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테임즈


http://www.ncdinos.com/ncboard/papertoyNC ????NC ???? ??? ????. ?????? ? 9?? NC ????? 1? ? ????? ?? ??? ???, ??? ?? ?? Live ??, ...www.ncdinos.com저는 이재학 선수와 테임즈 선수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아쉽게도 프린터가 흑백이라 -_-;; 이렇게 다 잘라가지고 풀칠 부분을 붙입니다.

홈페이지에서는 목공용본드 같은 걸로 붙이기를 추천하고 있네요. 저는 딱풀로. 목공용본드로 했으면 그냥 접촉만 시켜도 붙을 텐데, 딱풀로 했기 때문에 접합면에 힘을 줘야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힘을 주기 좋은 순서로 붙여야 합니다.

육면체로 만든 상태에서는 힘을 주기 어려우니, 육면체로 만들기 전에 먼저 몸의 각 부위를 붙이고 마무리하는 형태로 했습니다.

손가락이 안들어가서 뭘로 할까 하다가 클립을 펴서 사용했네요. 이재학선수의 탄탄한 등짝을 감상하시죠.이재학 선수 완성입니다.

같은 요령으로 테임즈 선수도 만들었는데요, 이제 한번 만들어 봤으니까 테임즈 선수는 근처 문방구에서 칼라프린트로 뽑아서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같은 요령으로 만들었는데 약간의 문제가 있었는데요.페이퍼토이 도면은 프린트하는데 두 장을 사용해야하는데요,실수로 모아찍기로 뽑았더니 가로*세로*높이 1/2*1/2*1/2 해서 1/8사이즈로 완성이 되어버렸습니다.

ㅡㅡ;어쩐지 이재학 선수 만들 때 보다 너무 어렵다고 생각했더니,이걸 완성하고 나서야 알게되었네요 ㅡㅡ;독자분들은 이런 실수 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ㅡㅡ;검색을 하다보니, NC다이노스의 2군팀 고양다이노스의 마스코트 고양고양이의 페이퍼토이도 있어 함께 소개합니다.

http://chani0221t.blog.me/220356810573?????? ????? ????(???????) by ???? ???? ??????? ???? ????? by Chani??? : 2015.05.09?? ?? : ?? ?? 11cm?? : A4 ???(120g/?)? ? ?...blog.naver.com이거는 곡선이 있어서 더 만들기 어려울 것도 같은데 진짜 귀엽네요. ㄷㄷ금요일인 기념으로 약 1년만에 선수사진을 올려볼까합니다.

오늘 소개드릴 선수는 바로 NC다이노스의 특급외인타자 에릭테임즈입니다.

2014년 443타수 152안타 37홈런 121타점으로 말그대로 어메이징한 활약을 하면서 NC팬들을 열광하게 만듭니다.

테임즈의 몸을보면 그냥37홈런은 그냥 칠수있다고 생각되게 만드는 엄청 탄탄한 몸을 가지고있습니다.

좋은 성적을 낸 에릭테임즈는 NC와 2015년도 100만달러로 용병최고액을 기록하며 재계약했습니다.

이 정도로 설명은 마치고 에릭테임즈의 사진을 보여주도록 하겠습니다.

에릭테임즈 선수의 얼굴사진입니다.

참 웃음이 많은 선수죠. 처음 입단했을때도 동료들과 잘 어울리면서 적응을 아주 잘했다고 합니다.

성격도 유쾌하고 웃음이 정말 많은 선수라 선수들을 즐겁게 해주는 분위기메이커역할을 하는 테임즈 선수입니다.

메이져리그에서 뛰고 있을때 테임즈 선수입니다.

2011년에 토론토에 입단하고 시애틀매리너스에서도 뛰었습니다 대학시절 4할의 타율로 큰 기대를 했지만 부상으로 2008년에 7라운드로 밀려나면서 겨우겨우 입단했습니다.

미국에선 빛을 보진못햇지만 한국에서 최고의 타자로 뜨고있으니 괜찮은거 같네요. ㅋㅋ이 사진은 타격하는 테임즈 선수의 모습입니다.

빠른 스윙과 엄청난 파워로 스윙하는 파워형 타자로 유쾌한 스윙을 뽐냅니다.

이번년도에도 김태군선수와의 수염세리모니를 볼수있게 해준 테임즈 선수가 참 고마울 따름입니다.

이번시즌에도 좋은 성적을 내서 엔씨가 우승하는데 큰 공헌을 해서 우승트로피를 들어올리는 테임즈 선수를 빨리 보고싶네요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겟습니다.

신나는 금요일 보내세요



군함도 올라올 수 있는 강으로 만들어 놓았다.

영국국회의사당이다.

빅벤... 거리의 악사들이 사람들을 즐겁게 한다.

  먹튀안테나 mtatn.com  오늘 일본 2ch 야구스레드에 NC 다이노스 소속 내야수 \?에릭 테임즈 선수가 일본에 오고 싶어한다\? 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많은 댓글이 달리고 있었습니다.

 객관적인 출처도 없는 바람의 글로 보이는 카더라인듯 한데요. 반응을 살펴 봤습니다.

