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일전기 젖병소독기


. 1.5L되는 물병도 충분히

들어가는 한일 젖병소독기.. 대부분 키티 젖병소독기로 많이들 알던데, 난 같은제품 미피로 구매했음^^?임신때 베이비페어에서 산 건데

아주아주 유용하게 2년가까이 잘 쓰고있다는 ㅎㅎㅎㅎ???원래 젖병소독기하면... 유팡 / 레이퀸 / 해님 정도?!?! 하지만 내가 한일전기에서 나오는... 다소 생소한 젖병소독기를 구매한 이유 중 가장 큰거는... 바로바로

안에 램프만 3개!!!!!  다른 소독기에도 기본으로 들어가는 듯한.. 살균기능의 이탈리아산, 오스람 자외선램프도 두개고


거기에 건조기능으로 따로 쓰이는 프랑스산 골든라이트 적외선 램프까지 추가로!!! ??그리고 윗부분에 따로 3M 헤파필터까지 있으니... 다른 제품들보다 확실하다!!!!!!!!!!!!!!!! 고 생각해서

?거기에 덤으로... 디자인도 이쁨^^키티젖병소독기로 엄청 유명하고

(핑크에 키티그림)가끔 리미티드

해서 청양띠에는 청색에 양그림으로도 나왔다하고.. 내껀 미피^^ 주황색에 미피그림으로 ㅎㅎㅎ ???각설!! 하고

암튼 엄청 유용하게

잘 쓰긴했는데... 임신때도 막 칫솔이니 리모콘이니 이런거 소독했으니 거의 2년.... 을 썼는데, 생각해보니까 램프교체를 한번도 안한거임 ㅠㅠㅠ 진짜 손발 오글오글.... 캐 민망함 ㅠ????안전하게 전원코드 뽑아서 바닥에 내리고

베이비페어에서 제품구매할때 서비스로 받았던 소모품패키지도 찾아와서 자리잡고 앉음!! ??요 소모품 패키지에는 칫솔걸이와.. 오스람 자외선램프 두개와 골든라이트 적외선램프 하나.그리고 3M헤파필터 하나가 모두 들어있음^^뒷면에는 친절하게도

각각 사용방법이 있음^^ ? 젖병소독기 램프교체시기는??램프에는 일단,,, 깜빡거리거나 끝부분이 까매지면 바꿔주라고 되어있다.

. 하지만, 내가 살때 한일전기 직원분은 1년에 한번정도 바꿔주면 된다고했고

유명한

[한일전기 젖병소독기] 생각의 끝은?


유*을 쓰는 친구는 6개월에 한번 갈아주는거라고하고... 하지만,, 일단 사용횟수가 다 다르기때문에 딱!! 기간이 정해져있다고 할수는 없는!!!헤파필터도 사실 1년에 한번 갈아주랬는데.. 어쩌다보니 2년 ㅠㅠ첨에 뭐지?!?!? 멍


때렸는데... 뒷면에 필터교체방법을 읽고나니 잘됨 ㅋㅋㅋㅋ 고정인줄알았던 헤파필터 뚜껑(?)은 힘주고 당기면 열리는거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왼쪽은 2년... 쓴 헤파필터고, 오른쪽이 새로꺼낸 헤파필터임.. 사진상으로는 크게




티안나고 비스무레해보이기도하는데.. 실제로보면 왼쪽은 그냥 탁한 회색... 오른쪽은 새하얀 흰색이라는 ㅠㅠ 살짝... 뽀샤시 효과를 주면 제대로 보이는 극과 극의 상황... 미안해 딸.. 엄마가 부지런해질께^^;;;;;;;;;;;;;;;;;;;;;;;;;????램프도 교체!!! 자외선램프 위에껀 2년 쓴 제품... 아래가 새로 꺼낸 제품... 2년쓰긴했지만,, 램프의 경우는 저 인쇄(?)되어있는 부분이 옅어진거 외에는 차이점을 모르겠음.. 일단 불도 다 잘들어오고.. 깜빡이는거 없고... 끝부분이 까매지지도않았고.. 암튼

[한일전기 젖병소독기] 할말이 없네요.

