰리는 것보단, 이렇게 널찍하게 운영하는 것이 더 좋아보입니다.

 서현 토끼정 앞에 가면, 순번이 앱을 사용하라는 안내문이 나와있습니다.

웨이팅이 길어지다보니 이런 어플을 사용하는 것 같아요.저는 순번이 앱을 미리 설치해두었다가 2번으로 접수한 후 알림이 와서야 매장에 도착했는데, 이미 들어가는 순간 실내가 가득한 것을 보고 놀랐어요. 순번이 앱과는 별개로 그냥 방문하는 사람들은 그냥 받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사실상 앱 상으로는 2번째 손님이었어야 했던 저희가 주문하려고 했더니,주방의 문제로 앞 손님들을 먼저 주문 받고 5분 후에 주문을 받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순번이 앱 화면 보여드리면서 일부러 기다렸다가 시간 맞춰서 왔는데... 라고 말씀 드렸더니 주문을 받아주시긴 하셨지만...11시 오픈 시각에 맞춰가도 정말 한번에 꽉 차 버리니 주방에서 순식간에 음식을 만들어내시는 건 힘든 상황인 듯 했습니다;;; 오픈한 지 아직 일주일이라 그런 걸까요....? 토끼정 실내 #1토끼정 실내 #2토끼정 실내 #3서현 토끼정은, 바깥에서 보이는 분위기와 마찬가지로, 실내 분위기도 좋고, 소품들이나 인테리어들, 정말 깔끔하고 잘 해 두었습니다.

조명도 예쁘구요. 타일로 된 벽도 깔끔합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웨이팅하는 분들..테이블마다 직원 호출용 벨이 붙어 있는데 벨도 귀엽네요- 주문하고 나서 받은 식기류, 냅킨, 앞접시들! 전부 맘에 듭니다.

 앞접시도 넘 예뻐요- 메뉴판도 넘 깔끔하게 해 두셨구요- ㅎ 메뉴판 사진 대부분 찍어왔는데 포스팅 아래쪽에 첨부할게요- 일단 돼지고기덮밥과 몽글몽글 해물나베를 주문했습니다.

해물나베에는 밥이 따로 나오지 않아서 토끼밥을 추가로 주문.이후 음료는 추가로 화이트와인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나중에 받겠다고 하셔서 아주 늦게 나오는 건 아닌가 걱정했는데, 음식은 생각보다 빨리 나왔습니다.

 해물나베는 여기에 올려주시는데, 보기보다 화력이 세더라구요! 나베를 올려놓으니 한참동안 꽤 뜨겁게 유지가 잘 되었습니다.

 주문한 '꿀 돼지덮밥'과 '몽글몽글 해물나베' 그리고 구석에 '토끼밥'까지.토끼정 해물나베'몽글몽글 해물나베' \11300밥이 따로 나오지 않으니 토끼밥을 같이 주문해야 해요. 그런데 사실 덮밥도 양이 작진 않아서, 추가 주문하지 않아도 괜찮았겠다.

.싶었습니다.

 이것만 드신다면 토끼밥을 주문하는 걸로

새우완자가 4개인가 들어있고, 홍합, 조개, 오징어 등 해산물과 배추, 파, 양파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국물이 아주 맵지 않으면서도 개운하고 얼큰한 느낌. 비가 부슬부슬 오는 날씨에 딱 맞는 메뉴였어요. 토끼정 돼지덮밥 그리고 '꿀 돼지덮밥' \8500    [돼지고기: 스페인산]사실.. 크림카레우동을 먹어야 하는 건가.. 라는 생각도 잠시 했지만, 제가 원래 카레를 좋아하지 않아요; 좋아하지 않는 걸 먹느니 좋아하는 메뉴를 먹어보자, 라고 생각하고 주문해본 돼지덮밥. 달걀의 비쥬얼에 반했네요; ㅎㅎㅎㅎㅎㅎ 달걀 밑에 있는 건 뭔지 잘 모르겠어요


무튼 같이 비벼 먹으니 맛있었어요


 덮밥 소스도 같이 주시는데 (사진에서 왼쪽 구석에 있는 종지) 덮밥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고기에 가려 보이지 않지만 달달한 양파도 아래 들어있습니다.

 사진에 토끼밥을 따로 찍지 않았는데, 오른쪽에 흐릿하게 찍혔네요


 그냥 밥에 튀김가루 같은 후리카케와 김가루가 올려져 있어요. 양이 꽤 작은 줄 알았는데 그냥 보통 한 공기 정도 되더라구요. 덮밥 양을 보고는.. 사실 추가주문 하지 않아도 괜찮았겠다.

