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년24


.Oh뭔가 방탄소년단 뷔 느낌이 나는 건..뭔가 몬스타엑스 셔누 닮기도 했고...01년생....?넌 21세기 사람이구나......주민번호 뒤 7자리 맨 앞 숫자도 3이겠구나....ㅎr.... 오 방금 누구 닮았다고 생각했는데까먹....더 올려주세여49명 아닌가요..?개인적으로스타쉽에 있었던노 머시에 나왔다가 떨어진윤호도 나왔으면 좋을텐데.... NO.MERCY 연출유일한출연씨스타,케이윌,정기고,매드 클라운,기리보이,라이머,San E,천재노창방송2014 Mnet6?? ??? ??-"????" "Fine china" @1?????? NO.MERCY 2?NO.MERCY | 6?? ??? ?? - "????" "Fine china" @1????? 6?? ???, ???? ?? ??? 1? ???? ??, "?...tvcast.naver.com명가사드롸이같이 날 말려도

불롸인두


춤은 진짜 잘췄는데...떨어질 줄은 진짜 몰랐어요흐극극뭔가 약간 사슴같은 눈 때문에 이쁘긴 했죠아무튼프로듀스101처럼 과연 뜰 수 있을지!!  06.11 Billboard Hot 100)◈ 복면가왕 음악대장 노래 모음 12곡 전곡(방송 다시보기, 풀 타임 오디오 음원, 복면가왕 전회 다시보기)◈ 복면가왕(62회),31대 가왕 '하면된다',음악대장 하현우 10연승 실패,김경록·유승우·바다 탈락(20160605)06.11 Billboard Hot 100)◈ 복면가왕 음악대장 노래 모음 12곡 전곡(방송 다시보기, 풀 타임 오디오 음원, 복면가왕 전회 다시보기)◈ 복면가왕(62회),31대 가왕 '하면된다',음악대장 하현우 10연승 실패,김경록·유승우·바다 탈락(20160605)??????프로그램 제목은 소년24??프로듀스 101이 101명의 여자연습생들 중?선발된 11명의 연습생들을?여자아이돌 그룹으로 데뷔시켰다면,?소년24는 49명의 남자연습생들 중?선발된 24명의 연습생들을? 데뷔시키는?신개념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두 프로그램이 뭔가 비슷

한 느낌이 많이 들죠??그래서 그런지 프로듀스 101? 남자판 이라고?많이들 부르시더라구요.?????소년24에 출연하는 총 49명의 소년들.?2016년 5월19일 오전 11시부터?7일간 7명씩, 총 49명의 연습생들을?모두 공개 했다고 하는데요.?????위 사진이 공개한 49명의 소년들의 모습입니다.

?그런데 보정을 너무 많이 하셨는지,?살짝 인위적인 모습이....???보정을 안했더라면 훨씬 귀엽고 쌍큼했을거 같은데?개인적으로 살짝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보정없는 쌩얼(?)은 본방에서 확인하는 걸로.ㅋㅋㅋ???소년24의 출연하는 연습생들은?긴 시간 연습생을 했던 소년부터?데뷔했다가 결과가 좋지 않아 소년24의 오디션을 본 소년,??그리고 페북스타인 소년까지

!?각양각색의 사연을 가진 소년들이 모여?어떤 모습을 보여줄지?참으로 기대가 되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소년 24에는 MC로는 오연서씨가 출연!?20년차 원조 아이돌 그룹?신화의 이민우, 신혜성씨가 단장으로 확정되어,?소년들에게 특급 노하우 전수 및?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해준다고 하니,?발전해 나가는 소년들의 모습과 함께?MC연서와 이민우, 신혜성씨 보는 재미 또한?쏠쏠할거 같습니다.

????소년24 페이스북에서 진행중인 이벤트?24만의 따봉이 모이는 순간,?방송 전 미리 소년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확인해 본 결과 현재 16000여개 정도..?궁금하신 분들은 어서 가서 좋아요! 날려주세요

???  ? ???소년24의 첫방송일은??2016년 6월 18일 토요일 밤11시 30분?엠넷, tvN 공동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니,?관심있으신 분들은 본방 사수해 보아요.?참고로 전.... 본방사수할 예정입니다.