그래도 이왕 맘잡고 교체하는만큼, 시원


하게 다 바꿔버렸음 ㅋㅋㅋ 그리고 다시 제자리를 찾은 젖병소독기!! 한일젖병소독기크기는 유*보다는 크고

해*보다는 작음... 그리고 옆의 밥통인 쿠쿠 10인용밥솥이니까.. 대충


감은 올듯!! --------------------------------------------------------------------나야 혼합수유 잠깐하고 분유로 넘어가면서 정말정말 이거, 없었으면 못 살아겠다!!! 싶을정도로 잘 쓴제품임..반면, 비슷한 상황이였지만 젖병소독기없이 항상 열탕 소독해줬던 언니도 귀찮고 번거롭긴하지만.. 안심되서 더 좋았다하고... 어떤 육아제품이든 다 그런거 같긴하다!!!우리 엄마가 나 키울때만해도 없던게 요즘 세상좋아져서 많이 생긴게 맞으니까... 뭐든지,,, 자기한테, 내아이한테 맞추는게 최우선이라는^^...          OSRAM 오스람 자외선 램프 X2 듀얼램프 착용으로 구석구석 99.9% 살균 3M 고효율 클린 HEPA필터로 깨끗하게! 장시간 보관시 일정간격 자동살균의 젖병보관기능까지-        기존의 자외선 젖병소독기와는 차별화된 최고사양 신제품! 미피 젖병소독기예요-         꼼꼼한 포장으로 되어있는 미피 젖병소독기,가전제품이라 택배배송은 혹시나하는 파손이 겁나는데- 꼼꼼배송으로 아주 잘 도착했어요!         겉으로 보이는 디자인부터

귀엽고 깜찍하게그리고 심플하게 집안을 환하게 만들어 줄 미피 젖병소독기!        구석구석 99.9%의 살균력!!타회사 제품과는 다르게 (타회사는 자외선램프 1개 착용)2개의 듀얼램프로 살균력을 더욱 높혔어요-   젖병소독기추천 미피 젖병소독기!  타사와는 차별화된 많은 기능이 있답니다         다른곳에서는 볼 수 없는 HEPA필터!! 3M사의 고효율 클린 HEPA필터로 외부의 공기를 깨끗이 정화시켜준답니다

       젖병소독기 위의 헤파필터를 누르면, 흡입구가 열리구요-그러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는 상태가 되는거예요^^        미피 젖병소독기 윗부분의 HEPA필터는 전원스위치  역할을 하기때문에,한번 누르면 전원이 켜지는 상태로 됩니다.

   미피 젖병소독기 기능들과 외관을 한번 살펴볼게요      미피 젖병 살균소독기는 원터치방식의 조작버튼, 센서동작으로 그냥 터치만하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요-    [ 미피 젖병소독기의 버튼 기능 ]  1. 자동 - 건조와 살균을 한꺼번에 진행하는 기능(40분) 2. 살균 - 건조없이 살균만 할때 사용(10분)3. 청정 - 소독기 내부의 냄새를 없애고자 할때 사용(10분) 4. 보관 -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고자 할때 사용(2시간 반복)   자동 / 살균 / 청정 / 보관기능까지!타 젖병소독기와는 차별화된 - "해파필터"로 외부의 공기를 정화시켜줘서 항상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로 젖병을 보관할 수 있어요            내부를 열어봤어요-넓은공간에 상부그릴, 하부그릴 2간으로 되어있어요- 전면도어는 앞쪽으로 개폐하는 방식이라 옆으로 여는 타사방식에 비해 공간차지가 불편함이 없어요!         상부그릴과 하부그릴, 아주 튼튼한 스테인레스 재질로녹쓸 걱정도 NO!      젖병소독기추천 ; 미피 자외선살균 젖병소독기 다양한 기능을 비롯한슬림한디자인과 깔끔한본체-귀여운 미피캐릭터에 튼튼한 내부까지!          주방에 설치를 했어요!미피 젖병소독기의 받침부분은 앞,뒷부분 무게중심을 반영해, 각기 다른 모양으로 설계가 되어있어요.         바닥부분, 미끄럼방지처리가 되어있어 잘 미끄러지지않아 넘어지거나, 쓰러지는 염려까지 걱정 끝^ ^    이제, 젖병소독기에 살균소독할 젖병들과 치발기, 장난감등을 넣어볼게요.   [미피 젖병소독기 사용순서]  1. 젖병을 깨끗히 씻습니다물기가 없는 마른 젖병도 건조없이 살균기능으로 살균이 가능합니다물기가 있는 젖병은 반드시 3회이상 털어주십시오  2. 젖병을 세워서 놓습니다.