. 싶었습니다.

 음료를 주문하지 않고 있다가, 나온 음식들이 맛있고 하여.. 와인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Arrogant Frog 시리즈를 전부 판매하고 계시더라구요

그 중 화이트와인으로 선택.  187ml 니까 딱 둘이 한잔씩 소량 마시기 좋아요. 생각보다 달달하고 더 괜찮았던 와인. 처음에 와인잔에 뭔가 묻어서 나와서 응? 하고 있는데 사람을 불러서 말하기도 전에 눈치빠르게 달려와서 잔을 바꿔주신 직원분이 계셨습니다.

주문받고 서빙해 주셨던 분은........ 뭔가 약간 어색하시고 아직 어리버리..하셨는데.. 잔 바꿔주셨던 이 다른 직원분 때문에 그럭저럭 즐겁게 식사했던 것 같습니다.

 식사를 다 하고 나서의 테이블. 그릇들이 예뻐요* 토끼정은 오픈하기를 기다렸던 것은 아니지만,기대가 크지 않아서였는지 만족도가 높았던 곳입니다.

저는 사실 토끼정이 서현동에 들어온다는 것이 아주 기다려지지는 않았어요. (예를 들면, 을밀대처럼 매우 기다리진 않았어요.)강남 토끼정이 매우 인기가 있고 웨이팅이 길지만, 너무너무 맛있다는 평은 잘 못 들었기도 했고... 그냥 '한 번쯤 가 볼만한 곳'이란 느낌이 강해서요.. 근데 이렇게 가까운 곳에 생겨주니 안 가볼 순 없다.

.는 마음으로 갔던 건데 저는 기대 이상으로 맛있게 식사했어요. 오늘 방문에선 물론 오픈한지 1주일도 안 되어 방문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미숙한 점이 이것저것 보였지만.. 시간이 지나면 차차 안정되리라 생각됩니다.

 아직 가보지 못하신 분들은... 사실 좀 더 시간이 지난 이후에 방문하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긴 합니다.

 저는 한 번으로 방문이 끝나게 되려나? 했는데 앞으로도 시간 좀 지난 후엔 종종 갈 것 같구요

 생맥주나 사와, 하이볼, 등을 마셔볼 것 같습니다.

 토끼정 분당서현점 031-707-3997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15 1층 토끼정 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토끼정 분당서현점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73-2상세보기지도보기** 서현 토끼정 메뉴 첨부합니다.

 밥요리: 꿀 돼지덮밥 \8500, 통 장어덮밥 11,800 면요리: 숯불구이 우동 \7500  토끼정 카레우동 \10500 토끼정 크림 카레 우동 \11000국물요리:  몽글몽글 해물 나베 \11300 일본식 소고기찌개 \13800 고기요리: 달콤하고 그윽한 소스의 돈데끼 \12300  숯불구이 \14000 토끼정 특제요리:  토끼정 짜파** \5500 토끼정 고로케 \6500  고기튀김 (돼지고기) \7000음료, 주류: 토끼소다 \5800 클라우드 생맥주 \4000 카시스 하이볼 \5200                   청포도 사와 \6000  산토리 프리미엄 몰츠 생맥주 \8000 매실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병이 예뻐서 주문하고 싶네요;???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AA BBQ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42번길 19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서현역 고기집 AA BBQ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49-4번지 유성그린빌딩3층TEL. 031-707-7892저는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요


식당도 뭔가 깔끔하게 변해있었습니다.

▲ 서현역 고기집 AA BBQ 메뉴판 가격표통삼겹이 무한리필인데 1인당 가격이 11,000원!!!! 저렴한 것 같아요! 저는 서현 와서 무한 삼겹살 먹으러 가면 항상 친구들이랑 15,000원짜리 갔었는데 거기보다 더 좋은 것 같아요.!! 보시면 새싹 비빔밥 볶음밥 오마이 떡볶이가 있는데 재료가 따로 모여있더라고요!이런 식으로 재료가 모여있습니다.

채소와 버섯 양파 여러 가지 쌈장들

그리고 밥이 공짜라는 점


!!! 전 고기 먹을 땐 무조건 밥을 먹어줘야 해서 ㅋㅋㅋ 이점이 좋았습니다!! 乃乃삼겹 원산지는 독일산!! 그리고 AA BBQ에선 방문 후 글을 올리면 추첨하면 2인 무료식사 혜택을..ㅎㄷㄷ 괜찮네요!! 여러분들도 도전해보세요!사이다 2,000원! 1.5 리터 짜리를 얼음을 넣어서 줍니다.

