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웨이 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 가동!! 상쾌한 공기로 바뀌는게 느껴져요

아무래도 겨울에는 가습기로 사용을 많이 했는데요,아이가 있다보니 방이 건조해지면 감기가 금방 오더라구요

가습기로 습도 조절 꾸준히 해주니 건조함 느끼지 못하고 겨울 보낸거 같아요^^대신 가습기 필터와 물통은 매일 청소해줬어요!가습기 물통이랑 필터&받침은 매일 꺼내서물로 헹궈주고, 수건 위에 올려 햇빛에 말려주었어요^^가습기 필터는 코디분께서 점검 왔을때 주고 가신건데,6개월에 한번 정도 바꿔주면 된답니다 ^^필터는 매일 꺼내서 물에 헹궈 사용해 주면 되요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제가습겸용의 공기청정기 필터는 뒷쪽에 있는데,코디분이 왔을때 청소해주기도 하지만, 평소에 필터를 꺼내서 탁탁! 털어주는것도 중요^^공기청정기 뒷쪽 위에 버튼 누르고 커버 벗겨내면 필터 3개가 나와요

보라색 필터는 여분으로 하나씩 주시니까 먼지 많이 꼈을때 갈아주면 되고,흰색 필터는 물에 헹궈서 사용하면 되요^^잘 관리해주면 더 오래 그리고 깨끗하게 사용할수 있는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제가습겸용이라 기능도 많아서 사계절 쭉

사용가능해요!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풍량 조절 버튼과 꺼짐예약 기능이에요

버튼 눌러서 풀량을 1,2,3,T로 조절할수 있고,꺼짐은 1시간, 4시간, 8시간 선택 가능해요^^웅진 코웨이 공식인증몰 애플코웨이몰http://apple.cowaymall.co.kr코웨이 판매인몰 : 애플코웨이몰apple.cowaymall.co.kr 공기청정기 가동!! 상쾌한 공기로 바뀌는게 느껴져요

아무래도 겨울에는 가습기로 사용을 많이 했는데요,아이가 있다보니 방이 건조해지면 감기가 금방 오더라구요

가습기로 습도 조절 꾸준히 해주니 건조함 느끼지 못하고 겨울 보낸거 같아요^^대신 가습기 필터와 물통은 매일 청소해줬어요!가습기 물통이랑 필터&받침은 매일 꺼내서물로 헹궈주고, 수건 위에 올려 햇빛에 말려주었어요^^가습기 필터는 코디분께서 점검 왔을때 주고 가신건데,6개월에 한번 정도 바꿔주면 된답니다 ^^필터는 매일 꺼내서 물에 헹궈 사용해 주면 되요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제가습겸용의 공기청정기 필터는 뒷쪽에 있는데,코디분이 왔을때 청소해주기도 하지만, 평소에 필터를 꺼내서 탁탁! 털어주는것도 중요^^공기청정기 뒷쪽 위에 버튼 누르고 커버 벗겨내면 필터 3개가 나와요

보라색 필터는 여분으로 하나씩 주시니까 먼지 많이 꼈을때 갈아주면 되고,흰색 필터는 물에 헹궈서 사용하면 되요^^잘 관리해주면 더 오래 그리고 깨끗하게 사용할수 있는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제가습겸용이라 기능도 많아서 사계절 쭉

사용가능해요!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풍량 조절 버튼과 꺼짐예약 기능이에요

버튼 눌러서 풀량을 1,2,3,T로 조절할수 있고,꺼짐은 1시간, 4시간, 8시간 선택 가능해요^^웅진 코웨이 공식인증몰 애플코웨이몰http://apple.cowaymall.co.kr코웨이 판매인몰 : 애플코웨이몰apple.cowaymall.co.kr youtube.com/embed/WaVEgrk3RGs?wmode=transparent&wmode=opaque" frameborder="0" allowfullscreen="">코웨이 공기청정기 AP 1516D 제품동영상신제품 #코웨이 #공기청정기코웨이공기청정기 신제품이 출시되었네요.정수기, 공기청정기추천으로는 단연1등 코웨이를 추천하는 노엘라.다른 업체의 렌탈제품들도 많지만,코웨이공기청정기추천하는데는 코디분들의 필터관리,국내생산, 아낌없는 제품연구가 한 몫 하더라구요 ㅎㅎㅎ코웨이 신제품 공기청정기멀티순환기능으로 필요에 따라 적절하게 잘 사용될 것 같아요.꼭 에어컨 기능 같네요^^코웨이의 차별화된 4단계 필터 시스템!!어는 업체든 따라올 수 없는 필터죠!!코웨이만의 맞춤형 필터가 있기에 공기청정기추천으로 코웨이추천추천해요!지금처럼 장마시작을 알리고 꿉꿉한 여름엔헌집증후군필터로 관리를 해 주더라구요.노엘라도 코웨이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있답니다^^디자인, 성능, 기술력, 서비스 ... 어디하나 빠질 데 없는 코웨이공기청정기!코웨이신제품 공기청정기 보니 한데 더 렌탈하고 싶음 마음이