        <댓글>  ID:TMDzEKxB0에릭 테임즈 29세 183cm 90kg 1루수(잘 못하지만 외야 수비도 할 수 있다)2016년 성적45경기 0.371 16홈런 49타점 12도루 OPS1.283 war3.1 DRS+1.1올해 연봉 15억원연봉 2억엔&다년제 계약이면 일본도 괜찮다는데테임즈 필요한 구단 있냐?  ID:DWL9E3LA0거인이나 라쿠텐이 데려가고 싶어할 것 같은데 ID:El5TiayX0 돈 많이 받고 싶으면 메이저로 가라  >>D:TMDzEKxB0시애틀에서 한 번 실패했으니메이저 오퍼는 없을 거야.발렌틴이랑 똑같지  ID:u4k4Ejh1p 오릭스 정도가 괜찮을 것 같은데  >>ID:DWL9E3LA0블랑코랑 나카지마가 있어서 안 될 것 같네  ID:oVVf1whcd인터뷰 출처도 없네.  ID:tYpynWa6p나바로는 작년에 48홈런을 쳤는데 꽝이었잖아.  ID:J5CQ4YWi0일본이랑 한국을 비교하면 일본 리그가 위?  >>ID:UnxQ3x/Wd메이저의 2군이니 일본이 위야.  ID:qcScPHXI015억원이면 어느 정도지?1억엔 정도인가?작년에 NPB에 왔으면 3.5억엔은 받았을 텐데왜 안 온 거지?  ID:8/Cu/3vA0작년에는 부진했다고 했었던 것 같은데무쌍을 찍었네  ID:nRK/Gdm+0KBO는 완전 타고잖아일본에 오면 과연 어떨지  ID:F5rvihfp0한국 최강 타자는 대체 몇 명이나 있는 거냐  ID:FvBlB+Dr0타격 성적에 비해 war 너무 낮지 않냐?대체 수비를 얼마나 못한다는 건지  ID:qcScPHXI0왜 작년에 NPB에 안 온 건지 완전 의문이다.

총액 10억엔이 넘는 계약도 노릴 수 있었을 텐데  >>ID:t9aKU/Xma소문으론 다년제 계약 제의가 있었다던데  >>ID:qcScPHXI0그래서 출처는?  ID:+AZ/+AbEa한국에서 날아다녔던 나바로가 미묘하니 또 모르지.  ID:IrEgYa8+d인코스로 던지면 그냥 삼진 당할 것 같은데  ID:oqT+nq7t0KBO는 인코스 존이 엄청 좁아서 타자에게 더럽게 유리하니타격 성적은 믿으면 안 된다던데  ID:TMDzEKxB0나카노 우익수오오다 중견수사카모토 유격수테임즈 1루수크루즈 2루수아베 포수무라타 3루수카메이 좌익수이거 완전 최강인데  ID:Vq4poxMap스윙 스피드 빠르네  >> ID:4nfP0sGpM스윙 스피드 ㅋㅋㅋㅋ 너 뭐하는 놈이냐 ㅋㅋㅋ  ID:wG9KdZOr0한국은 좋은 타자를 찾는 건 굉장히 잘하지.투수는 별로지만.  >> ID:qcScPHXI0KBO 자체가 엄청 타고니까  ID:toGFyXqA0움직였다는 소문이 있었던 게 한신이랑 거인이었던가.이 두 팀이 움직이면 소프트뱅크도 움직이겠네.이 세 팀이랑 계약 안 한다면 오릭스인가  ID:BnPYX9HGM일본에서도 30홈런을 칠 수 있을 것 같은데 어때?  ID:ZtIf15d2p고메즈랑 이름이 비슷하니 라쿠텐이 좋을 것 같다  ID:mhKOsJMg0이런 성적이면 어떤 팀이든 영입하고 싶어할 것 같다.

  ID:ZtIf15d2p그레이싱어도 KBO 출신 아니었냐?  ID:oBf6ZG170도루도 할 줄 아네?  ID:TMDzEKxB0리그 방어율, 타율, OPSKBO 5.01 0.276 .776MLB 4.23 0.255 .723NPB 3.98 0.251 .698  ID:64scmXIq0KBO 재밌어  ID:L5PwwuLF01루수가 쓰레기인 구단 어디 없냐  ID:t9aKU/Xma2년에 7억 정도 ->활약하면 7

8억x다년 계약  ID:mxvOgMg5a근데 승엽이 활약하고 있는 리그니 뭐. 이승엽0.264 22홈런 66타점 OPS.832(오릭스 마지막 시즌)0.275 21홈런 79타점 OPS.839(KBO 복귀 후 커리어 하이)  >> ID:Z68dqlEe0일본에서도 활약했었잖아. 승엽 수준의 타자라면 완전 좋지.  >> ID:BnPYX9HGM저쪽 리그에선 이런 성적을 보고 활약했다곤 안 하지.  >> ID:DWL9E3LA0왜 성적 조작하냐?  >> ID:+AZ/+AbEa작년에 나바로의 빈자리를 메우기 위해서영입한 발디리스가 전혀 활약 못하고 있는 리그잖아.  ID:nWRlugcJd퍼시픽리그가 잘 맞을 것 같네.  ID:64scmXIq0발디리스는 한국에서 활약을 전혀 못하고 있잖아.  ID:NvLvAbIz0.ne오릭스에 가라  ID:64scmXIq0한국 구장은 메이저 구장 같아서 좋아.챌린지도 있으니까  ID:DVGlrRxQ00.250 25홈런 OPS.830 정도만 해줘도 좋아요.데리고 왔으면 좋겠네요.  ID:TMDzEKxB0이승엽0.232 6홈런 45타점 OPS.698(오릭스 마지막 시즌)0.311 25홈런 98타점 OPS.987(KBO 복귀 후 커리어 하이)위에건 조작이고이게 진짜다.