넘넘 시원하고 좋았어요!기본으로 나오는 반찬 (추가는 셀프바에서


)고기는 이렇게 나오더라고요! 뭔가 깔끔하면서 불판이 제가 자주 가던 곳과 달라서 신기했습니다!고기는 직접 잘라줘야 해요


!! 전체적으론 이런 느낌



정말 올만에 먹는 삼겹살이라


구우면서 너무너무 행복했습니다!!그냥 찍먹해서 먹어도 맛있고 쌈 싸먹어도 맛있구




소시지도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볶음밥을 해 먹기 위해서 셀프바에서 재료를 가지고 왔습니다.

여기는 자신이 직접 해야 해요


조금 남은 고기와 소시지를 이렇게 잘라주고

볶아봤습니다.

쓱싹 쓱싹

마물은 계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사진 찍으면서 만든 건데 완전 완전 맛있더라구요


!! ㅋㅋㅋㅋㅋ 성공ㅋㅋ그나저나. 요거 불판 닦는 거 힘들 것 같기도 함..여기 정말 괜찮더라구요! 서현역 고기집 AA BBQ 완전 추천드립니다! 서현 회식장소로도 딱 乃화장실은 그냥 건물 화장실이에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카툰공감 분당서현점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92 야베스밸리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만화카페 카툰공감 요금표입니다 ^^기본 1시간에 3천원 - 오전요금제: 2시간+음료 5,000원 - A 정액요금제: 2시간+음료 6,000원 *이용시간*- 평일: OPEN 오전 10:00

새벽 2:00- 주말: 금요일, 토요일 24시간 운영 카툰공감 가격카툰이용안내입구에 들어오면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키를 가지고 카페에 있는 직원분께 건네면 카드를 줍니다 ^^ 저는 A 이용요금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새우필라프 주문했어요 ^^입구에 ?n 안내받을 수 있는 인포와 카페가 있어요 ^^ 카툰공감 만화카페에는 다양한 음식 종류와 음료들이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 외부 음식은 반입 안되니깐 주의하셔야해욥ㅋ새우필라프도 너무 맛있었는데 담엔 다른것도 먹어봐야겠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가게 내부가 너무 깔끔하고 좋았어요




다양한 커피종류와 파니니, 피자, 샐러드, 도리아, 필라프, 사이드멘 종류까지 음식 종류가 매우 다양해요 ^^시간체크를 할 수 있는 카드를 받고 빈자리에 착석하면 된답니다 ^^ 카툰공감에서 지켜야하는 기본적인 에티켓이 있으니 다같이 지켜주셔야해요 !!!!^^이런건 매너고 기본이니깐다들 잘지키시겠죵




ㅋㅋ전체적인 인테리어 분위기도 깨끗하고 초록색 포인트 컬러가 굉장히 인상적이네요^^천장고도 높아서 그런지 답답한 느낌도 없고 자리에는 파티션이 쳐져 있어서 아늑하고 좋더라구요






요렇게 벌집처럼 네모네모 파티션이 쳐져있으사 빈 곳에 들어가서 앉거나 누워서(?) 편한자세로 ㅋㅋㅋㅋ책을 볼 수 있어요 ^^카툰공감 분당점만화책 종류도 엄청 많더라구요




테마별로 코너가 계획되어 있어서 빠르게 찾을 수 있었어요 ^^벨이 울리면 카페쪽으로가서 음식을 가지고오면 됩니다

우리가 주문한 아메리와 토마토 새우 필라프 ?? 간단하게 밥도먹고 음료도 한잔하면서 편하게 있으니깐 너무 좋더라구요!!!!(다 드신 접시는 카페쪽으로 다시 가져다줘야해요 ^^ 에티켓이 있더라구요 ㅎㅎ)카툰공감 식사메뉴 필라프요즘 스페인에 빠져있는 쮸리킴인데 마침 여기에도 관련된 서적이 있지 모예여 ??만화책 뿐만아니라 에세이, 정보서적, 자기개발서적, 베스트 셀러코너까지 다양하게 있으니 만화책이 조금 질렸다 싶은 친구들은 독서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쿠션도 넉넉하게 있어서 폭신폭신 요렇게 누워서 책보긔 ㅋㅋㅋㅋㅋㅋㅋ주말에 편하게 늘어지면서 데이트 하고 싶을때 넘나 추천하고 싶은 데이트 코스!!^^서현역 카툰공감에서는 만화책만 보는게 아니라 개인공부를 해도되고