입구 방향이 자외선(상부)쪽을 향하게 놓으면 효율적인 살균이 가능합니다  3. 문을 닫은 후 전원 스위치를 눌러 흡입구를 열고 원하는 기능을 선택합니다  4. 원하는 기능이 완료된 후 젖병을 꺼내시고 문을 닫은 후 전원스위치를 OFF시켜 주십시오          젖병을 씻어서 소독기에 넣어주세요!        많은 아기용품과 젖병들을 넣어서 소독을 할거예요

!    여기서 잠깐! 젖병소독기는 언제까지 사용이 가능한가요??   미피 젖병소독기는 젖병을 비롯한 다양한 아기장난감그리고 치발기와 이유식스푼등 아기입에 들어가는 모든 제품을 살균해 줄 수 있어 신생아부터

아이가 커서도 오래오래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예요. 물론, 어른들의 칫솔, 휴대폰등 세균번식이 걱정되는 모든제품 살균,소독이 가능하니99.9%의 살균력의 미피 젖병소독기로 살균하는게 좋겠죠?     이렇게, 소독할 제품을 다 넣고!본체 전면 도어를 닫아주세요

       그리고 위쪽의 헤파필터를 눌러주면 ON 상태! 자동/ 살균/ 청정/보관기능의 버튼에 불이 다 들어옵니다           1. 자동기능으로 건조와 살균을 한꺼번에 진행하도록 했어요!    자동버튼을 누르면 초기에 적외선 램프가 켜지면서, 건조가 시작됩니다.

-10분후에 FAN이 작동하며 건조 및 환기를 동작시킵니다.

-30분이 지난 후 모든 건조가 완료가 되면, 자동으로 살균기능(UV램프)이 작동됩니다.

-40분후에 모든 기능이 종료됩니다.

           시간표시기능과 UV1, UV2램프 표시기능-보관중에 불을 켜고, 젖병과 아기용품들을 보관해요.  외출시 청결한 상태를 유지코자할때, 보관기능을 이용해 미피 젖병소독기에 젖병들을 보관한답니다^^        이렇게, 자외선살균이 2분 - 환기20초가 반복되면서아기용품,젖병등 살균을 요하는 제품을 99.9% 살균해 준답니다.

  장시간 보관시, 일정간격의 자동살균기능.젖병 보관기능으로 해결할 수 있어서 더욱 청결하게 젖병소독을 할 수있어 좋아요.   소독해놓고도, 그냥 보관해두면- 잘못 소독해서 겹쳐진 젖병은 냄새도나고,세균이 다시 생길까 두려운데- 이런 편리한 기능으로 걱정 싸악


!!      미피 자외선살균 젖병소독기로 안심하고 아이용품 소독하세요! 젖병소독기 사용기간은 엄마의 필요성에 따라 달라진다는점-!깨끗하고 청결하게, 아이의 건강을 생각한다면- 우리집안에 꼭 하나쯤 있어야할 소독기! 젖병소독만 하는게 아니라, 칫솔 휴대폰, 휴대용품 모두 소독이 가능하니까!^^'  앞으로, 미피 젖병소독기로 세균걱정으로부터 해방되자구요!!!        미피 젖병소독기가격 179000원신제품 행사중으로, 구입하시는분들 후기남기면 전원 안심주전자를 증정한데요

^-^     ▲베이비한일  바로가기▲   젖병소독기추천 / 미피 젖병소독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