ㅎㅎyoutube.com/embed/WaVEgrk3RGs?wmode=transparent&wmode=opaque" frameborder="0" allowfullscreen="">코웨이 공기청정기 AP 1516D 제품동영상신제품 #코웨이 #공기청정기코웨이공기청정기 신제품이 출시되었네요.정수기, 공기청정기추천으로는 단연1등 코웨이를 추천하는 노엘라.다른 업체의 렌탈제품들도 많지만,코웨이공기청정기추천하는데는 코디분들의 필터관리,국내생산, 아낌없는 제품연구가 한 몫 하더라구요 ㅎㅎㅎ코웨이 신제품 공기청정기멀티순환기능으로 필요에 따라 적절하게 잘 사용될 것 같아요.꼭 에어컨 기능 같네요^^코웨이의 차별화된 4단계 필터 시스템!!어는 업체든 따라올 수 없는 필터죠!!코웨이만의 맞춤형 필터가 있기에 공기청정기추천으로 코웨이추천추천해요!지금처럼 장마시작을 알리고 꿉꿉한 여름엔헌집증후군필터로 관리를 해 주더라구요.노엘라도 코웨이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있답니다^^디자인, 성능, 기술력, 서비스 ... 어디하나 빠질 데 없는 코웨이공기청정기!코웨이신제품 공기청정기 보니 한데 더 렌탈하고 싶음 마음이



ㅎㅎ공기청정기 가동!! 상쾌한 공기로 바뀌는게 느껴져요

아무래도 겨울에는 가습기로 사용을 많이 했는데요,아이가 있다보니 방이 건조해지면 감기가 금방 오더라구요

가습기로 습도 조절 꾸준히 해주니 건조함 느끼지 못하고 겨울 보낸거 같아요^^대신 가습기 필터와 물통은 매일 청소해줬어요!가습기 물통이랑 필터&받침은 매일 꺼내서물로 헹궈주고, 수건 위에 올려 햇빛에 말려주었어요^^가습기 필터는 코디분께서 점검 왔을때 주고 가신건데,6개월에 한번 정도 바꿔주면 된답니다 ^^필터는 매일 꺼내서 물에 헹궈 사용해 주면 되요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제가습겸용의 공기청정기 필터는 뒷쪽에 있는데,코디분이 왔을때 청소해주기도 하지만, 평소에 필터를 꺼내서 탁탁! 털어주는것도 중요^^공기청정기 뒷쪽 위에 버튼 누르고 커버 벗겨내면 필터 3개가 나와요

보라색 필터는 여분으로 하나씩 주시니까 먼지 많이 꼈을때 갈아주면 되고,흰색 필터는 물에 헹궈서 사용하면 되요^^잘 관리해주면 더 오래 그리고 깨끗하게 사용할수 있는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제가습겸용이라 기능도 많아서 사계절 쭉

사용가능해요!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풍량 조절 버튼과 꺼짐예약 기능이에요

버튼 눌러서 풀량을 1,2,3,T로 조절할수 있고,꺼짐은 1시간, 4시간, 8시간 선택 가능해요^^웅진 코웨이 공식인증몰 애플코웨이몰http://apple.cowaymall.co.kr코웨이 판매인몰 : 애플코웨이몰apple.cowaymall.co.kr 워낙 가볍고 코드만 빼서 옮기면 되니까 간단하더라구요 ㅎ   특히 스스로살균 안전가습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데 저도 이부분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모든 제품들이 위생?L가 가장 걱정되잖아요위생관리가 안되면 없느니만 못할 수도 있으니까요..?가습수조 내부를 스스로살균(전기분해살균수로 99.9% 살균)되는데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는 방식이라 더 안전하다고 해요?어쨌든 지금 한달정도 사용중인데 아침에 일어나면 답답하던 코가 확실히 상쾌해졌어요