  ID:oL0Ft6qmd나바로는 한국에서도 타율이 쓰레기였다,그에 비해 테임즈는 타율도 굉장하네.  ID:jgO3sQpVd라쿠텐이랑 1년+2억 계약을 한 뒤5월에 귀국할 것 같네.  ID:oqT+nq7t01루수가 별로인 팀은 거인, 라쿠텐, 오릭스 정도네.야쿠르트도 올해는 하타케야마가 별로라서인재난이야.  ID:cxE/4mq2a6 토리타니4 호조9 후쿠도메3 고메즈7 테임즈2 하라구치8 에고시5 이타야마1 이와사다 우승 가능하다!  ID:64scmXIq03루 수비는 못하잖아  ID:UegUkBO80롯데는 나바로에서 테임즈로 바꾸려나  ID:BZArPjJ30그거야 뭐 테임즈의 작년 성적은대호가 삼관왕했을 때랑 강정호가 잘했을 때랑 비교해도훨씬 좋은 성적이니까.번역:레이인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군함도 올라올 수 있는 강으로 만들어 놓았다.

영국국회의사당이다.

빅벤... 거리의 악사들이 사람들을 즐겁게 한다.

  실력이나 인성을 떠나 무시무시하다는 생각까지 든다.

이래서 흑형에게 간 여자는 돌아오지 않는다고 하나보다.

다른 게시판에서 제목은테임즈 무기점검이라는 것도 있었다.

누구는 댓글로 효과음까지 낸다.

철컥철컥철컥빠져든다.

테임즈.3회 무사 1루에서 테임즈 선수는 2루 도루에 성공하여 40도루를 달성하게 되어 드디어 40홈헌-40도루의 대 기록을 작성하게 된 것입니다.

도루를 성공하여 드디어 40-40클럽을 처음으로 개설하게 40홈런-40도루를 달성하여 그 기쁨을 그대로 표출하고 2루베이스를 뽑아들고 세레모니를 펼치는 모습에서 그 기쁨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었습니다.

 이제 테임즈 선수도 NC,다이노스도 부담감 없이 남겨진 경기를 치르게 되었으며 테임즈 선수는 무리를 하지 않고 휴식을 취할 수 도 있게 되었습니다.

작년에 이어 시즌말에 대 기록들이 달성되어 팬들을 즐겁게 하는 것 같습니다.

국내 프로야구 2년차에 이렇게 놀라운 성적과 기록을 달성한 테임즈 선수 정말 만화에서 나오는 캐릭터를 보는 기분 입니다.

올해 두번의 사이클링히트와 20-20, 30-30을 차례로 달성하고 40-40의 기록을 달성한 테임즈 선수..항간에는 내년에도 NC와의 계약이 되어 있다고 하는데 내년에도 국내 프로야구에서 경기를 치르면 얼마나 기록을 달성할 것이고 더욱 잘 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최초의 40홈런-40도루를 달성한 NC다이노스의 테임즈 선수 축하합니다.

(위의 사진들 출처 - - 야구 영상 캡춰) 외인타자라고 치부하기엔 테임즈를 느끼는 NC팬들의 심적거리감은 아마 다른 팀의 우리나라 선수보다 가까울 것이다.

외인타자로서 NC에 합류한지 3시즌째인 테임즈는 공, 수, 주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이는 무결점 용병이다.

그러나 팬들은 이러한 점만을 좋아하지 않는다.

[테임즈] 의 매력 포인트


바로 테임즈의 인성까지도 사랑하고 있다.

 <외인 평가 이번엔 제대로 해야한다> 그동안 국내단의 투표로 결정되는 한국프로야구 MVP에서는 유독 외인들에겐 상운이 따르지 않았다.

2014년도에는 7년만에 두산 다니엘 리오스(22승) 이후로 처음 달성한 밴헤켄의 20승이냐, 박병호의 51홈런이냐, 서건창의 200안타냐 각축을 벌였으나 상은 결국 한국프로야구 사상 전무한 200안타라는 위업을 달성한 서건창에게 돌아갔다.

2012년도에는 홈런 31개의 박병호가 평균자책점 2.2를 기록한 16승 투수 나이트를 제치고 MVP를 차지하게 되었고, 2005년에는 손민한(평균자책점 2.46 18승)과 서튼(타율 .292 35홈런 102타점)의 대결에서 손민한이 MVP를 차지하게 되었다.

 물론 서건창과 손민한, 박병호의 업적을 평가절하하려는 것이 아니다.

분명 이들도 MVP를 받을 자격이 있다.

그러나 단투표에서 압도적인 표차이로 외인들이 외면을 방야하는 것인지에 대해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분명 2012년의 나이트와 2005년의 손민한, 2014년의 밴헤켄의 스탯은 이다지도 비슷한데 말이다.