시험공부를 해도되고 ㅎㅎㅎㅎ 데이트하면서

넘나 자유로운 분위기 ^^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공간이기에 소독도 철저하게 하고 있다고 하니 더욱더 안심되더라구요.와이파이도 당연히 짱짱하게 터지구여 ^^룸말고 이런 오픈 테이블에서 자유롭게 읽을 수도 있구여 ^^ 테이블 꽃도 한결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있네요

굉장히 많은 책들과 따듯하고 편한 인테리어 :)담요도 준비되어 있으니 혹시나 춥거나 ..책을 수면제로 알고 쿨쿨 잠든 친구를 위해 ....사용하면 좋을듯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 공감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체험하고 혜택 받으면 일석이조겠죠 ^^ 이런건 꼭 해야해!!!!!ㅋㅋㅋ물마실 수 있는 테이블과 흡연실도 따로 계획되어 있네요 ^^ 같은 실내에 있으니 흡연은 최대한 자제하도록 합시다요 ....>.<ㅋ다양한 볼거리와 맛있는 메뉴들이 있는 데이트 코스 추천 서현역 카툰공감 카페였습니다 ^^카툰공감 분당서현점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92 야베스밸리지도보기전화문의: 031-703-3569 쥬시인가요 쥬씨인가요?! 쥬씨 메뉴, 가격 여긴 뭔데 사람이 이렇게 많아?쥬씨에 사람이 많은 이유는 가격때문인가요?  저는 이제까지 쥬씨에서 음료를 마셔본 적이 없어서...  무튼.. 무슨 일이 난 건가 하고 다시 쳐다볼 정도로 사람이 많아요. 그제서야 메뉴랑 가격을 확인해보니.. 쥬씨 가격 원래 이런건가요? 생과일쥬스가 1500원, 그리고 1L는 28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엄청난 가격이네요; 궁금해서 담에 한 번 마셔봐야겠습니다; 쥬씨 서현점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60번길 12지도보기그 옆 김스토리는 이 날 영업을 안 하고 있었는데 그렇다면 그 앞에 사람들도 쥬씨 손님들..?! 무튼.. 정말 엄청난 인기네요. 빽다방쥬씨 옆엔 아직 저는 아직 한 번도 마셔보지 않은 빽다방이 있구요, 헬렌 HELEN그 옆엔 처음보는, 헬렌(HELEN)이라는 아이스크림집이 있었는데 궁금... 오리지널이 1800원이던데 담에 먹어봐야겠어요. 꽤 저렴한 가격이네요; 보통 상하목장 우유 아이스크림 류 들은 3500원쯤 하죠; 궁금하니 먹어보고 비교해봐야겠습니다.

 마노핀의 1500원 하는 우유 아이스크림은 꽤 맛있게 먹었었던 기억이 나네요. 저 위 스낵&디저트 펍이라는 달달싸롱(?)(Daldal Ssalong)은 스낵과 디저트를 파는데 펍이라는 건가요?! 궁금.. Fun & Flames도 여전히 궁금해 하고 있는 중입니다;; 언제 가보지;; AK플라자 분당점AK플라자는 요즘, 프랑스 분위기 가득! 에펠탑도 있어요 :) 포숑 FAUCHON포숑(FAUCHON)이 팝업스토어로 들어와 있길래, 에끌레어를 5개나 사 왔네요;;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쁜데, 무튼 하나씩 먹고 있습니다.

그 옆엔 라뒤레도 팝업으로 들어와있어요;; 정말 지갑을 열게 하는 아이들..;; 각종 와인도 행사중.. 몇 병 쟁여둬야 하나요... 하누비노 서현점 그리고 하누비노 서현점이 이제 문 열었어요. 여기 다녀왔으니 조만간 포스팅할텐데, 최소 다음주는 되어야 할 듯 하네요.. 아 참.. 서현 토끼정도 또 다녀왔습니다.

여기도 곧 포스팅을.. 그나저나 카메라가 드디어 고장의 조짐을 보이고 있어요 ㅠㅠㅠ 메뉴 버튼이 안 먹고 초점을 못 맞추고 .. 전반적으로 조작이 잘 안 돼요.. ;; 서비스센터 다녀와야 할듯 합니다.

ㅠ소니 분당 서비스센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3-9 백궁프라자 3빌딩 303호운영시간 : 평 일 : 09:00

18: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031-716-9955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