??? ??※ 모든 이미지의 출처 : 소년24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OYS24.offical??#소년24 #엠넷 #tvN #프로듀스101남자 #소년24출연자 #소년24연습생프로젝트 101이 멤버 개개인의 능력이었다면!이번 소년24는 유닛으로 진행되는 대결이라 더더욱 흥미롭더라고요.??소년24 1회에서는 유닛들의 리더가 될 TOP7을 뽑는 경연이 진행되었답니다.

TOP7에게는 다양한 특권이 주어지는데요.온갖 선택권에 탈락 면제권까지...누구라도 TOP7에 들고싶은 간절함이 생길 것 같은 특권들이에요.??첫번째로 진행한 소년들이 인정한 소년 영두

!훈훈한 외모에 노래도 춤도 넘 잘하더라고요.^^??개인적으로 누나미소 짓고 흐믓하게 바라보던 소년은 상큼상큼 애교애교한 꽃소년 화영군이에요.^^솔직히 춤 출때는 막 잘한다 이런 느낌보다는...표정이 넘 좋더라고요.^^뭔가 아이돌이 되면 덕후를 몰고다닐 것 같은 스타일이랄까?ㅋㅋㅋㅋ??오연서씨도 역시 저랑 같은 맘...ㅋㅋㅋㅋ완전 누나미소를 지으면서 귀엽다공...^^이런거 보면 실력도 실력이지만 아이돌은 사람을 홀리는 아우라가 있어야 하는 것 같아요.^^개인적으로 맘에 들고 앞으로가 기대되는 꽃돌이 멤버였다능

!??그리고 완전 독특한 아이....ㅋㅋ홍삼같이 활력을 주는 사람이 되겠다는 호철군이에요.^^여리여리한 미모에 약간 4차원의 매력이랄까?걸그룹 춤을 어설프게 추는데 뭔가 오글오글하면서도 귀엽게 보이더라고요.ㅋㅋ아직은 많은 트레이닝이 필요해보이는 멤버였다능!??해외에서 온 글로벌 소년들도 함께 했는데요.엄친아에 꽃미모 소년이 등장하자 오연서씨도 부끄러워하며 손하트를 날리시더라능...ㅋㅋ세상에 참 꽃미모 소년들이 많더라고요.^^??소년 24 TOP 1위 를 노리는 두명의 후보, 인표, 인호

!!!둘다 노래도 넘 잘하고 춤도 장난 아니었어요.특히나 인호군이 부른 노래는 간절한 소년들의 마음을 대변해주는 것 같아소년들도 저도 보면서 뭔가 좀 울컥하더라고요.그만큼 노래를 잘한다는 거겠죵?^^??댄싱9에서도 발군의 실력은 뽐냈던 홍인

!!!춤은 진짜 넘사벽이더라고요.아이돌 춤이 아니라 뭔가 예술적인 느낌?진짜 넋을 놓고 봤네요.못 보신 잇님들 있으시면 꼭 보시라능!!!홍인군의 춤은 진짜 꼭 봐야해요.^^????청각장애가 있어 노래를 배워본 적도 해본적도 없다는 홍인의 대단한 도전이 시작되었어요.정말 피나는 연습을 했다고 멤버들도 인정하더라고요.노래를 부르기위해 보청기와 인이어를 착용하고

!!한음한음 연습한대로 정성을 다해 부르는 모습에 저도 눈물 줄줄...ㅜㅜ??멘토분들과 소년들도 눈물이...진짜 감동이었어요.ㅜㅜ앞으로 제대로 트레이닝 받아서 정말 정말 좋은 가수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

[소년24] 누구의 잘못인가


!!!이렇게 계속되는 지각변동으로 소년24 TOP7이 정해졌답니다.

하지만 아직 끝이 아니라능!!!!! TOP7 결정전은 소년24 2회에서도 계속 되거든요.??소년24 2회 예고를 보니 장난아니네요.뒤로가면서 점점 더 잘하는 멤버들이 나오는지....TOP7이 계속 변동되는 것 같아요.거기다가 예고편을 보니....다들 입이 떡!!! 벌어지는 넘사벽 소년이 등장하는 듯

