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마이걸


블로그를 돌아 다니다.

. 어떤 포스팅을 봤었는데 말이죠.오마이걸은 10대 여성팬들이 많고..러블리즈는 20

30대 아저씨팬들이 주류라는 글이 눈에 띄었습니다.

사실 근데.. 별로 부정하기 어려운 것이.. 일단 아저씨 팬이라 할 수 있는 저 역시 이상하게 다른 걸그룹 보다 러블리즈에게 끌리더군요. ㅎㅎ물론 저도 오마이걸이나 트와이스.. 특히 사나의 샤샤샤 이런 걸 보고 열광은 하지만..결국 덕질(?)은 항상 러블리즈에게 귀결이 되더라는... 그 이유는 아마.. 러블리즈는 프로듀서가 윤상이기 때문일까요??어릴 때 강수지 누나의 보랏빛 향기의 오마주? 아니면...그저 아저씨들은 러블리즈처럼 뭔가 가녀리고 귀여운 걸그룹을 좋아해서?  뭐 그 이유는 사실 잘 모르겠지만..러블리즈는 오늘 자(6월 10일) 뮤직뱅크에 보랏빛 무대 의상을 입고 나왔답니다

 뭐 그 전에.. 짚고 넘어갈 것이 러블리즈 소개하던 아이린.. 정말 너무 귀여운 척(?)을 하더군요. 제가 이렇게 캡쳐를 아니 할 수 없게 끔 말이죠. 눈이 다 정화가 되는군요. ㅎㅎ 멍 때리는 표정의 지애입니다.

외모가 참 사기적인.. 귀여움.. 누구는(베이비소울) 정말 짜내면서 애교를 하는데 지애는 걍 멍 때려도 귀엽네요.미주가 빠진 빈자리는 여전히 많이 허전하네요.원래 미주와 예인이가 같이 하는 파트...결국 예인이 혼자서 소화를 하고 있습니다.

근데 카메라 감독님도 딱히 혼자 하는데 원샷은 안 주네요

ㅎㅎ두 번째 지수와 미주의 부분도 역시 지수 혼자.. 그리고 케이는... 진리... ^^ 근데.. 러블리즈는 순위가 엄청 하락을 했는데...오마이걸은 무려 28계단이나 올랐네요


디지털 점수, 시청자선호도 점수 뭐 이건 저도 아주 미력하게나마 지원을 하긴 했을 겁니다

ㅋㅎㅎ물론 특별한 역주행이 없는 한 1위는 약간 힘들어 보여도..노래가 굉장히 좋은 만큼 더 올라갈 것 같네요. 그리고 랭킹에도 오래 있을 것 같구요. 그리고 그냥 이건 개인 취향이지만 전 오마이걸의 윈디데이 이 노래가...올해 나온 가수들의 노래 중 가장 맘에 들더군요. 맬로디가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비트가 쿵쾅 거리는 게.. 정말 군부대 가면 끝장 날 것 같은 예감이 물씬 풍기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kHacE90m06s동영상????(OH MY GIRL)_WINDY DAY(MV)????(OH MY GIRL)_WINDY DAY(MV) #???? #???? #OHMYGIRL #WINDYDAY 2016.05.26 Official Websit...www.youtube.com오마이걸의 리패키인 Windy Day 입니다.

시작 하겠습니다.

시작부터 요장면이 나오는데 요장면을 기억해주세요.시작은 자고 있네요요장면에 수상한 물건이 있습니다.

한 번 찾아 보세요, 찾으셨나요? 수상한 물건은 바로이 물건 입니다.

이 물건은 드림캐처입니다.

드림캐처란 잠을 잘 때 악몽을 꾸기 싫어 만드는 물건 중 하나 입니다.

이 장면을 잘 보시면 현실 세계 같은 느낌이 나시나요? 제 눈에는 옛날에 읽었던 동화처럼 매우 비현실적인 곳 입니다.

한마디로 이곳은 꿈 속 입니다.

무엇인가를 들고 웃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니 나뭇잎 입니다.

새장에 갇힌 앵무새 (앵무새=자유 철장=자유를 억압하는 스케줄,기사 등등)그리고 나서는 누군가 와서 안타깝다는 표정을 합니다.

그리고서는 자 이제 가라는 얼굴과 함께 앵무새를 꺼내줍니다.

약간 이런 느낌이 듭니다.

(자 너는 나처럼 자유에 억압되지 말고 자유를 찾으렴!)그리고는 새는 자유를 찾아 떠납니다.