토론토시절 테임즈<2015년 프로야구를 대표하는 큰 상징이다> 테임즈가 꼭 받아야 한다는 논리를 펼치기 위해 이러한 이야기를 꺼낸 것은 아니지만 프로야구 경기가 100경기가 지나가고 있는 시점에서 분명 얘기해볼 필요는 있는 논점이다.

테임즈는 그 어렵다는 사이클링히트를 단일시즌에서 2번이나 기록한 유일무이한 선수다.

또한 그 어렵다는 30-30을 넘어 40-40을 바라보는 선수다.

이러한 기록에 대적하는 선수는 현재 홈런 선두 박병호가 유일하다.

리그 최고의 홈런타자의 신기록이라면 충분히 2015년을 대표하는 기록이라고 할 수 있지만 이승엽의 400호 홈런만큼의 파급력은 부족하다고 본다.

그러나 테임즈의 단일시즌 사이클링히트 2회는 그렇게 역사가 긴 메이저리그에서도 단 4번, 일본프로야구에서는 단 한번도 나오지 않은 진귀한 기록이다.

<인성까지도 평가되어야 한다> 테임즈의 유쾌함은 선행에서도 나타난다.

2015년 전반기 마지막 경기가 끝난 후에 테임즈는 경상남도 고성군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을 지원할 기부금 마련 자선파티를 열었고 약 400명의 팬들이 초대되었다.

그 이후엔 아이들을 야구장에 초대하여 홈 경기를 볼 수 있도록 자비로 지원하였다.

진정한 프로야구 MVP라면 실력과 함께 외적인 활동 모습도 평가되어야 하지 않을까라는 조심스러운 의견을 내어본다.

 여전히 그 모습 그대로...* 테임즈 이야기이야기는 다시 테임즈로 돌아간다.

테임즈는 2007년 메이저리그 신인드래프트에서 뉴욕양키즈의 선택을 받았던 선수다.

그러나 본인이 대학 잔류을 이유로 뉴욕양키즈를 거부하고 2008년 토론토 블루제이스에 입단해서 프로인생을 시작한다.

그 이후 메이저리그와 마이너리그를 오가며 결국 시애틀 매리너스로 트레이드 된다.

 테임즈가 한국에 온 이유는 새로운 도전과 함꼐 자기를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라고 말하기도 했지만 마이너리그의 열악한 환경과 보장되지 않는 대우로 인한 스트레스 때문이라고 얘기한 바 있다.

이러한 점을 볼 때 테임즈는 한국리그에 더 남을수도 있다는 여지(?)를 우리에게 주었다.

일본은 안갔으면 하는 바람이다.

...(들어오는 돈은 막을수야 있겠냐마는) NC팬들의 공통적인 생각:"임즈야... 너무 잘하지마... 일본 스카우터들 온단마랴...ㅜㅜ" 테임즈 타운 외부 정경타운 내 슈퍼 정경슈퍼라 하기에는 너무 살 것이 없어서, 주민들은 타운 밖에 있는 대형 마켓을 이용한다고 하네요.타운 내의 집 정경 - 사실 영국적이라기 보다는 미국의 서브디비젼 처럼, 마당도 넓고 2층집 형태를 보유하고 있다.

 마을 내 호수 정경타운 내의 도서관.. 영어 원서로 된 책도 보유타운내 미술관에서 전시중인 서예 전시품타운내 미술관에서 전시중인 서예 전시품타운내 관광객을 위한 자전거도 있네요. 타운은 웨딩촬영으로 한창 바쁩니다.

[테임즈] 와오.

우리 루시왈 "유럽 가도 중국인으로 버글버글 한데, 여기도 그러네" 에고 추워

11월 말의 결혼 화보 촬영이니 춥겠네요. 오면서 주변 화장실 들렀는데, 인테리어도 안끝난채로 휑하네요

영국 마을을 옮겨 놓은 듯한 컨셉에 많은 기대를 가지고 갔지만, 사실 조금 실망스러웠습니다.

 개발이 된지 6년(2006년 완공)이 흘렀다고 하는데, 상점들은 대부분 비어있고, 타운내에 먹거리나 입을거리 등 쇼핑시설이 부족해서 살기에는 불편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타운 내 입주민도 공실율이 쾌 높다고 하네요. (부동산 업자 말..)혹시 상해 내 장기 부동산 투자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아래 사이트를 참고해도 좋겠습니다.

 상해 송쟝신취 테임즈 타운 투자관련 블로그 내용 겉은 번드르하지만 속은 비어있는 느낌이 들었지만, 중국에서 유럽의 정취를 느껴볼 수 있었던 좋은 여행지였습니다.

 Ambient Super-School of EconomicsMore than.....핸드폰 속에 담고 싶은 마음은 저 뿐만이 아니었군요.. 열심히 촬영(?)중이시네요^^늠름한 모습을 자랑한 테임즈 선수, 이 말밖에 떠오르지 않네요... 멋·있·다! 사복 패션의 테임즈 선수는 어떨까요? 그의 생수바디(?)가 잘 보이지 않으신다구요?그렇다면... 짜자잔! 모든 것을 다 가진듯한 테임즈 선수의 자신있는 포즈, 숨 막히는 복근까지.... 더욱 남성미 넘치는 화보를 만들수 있게 협찬해주신 '뉴에라'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갖고 싶다.