식구들도 모두 만족하고 있구요 ㅎㅎ??다른 제품들처럼 3년약정에 공기청정기 가격은 32,400원인데특이한점은 다른 곡청정기들과 달리? 2달마다 관리점검을 나온다고 해요.다른곳은 보통 3-4개얼 이던데,, 가습필터도 4개월마다교체해주고 동급대비 가습량도 많아서 마음에 들었어요?????제품명은 APMS-1014D(10평형) 이에요원래가격은 32,400원인데 여기에 코웨이 제휴할인카드가 있더라구요?신청해서 등록하면 추가로 매월 만원씩 더 할인되요(아래 사진 참고)이렇게 할인받는거 까지 생각하면, 부담스럽게 일시불로 사는거랑 차이가 없어서  필터교환에 위생관리까지? 무료로 받을 수도 있는 대여하는게 훨씬 낫겠더라구요 ㅎ ???굿마트에서 저희 언니는 소개사은금 추가로 받고저는 공기청정기 지원금을 잘 받았고 설치후기 올려서 후기사은품으로 영화예매권 까지 받았어요 ㅎ?저도 주변에 소개할 사람 있으면 소개좀 하려구요 ㅎ?이웃님들 혹시 공기청정기, 정수기등등이 필요할땐 굿마트에 문의해보세요 ㅎ??렌탈굿마트 가시면 실제 사용후기도 엄청 많고 다양하게 많은 제품들이 있어서정수기나 공기청정기 가격비교 및 장단점 비교하기 좋아요ㅎ 암튼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정말 마음에 들고나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위한 약간의 투자가 전혀 아깝지 않네요!??혹시 더 궁금한거는 굿마트 ☎? ?1 6 6 1 - 8 9 6 6 으로 해보세요 HTTP://cafe.naver.com/bbix[?????=????..] ??? ?????.cafe.naver.com▲ 렌탈굿마트 카페 보러가기 ▲?????곰팡이.머리카락.애완동물 털 제거하는 프리필터와미세먼지,세균,곰팡이 및 바이러스 제거하는 천연 항균 기능성필터냄새.유해가스 제거되는 활성탄 탈취필터담배연기 미세분진 제거 기능의 고성능 합성 바이러스 헤파필터  각 필터마다 교체시기가 있구요하트서비를 통해 교체하게 된답니다.

맨 앞의 프리필터는 집에서도 간단하게 청소 할수 있어요.프리필터  주기적으로 청소를 하고 있어요.프리필터 먼지 보이시나요?헉



[코웨이 공기청정기] 완전 대박


!!!한 달 남짓 지난  먼지 좀 보세요 ㅜㅜ공기청정기 없었다면 이 먼지를 다 마시고 살았을 거 아닙니까


ㅜㅜ프리필터는 청소기로 흡입청소가 가능하고물청소도 가능해요


단 물 청소시 꼭! 물기를 완전히 제거하고 다시 창착해야해요.  청소 했더니 프리필터가 예전처럼 깨끝해 졌어요^^물기를 완전히 말린 프리필터를 다시 장착!나머지 3개의 필터는 하트서비스를 통해 주기적으로 교체하게 될거에요

이제 외관 청소!공기청정기 조작부앞의 틈은  면봉으로 먼지를 제거해줘요.그리고 공기청정기 양옆의 렌즈를 청소해줍니다

 살짝 눌러 커버를 연 후 먼지 유입구.토출구를  젖은 면봉으로 살살 닦은 후 마른 면봉으로 닦아요.공기청정기 렌즈청소는 2개월에 1회 청소해주세요.마지막으로 제습기 수조 청소.어제 비가와서 제습기 작동했더니 세상에


물이 한가득 채워져 있어요^^;우리집 공기중에 저렇게 많은 양의 물이 존재한다니 놀라워요.공기청정기 수조는 물을 비우고 물기를 완전히 제거 한 후 다시 장착해요. 옷장 열어두고  제습기 가동해주면 옷장 안 습기 제거에 효과가 좋구요

비온 날 이불 웬지 축축하다 싶을때 가습기 가동해주면 뽀송뽀송 이불 덥고 잘 수 있어요^^제가 소개한 공기청정기 청소 어렵지 않죠?공기청정기 안전하고 오래 사용하려면 가정에서도  공기청정기 청소, 자가관리 해줘야해요.봄에는 황사 걱정,여름에는 장마 걱정 우리집은  봄.여름 코웨이 APD -1015B 제습공기청정기 로 쾌적하게 생활하고 있어요.공기청정,제습기 하나로 해결!코웨이 APD -1015B 제습공기청정기  추천해요

  곰팡이.머리카락.애완동물 털 제거하는 프리필터와미세먼지,세균,곰팡이 및 바이러스 제거하는 천연 항균 기능성필터냄새.유해가스 제거되는 활성탄 탈취필터담배연기 미세분진 제거 기능의 고성능 합성 바이러스 헤파필터  각 필터마다 교체시기가 있구요하트서비를 통해 교체하게 된답니다.