!!!지금까지 소년들의 활약도 대단했는데...얼마나 실력자가 나오길래 그런건지...진짜 기대되요.넘사벽 소년이 궁금해서라도 소년24 2회 꼭 봐야겠다능!^^ 꼭 눌러주시고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반드시 꼭 ^^소년24소년데이비드 좋아요 누르고, 댓글응원 부탁드려요.1네이버2인스타그램3 페이스북네이버http://boys24.mnet.com/boys/profile?candidateID=13[MNET] 유닛 서바이벌 소년24신개념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의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 것인가! 2016년, 당신이 사랑 할 소년들이 온다.

boys24.mnet.com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p/BF5LBhbrHaM/소년24님의 Instagram 사진 ? 2016 5월 27 오전 2:06 UTC@boys24_official님의 이 Instagram 사진 보기 ? 좋아요 264개www.instagram.com 페이스북https://m.facebook.com/MnetOfficial/posts/1348216445193327댓글m.facebook.com 뉴욕김치광고 ㅋhttps://www.facebook.com/login.php?next=https%3A%2F%2Fwww.facebook.com%2Fhmartofficial%2Fvideos%2F966502566731478%2FFacebook에 로그인 | Facebookwww.facebook.com 일이 조금 많아지고, 여기저기서 특강 초청도 많아지고.차분히 앉아서, 모짱일기 포스팅도 하고 싶지만,이번 현충일끼인 주말에 살짝 어디론가 가볼까하고 맛집검색도 하고 싶지만날씨가 갑자기 더워진 탓에 머리가 붕붕하고 침침하고 분주한 얼리 모닝.뉴욕에서 절친이 전화가 왔어요.아들이 무슨 오디션에 나갔는데, 친구들에게 연락하는중이라고.모모짱 친구들 거의 90%이상 컴맹그러고보니 인스타를 할줄 아는 친구도 단 한명도 없네요 ㅋㅋㅋ 데이비드 신키 185아주 잘 자랐구나!어릴적 유학떠나는 이 녀석을 보고,또래 친구들보다, 작고, 귀여웠던 마스크였는데,제가정민이는 커서 연예인되네...했었어요.소지섭이 티비에 나왔을 때 존재감이 없었던 당시 무슨 일일드라마에서 바로 난 알아봤었는데...ㅋ모모짱, 연예인기획사를 했었어야 했나요ㅋㅋㅋ연예인될것이라 짐작했던 이 아이는 순식간에 훌쩍 자라서, 오디션에 나오게 되었고명문대가겠다는 아이들은 명문대의대에 갔고, 아이비리그 대학에 들어갔고초등학교 입학 시킬때가 엊그제 같은데, 눈 깜짝할 사이에 십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네요.+ 소년데이비드,  이웃님들 함께 키워봅시다!다음 타자는 베베모모인가요 ㅋㅋㅋㅋㅋ앞으로 20년 후에는 당신이 했던 일보다 하지 않았던 일들을 더 후회하게 될 것이다.

-마크트웨인-[탐스스토리]에서 발췌.+ 무슨 일을 하던 우리 엄마들은 너를 응원할 것이다.

프로젝트 101이 멤버 개개인의 능력이었다면!이번 소년24는 유닛으로 진행되는 대결이라 더더욱 흥미롭더라고요.??소년24 1회에서는 유닛들의 리더가 될 TOP7을 뽑는 경연이 진행되었답니다.

TOP7에게는 다양한 특권이 주어지는데요.온갖 선택권에 탈락 면제권까지...누구라도 TOP7에 들고싶은 간절함이 생길 것 같은 특권들이에요.??첫번째로 진행한 소년들이 인정한 소년 영두

!훈훈한 외모에 노래도 춤도 넘 잘하더라고요.^^??개인적으로 누나미소 짓고 흐믓하게 바라보던 소년은 상큼상큼 애교애교한 꽃소년 화영군이에요.^^솔직히 춤 출때는 막 잘한다 이런 느낌보다는...표정이 넘 좋더라고요.^^뭔가 아이돌이 되면 덕후를 몰고다닐 것 같은 스타일이랄까?ㅋㅋㅋㅋ??오연서씨도 역시 저랑 같은 맘...ㅋㅋㅋㅋ완전 누나미소를 지으면서 귀엽다공...^^이런거 보면 실력도 실력이지만 아이돌은 사람을 홀리는 아우라가 있어야 하는 것 같아요.^^개인적으로 맘에 들고 앞으로가 기대되는 꽃돌이 멤버였다능

