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스피릿


‘걸 스피릿’은 여자 아이돌 보컬들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경연프로그램으로, 그간 비교적 주목받지 못했던 아이돌 보컬들을 재발견하는 예능이다.

MBC ‘무한도전’ 조연출을 맡았던 마건영 PD가 2014년 JTBC로 이적한 후 메인 PD로서 처음 선보이는 예능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걸 스피릿’으로 만난 조세호와 성규는 처음으로 함께 MC 호흡을 맞춘다.

‘대세’로 떠오른 조세호와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등에서 예능감을 뽐낸 성규의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쏠린다.

특히 성규는 인피니트에서 메인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물론 솔로 활동을 한 바 있어 아이돌 보컬이 재조명 받는 프로그램인 ‘걸 스피릿’을 탁월하게 이끌 것으로 보인다.

‘걸 스피릿’은 오는 7월 중순 방송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kangsj@osen.co.kr[단독] 조세호X성규, JTBC 새 음악예능 '걸스피릿' MC발탁[=강서정 ] 개그맨 조세호와 그룹 인피니트의 성규가 JTBC 새 예능프로그램 MC로 나섰다.

14일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조세호와 성규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걸 스피릿’ MC로 발탁됐다.

‘걸 스피릿’은 여자 아이돌 보컬들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경연프로그램으로, 그간 비교적 주목받지 못했던 아이돌 보컬들을 재발견하는 예능이다.

v.media.daum.net [엑스포츠뉴스=이아영 ] JTBC가 새 음악 예능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14일 JTBC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 '걸 스피릿'이 오는 7월 중순에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걸 스피릿'은 데뷔 후에도 스포트라이트를 받지 못했던 여자 아이돌 보컬들의 숨겨진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경연 프로그램이다.

12인의 걸그룹 메인 보컬들이 경연을 통해 순위를 정하고, 파이널 리그에서 최종 우승자가 선정되는 형식이며다.

매주 순위에 따라 다양한 콘셉트의 공연이 펼쳐진다.

MC로는 대세 개그맨 조세호와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성규가 호흡을 맞춘다.

조세호의 맛깔스러운 입담과 현직 아이돌인 성규의 호흡이 기대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누구보다 아이돌의 고충을 잘 아는 전직 아이돌들이 프로듀서로 등장해 매의 눈으로 무대를 살피고, 선배로서의 냉철한 조언과 칭찬을 전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의 연출을 맡은 마건영 PD는 "아이돌이라는 이름 아래 가려졌던 메인보컬들에게 자신의 실력을 발산할 기회를 제공하고, 숨은 실력자를 발굴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10대와 20대에게는 좋아하는 가수의 색다른 무대를 볼 수 있는 기회가, 기성세대에게는 숨은 실력파 가수를 발견하고 아이돌에 대한 편견을 깰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6월 말 첫 녹화를 진행하며, 7월 중순 첫 방송 예정이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숨은 걸그룹 실력자 발굴"…JTBC, '걸스피릿' 론칭 (공식입장)[엑스포츠뉴스=이아영 ] JTBC가 새 음악 예능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14일 JTBC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 '걸 스피릿'이 오는 7월 중순에 첫 방송된다고www.xportsnews.com 와우



지난번 우현이 쇼케에서 성규가 예능 공부도 열심히 하고 있다길래.. 혹시 예능프로 고정 오가는 얘기가 있는게 아닐까 생각했었는데



그럼에도 좀 맴에 걸리는 것은 왜 걸그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데 왜 또 프로그램 이름은 걸 스피릿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규야



!!!걸 스피릿에 나오는 걸그룹 멤버들은 인스피릿이 아니야


다정하게 눈길주지 마러라


!!!그럼 누나 맴 쓰라린다


!!!슬마

이거 또 파일럿 프로그램 아니쥬


[걸스피릿] 세상에나..


파일럿 예능은 이제 노노임돠


후속 기사들 보니 파일럿은 아닌것 같고, 12인의 걸그룹 메보들이 경연을 펼친다고 하니 최소 8주는 방송을 하겠네요



^^우리 성규 뮤지컬 하랴


컴백 준비하랴


새 프로그램 MC까지 신경써서 준비할려면..보약이라도 한재 먹어야 되는거 아닌가 몰라


^^..구루, 진행 방식, 포멧의 식상함 등은 논외로 하더라도 무대들이 딱히 기억에 남지 않는다.

음원으로 계속 듣고 싶은 노래도 그닥 없었고.결국 이런 경연형 음악 예능은 무대의 임팩트가 커야 하는데 그 부분이 많이 부족한 듯.뭐 때문일까.실력있는 멤버들이 꽤 있는데 능력치를 200% 끌어내지 못한 느낌.편집의 영향이 큰 건가.자막과 팬들의 함성소리, 구루의 반응 등으로 인하여 무대에 충분히 몰입하게 하는 편집은 아닌 듯 하다.

앞으로 차차 나아지길 기대해보겠지만...1화 무대는 기대 이하였다.

걸스피릿 1회 주요 무대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