.. 너란 남자...! 유니폼부터 사복까지... 테임즈 선수, 어쩜 이리도 잘 어울릴까요? 환상의 핏을 보유한 그가 저는 부럽습니다.

...ㅠㅠ본격적으로 인터뷰에 임하고 있는 테임즈 선수. 그가 야구를 대하는 자세와 생각을 엿볼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테임즈 선수 하면 장난기가 먼저 떠오르는 건 저뿐만이 아니겠죠? 테임즈 선수의 유쾌함은 인터뷰 내내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기에 충분했습니다^^통역을 해주신'꿀성대' 임지호 과장님과 눈빛교환을 하고 있는 테임즈 선수. '어때, 내 허벅지 죽이지?'라는 듯한 텔레파시를 보내고 있는데요ㅎㅎ 저희도 알려주세요ㅠㅠ마지막으로 더그아웃의 공식 질문이 이어졌습니다.

테임즈 선수에게 야구란?“야구선수 테임즈의 목표는 간단해요. 내가 할 수 있는 최대한 오래 뛰는 것. 제 야구를 보여줄 수 있을 때까지 야구하고 싶습니다.

인간 테임즈의 목표도 크게 다르지 않아요. 다만, 제 다음 세대가 야구로든 야구외적으로든 ‘저 사람 멋지다.

나도 저렇게 되고 싶다’라고 생각하게 만들고 싶어요."마지막으로 그가 남긴 말 “Go Dinos! Fighting! Thank You” NC 다이노스를 너무나 사랑하는 테임즈 선수와의 인터뷰는 이렇게 끝이 났습니다.

 멋진 화보와 매너를 보여준 테임즈 선수, '갓갓 갓갓갓'이라는 그의 응원구호처럼오랫동안 NC 다이노스의 '그분'으로 남기를 바라겠습니다.

테임즈 선수의 인터뷰와 멋진 화보는 더그아웃 매거진 55호(11월호)를 통해 만나보세요!! 테임즈가 홈런을 쳤던 경기에서는 팀이 모두 승리를 거두며 어느 하나 특출나진 않지만 어느 하나 빠지지도 않는 소리없이 강한 남자이다.

이 볼은 2014년 5월 17일(토) PM 5:00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벌어진 NC Dinos Vs두산 베어스와의 경기에 앞서 받은 친필 사인이다.

                                              .. 정말 대단하네요

 Michael Jackson - Beat It뮤직비디오  1986년생인 에릭 테임즈는 인성도 좋기로 유명한데요

다음 시즌엔 이 괴물타자를 한국에서 보기 힘들거 같네요

ㅎㅎ역대 최고의 용병타자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인데요

  오늘까지 이번 시즌 기록을 보니까...타율(0.387), 타점(105), 홈런(37), 도루(29),득점(104), 장타율(0.827), 출루율(0.500)타격 전부문에서 거의 상위권을 마크하고 있네요

대!다!나!다!

증말루

! ㅎㅎ  투수에게는 퍼펙트게임이 최고라면타자에게는 사이클링 히트가 최고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물론 저는 야구 전문가도 아니고...사람마다 생각의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에릭 테임즈의 한 시즌 사이클링 히트 두개는정말 그 가치를 인정해 주고 싶네요

^^;  올스타전 홈런 레이스가 기억 나는데요

아쉽게 준우승 했지만... (예선 1위, 13개)기가 막히게 잘 넘기더라구요

ㅎㅎ????정말 에릭 테임즈는 물건입니다

!?이번 시즌 끝나면 일본이나 미국으로 갈듯 해요...너무 아쉽네요

ㅠㅠ더 보고 싶지만 잡을 수 없는게 현실이니까요...다른 나라의 리그에서도 잘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

! ^^  먹튀안테나 mtatn.com  오늘 일본 2ch 야구스레드에 NC 다이노스 소속 내야수 \?에릭 테임즈 선수가 일본에 오고 싶어한다\? 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많은 댓글이 달리고 있었습니다.

 객관적인 출처도 없는 바람의 글로 보이는 카더라인듯 한데요. 반응을 살펴 봤습니다.