!??그리고 완전 독특한 아이....ㅋㅋ홍삼같이 활력을 주는 사람이 되겠다는 호철군이에요.^^여리여리한 미모에 약간 4차원의 매력이랄까?걸그룹 춤을 어설프게 추는데 뭔가 오글오글하면서도 귀엽게 보이더라고요.ㅋㅋ아직은 많은 트레이닝이 필요해보이는 멤버였다능!??해외에서 온 글로벌 소년들도 함께 했는데요.엄친아에 꽃미모 소년이 등장하자 오연서씨도 부끄러워하며 손하트를 날리시더라능...ㅋㅋ세상에 참 꽃미모 소년들이 많더라고요.^^??소년 24 TOP 1위 를 노리는 두명의 후보, 인표, 인호

[소년24] 결국 이렇게

!!!둘다 노래도 넘 잘하고 춤도 장난 아니었어요.특히나 인호군이 부른 노래는 간절한 소년들의 마음을 대변해주는 것 같아소년들도 저도 보면서 뭔가 좀 울컥하더라고요.그만큼 노래를 잘한다는 거겠죵?^^??댄싱9에서도 발군의 실력은 뽐냈던 홍인

!!!춤은 진짜 넘사벽이더라고요.아이돌 춤이 아니라 뭔가 예술적인 느낌?진짜 넋을 놓고 봤네요.못 보신 잇님들 있으시면 꼭 보시라능!!!홍인군의 춤은 진짜 꼭 봐야해요.^^????청각장애가 있어 노래를 배워본 적도 해본적도 없다는 홍인의 대단한 도전이 시작되었어요.정말 피나는 연습을 했다고 멤버들도 인정하더라고요.노래를 부르기위해 보청기와 인이어를 착용하고

!!한음한음 연습한대로 정성을 다해 부르는 모습에 저도 눈물 줄줄...ㅜㅜ??멘토분들과 소년들도 눈물이...진짜 감동이었어요.ㅜㅜ앞으로 제대로 트레이닝 받아서 정말 정말 좋은 가수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

!!!이렇게 계속되는 지각변동으로 소년24 TOP7이 정해졌답니다.

하지만 아직 끝이 아니라능!!!!! TOP7 결정전은 소년24 2회에서도 계속 되거든요.??소년24 2회 예고를 보니 장난아니네요.뒤로가면서 점점 더 잘하는 멤버들이 나오는지....TOP7이 계속 변동되는 것 같아요.거기다가 예고편을 보니....다들 입이 떡!!! 벌어지는 넘사벽 소년이 등장하는 듯