맨 첫 번째 장면 기억 하시나요?요장면입니다.

분명 새는 자유를 찾아 떠났는데 왜? 아직도 같은 자리를 맴돌고 있을 까요? 잘 보시면 새가 아닙니다.

새와 비슷한 장난감 일뿐 하지만 새와 연을 일치 시켜 봅시다.

(새는 아까 자유를 찾아 떠났습니다.

하지만 오른쪽에 자세히 보면 실로묶여 있습니다.

즉, 이 세상에는 자유란 없습니다.

자유같아 보이지만 애매모한 실과 비슷한 억압이 없지는 않습니다.

)옷 색깔인 흰색인분이 꿈속에서 뛰어 놀고 있습니다.

아직도 꿈속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분저기 누군가 보입니다.

여기저기 왔다갔다 하네요.여기서 무엇인가를 봤나 봅니다.

저기 멀리 보이는 것은 사슴아닌가요?이에 궁금증을 품고 있습니다.

사슴이 확실하네요.갑자기 뛰어 갑니다.

원래 이부분은 바람이 부는 부분입니다.

(바람을 등지지않기 위해 달려 갑니다.

)원래 이 부분은 뛰어가는 부분입니다.

(빠르게 달려 갑니다.

)손이 클로즈업 되고손을 총모양으로 바꾸고사격자세를 취하자총이!! 나옵니다.

그리고 쏩니다.

무엇을 쏘았는지는 모릅니다.

그리고 바람에 총의 충격으로 바람이 흔들립니다.

(오른쪽 상단에 드림캐처가 있는 것으로 보아 아직까지도 꿈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는 깜작 놀라 도망 갑니다.

(누군가/무엇인가 를 맞추어는지는 저도 몰릅니다.

)그리고는 그 바람을 느끼며 상쾌?해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는 이 장면이 나옵니다.

(근데 오른쪽 여성분은 그 센 바람이 불지만 몸이 꿈적도 하지 않습니다.

)왼쪽분은 바람에 휘청거리지만 오른쪽 분은 꿈적도 하지 않습니다.

(네 눈치 치셨겠지만 총에 맞았습니다.

)그 근거는 1. 이 촛불입니다.

이 촛불은 아까 윗 사진의 탁자에 놓여 있던 촛불이고 아까 총으로 쏜 총알이 이 촛불을 지나 오른쪽 여성분에게 맞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2. 윗 장면이후로 저 곳 은 더 이상 뮤비에 나오지 않습니다.

멀리 있었는지 가까이 있었는지는 모르지만 여기도 발미이 쎄게 붑니다.

그리고는 마치 잘못한 사람처럼 두리번 두리번 거립니다.

그리고는 상쾌해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는 아예 따른 장면이 나와 버립니다.

여유롭게 피크닉을 즐기는 두 여성분이쪽도 장면이 아예 바뀌어 버립니다.

여기도 피크닉을 즐기고 있군요.그리고는 장면 전환이 되고 뭔가 미로분위기를 내뿜고 있습니다.

뭔가 찾나요?갑자기 뒤로 돌아갑니다.

그리고는 다시 뭔가를 찾기 시작합니다.

그리고는 발자국을 발견합니다.

엇! 혼자가 아니고 여러명이 미로에 들어 와있군요?여기는 연합입니다.

엇?! 뭔가가 있습니다.

이것은 판도라의 상자 입니다.

판도라의 상자란 욕심, 질투, 시기 그리고 각종질병 등이 상자에서 빠져갔고 희망만이 남은 그리스 로마 신화중 하나입니다.

열자 또 엉첨난 바람이 붑니다.

이 바람은 욕심, 질투, 시기 그리고 각종질병 등이 빠져나가는 과정입니다.

그 여파로 또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앗! 이것은 드림캐처 그럼 여기도 꿈속 이겠군요?총을 쏜 분은 자책과 동시에 두통을 호소하고 있네요. 그리고는 이불를 뒤집어 쓴 사슴이 나옵니다.

아까 총의 여파로 죽고 한이 되서 나타 총(파수꾼)에게 나타난 것 입니다.

한마디로 이장면은 파수꾼의 자책의 의한 환각 입니다.

여전히 자책을 하고 있는 파수꾼거울이 나옵니다.

사실 이 거울은 아까 전 부터 알게 모르게 나오고 있었습니다.

모르시겠다고요? 그럼 보여 드리죠보시다 시피 뒷 부분에 거울이 계속 나왔습니다.

그리고는 꿈속에서 자신의 모습을 보니 약간 실망하는 표정을 짓습니다.