        <댓글>  ID:TMDzEKxB0에릭 테임즈 29세 183cm 90kg 1루수(잘 못하지만 외야 수비도 할 수 있다)2016년 성적45경기 0.371 16홈런 49타점 12도루 OPS1.283 war3.1 DRS+1.1올해 연봉 15억원연봉 2억엔&다년제 계약이면 일본도 괜찮다는데테임즈 필요한 구단 있냐?  ID:DWL9E3LA0거인이나 라쿠텐이 데려가고 싶어할 것 같은데 ID:El5TiayX0 돈 많이 받고 싶으면 메이저로 가라  >>D:TMDzEKxB0시애틀에서 한 번 실패했으니메이저 오퍼는 없을 거야.발렌틴이랑 똑같지  ID:u4k4Ejh1p 오릭스 정도가 괜찮을 것 같은데  >>ID:DWL9E3LA0블랑코랑 나카지마가 있어서 안 될 것 같네  ID:oVVf1whcd인터뷰 출처도 없네.  ID:tYpynWa6p나바로는 작년에 48홈런을 쳤는데 꽝이었잖아.  ID:J5CQ4YWi0일본이랑 한국을 비교하면 일본 리그가 위?  >>ID:UnxQ3x/Wd메이저의 2군이니 일본이 위야.  ID:qcScPHXI015억원이면 어느 정도지?1억엔 정도인가?작년에 NPB에 왔으면 3.5억엔은 받았을 텐데왜 안 온 거지?  ID:8/Cu/3vA0작년에는 부진했다고 했었던 것 같은데무쌍을 찍었네  ID:nRK/Gdm+0KBO는 완전 타고잖아일본에 오면 과연 어떨지  ID:F5rvihfp0한국 최강 타자는 대체 몇 명이나 있는 거냐  ID:FvBlB+Dr0타격 성적에 비해 war 너무 낮지 않냐?대체 수비를 얼마나 못한다는 건지  ID:qcScPHXI0왜 작년에 NPB에 안 온 건지 완전 의문이다.

총액 10억엔이 넘는 계약도 노릴 수 있었을 텐데  >>ID:t9aKU/Xma소문으론 다년제 계약 제의가 있었다던데  >>ID:qcScPHXI0그래서 출처는?  ID:+AZ/+AbEa한국에서 날아다녔던 나바로가 미묘하니 또 모르지.  ID:IrEgYa8+d인코스로 던지면 그냥 삼진 당할 것 같은데  ID:oqT+nq7t0KBO는 인코스 존이 엄청 좁아서 타자에게 더럽게 유리하니타격 성적은 믿으면 안 된다던데  ID:TMDzEKxB0나카노 우익수오오다 중견수사카모토 유격수테임즈 1루수크루즈 2루수아베 포수무라타 3루수카메이 좌익수이거 완전 최강인데  ID:Vq4poxMap스윙 스피드 빠르네  >> ID:4nfP0sGpM스윙 스피드 ㅋㅋㅋㅋ 너 뭐하는 놈이냐 ㅋㅋㅋ  ID:wG9KdZOr0한국은 좋은 타자를 찾는 건 굉장히 잘하지.투수는 별로지만.  >> ID:qcScPHXI0KBO 자체가 엄청 타고니까  ID:toGFyXqA0움직였다는 소문이 있었던 게 한신이랑 거인이었던가.이 두 팀이 움직이면 소프트뱅크도 움직이겠네.이 세 팀이랑 계약 안 한다면 오릭스인가  ID:BnPYX9HGM일본에서도 30홈런을 칠 수 있을 것 같은데 어때?  ID:ZtIf15d2p고메즈랑 이름이 비슷하니 라쿠텐이 좋을 것 같다  ID:mhKOsJMg0이런 성적이면 어떤 팀이든 영입하고 싶어할 것 같다.

  ID:ZtIf15d2p그레이싱어도 KBO 출신 아니었냐?  ID:oBf6ZG170도루도 할 줄 아네?  ID:TMDzEKxB0리그 방어율, 타율, OPSKBO 5.01 0.276 .776MLB 4.23 0.255 .723NPB 3.98 0.251 .698  ID:64scmXIq0KBO 재밌어  ID:L5PwwuLF01루수가 쓰레기인 구단 어디 없냐  ID:t9aKU/Xma2년에 7억 정도 ->활약하면 7

8억x다년 계약  ID:mxvOgMg5a근데 승엽이 활약하고 있는 리그니 뭐. 이승엽0.264 22홈런 66타점 OPS.832(오릭스 마지막 시즌)0.275 21홈런 79타점 OPS.839(KBO 복귀 후 커리어 하이)  >> ID:Z68dqlEe0일본에서도 활약했었잖아. 승엽 수준의 타자라면 완전 좋지.  >> ID:BnPYX9HGM저쪽 리그에선 이런 성적을 보고 활약했다곤 안 하지.  >> ID:DWL9E3LA0왜 성적 조작하냐?  >> ID:+AZ/+AbEa작년에 나바로의 빈자리를 메우기 위해서영입한 발디리스가 전혀 활약 못하고 있는 리그잖아.  ID:nWRlugcJd퍼시픽리그가 잘 맞을 것 같네.  ID:64scmXIq0발디리스는 한국에서 활약을 전혀 못하고 있잖아.  ID:NvLvAbIz0.ne오릭스에 가라  ID:64scmXIq0한국 구장은 메이저 구장 같아서 좋아.챌린지도 있으니까  ID:DVGlrRxQ00.250 25홈런 OPS.830 정도만 해줘도 좋아요.데리고 왔으면 좋겠네요.  ID:TMDzEKxB0이승엽0.232 6홈런 45타점 OPS.698(오릭스 마지막 시즌)0.311 25홈런 98타점 OPS.987(KBO 복귀 후 커리어 하이)위에건 조작이고이게 진짜다.