!!!지금까지 소년들의 활약도 대단했는데...얼마나 실력자가 나오길래 그런건지...진짜 기대되요.넘사벽 소년이 궁금해서라도 소년24 2회 꼭 봐야겠다능!^^ .www.youtube.com이거 영상 진짜 재밌어ㅋㅋㅋㅋㅋㅠㅠ 몇번째 보는거니 나?? 그리고 대망의 소년 49명들잘생긴사람이 세상에 이렇게나 많이 존재했다니나는 여자보다 남자가 더 기대?쨈�동영상[??24] ?Rising Star? M/V BOYS24We are Rising Star! ???? ??, ??? ? ??? ????! ?Rising Star? ????? ??? ?? ?? ??! 2016 ??? ??? ...www.youtube.com저기 써있어 6월 18일(토)!!!!!!!!!!!!!!!!!!!!!!!!!!!!(오열)그리고 조심스럽게 올려보는 내 최애가 ?튼叩걋� 분..정연태님..누구때문에도 있지만 그냥 보고 반해버린 것도 이쑴(개인적인 취향이니 태클 노노.. )어ㄹ른 방송해랏 ?^)b프로듀스 101이 제작비 40억을 들여 제작했다면,이번 소년 24는 무려 250억원을 들여 제작하는 초대형 프로젝트라고 밝혔는데요,(프로듀스 101이 출연료 없는 계약서가 공개되어 많은 논란을 비었었죠 .. 소년 24는 그에 비해 안정적인 출연료를 보장한다고 했다나 어쨌다나 ..)2016년 1월부터 3월 11일까지 오디션 접수를 받아 현재 활발히 녹화 중에 있겠습니다!첫방송은 6월 18일! 프로듀스 101을 너무 재밌게 봤던 터라 너무 기대됩니다 ^ㅡ^)b더욱이 프로듀스 101에서 장근석이 맡았던 메인 MC는 오연서,단장으로는 신화의 이민우와 신혜성이 맡기로 했군요 ㅠ_ㅠ)!!!!!사실 남자 아이돌의 워너비는 계속해서 신화가 1위에 링크되고 있지요?그들의 정신적지주로는 더할나위 없는 신화인 것 같습니다 ㅠ.ㅠ신화는 단 한번의 멤버 교체도 없고, 단 한번의 해체설도 없이 SM 엔터테이먼트에서 성공적으로 다른 곳으로 이적, 이름 변경도 멤버간 재계약 구설수도 없이1세대 아이돌을 대표하는 남자 아이돌 .. 이제는 어엿한 남자가 된 ♡ 그들이지요 ㅠ.ㅠ!춤하면 엠스타일! 노래하면 신혜성! 트레이너 선생님으로도 손색없지 않나 싶습니다 +.+더욱이 이번 <소년 24>는 개개인의 경쟁으로 우승을 하는 시스템이 아니라,여러개의 유닛이 처음부터 한 팀이 되어 팀 간 경쟁으로 우승하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그리고 기획사 소속 연습생들을 선발하는 것이 아니라 일반 개인 연습생들을 선발한다고 하구요!프로듀스 101과 비슷한 자매 프로그램으로 시작했지만, 면면을 살펴보면 다른 부분이 더 많은!자칫 똑같은 시스템으로 출연자만 바뀌어 지루해질 수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을프로그램 자체의 시스템을 바꿔 더 신선한 충격을 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ㅡ^저는 팀별 경쟁을 하는 것에 기대반 우려반 생각이 드는데요,사실 프로듀스 101을 통해 아이오아이가 데뷔했지만, 그리고 물론 아이오아이 또한 넘나 사랑스럽고 너무 좋지만!경쟁 노래 덕분인지 .. <같은 곳에서> 팀이 정말 좋았거든요 ㅠ.ㅠ 이대로 데뷔하길.. 바라는 사람들도 많았고 ㅎ그치만 이렇게 캐미 좋은 팀을 찾기까지 운도 따라야 하고 시간과 개선점을 계속 찾는 과정이 필요한 것도 사실입니다.

그렇기에 처음부터 유닛을 구성하게 될지 .. 그런 것에 대한 걱정이 있긴 합니다.

사람 마음이라는 게 ㅠㅠ 모두 다 좋으면 얼마나 좋겠냐만 .. 그치요? ㅎㅎ어쨌든, 다음 달이면 이제 <소년 24>를 볼 수 있겠군요!<소년 24>를 통해 또 한번 <프로듀스 101>으로 발견했던 좋은 친구들처럼 진흙 속의 진주를 발견할 수 있게 되길!^)b프로듀스 101이 제작비 40억을 들여 제작했다면,이번 소년 24는 무려 250억원을 들여 제작하는 초대형 프로젝트라고 밝혔는데요,(프로듀스 101이 출연료 없는 계약서가 공개되어 많은 논란을 비었었죠 .. 소년 24는 그에 비해 안정적인 출연료를 보장한다고 했다나 어쨌다나 ..)2016년 1월부터 3월 11일까지 오디션 접수를 받아 현재 활발히 녹화 중에 있겠습니다!첫방송은 6월 18일! 프로듀스 101을 너무 재밌게 봤던 터라 너무 기대됩니다 ^ㅡ^)b더욱이 프로듀스 101에서 장근석이 맡았던 메인 MC는 오연서,단장으로는 신화의 이민우와 신혜성이 맡기로 했군요 ㅠ_ㅠ)!!!!!사실 남자 아이돌의 워너비는 계속해서 신화가 1위에 링크되고 있지요?그들의 정신적지주로는 더할나위 없는 신화인 것 같습니다 ㅠ.ㅠ신화는 단 한번의 멤버 교체도 없고, 단 한번의 해체설도 없이 SM 엔터테이먼트에서 성공적으로 다른 곳으로 이적, 이름 변경도 멤버간 재계약 구설수도 없이1세대 아이돌을 대표하는 남자 아이돌 .. 이제는 어엿한 남자가 된 ♡ 그들이지요 ㅠ.ㅠ!춤하면 엠스타일! 노래하면 신혜성! 트레이너 선생님으로도 손색없지 않나 싶습니다 +.+더욱이 이번 <소년 24>는 개개인의 경쟁으로 우승을 하는 시스템이 아니라,여러개의 유닛이 처음부터 한 팀이 되어 팀 간 경쟁으로 우승하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그리고 기획사 소속 연습생들을 선발하는 것이 아니라 일반 개인 연습생들을 선발한다고 하구요!프로듀스 101과 비슷한 자매 프로그램으로 시작했지만, 면면을 살펴보면 다른 부분이 더 많은!자칫 똑같은 시스템으로 출연자만 바뀌어 지루해질 수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을프로그램 자체의 시스템을 바꿔 더 신선한 충격을 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ㅡ^저는 팀별 경쟁을 하는 것에 기대반 우려반 생각이 드는데요,사실 프로듀스 101을 통해 아이오아이가 데뷔했지만, 그리고 물론 아이오아이 또한 넘나 사랑스럽고 너무 좋지만!경쟁 노래 덕분인지 .. <같은 곳에서> 팀이 정말 좋았거든요 ㅠ.ㅠ 이대로 데뷔하길.. 바라는 사람들도 많았고 ㅎ그치만 이렇게 캐미 좋은 팀을 찾기까지 운도 따라야 하고 시간과 개선점을 계속 찾는 과정이 필요한 것도 사실입니다.