맨 앞의 프리필터는 집에서도 간단하게 청소 할수 있어요.프리필터  주기적으로 청소를 하고 있어요.프리필터 먼지 보이시나요?헉



!!!한 달 남짓 지난  먼지 좀 보세요 ㅜㅜ공기청정기 없었다면 이 먼지를 다 마시고 살았을 거 아닙니까

[코웨이 공기청정기] 완전 대박


ㅜㅜ프리필터는 청소기로 흡입청소가 가능하고물청소도 가능해요


단 물 청소시 꼭! 물기를 완전히 제거하고 다시 창착해야해요.  청소 했더니 프리필터가 예전처럼 깨끝해 졌어요^^물기를 완전히 말린 프리필터를 다시 장착!나머지 3개의 필터는 하트서비스를 통해 주기적으로 교체하게 될거에요

이제 외관 청소!공기청정기 조작부앞의 틈은  면봉으로 먼지를 제거해줘요.그리고 공기청정기 양옆의 렌즈를 청소해줍니다

 살짝 눌러 커버를 연 후 먼지 유입구.토출구를  젖은 면봉으로 살살 닦은 후 마른 면봉으로 닦아요.공기청정기 렌즈청소는 2개월에 1회 청소해주세요.마지막으로 제습기 수조 청소.어제 비가와서 제습기 작동했더니 세상에


물이 한가득 채워져 있어요^^;우리집 공기중에 저렇게 많은 양의 물이 존재한다니 놀라워요.공기청정기 수조는 물을 비우고 물기를 완전히 제거 한 후 다시 장착해요. 옷장 열어두고  제습기 가동해주면 옷장 안 습기 제거에 효과가 좋구요

비온 날 이불 웬지 축축하다 싶을때 가습기 가동해주면 뽀송뽀송 이불 덥고 잘 수 있어요^^제가 소개한 공기청정기 청소 어렵지 않죠?공기청정기 안전하고 오래 사용하려면 가정에서도  공기청정기 청소, 자가관리 해줘야해요.봄에는 황사 걱정,여름에는 장마 걱정 우리집은  봄.여름 코웨이 APD -1015B 제습공기청정기 로 쾌적하게 생활하고 있어요.공기청정,제습기 하나로 해결!코웨이 APD -1015B 제습공기청정기  추천해요

        렌탈 회사들도 상당히 많은데최근에 보았던 코웨이 광고가 생각나더군요!  ?   < 가족이라는 인류 >을 맞춤케어하는회사라는 의미를 전달하는 CF였는데... 첨단기술과 코웨이의 비전을잘 전달해주는 광고였습니다.

 ?  간결하지만 멋졌던LIFE CARE COWAY 라는카피도 명작이었습니다.

 ?      저도 황사며 바이러스 등이 걱정돼이사하면 침실에 놓은공기청정기를 하나 찾고있는데..코웨이 광고를 보고공기청정기 렌탈 가격도 알아볼 겸모델종류도 볼겸 매장에 다녀왔습니다.

  ?  공기청정기, 가습공기청정기정수기 등 생활가정 전문 렌탈 회사라서종류가 꽤 많더군요!! 코웨이 광고속에서 보았던그 공기청정기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듀얼파워 공기청정기 IoCare 는 공기청정기 중 가장 최근에 나온 제품! ?   웅진 코웨이 공기청정기 안에 들어간HEPA 필터는 집먼지 진드기, 바이러스곰팡이 등을 잡아줍니다.

물론 코웨이 렌탈을 사용하면필터교체도 알아서 해주니 따로신경쓰실 필요는 없습니다.

    아이들 방에 놓기 좋은코웨이 공기청정기입니다.

동글동글한 디자인의 공기청정기는작은 AP-0512AH 모델과좀더 큰 ?AP-1013F 가 있습니다.

    ??실내 오염도에 따라서공기청정기 왼쪽 상단에 있는무드램프 컬러가 변합니다.