  ID:oL0Ft6qmd나바로는 한국에서도 타율이 쓰레기였다,그에 비해 테임즈는 타율도 굉장하네.  ID:jgO3sQpVd라쿠텐이랑 1년+2억 계약을 한 뒤5월에 귀국할 것 같네.  ID:oqT+nq7t01루수가 별로인 팀은 거인, 라쿠텐, 오릭스 정도네.야쿠르트도 올해는 하타케야마가 별로라서인재난이야.  ID:cxE/4mq2a6 토리타니4 호조9 후쿠도메3 고메즈7 테임즈2 하라구치8 에고시5 이타야마1 이와사다 우승 가능하다!  ID:64scmXIq03루 수비는 못하잖아  ID:UegUkBO80롯데는 나바로에서 테임즈로 바꾸려나  ID:BZArPjJ30그거야 뭐 테임즈의 작년 성적은대호가 삼관왕했을 때랑 강정호가 잘했을 때랑 비교해도훨씬 좋은 성적이니까.번역:레이인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핸드폰 속에 담고 싶은 마음은 저 뿐만이 아니었군요.. 열심히 촬영(?)중이시네요^^늠름한 모습을 자랑한 테임즈 선수, 이 말밖에 떠오르지 않네요... 멋·있·다! 사복 패션의 테임즈 선수는 어떨까요? 그의 생수바디(?)가 잘 보이지 않으신다구요?그렇다면... 짜자잔! 모든 것을 다 가진듯한 테임즈 선수의 자신있는 포즈, 숨 막히는 복근까지.... 더욱 남성미 넘치는 화보를 만들수 있게 협찬해주신 '뉴에라'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갖고 싶다.

.. 너란 남자...! 유니폼부터 사복까지... 테임즈 선수, 어쩜 이리도 잘 어울릴까요? 환상의 핏을 보유한 그가 저는 부럽습니다.

...ㅠㅠ본격적으로 인터뷰에 임하고 있는 테임즈 선수. 그가 야구를 대하는 자세와 생각을 엿볼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테임즈 선수 하면 장난기가 먼저 떠오르는 건 저뿐만이 아니겠죠? 테임즈 선수의 유쾌함은 인터뷰 내내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기에 충분했습니다^^통역을 해주신'꿀성대' 임지호 과장님과 눈빛교환을 하고 있는 테임즈 선수. '어때, 내 허벅지 죽이지?'라는 듯한 텔레파시를 보내고 있는데요ㅎㅎ 저희도 알려주세요ㅠㅠ마지막으로 더그아웃의 공식 질문이 이어졌습니다.

테임즈 선수에게 야구란?“야구선수 테임즈의 목표는 간단해요. 내가 할 수 있는 최대한 오래 뛰는 것. 제 야구를 보여줄 수 있을 때까지 야구하고 싶습니다.

인간 테임즈의 목표도 크게 다르지 않아요. 다만, 제 다음 세대가 야구로든 야구외적으로든 ‘저 사람 멋지다.

나도 저렇게 되고 싶다’라고 생각하게 만들고 싶어요."마지막으로 그가 남긴 말 “Go Dinos! Fighting! Thank You” NC 다이노스를 너무나 사랑하는 테임즈 선수와의 인터뷰는 이렇게 끝이 났습니다.

 멋진 화보와 매너를 보여준 테임즈 선수, '갓갓 갓갓갓'이라는 그의 응원구호처럼오랫동안 NC 다이노스의 '그분'으로 남기를 바라겠습니다.

테임즈 선수의 인터뷰와 멋진 화보는 더그아웃 매거진 55호(11월호)를 통해 만나보세요!!.....핸드폰 속에 담고 싶은 마음은 저 뿐만이 아니었군요.. 열심히 촬영(?)중이시네요^^늠름한 모습을 자랑한 테임즈 선수, 이 말밖에 떠오르지 않네요... 멋·있·다! 사복 패션의 테임즈 선수는 어떨까요? 그의 생수바디(?)가 잘 보이지 않으신다구요?그렇다면... 짜자잔! 모든 것을 다 가진듯한 테임즈 선수의 자신있는 포즈, 숨 막히는 복근까지.... 더욱 남성미 넘치는 화보를 만들수 있게 협찬해주신 '뉴에라'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갖고 싶다.

.. 너란 남자...! 유니폼부터 사복까지... 테임즈 선수, 어쩜 이리도 잘 어울릴까요? 환상의 핏을 보유한 그가 저는 부럽습니다.

...ㅠㅠ본격적으로 인터뷰에 임하고 있는 테임즈 선수. 그가 야구를 대하는 자세와 생각을 엿볼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테임즈 선수 하면 장난기가 먼저 떠오르는 건 저뿐만이 아니겠죠? 테임즈 선수의 유쾌함은 인터뷰 내내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기에 충분했습니다^^통역을 해주신'꿀성대' 임지호 과장님과 눈빛교환을 하고 있는 테임즈 선수. '어때, 내 허벅지 죽이지?'라는 듯한 텔레파시를 보내고 있는데요ㅎㅎ 저희도 알려주세요ㅠㅠ마지막으로 더그아웃의 공식 질문이 이어졌습니다.

테임즈 선수에게 야구란?“야구선수 테임즈의 목표는 간단해요. 내가 할 수 있는 최대한 오래 뛰는 것. 제 야구를 보여줄 수 있을 때까지 야구하고 싶습니다.

인간 테임즈의 목표도 크게 다르지 않아요. 다만, 제 다음 세대가 야구로든 야구외적으로든 ‘저 사람 멋지다.