그렇기에 처음부터 유닛을 구성하게 될지 .. 그런 것에 대한 걱정이 있긴 합니다.

사람 마음이라는 게 ㅠㅠ 모두 다 좋으면 얼마나 좋겠냐만 .. 그치요? ㅎㅎ어쨌든, 다음 달이면 이제 <소년 24>를 볼 수 있겠군요!<소년 24>를 통해 또 한번 <프로듀스 101>으로 발견했던 좋은 친구들처럼 진흙 속의 진주를 발견할 수 있게 되길!06.11 Billboard Hot 100)◈ 복면가왕 음악대장 노래 모음 12곡 전곡(방송 다시보기, 풀 타임 오디오 음원, 복면가왕 전회 다시보기)◈ 복면가왕(62회),31대 가왕 '하면된다',음악대장 하현우 10연승 실패,김경록·유승우·바다 탈락(20160605).......ㄷㄷㄷㄷ소년24면 다 데뷔하겠네...ㅎㅎㅎ프로젝트 101이 멤버 개개인의 능력이었다면!이번 소년24는 유닛으로 진행되는 대결이라 더더욱 흥미롭더라고요.??소년24 1회에서는 유닛들의 리더가 될 TOP7을 뽑는 경연이 진행되었답니다.

TOP7에게는 다양한 특권이 주어지는데요.온갖 선택권에 탈락 면제권까지...누구라도 TOP7에 들고싶은 간절함이 생길 것 같은 특권들이에요.??첫번째로 진행한 소년들이 인정한 소년 영두

!훈훈한 외모에 노래도 춤도 넘 잘하더라고요.^^??개인적으로 누나미소 짓고 흐믓하게 바라보던 소년은 상큼상큼 애교애교한 꽃소년 화영군이에요.^^솔직히 춤 출때는 막 잘한다 이런 느낌보다는...표정이 넘 좋더라고요.^^뭔가 아이돌이 되면 덕후를 몰고다닐 것 같은 스타일이랄까?ㅋㅋㅋㅋ??오연서씨도 역시 저랑 같은 맘...ㅋㅋㅋㅋ완전 누나미소를 지으면서 귀엽다공...^^이런거 보면 실력도 실력이지만 아이돌은 사람을 홀리는 아우라가 있어야 하는 것 같아요.^^개인적으로 맘에 들고 앞으로가 기대되는 꽃돌이 멤버였다능

!??그리고 완전 독특한 아이....ㅋㅋ홍삼같이 활력을 주는 사람이 되겠다는 호철군이에요.^^여리여리한 미모에 약간 4차원의 매력이랄까?걸그룹 춤을 어설프게 추는데 뭔가 오글오글하면서도 귀엽게 보이더라고요.ㅋㅋ아직은 많은 트레이닝이 필요해보이는 멤버였다능!??해외에서 온 글로벌 소년들도 함께 했는데요.엄친아에 꽃미모 소년이 등장하자 오연서씨도 부끄러워하며 손하트를 날리시더라능...ㅋㅋ세상에 참 꽃미모 소년들이 많더라고요.^^??소년 24 TOP 1위 를 노리는 두명의 후보, 인표, 인호