(꿈속에서 거울을 보고 실망 할 경우 자신의 무의식적인 감정들을 직면 할 준비 덜 된경우 입니다.

즉, 자신를 못 믿는 경우 이죠)아직도 찾고 계시네요.이미 판도라의 상자는 찾았습니다.

연합 팀도 찾고 있는중 인가 보네요. 이미 판도라의 상자는 찾았습니다.

[오마이걸] 궁금증 해소


여기도 찾고 있는 와중.... 이미 판도라의 상자는 찾았습니다.

발자국을 찾았습니다!!그리고 놀람과 함께 뭔가를 발견합니다.

바로 이미 열어 버린 판도라의 상자와 이미 찾은 누군가그리고는 화면 전환 앞에는 사슴 밑은 포장도로 그리고 불빛이 있는 것으로 보아 자동차입니다.

부딪칠 것 같아요!!또 화면 전환 숨어 있는 사슴들그리고 도망치는 사슴들우울한 사슴들 아마 사고가 났나 봅니다.

사고가 난 근거는 많습니다.

그리고는 경멸한 눈빛으로 쳐다 봅니다.

1. 사슴 뿔을 안 쓴 사람은 아까 로드킬을 당한 것을 표현하기 위해 뿔이 없습니다.

2. 저 사람은 아직 살아 있다고 치면 포수꾼입니다.

주변에 있는 사슴들을 환영 이고요.뒤돌아 보고 있는 사슴들파수꾼이 있나 봅니다.

한 사슴은 뒤돌아 보고 나머지 사슴은 도망 가는 것을 보니...사슴들이 놀고 있습니다.

사슴 수를 세볼 까요? 1,2,3,...7명입니다? 포수꾼이 사슴을 잡기 위해 다시 총을 ?굅� 그로인해 바람이 휘날리며사슴들이 이리저리 움직이는 것입니다.

여전히 정신을 못 차리는 사슴들이 장면에서 확실 해졌습니다.

아까는 2명 이었던 사슴이 1명이 되었습니다.

(아까 그 사슴은 로드킬로 인해 죽었고 이 사슴은 나중에 그 사슴이 보고파 다시 나왔지만 로드킬을 당하는 군요.)(그 그건로 이 장면 있고 난 뒤 이런 비슷한 장면은 뮤비에 나오지 않습니다.

)아직도 정신을 못 차리는 사슴들그리고 아직 자신을 못 받아 들인 파수꾼(여전히 뒤에는 거울이 있네요.)그리고는 꿈속에서 빠져 나가는 누군가결국 빠져나가는 인물하지만 발자국이 남아 있고 맨 처음 발자국을 따라 들어온 판도라를 연 여성처럼 나중에 누군가 이 발자국을 보고 다시 들어와 판도라의 상장를 열어 반복되는 상황이 계속됩니다.

(가끔 같은 꿈을 몇 번씩이나 꾸는 경우가 있잖아요?)그렇게꿈,뮤비가 끝이 납니다.

이때가지 제 뮤비해석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다시 한번 제 뮤비해석을 바탕으로 다시 봐주십시오.https://www.youtube.com/watch?v=kHacE90m06s동영상????(OH MY GIRL)_WINDY DAY(MV)????(OH MY GIRL)_WINDY DAY(MV) #???? #???? #OHMYGIRL #WINDYDAY 2016.05.26 Official Websit...www.youtube.com오마이걸 공식 팬카페http://cafe.daum.net/-ohmygirlDaum ??cafe.daum.net  WM 블로그에서 첫 포스팅으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내용은 2016년 5월26일 발매 된, 오마이걸의 리패키지앨범 [WINDY DAY]의 MV촬영장 비하인드 입니다.

앞으로 WM소속 가수들의 다양한 소식! 블로그에서 만나보세요!그럼 오마이걸의 WM블로그 & WINDY DAY 발매 기념 메시지와 함께 스토리 함께 오마이걸 ‘WINDY DAY’ MV 촬영 비하인드 그럼 시작합니다!마지막에 [WINDY DAY] MV제작 촬영기 영상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

'사랑하는 사람들의 세상사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럼프 부인] 대단하네요.  (0) 2016.08.13
[독일도끼사건]  (0) 2016.08.13
[오마이걸] 생각의 끝은?  (0) 2016.08.13
[청춘시대] 와오.  (0) 2016.08.13
[김태우] 알아보자  (0) 2016.08.13
[임창정] 매력을 알아보자  (0) 2016.08.13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