나도 저렇게 되고 싶다’라고 생각하게 만들고 싶어요."마지막으로 그가 남긴 말 “Go Dinos! Fighting! Thank You” NC 다이노스를 너무나 사랑하는 테임즈 선수와의 인터뷰는 이렇게 끝이 났습니다.

 멋진 화보와 매너를 보여준 테임즈 선수, '갓갓 갓갓갓'이라는 그의 응원구호처럼오랫동안 NC 다이노스의 '그분'으로 남기를 바라겠습니다.

테임즈 선수의 인터뷰와 멋진 화보는 더그아웃 매거진 55호(11월호)를 통해 만나보세요!! 외인타자라고 치부하기엔 테임즈를 느끼는 NC팬들의 심적거리감은 아마 다른 팀의 우리나라 선수보다 가까울 것이다.

외인타자로서 NC에 합류한지 3시즌째인 테임즈는 공, 수, 주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이는 무결점 용병이다.

그러나 팬들은 이러한 점만을 좋아하지 않는다.

바로 테임즈의 인성까지도 사랑하고 있다.

 <외인 평가 이번엔 제대로 해야한다> 그동안 국내단의 투표로 결정되는 한국프로야구 MVP에서는 유독 외인들에겐 상운이 따르지 않았다.

2014년도에는 7년만에 두산 다니엘 리오스(22승) 이후로 처음 달성한 밴헤켄의 20승이냐, 박병호의 51홈런이냐, 서건창의 200안타냐 각축을 벌였으나 상은 결국 한국프로야구 사상 전무한 200안타라는 위업을 달성한 서건창에게 돌아갔다.

2012년도에는 홈런 31개의 박병호가 평균자책점 2.2를 기록한 16승 투수 나이트를 제치고 MVP를 차지하게 되었고, 2005년에는 손민한(평균자책점 2.46 18승)과 서튼(타율 .292 35홈런 102타점)의 대결에서 손민한이 MVP를 차지하게 되었다.

 물론 서건창과 손민한, 박병호의 업적을 평가절하하려는 것이 아니다.

분명 이들도 MVP를 받을 자격이 있다.

그러나 단투표에서 압도적인 표차이로 외인들이 외면을 방야하는 것인지에 대해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분명 2012년의 나이트와 2005년의 손민한, 2014년의 밴헤켄의 스탯은 이다지도 비슷한데 말이다.

토론토시절 테임즈<2015년 프로야구를 대표하는 큰 상징이다> 테임즈가 꼭 받아야 한다는 논리를 펼치기 위해 이러한 이야기를 꺼낸 것은 아니지만 프로야구 경기가 100경기가 지나가고 있는 시점에서 분명 얘기해볼 필요는 있는 논점이다.

테임즈는 그 어렵다는 사이클링히트를 단일시즌에서 2번이나 기록한 유일무이한 선수다.

또한 그 어렵다는 30-30을 넘어 40-40을 바라보는 선수다.

이러한 기록에 대적하는 선수는 현재 홈런 선두 박병호가 유일하다.

리그 최고의 홈런타자의 신기록이라면 충분히 2015년을 대표하는 기록이라고 할 수 있지만 이승엽의 400호 홈런만큼의 파급력은 부족하다고 본다.

그러나 테임즈의 단일시즌 사이클링히트 2회는 그렇게 역사가 긴 메이저리그에서도 단 4번, 일본프로야구에서는 단 한번도 나오지 않은 진귀한 기록이다.

<인성까지도 평가되어야 한다> 테임즈의 유쾌함은 선행에서도 나타난다.

2015년 전반기 마지막 경기가 끝난 후에 테임즈는 경상남도 고성군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을 지원할 기부금 마련 자선파티를 열었고 약 400명의 팬들이 초대되었다.

그 이후엔 아이들을 야구장에 초대하여 홈 경기를 볼 수 있도록 자비로 지원하였다.

진정한 프로야구 MVP라면 실력과 함께 외적인 활동 모습도 평가되어야 하지 않을까라는 조심스러운 의견을 내어본다.

 여전히 그 모습 그대로...* 테임즈 이야기이야기는 다시 테임즈로 돌아간다.

테임즈는 2007년 메이저리그 신인드래프트에서 뉴욕양키즈의 선택을 받았던 선수다.

그러나 본인이 대학 잔류을 이유로 뉴욕양키즈를 거부하고 2008년 토론토 블루제이스에 입단해서 프로인생을 시작한다.

그 이후 메이저리그와 마이너리그를 오가며 결국 시애틀 매리너스로 트레이드 된다.

 테임즈가 한국에 온 이유는 새로운 도전과 함꼐 자기를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라고 말하기도 했지만 마이너리그의 열악한 환경과 보장되지 않는 대우로 인한 스트레스 때문이라고 얘기한 바 있다.

이러한 점을 볼 때 테임즈는 한국리그에 더 남을수도 있다는 여지(?)를 우리에게 주었다.

일본은 안갔으면 하는 바람이다.

...(들어오는 돈은 막을수야 있겠냐마는) NC팬들의 공통적인 생각:"임즈야... 너무 잘하지마... 일본 스카우터들 온단마랴...ㅜㅜ"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