!!!둘다 노래도 넘 잘하고 춤도 장난 아니었어요.특히나 인호군이 부른 노래는 간절한 소년들의 마음을 대변해주는 것 같아소년들도 저도 보면서 뭔가 좀 울컥하더라고요.그만큼 노래를 잘한다는 거겠죵?^^??댄싱9에서도 발군의 실력은 뽐냈던 홍인

!!!춤은 진짜 넘사벽이더라고요.아이돌 춤이 아니라 뭔가 예술적인 느낌?진짜 넋을 놓고 봤네요.못 보신 잇님들 있으시면 꼭 보시라능!!!홍인군의 춤은 진짜 꼭 봐야해요.^^????청각장애가 있어 노래를 배워본 적도 해본적도 없다는 홍인의 대단한 도전이 시작되었어요.정말 피나는 연습을 했다고 멤버들도 인정하더라고요.노래를 부르기위해 보청기와 인이어를 착용하고

!!한음한음 연습한대로 정성을 다해 부르는 모습에 저도 눈물 줄줄...ㅜㅜ??멘토분들과 소년들도 눈물이...진짜 감동이었어요.ㅜㅜ앞으로 제대로 트레이닝 받아서 정말 정말 좋은 가수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

!!!이렇게 계속되는 지각변동으로 소년24 TOP7이 정해졌답니다.

하지만 아직 끝이 아니라능!!!!! TOP7 결정전은 소년24 2회에서도 계속 되거든요.??소년24 2회 예고를 보니 장난아니네요.뒤로가면서 점점 더 잘하는 멤버들이 나오는지....TOP7이 계속 변동되는 것 같아요.거기다가 예고편을 보니....다들 입이 떡!!! 벌어지는 넘사벽 소년이 등장하는 듯

!!!지금까지 소년들의 활약도 대단했는데...얼마나 실력자가 나오길래 그런건지...진짜 기대되요.넘사벽 소년이 궁금해서라도 소년24 2회 꼭 봐야겠다능!^^ 탑7의 특권은 이렇다네유물.논 첫방이라 방송에는 열몇명의 남연습생이 나왔지만..전반적이 대기실 모습입니다 ㅎ딱히 누구하나 눈에 딱 들어오진 않음프로듀스101과는 다르게 소속사가 없는 연습생들이라 하더라구요,보기전부터 왜 소속사가 없는지 알겠다 이런글을 봐서 일단 기대음서요첫번째로 나온 소.년 영두 소년 이라는 단어가 약간 오그라들지만?나이가 좀 있는 연습생이었는데생각보다 노래,춤 너무 잘하던데요기대가 낮아서 그랬나두번째 소년 화영SM에 1년동안 연습생이었다던 친구.약간 외모가 여리여리..여성돋아서노래 못할거같았는데 나름 괜찮아서 호평받고탑7자리에 꽤 앉아있다 떨어짐.그 인피니트에 성종이 생각나는 친구였음 ㅎ랩과 춤을 보여준 소년 진석.그나마 외모는 다른 연습생에 비해 훈훈한 편,그나마 남성적임. 아이돌은 남자도 말라야하는가봉가? 다들...부러질듯 엑소 에일리등 가수의 백댄서였던 용현.눈웃음이 엄청났는데 춤출때 확 변하더니춤에 엄청난 호평을 받았음개인적으로 랩은 그냥 그랬어유그래도 춤의 임팩트때문에 탑1에 올라 꽤 오래 앉아있다가,요 친구들이 나오고 밀립니다인표&인호이 친구가 결국 탑1이 된 인호.SNS에서 제일 많이 본 얼굴나이도 좀 있어서 노련미가 있었음갠적으로 외모는.. 여자분들이 안좋아할 여리st사실 이친구영상보고 보게된건데 청각장애를 갖고 있던 홍인.댄싱9에서 우승도 하고 춤은 상당함 근데 노래부를때는 괜히 찡해지더라구요엄청 노력한게 눈에 보임 ㅠㅠㅠㅠ그냥 소년홍인의 극복 다큐느낌 흐규규 응원한다소년24 첫방송 결과 탑7근데 아직 첫방이라 이 순위는 무한바뀔듯.소년24 프로필첫방송을 보고 느낀건소년24 프로필 정말 잘찍었다 ㅋㅋㅋㅋㅋㅋ남자에게도 보정+사진빨이 존재한다는 걸강력하게 느낌어쩔수없이 아이돌은 다른 가수에 비해 가창력은 많이 배제되는데소년24는 가창력을 갖춘 친구들은 꽤있었지만외모적인 부분이 가장 우선시 되는게 아이돌이기때문에첫방이후 혹평을 받는듯..? ㅜㅜ프로듀스101처럼 되지는 못할거같음...결론 그래도 너넨 아직 어리다.