공기의 상태를 체크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죠!!??????또한 ?AP-1013F 코웨이 공기청정기 렌탈은천연성분의 필터시스템이 들어가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연결하거나 하는기능은 없지만 기본 기능에 충실해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렌탈이 가능했습니다.

??? ?모서리가 직선형으로 되어모던한 느낌이 더 살아있는 코웨이 공기청정기위 모델들 보다 더욱 착한렌탈가격을 가지고 있네요!???  코웨이 스마트 항바이러스 공기청정기 AP-1012 모델입니다.

상단 패널을 이용해서자동, 절전, 취침모드 등을 사용할 수 있고총4단계 풍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저는 워낙 기관지가 약해서가습공기청정기도 살펴보았습니다.

가습기능이 있는 공기청정기/최근에는 제.가습 공기청정기도나와 있어 사계절 가전으로서의활용도가 더욱 높아졌습니다.

 공기청정기 종류도 너무 많고또 필터종류나 평수에 따라 선택해야 하는공기청정기가 달라서팀장님 명함도 챙겨왔습니다

팀장님이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셔서도움이 많이 되더군요!^^    코웨이 공기청정기 렌탈 할인을 받을 수 있는제휴카드도 설명해 주셨는데...정수기를 이미 쓰고 있어서벌써 가지고 있는 카드더군요

다행히..^^      공기청정기 렌탈가격을 살펴보니...출시시기나 기능에 따라 대략 2

5만원선!!하지만 무조건 비싼 제품을 렌탈하기 보다는(매월 나가는 돈이라 부담이 좀 되죠?)상담 먼저 해보시고,우리집에 꼭 필요한 기능과 용량으로알뜰하게 선택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홈페이지에 가보니 리퍼브 제품도 있어조금 더 저렴한 렌탈도 가능하네요!^^   코웨이 공기청정기 정보보기http://1707.cowaymall.co.kr    ?곰팡이.머리카락.애완동물 털 제거하는 프리필터와미세먼지,세균,곰팡이 및 바이러스 제거하는 천연 항균 기능성필터냄새.유해가스 제거되는 활성탄 탈취필터담배연기 미세분진 제거 기능의 고성능 합성 바이러스 헤파필터  각 필터마다 교체시기가 있구요하트서비를 통해 교체하게 된답니다.

맨 앞의 프리필터는 집에서도 간단하게 청소 할수 있어요.프리필터  주기적으로 청소를 하고 있어요.프리필터 먼지 보이시나요?헉



!!!한 달 남짓 지난  먼지 좀 보세요 ㅜㅜ공기청정기 없었다면 이 먼지를 다 마시고 살았을 거 아닙니까


ㅜㅜ프리필터는 청소기로 흡입청소가 가능하고물청소도 가능해요


단 물 청소시 꼭! 물기를 완전히 제거하고 다시 창착해야해요.  청소 했더니 프리필터가 예전처럼 깨끝해 졌어요^^물기를 완전히 말린 프리필터를 다시 장착!나머지 3개의 필터는 하트서비스를 통해 주기적으로 교체하게 될거에요

이제 외관 청소!공기청정기 조작부앞의 틈은  면봉으로 먼지를 제거해줘요.그리고 공기청정기 양옆의 렌즈를 청소해줍니다

 살짝 눌러 커버를 연 후 먼지 유입구.토출구를  젖은 면봉으로 살살 닦은 후 마른 면봉으로 닦아요.공기청정기 렌즈청소는 2개월에 1회 청소해주세요.마지막으로 제습기 수조 청소.어제 비가와서 제습기 작동했더니 세상에


물이 한가득 채워져 있어요^^;우리집 공기중에 저렇게 많은 양의 물이 존재한다니 놀라워요.공기청정기 수조는 물을 비우고 물기를 완전히 제거 한 후 다시 장착해요. 옷장 열어두고  제습기 가동해주면 옷장 안 습기 제거에 효과가 좋구요

비온 날 이불 웬지 축축하다 싶을때 가습기 가동해주면 뽀송뽀송 이불 덥고 잘 수 있어요^^제가 소개한 공기청정기 청소 어렵지 않죠?공기청정기 안전하고 오래 사용하려면 가정에서도  공기청정기 청소, 자가관리 해줘야해요.봄에는 황사 걱정,여름에는 장마 걱정 우리집은  봄.여름 코웨이 APD -1015B 제습공기청정기 로 쾌적하게 생활하고 있어요.공기청정,제습기 하나로 해결!코웨이 APD -1015B 제습공기청정기  추천해요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