..부럽다.

..!!!!!. 신화의 이민우, 신혜성 씨가 소년24 출연자들을 이끌 예정이라고 해요 현재 소년24는 8부작으로 편성되어 있는데 매주 1회씩 방송이니 앞으로 약 두달간은 열심히 볼 수 있겠어요 ㅎㅎ  훈훈한 49명의 소년들... ?  ?????프로듀서101가 다른점이 있다면 개인전이 아닌 유닛 활동을 한다는 점에서 조금 더 다른 의미를 둘 수 있는데요 기존에는 이 인원에서 절반이 탈락하고 나머지 인원으로 유닛활동을 한다는 걸로 알고있었는데...지금 소년24 사용설명서를 보니깐 49명 모두 유닛활동을 함께 한다고 되어있더라구요... ? ?소년24 첫방에 앞서 사용설명서부터 살펴보기로 해요... 어떤식으로 방송이 진행되는지 살짝 내용은 알고 방송을 보면 더 좋겠죠? 오디션을 거쳐 합격한 49명의 소년들은 보컬, 랩, 퍼포먼스를 통해 개별 평가를 받게 되구요 여기에 단장과 마스터의 평가로 개별무대에 대한 점수가 부여된다고 해요 ?? ???그래서 소년들은 높은 점수에 따라 TOP7의 자리를 정해서 앉을 수 있구요 계속해서 점수가 변동됨에 따라 자리는 바뀔 수 있다고 해요 일종의 프로듀서101의 형식과 유사한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그리하여 평가를 끝내고도 최종 top7에 올라와있는 이들은 각 7개 유닛의 리더로 활동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49명의 소년들은 7개의 유닛팀으로 나뉘어져 활동을 하게 되며 top7은 리더로 활동을 하게되는거지요  ???소년24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보다 빠른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궁금하신 점들은 페이스북에 가보시면 아마 아실 수 있으실 듯 합니다.

.. ??http://boys24.mnet.com/???소년24의 뮤즈이자 중심으로 함께하게 된 배우 오연서 씨... 과연 오연서의 진행은 어떨지도 궁금하네요 ? 그리고 각 소년들의 단장을 맡아서 활동을 해줄 정신적인 지주 신혜성, 이민우 씨 입니다  ?????소년24의 보컬 트레이닝을 맡은 전봉진 ? ??댄스는 나에게 맡겨라

!! 댄스 트레이닝을 해줄 하휘동 ?? ???1세대 힙합 랩 트레이닝을 해줄 바스코 ?? ????그리고 소년24의 49명의 소년들... 이들에 대한 자세한 프로필과 인적사항등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아래 이름은 가나다순으로 올라와있는 순서입니다 ? ?????그리고 현재 소년24 소년들의 인기순으로 10명까지를 체크해봤어요 ?다들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요... ?? ????지금 인기순은 아마도 좋아요 수에 의한 인기순인가 봅니다.

.. ?아직까지는 방송이 시작되기 전이라 잘 모르겠지만 소년24 첫방 이후에는 또 어떻게 달라질런지 모르겠네요 ?  개인적으론 소년24 이화영 응원해요 ㅋ ?오호 그리고 소년24의 무대를 가장 가까이에서 먼저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시간도 가진다고 하는데요 ? ???소년24의 라이브 콘서트가 오는 9월 22일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1차 티켓의 오픈은 방송이 시작된 이후인 7월 12일 저녁 8시라고 되어있어요 ? 궁금한게 넘나 많은 엠넷 소년24 드디어 내일 출격입니다.

..  다같이 본방사수해보아요

!!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